伟大了 我们的国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고 혁명하여온것은 우리 인민의 크나큰 영광이고 행복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행복의 세월 영원하리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장군님을 온갖 성의를 다하여 모시며 장군님의 혁명업적을 길이 빛내여나가야 합니다.》

2월이다.아직은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지만 내 조국강산은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인민의 불같은 마음으로 뜨겁게 달아있다.

어버이장군님을 사무치게 그려온 날과 달들, 꿈결에도 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기며 분연히 일떠서서 줄달음쳐온 나날이 후덥게 돌이켜진다.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그처럼 강하고 순결하게 존엄을 지키고 의리를 다해온 그 세월에 우리 순간도 잊은적 없은 부름이 있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

어찌하여 우리 인민은 이 부름을 조용히 외워만 보아도 그처럼 크나큰 긍지와 행복감에 휩싸이고 그렇듯 뜨거운 격정과 절절한 그리움에 가슴끓이는것인가.

여기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분을 온 나라 대가정의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살며 혁명해온 더없는 영광과 자부가 어려있다.엄혹한 시련의 언덕들을 과감히 헤쳐온 우리의 무궁무진한 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지난해에도 우리는 민족사에 길이 빛날 참으로 많은 일을 해놓았다.견인불발의 투쟁으로 막아서는 도전과 난관을 강행돌파하고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가 열린 지난해를 승리의 해로 빛나게 장식한 우리들이다.

그 보람차고 굴함없던 투쟁의 나날에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였다.

조국땅 방방곡곡, 모든 고장과 일터, 모든 가정들에, 인민이 있는 그 어느곳에나 우리 장군님께서 계시였다.

철의 기지들에 가보면 로동계급의 심장에 대고조의 정신을 심어주시던 장군님의 숨결이 붉은 노을속에 어려온다.생산정상화의 동음이 높이 울리는 공장들에 가보면 고난의 시기에 오늘을 내다보며 소중한 씨앗을 묻으시던 장군님의 영상이 눈물겹게 안겨온다.그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해야 할 아름찬 일감들을 놓고 모대기다가도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되새겨보면 앞이 탁 트인다는 일군들의 격정에 넘친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가 새집들이로 들끓던 그 나날에도,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를 잘 지어 당중앙위원회의 감사를 받아안았을 때에도 사람들 누구나 우리 장군님께 그 기쁨을 먼저 아뢰이지 않았던가.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사랑과 정은 오늘도 우리 생활의 갈피마다에 따스한 봄볕마냥 스며들고 그이의 축복과 힘있는 고무격려는 우리의 전진을 억세게 떠밀어주고있다.

그렇다.

어버이장군님은 우리의 생활속에, 우리의 승리속에 언제나 함께 계신다.

그이께서는 이 시각도 만사람의 경모의 인사를 받고계시며 그들과 마음속대화를 나누시면서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고계신다.이 시각도 인민들로부터 승리의 보고를 받고계신다.

우리는 영원한 장군님식솔이다!

이는 위대한 장군님과 맺은 혈연의 정을 끝없이 이어가는 우리 인민의 무한한 긍지와 행복감의 분출이고 그이를 주체의 태양으로 천만년 받들어모시려는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어버이장군님의 한식솔로 사는 우리의 세월은 오늘도 계속되고있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에서 장군님의 사랑을 매일, 매 시각 느끼고있으며 온 나라 대가정을 돌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영상에서 어버이장군님의 영상을 뵈옵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을 사회주의대가정의 영원한 어버이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이 땅우에 장군님의 한평생의 념원인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울것이다.

어려움, 좌절, 도전에 직면하여 당신이 기꺼이 자신을 믿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현재의 삶이 0 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강인한 삶을 살고, 태연하게 마주하고, 용감하게 체득하고, 새콤달콤하고 씁쓸하며, 온갖 맛을 잊고, 사라지는 사람과 일을 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가질 수 없는 것, 포기할 줄 아는 것, 만질 수 없는 것, 눈을 숨기는 법을 배우다. 슬픔과 외로움을 버리고 무력감과 무관심에서 벗어나 더 이상 알 수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맹목적으로 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의 성격에는 받아들일 수 없는 부분이 있고 아무리 아름다운 사람도 있다. 그러니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요구하지 말고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장미는 가시가 있어야 장미가 된다. 가장 진실하고 가장 아름다운 자신을 하고, 마음에 따라 행동하고, 뒤돌아 보지 말고, 주위를 돌아보지 말고, 다른 사람이 무슨 말을 하는지 상관하지 마라. 당신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단지 당신에 대해 이야기; 너보다 강하고, 남들은 바쁘게 길을 재촉하여, 너를 한 번 더 보지 않을 것이다. 모든 사람의 성격에는 받아들일 수 없는 부분이 있고 아무리 아름다운 사람도 있다. 그러니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요구하지 말고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장미는 가시가 있어야 장미가 된다. 인생은 아름다운 붉은빛이 아니어야 봄이라고 할 수 있고, 때로는 수수한 마음도 단아하고 영속적인 향기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느 날, 청풍명월 사이에 얼룩덜룩한 문을 열고, 꽃이 점점 멀어지는 것을 보고, 경험을 가볍게 껴안고 따뜻한 향을 안고, 단순한 자신을 다시 보면, 시간 깊은 곳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조용한 마음은 가장 높은 품질이다. 그것은 경계가 없고, 완전하고, 순수하고, 물들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침묵명언) 그것은 집중력, 지각력, 사랑, 그리고 최고의 지혜이다. 견지할 이유를 찾을 수 없다면 다시 시작하는 이유를 찾아라. 생활이 원래 이렇게 간단하다. 우리는 성실하고, 태연하고, 관대하고, 너그럽고, 평상심을 가져야 한다. 어떤 일을 겪었는지, 혹은 얼마나 혼란스러운 길을 걸었는지는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다. 외부인이 보는 것은 결과일 뿐, 공감은 거짓이다. 어떤 일은 자기가 마음속으로 알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무도 우리에게 박수를 치지 않을 때, 스스로에게 격려를 해 준다. 아무도 우리를 위해 눈물을 닦지 않을 때, 스스로에게 위로를 준다. 우리가 부끄러워할 때, 우리 자신에게 공간과 자신감을 준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어제의 피로와 무력감을 떨쳐 버리고 어제의 아픔과 눈물을 어루만지며 내일의 참신한 태양을 맞이하고, 화창한 새벽빛으로 나아가다. 자신을 감상하는 법을 배워야 자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네가 걸어온 길은 모두 추억의 풍경이 될 것이다. 너의 모든 경험은 너의 재산이 될 것이다. 너의 부담은 너의 선물이 될 것이다. 네가 겪은 고통은 너의 미래의 길을 비출 것이다. 내일이 어떻든 간에, 우리는 결심과 기쁨과 용기를 가지고 직면해야 한다. 만약 너의 생활이 충분히 좋지 않고, 노력이 부족하다면, 힘내서 노력해라, 불평하지 말고, 일어나, 정면으로 따라잡는 것이 바른 길이다. 이미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행복하지 않다면, 자신을 늦추고, 마음을 되찾고, 삶으로 돌아가는 것이 행복의 길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只是, 生活中,拿得起放得下之人,能有多少,不然,为何有,那么多的苦,那么多的痛。真正的幸福,不是依赖任何外在的人或事物,也不是来自变幻无常的情绪与感觉,而是我
  • 《湖社月刊》是王世襄的大舅——大画家金绍城先生在民国时筹办的,是以金绍城为首的湖社画会编纂的刊物,享誉当时的京城。” 几年前,我曾在北京隆福寺中国书店见到过6本
  • 目标实现中的前、中、后善:如果定下目标,你就要为理想的达成学会付出。这是为了清净不分别,在外人来看起来你和社会上的人一样。
  • 日本老化严重,约每四个人中就有一位65岁以上银发族,出现老人漂流社会,流转于医院和照护机构或因失智而成为游民的高龄者们;老后破产,连看病和吃饭的钱都没有的老人;
  • 跟龙小亭一起了解下怎么才能买到最实惠的龙亭佳酿,小亭以醉桃春·夏桃红葡萄酒为例说明,其他每款葡萄酒都享同等优惠。此外还可以第二瓶半价叠加粉丝专享价第二瓶半价叠加
  • ​​‎ ͏឴♧ ♥葆婴有限公司,是一家提供高品质的母婴和家庭健康产品的美资独资公司。为孕妇、0-6岁孩子及年轻父母提供母婴在各个阶段有关营养和婴幼儿智力
  • 强大不是因为你战胜了自己,而是接纳了自己!女生头像男你对人类最大的贡献,就是微信头像高冷让自己幸福起来;微信头像高冷你对自己最大的贡献,卡通漫画无水印就是让自己
  • 年轻,应该活出热血青年的模样,努力去追求自己的梦想,至少努力过,就不后悔。年少轻狂的我们,或许会有些叛逆,但至少我们知道自己想要的是什么!
  • 洪真英上节目喝酒之后脖子,耳朵都红了,因为用了这款遮瑕依然面不改色,她的底妆大法就是用的这款白管遮瑕混合一款持妆的质地较干粉底液,定好妆,基本一整天不会掉宝石之
  • 人渣一定要让全国人民认识你俩,让安徽人民也认识你俩,让芜湖市的市民认识你俩并记住你俩这张人渣的面孔,不要在上你俩的当。看看最终你有什么样的下场,看看还有谁敢借钱
  • 站在游船上,扶栏在天池里荡漾,观赏之天赐美景,周围群山森林茂盛,远处雪山在阳光照耀下,洁白的山峰更加雄伟神秘,突然一只洁白的小鸟飞过我身边,我下意识的向它伸出手
  • 你们出资出力为我们家装修,使我们家庭环境有了一个大变样,我们孩子可高兴了,叫着要早一点搬回新家。你们出资出力为我们家装修,使我们家庭环境有了一个大变样,我们孩子
  • 整个电影就像在告诉我,你长大了,要做最痛苦的选择,不能回头不能后悔,要承担选择后的痛苦结果,要失去自己很多的可能性。来聊一聊我为什么对去年的Mate 30 Pr
  • 复映第四天,#哈利波特与魔法石# 票房已破亿!霍格沃茨永远是世界上最好的魔法学校[打call]#mx4d[超话]# 也特意送上影片海报套装,拿到的巫师们评论区炫
  • 这几天的攒攒发一下8 周六跑射联项,开局全靠苟,后边往死追,然后追不上了 周日鹫峰攀登赛,三年三冠,感谢各位了,大家以后要继续加油延续传统,争取像劳关那样整个两
  • #七夕# 根据达令过了这么多年的甜蜜单身七夕总结出的经验,七夕有三类人,一类是大秀小秀总之一定要秀秀的小情侣们;一类是喊着绝对不刷朋友圈却一大早就蹲点吃瓜的单身
  • 国庆节那天种下的“光辉岁月”向日葵小苗最近开花啦~特别迷你的向日葵元气满满的样子好可爱(˶‾᷄⁻̫‾᷅˵)目前第二朵也在悄然绽放第三朵第四朵花苞也在蠢蠢欲动好
  • 当初攻略剧的时候也有不少人期待她们再合作,结果后续都有了发展,这部剧就延期到了现在。3.豪总的公关稿也是有人专门给他写的,他现在是自己也没想到会陷入这么一个情况
  • 跟媳妇一起参加综艺节目,别人 ​如果开心和悲伤时,首先想到的都是同一个人,那就最完美,如果开心和悲伤时,首先想到的不是同一个人,你应该选择想和他共度悲伤的那个,
  • #任嘉伦[超话]# #任嘉伦谪仙本仙# #任嘉伦 能唱能rap# 嘉伦,你真的是爆自己的料,让别人无料可爆 综艺,配音,2k,新歌,专辑,月底去拍古装部分的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