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주의선경과 문명한 생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공장과 일터, 거리와 마을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자기 단위와 지방의 특성이 살아나면서도 먼 앞날에도 손색이 없는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깨끗한 환경에서 문명하게 살며 일할것을 바라고 그 지향과 요구는 시대가 발전할수록 더욱 높아지고있다.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 사업은 단순히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알뜰하게 꾸리는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상을 개조하고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는 정신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하나의 사상사업이며 조국산천을 사회주의선경답게 전변시키기 위한 애국사업이다.

누구나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꾸리는 사업이 나라를 위하고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거리와 마을을 사회주의선경답게 꾸리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은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지금 어디 가나 거리와 마을, 일터들의 주변에 한그루의 나무라도 정성껏 심는 근로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원림록화사업을 잘하면 생태환경을 보호하는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보장해줄수 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은 원림록화사업을 잘하여 온 나라에 소문난 단위이다.공장의 구내에서는 현재 수많은 나무들이 자라고있다.갖가지 나무들이 많아 이곳 종업원들은 마치도 공장이 식물원을 방불케 한다고 말하고있다.

이것은 공장의 일군들이 지난 기간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잘 알고 일관하게 내민 결과이다.

공원속의 일터는 종업원들에게 일터에 대한 애착심을 더욱 깊이 심어주었고 애국열, 투쟁열을 고조시켜 끊임없는 성과를 낳았다.

일군들은 자기 단위의 원림록화사업이 일터에 문화적이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고 온 나라를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데 이바지하는 사업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실속있게, 완강하게 밀고나가야 한다.

우리 조국을 강국의 체모에 어울리게 더 아름답게 변모시키는데서 거리와 마을을 주인답게 잘 거두고 관리하는것도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

누가 보건말건 길을 가다가도 바닥에 금이 간것을 보면 제몸에 상처가 난것처럼 가슴아파하며 지성을 바치고 눈비에 건물의 외장재가 벗겨진것을 보고 제일처럼 가슴아파할줄 아는 사람들이 많을 때 우리가 사는 거리와 마을이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더욱 빛을 뿌리게 된다.

애국은 자기 집뜰안에서부터 시작된다.

자기의 살림집을 잘 꾸리고 관리하는것도 애국심의 표현이며 모든 가정들이 밝고 번듯해질 때 나라가 환해진다.

나라에서는 어렵고 힘든 속에서도 국가의 자금으로 현대적인 살림집을 건설하여 인민들에게 무상으로 안겨주고있다.

올해에만도 우리 당의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조국땅 방방곡곡에는 훌륭한 살림집들이 얼마나 많이 일떠섰던가.

지난 11월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에 또다시 희한한 새 살림집들이 일떠서고 평범한 근로자들이 그 보금자리의 주인이 된 현실은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하여 그 무엇도 아끼지 않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뚜렷한 증시로 된다.

우리는 고마운 어머니당의 사랑과 사회주의조국의 은덕을 언제나 잊지 말고 살림집들을 알뜰히 거두고 관리하여야 한다.

생활환경의 문화위생성은 고정불변한것이 아니다.

나라에서 아무리 좋은 집을 지어주었다고 해도 그 주인들이 정상관리를 따라세우지 못하면 품들여 꾸린 보람이 없게 되고 나아가서는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훼손시키는것으로 된다.

누구나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새기고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꾸려나가야 한다.이 사업에서 혁명적군인생활문화의 창조자, 향유자들인 제대군인들이 앞장에 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생활환경을 문화적으로, 문명하게 꾸리는 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때 우리 조국은 사회주의선경으로 더욱 훌륭히 변모될것이다.

글 송철

사진 리동명

-평양시화초생산사업소에서-

-중구역 동안1동 63인민반 전군수동무의 가정에서-

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독일PM[玫瑰]파킨슨병 대박후기 모셔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사는 66세 남자 김수부입니다.

저는 11년전 일산병원에서 파킨슨병을 판정받았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병원을 다니며 약을 처방받고 치료하며
약을 하루에 3번 먹어도, 점점 심해져서 4번~5번 먹을 정도가 되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어서 이발소에서 이발을 똑바로 할수도 없어서
이발사가 계속 머리를 세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입이 떨려서 말을 할수도 없어서 거의 입을 다물고 살았습니다.
손이 떨려서 젖가락질을 못해 남들하고 함께 식사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서 제대로 걷지를 못해 휘청거리며 걸었습니다.

몸 피부가 안좋아 물이 몸에 닿으면 가려워서 목욕을 할수가 없었고 온몸이 까맣게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발톱이 새까맣게 썩고 발톱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깍을 수가 없어서 뺀치로 겨우 깍을 정도였습니다.
또, 전립선이 심해서 불편했고, 심히 아파서 고통스러웠지요.
변비가 심해서 화장실이 자주 막혀서 동네 공원 화장실을 다닐 정도였어요.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에 폐결핵을 앓았고 피엠을 먹기 전 2년 동안 폐결핵에 걸려 고생을 했어요.
밤에 잠을 잘때는 무서운 꿈을 자주 꾸면서 저도 모르게 으~악 하면서 큰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옆에서 아내가 놀래서 깰때가 많았어요.

독한 약을 10년 넘게 먹다보니 위도 안 좋아서 고통이 심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제는 죽을 것 같아서 계속 유언같은 말을 자주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사는 아들이 1년마다 오는데 공항에서 보내고 돌아올 때는 이젠 마지막인거 같다며 곧 죽을것처럼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파킨슨은 완치는 절대 안 되고 10년 정도되면 휠체어 타게 되고 3개월 내로 죽게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2019년 10월 말 즈음에
아내가 피엠쥬스 3개월분을 주면서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들이 생겼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액티바이즈 3스푼에 얼굴부터 가슴까지 빈틈 하나 없이 빨개져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머리에 반응이 생긴 것에 기뻐하는면서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3개월 후부터 저도 모르게 좋아지는 것을 제 입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먼저
전립선이 좋아졌다고!!!
그후엔 발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피엠은 발톱도 하얘지네!!!

6개월되면서는 점점 모든 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보고 전에 저를 보던 분들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여기 저기서 이젠 남들이 이야기 해줄 정도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북한산에 운동 삼아 힘들지만 넘어지면서도 다녔는데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등산 다녀서 수지 맞았다고
하기에 그게 아니라, 독일피엠쥬스 때문!!!이라고 고백했어요.

병원에서는 믿기지가 않는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는 거라며 했지만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의사가 시인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11년 만에 MRI 다시 찍었는데 좋아진 것에 놀라는 눈치가 보여 자연건강식품 이야기 하려니까, 그런 것은 믿지 말라 하기에 더이상 말은 안하고 돌아왔어요.

피엠 복용 14개월 만에 이제는???
병원약은 하루에 2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고개를 똑바로 세우고 다닙니다^^
말을 너무 잘해서 잔소리도 잘 할 정도입니다^^
손떨림이 거의 없어서 식당에도 잘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습니다^^
다리에 힘이 생겨서 휘청거리지 않습니다^^

패결핵에 걸릴 정도로 면역력이 약했는데 기침과 가래가 2~3개월 나오더니 코로나 시기에도 이젠 감기도 안걸리는 몸이 되었어요^^

위가 안 좋아서 몇 번 정도는 속이 쓰리는 명현반응이 오더니 이젠 소화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이젠 몸 상태가 95% 건강해진 거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은~~
피엠으로 아프신분 들에게 건강을 전해주는 건강전도사로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만들어주신 롤프소르그회장님 감사합니다!!!
또한, 러브그룹으로 우리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손현이, 이재덕대표회장님 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것을 전달해준 아내에게도 감사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피엠쥬스 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当时还纳闷今天为什么主动说回家谁知道过了一会儿她说是那个小朋友不让她玩了 把箱子给她抢走了 然后又说我玩橡皮泥她也不让我玩 说橡皮泥是她的当时心里有点难过 姐姐
  • 这个世界上其实根本就没有感同身受这回事,针不刺到别人身上,他们就永远不知道有多痛,这似水的流年没有认真的体会过,永远也不会知道个中滋味。这始料不及的运气,突如其
  •  "嗯,我不回去,"我在帝国英雄面前粗暴地关上了门.#文轩##文轩 夏日心动集# OK 既然有人买热搜了 那我就增一下rs来安利吧 毕竟白来
  • 最后反用句名人名言:正如货架上的椅子,其实本是个爆款,不买的人多了,也便下架了;正如货架上的椅子,其实本是个爆款,买的人还是挺多,也便不下架了。认为椅子质量是首
  • 朝阳区首届体教联合杯小学组篮球比赛经过40场比赛的紧张角逐,今天落下帷幕,本届比赛,为爱好篮球的队员和对篮球执着的教练们提供了一个很好的展现自我,相互交流的平台
  • 在七宝池里面,开花的时间长短不一定,那是各人信愿持名的力量。他见不到佛,听不到佛法,他的苦就是这一点,除这一点之外他什么苦也没有,他真是入极乐世界了。
  • #守望先锋联赛# 成都猎人队 vs 温哥华泰坦队 ,好莱坞 ,目前比分1:2,成都猎人队使用多C体系,温哥华泰坦队使用了303阵容,B点前kyo安娜三杀,C点J
  • 白法又叫善法,身口意三门能引无罪安乐的行为都是白法,也就能增长守护一切福德18、增长妙称遍满三界念诵地藏咒能增长美名周遍三界。如果我们能以虔诚心,在殷勤的基础上
  • 服务员照样引领我们到餐区就坐,在行走途中,服务员问我太太:“您要不要先预约个美甲,一会儿客人多了会排很长时间号的”我太太说:“那就先约上!”说实话,男人总认为吃
  • #严浩翔周边中转站[超话]# 快过年了 yhx0816hxx的抽奖要开始了 眼熟我 想攒攒人品 收少花三张卡和所朱雀前所有pb 单pb 抽奖5⃣ 朱雀卡*1
  • #IU[超话]##iu出道十四周年快乐#lze#IU2022TheGoldenHour蚕室演唱会# 【IU耳朵】【IU李知恩电影broker】【iu预告】【iu
  • 第九句:学会坚强这世上,真正在乎你的人并不多,相反,倒是有很多人都在等着看你的笑话。我也是普通人,不高尚,我买下铺也不容易,我也犹豫,萍水相逢的陌生人,我也不是
  • 目师又言:“这个道理,也是我慢慢才明白的,曾经的自己也是非常傲慢,自觉伟大,却不知山外有山,人外有人。目师听后,笑着说:“这就是心灵相通嘛,以后要多来,我这里宝
  • 3点二宝突然惊醒,在他吵醒大宝之前赶紧抱起小小一团窝在心口,默默站在阳台看黑暗中树影疯狂晃动,竟然感觉有点快乐,为这宇宙中的这一刻二宝和我在一起分享了这个台风之
  • #心意最贵#人年纪越来越大 就越明白真心假意只是顺路经过你的国家你的城市出差两天只是偶尔闲聊家常 说到家里的老人们 年纪大了常腰酸背痛有些人就能把它放进心里 惦
  • 三要自觉强化廉政纪律,无论是实现从大国向强国的历史跨越还是为人类对更好社会制度的探索提供中国方案,努力做活力永驻的源泉,就要有公正为先的正气、敢于争先的锐气。它
  • 【#书单分享#:本周推荐过的图书】《无罪者》:20世纪德语文学巨擘赫尔曼·布洛赫经典代表作《乖呀乖》:知名作家万方记录与爱犬相依相伴的十六年《告别的年代》:黎紫
  • 6.不知道你们都是混什么圈子的 我混的是黑眼圈qwq7.什么是心安,你就是答案,你陪着我的时候,我没羡慕过任何人。29.我眼睛里哪有什么星辰大海我的这颗心 这个
  • ✨牟宗三先生对天台与华严两宗的佛学都进行了细致深入的考察,他比较两宗判教,认为天台圆教是“圆具诸法”的圆教,而华严宗的“别教一乘圆教”是“缘理断九”高居于其他佛
  • 想了想,还是写点什么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