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崔雪莉[超话]##崔雪莉0329生日快乐# 今天是你不在的第532天,也是你的生日27岁的生日,虽然,你现在没有办法陪着我们,但是我们希望你可以开开心心的,我们没有办法陪着你过生日,但是希望我们的荷拉和钟铉,可以帮我们陪着你吹蜡烛,最后对你说一句설리야 생일축하합니다. 우린 영원히 당신의 뒤에 있을 거에요. 당신의 복숭아!生日快乐我的真理 https://t.cn/EGc2DE2

4 월 에 내 리 는 가랑비 가 맑 았 다 내 렸 다 하 며, 공 기 를 매우 시원 하 게 씻는다.어린 나뭇잎 은 여전히 매우 작 지만, 곳곳 마다 푸 른 빛 이 있다.부 끄 러 운 봄날 의 태양 은 가 벼 운 구름 속 에서 부 드 러 운 빛 을 내 뿜 고, 땅 위의 사람의 그림자 와 나무 그림자 가 모두 희미 해 보인다.들 복숭아꽃 이 가장 일찍 피 었 는데, 옅 은 분홍색 이 비바람 속 에서 흔 들 리 고 있 는데, 마치 약 한 마을 여자 처럼, 단장 이 간단 하면 서도 수려 하 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回眸,才发现过往的许多东西都在岁月的流失中,渐渐的远去,慢慢的淡去,一场花事,开到云淡风轻,相见,亦无欢喜,也无忧。一世流年,你我错过了最美花期,相遇、别离、重
  • 但毕业后,他选择报考药理学,最后成为一名从事分子药理学研究的专家和教授,专门从事研究治疗性的药物和人类重大疾病的发病机理。2014年,葛兰加入中欧基金,并于20
  • #高等教育# 中山大学有着一百多年的办学历史,是一所国内一流、国际知名的现代综合性大学。学校有全日制在校本科生三万两千余人、各类研究生一万八千余人,拥有44个博
  • #金钟炫[超话]# ✨#金钟炫0608生日快乐# 【图片更新】190615 spoonz签售 饭拍高清3p 我开始想你 想起你的温柔 cr.gemini
  • 。!
  • 这几年,辜负了一些人,也辜负了自己;也善待过一些人,但没有好好善待过自己。然而世事千帆而过,路的尽头终会是温柔和月光。
  • 国金证券郑弼禹表示,电源管理芯片受到需求增加以及产能紧缺的双重影响,部分产品交货周期拉长到50周以上,TI、ADI等欧美厂商供货的不确定也加速了国内供应商的渗透
  • 文创山西:后起直追犹未晚   出土于山西晋侯墓地的鸟尊是山西博物院的镇馆之宝。在刚刚过去的这个夏天,山西博物院精心开发推出的文创产品——鸟尊雪糕备受热捧。神秘
  • 回想那年清晨聽到了你的消息,除了震驚和恍惚,沒有了,一個生命就那麼消失了,是多麼脆弱,也是多麼的不容易。一整天在學校都沒什麼精神。我看著你的片子長大。你是我對帥
  • #阴阳师手游[超话]# 经评论区友友提醒 画师太太是这位带佬@你说得对但我只是一只喵喵 (我也不确定 大家要有确定的记得和我说一声) 深夜有感发帖,沉了就沉了吧
  • 睿卡国际儿童成长学院 宝宝马上就是一年级的小学生了,为了她能更好的适应小学生活,暑假期间带她去上了童睿的全脑90课程! · 童睿教育集团致力于幼儿教育已经有
  • 合体出gai的快乐! 今天没喝上酒[裂开]还好还好 晚上找地儿自助拍照省了多少个28块钱! 简直是三个过日子小能手!只要有底气!啥也不怕! 张张出大片!气质拿捏
  • 快一年了,从武汉的本场到今天的杭州场,我场场都没有抢到票,一场都没有摸进剧院大门里去,最近的一次和肖战的距离,就是他在琴台大剧院内我在琴台大剧院外。谁懂我进不去
  • 与人善言,暖于布帛;伤人之言,深于矛戟。——《荀子》 见善,修然必以自存也;见不善,愀然必以自省也。——《荀子》 博闻强识而让,敦善行而不怠,谓之君子。——《礼
  • 透明 任嘉伦|温差 虚构人物|小失 文@ 奔赴温意 “我希望我是透明的,当你出现在我视线以内。 30米,10米,0.5米; 30个月,30天,30
  • 《我真的不是故意穿你内裤的!》04 01: 02: 03: 适时肖占的脑袋从被子里钻出来,一脸痴呆的问王一搏,“你怎么也没穿衣服啊?” 空气里划过一丝诡异
  • #商务印书馆新书早知道##法律[超话]# 《版权豁免与许可合同冲突》 探究在新媒体时代,如何调和版权人与社会公众利益之间的冲突 本书关于解决版权豁免与在线
  • 【我市文艺获奖作品等级评定有了新标准】#亳州聚焦#9月16日,《亳州市人民政府办公室关于印发亳州市文艺获奖作品等级评定办法的通知》印发,新版评定办法正式出台。
  • 秋千水,竹马道,一眼见你,万物不及,春水初生,看林初盛,春风十里不如你。鲜活奇妙的城市,鲜活可爱的人,很有烟火气的肖战。可是真正骨子又有一股倔强韧性,在困难、抉
  • ✨书是人类进步的阶梯✨ 读万卷书,行万里路!书中自有颜如玉/黄金屋,书是人类进步的阶梯!读书可以增长我们见识和智慧,开拓视野,如何把学到的知识用到生活工作中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