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국0901생일축하
#HAPPYJKDAY
#정국생일ㅊㅋ
#황금막내
#정국아_25번째생일축하해
#우리꾸기하고싶은거다해
#정국이가_우리에게_줬던_두날개로
#정국이는_내삶에_다시뜬_햇빛
#정국이_하늘에_머무는_별
#정국이의_찬란한_가을
#전정국_우리의_화양연화_그_꽃
#정국과_함께있는곳이_유토피아
#구월의시작_나의빛_정국
#정국이는_사랑옵다
#전정국_빛나줘서_고마워
#MyTime_with_JK
#아포방포
#아무행알
#정무행알

#韩语文摘#
最温情的50个韩语故事:20亿年的爱
엄마가 이혼을 한 후 십대인 딸은 점점 반항아가 되어갔습니다.
母亲离异后,十几岁的女儿渐渐变得忤逆起来。

"대체 몇 신데……."
“到底要玩到几点啊......”

밤 늦도록 돌아오지 않는 날이 부지기수였고 툭하면 사고를 쳐서 애간장을 태우는 딸, 엄마의 주름은 늘어만 가고 딸이 빠진 수렁은 깊어만 갔습니다.
无数个夜不归宿的夜晚,动辄就闯祸的让人操碎了心的女儿,母亲的皱纹越来越深,而女儿只在泥沼中越陷越深。

"그런데요… 네? 경찰서라구요?"
“嗯...啊?在警察局?”

경찰서에 잡혀 있으니 데려가라는 전화를 받던 날, 딸아이의 반항은 극에 달해 있었습니다.
那天母亲在电话中听说女儿被带到了警察局,女儿的忤逆到了最顶峰。

나쁜 친구들과 어울려 늦도록 술을 마시고 큰길에서 소란을 피우다 잡혀 왔다는 것이었습니다.
是因为和坏孩子玩得很晚,喝得醉醺醺的,在大路上大吵大闹而被抓的。

"제발 상관 마. 내가 어떻게 살든!"
“我怎么生活,都不关你的事!”

엄마는 기가 막혀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母亲气得一句话也说不出来了。

딸은 엄마의 잔소리가 듣기 싫었습니다. 멋대로 살 테니 이제 제발 포기하라며 자꾸만 거칠고 모나게 뒤틀려 갔습니다.
女儿烦透了母亲的唠叨。总是希望母亲放弃自己,过着自暴自弃的生活。

"가족? 흥 그게 뭐야. 다 필요 없다구."
“家人?哼,那是啥,我都不要。”

"승희야 제발… 문 좀 열어 봐."
"胜熙啊,拜托你...开开门吧。"

그 딸이 열여덟 살이 되던 생일날이었습니다. 새벽같이 나간 딸은 한밤중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女二十八岁生日那天到来了。一大早就出门的女儿到了半夜还没回家。

'어릴 땐 천사처럼 예쁘고 곱기만 한 아이였는데, 그럴 수만 있다면…….'
“小时候可是漂亮得像个小天使,要是能那样......”

그날 밤 엄마는 딸아이를 위해 선물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편지를 써 내려갔습니다.
那晚母亲为女儿准备了礼物,还写了一封信。

그날도 12시가 다 되어서야 돌아온 딸은 책상 위에 놓인 선물상자를 발견했습니다.
那晚到了12点女儿才回到家,她看到了桌子上放着的礼物盒子。

상자에는 편지와 함께 작은 돌멩이 하나가 들어 있었습니다.
盒子里有一块小石头和一封信。

"이게 뭐야?"
“这是啥?”

또 빤한 잔소리려니 하고 심드렁하게 편지를 읽던 딸의 눈에 눈물이 고였습니다.
以为又不过是母亲的唠叨,女儿不在意地读着信,读后却噙满了泪珠。

'이 돌의 나이는 20억 년이란다. 내가 널 포기하려면 아마 그만큼의 시간이 걸리겠지…….'
“这块石头有20亿年历史了,我要放弃你,大概也要那么长的时间吧......”

딸은 비로소 엄마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깊고 두터운지 깨달았습니다.
女儿这时才明白了母爱是多么博大深厚,又是多么沉重。

"20억 년은 너무 길다. 그러니까 엄마… 나 포기하지 마."
“20亿年时间太长了,所以妈妈...别放弃我啊。”

딸은 그 밤, 긴 방황을 끝내고 엄마 품에 얼굴을 묻었습니다.
女儿从那晚开始,不再忤逆,而是把脸蛋深深地埋在母亲的怀里。

오늘 장근석의 두가지 이야기가 있어요.만일 네가 다 볼 수 있다면, 다시 묻지 마라, 왜 그야.

2006년'황진이'에서 아역 배우로 전향한 그는 극 중 한국 여성들이 그를 사로잡았던 드라마로, 주연 배우가 아닌 배우로서의 면모를 뽐냈고, 그가 연기한 착하고 착한 부잣집 도련님으로 출연해 풋풋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한국인은 완진남-완전한 남자라는 별명을 붙였다.

한국 사람들은 그의 천진 난만한 태도에 천진 난만한 태도를 취했지만, 그의 외모는 매우 순수하고 순진하였지만, 그의 용모는 매우 준수하고, 그는 다만 매우 중요한 것이다.

그리하여 모든 연예계가 그를 공격하기 시작하여 그를 조롱하고 그를 핍박하여 그를 핍박하였다.

그는 그의 꿈을 꾸는 것은 자동차 운전수로서, 차를 몰고 출발하는 것을 비웃으며, 언론은 그의 외도를 비웃으며, 유치하기 그지없다고 묘사하였다.

그는 40세까지 돈을 모아 빌딩을 사서 유흥 회사를 차렸는데, 언론이 그를 가리켜 헛된 꿈을 꾸고 허황된 짓을 하는 것을 조소했다.

그는 따뜻한 햇살 아래 누워 있는 것을 알고 있었고, 엔드레그렌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불렀고, 언론은 그의 패션을 풍자하고 있었다.

그가 좋아하는 옷을 좋아하는 것은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자신의 말을 듣고 싶어 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한번쯤은 파리에 가 보고, 한 손에는 빨간 술병을 들고, 또 한 손에 신문을 들고 있는 것을 풍자한 것이다.

3년간의 대남 압박에도 불구하고 그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몰랐다.그는 책상을 매섭게 내리치며 손가락이 부러졌다.

그토록 노력했던 한 남자가 그토록 원했던 건데 불과 3년 만에 그토록 힘들었던 스타였지만, 불과 3년 만에 단 한명의 cf도 찾아볼 수 없었고, 단 한번도 잡지 못해 단 한번도 잡지 못했다.

너무 억울했던 그가 사랑하고 다친 그의 조국을 떠나 넓은 어깨를 건너고 싶었고, 그의 어깨 너머로 큰 상처를 보고 싶었고, 그 남자의 어깨를 짓누르고 있었다.

다행히 그는 성공했다.

2009년 21세의 한편 때문에 그는 '미남이시네요 일본은 중국이 빠르게 하지만 이는 붉고 찬 그의 시작이다.

그는 2011년 첫 앨범을 발매한 성공적으로 일본 오리콘 석권 《 let me cry 》는 일본 데뷔하자마자 1위의 해외 차트에서 우승하는 가수.

2011년 도쿄 돔을 찾아 최고의 아티스트로 등극했다.한 사람이 200분을 버티며 15분 40만장의 공연 티켓을 날리며 완판남으로 떠올랐다.

2011년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는 수만명의 관중이 몰렸다.

2011년엔 태국에서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2011년 상하이 콘서트에선 좀처럼 물러서지 않았다.

2012년에 그는 24세의 일본을 마련해 수많은 외제 차 6층 빌딩에 한국 브랜드를 구매한 상업 Zikzin 빌딩 6층을 열었다. 경제사 treeJ한국의 상위 10위권에 사는 한국은 빌라를 사서 부모를 모시고 부동산을 가장 많이 사는 한류 스타가 됐다.

2012년, 스물 네살의 그는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강렬하고 독특한 장근석의 대명사, 크리스탈, 지크젠 페스티벌, 지치젠.

2013년에는 강력한 장근식 전자 악단으로 컴백했고, 그의 첫번째 정규 앨범은 아시아 전역뿐 아니라 중국 대륙에서도 동시에 통용될 예정이다.

그는 2012년 파리로 건너가 사진을 찍었고, 그는 한국어로 된 와인, 오른손 신문, 오른손 신문이 발표된 뒤 한국이 떠들썩해 졌던 3년 차에 대한 우스갯 소리로 쉽게 넘어갈 수 있었다.그는 자신을 증명하려 하지 않았지만, 한국인들은 그를 제치고 프랑스에서 한국인들의 얼굴을 흔들어 댔고, 프랑스에서는 술병을 흔들며 순식간에 인터넷을 공격했다.

그는 당초 팬들이 궁지에 몰렸을 뿐이었고, 그는 지난 15일 트위터를 통해"사실 알고 보니 프랑스 길거리에서 술을 마시는 것을 알고 있었다.

사진을 올렸다.활짝 웃다.

이어 장근석은 내가 말한 것이 아니라 어딜 가도 나라를 망치지 않고 왜 자꾸 나를 불러 줬느냐.

마지막으로 기자분들은 좀 쉬세요.

그가 얼마나 강한 마음을 가져야 이런 식으로 전란을 종식시킬 수 있을까.

그가 걱정하는 것은 자신이 아니라 장어들의 노고다.

그는 정말 한국 측의 모든 것을 꿰뚫어 보고, 결코 굴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승리하고, 타협하지 않는다.

그의 과거를 몰랐던 그의 과거를 몰랐다.

그는 지금 내가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고, 그는 깊은 상처를 입고 있었고, 그는 여전히 깊이 사랑하고 있었다.

한국인은 물론이고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韩国·首尔江南区[地点]#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闲情能有几许,一川烟雨,一城风絮,一人之转身,若光阴里的一场大梦,空寂了一城繁华,归去了流水三千,青灯一盏,在悠悠的时光里,与自己相遇,若重逢,若初见,一川春水
  • 专辑中的亮点包括之前提到的摇滚曲目Numb、Then、Illusion、Help Me和Daydream,其中还包括老朋友 Lee Hi的feat。有些成為搖滾
  • #一元公益日# ❤️#正能量# 积极做公益,做一个正能量的人,传递爱心与温暖,捕捉身边美好瞬间❤️向善是一种文明,也是一种光明。 ​#每日一善[超话]##每日一
  • #王源[超话]##王源2022时和岁暖##王源代言豆本豆# ​​​#王源携豆本豆0负担营养# 爱是世界上最难以言说的情绪 剥丝抽茧到每一分每一秒下 往前倒叙时光
  • 孝,为孝也,也为教也。最重要的是教育他们如何做人,有所作为,传承上孝,报效国家,回馈社会。
  • 在相桐村遇到的一名农村妇女让史梅淳印象深刻:尽管她不怎么识字,但她的3个孩子都在上学,其中一个在宁夏首府银川市上高三,很有希望考大学。如果不是她提醒,绝大多数人
  • 这阳光就是希望,让人在这寒色里看到了春的眉眼,如诗如曲,如画如歌。#读书笔记##木空不空[超话]#东北的早春,仍旧是冰寒雕刻的妆容,春意缭绕的眼眸,在寒色里多了
  • 5.温柔的晚风,傍晚的晚霞,冒泡的可乐,人间的美好多着呢,你要相信你配得上世间所有的温柔。[awsl]#刘宇宁央视元宵晚会# [心][awsl]#刘宇宁新歌少有
  • 现系银河悦读中文网金牌驻站作家,《国家诗人地理》签约诗人(作家)。有百余篇作品见诸于《山西文学》《百花园》《前卫文学》《小说选刊》《小说月刊》《小小说选刊》《微
  • 与此同时,对于其他乱七八糟的接受度却丝毫没有减低,相反还派生出强烈的渴望和需求,具体表现就是,我有时候要看一天的脱口秀/电影/B站吃播/公号小说等等,(尤其吃播
  • 近期新增了好几例案例反馈不清楚直接来找姨做功课看黒料,评论区也可自己查查看先参考下的~#熊姨来回答#啥情况到底北京这边能不能看do鼻子医生,总觉得自己鼻子不好看
  • 爱情里遇到不认可你的人,最好的办法就是咬牙放弃,做好自己。哪怕你爱的再单纯,如果她想的复杂,你也是可怕有心计;哪怕你付出的再多,在不愿接受的人心里,你只是想做交
  • 然,金风玉露一相逢,便胜却人间无数……她是太子的未婚妻,却在大婚前夕被赐给双腿皆废,瘫痪在床的前战神王爷……新婚夜,本该瘫痪在床的新郎将她压在身下:“本王是要杀
  • 无聊的小记—九价hpv终于在开学前打上啦 又一件重要的事情完成—延迟开学总算被我等到了 谢谢学校 虽然江阴和无锡差的挺远—天天去学车 接触了六个教练 这几天的科
  • 卖出东方财富,主要原因是基于行情预期,因为我认为在经历了2019-2021年连续3年结构性牛市泡沫炒作后,2022年不太可能是大牛市,所以卖出了东财。但我们需要
  • 忙忙碌碌又一年,不知不觉已是秋,愿所有的困难,都会随落叶而落,愿所有的努力,在这个季节都会有收获!他遇到他太早了,即使最浅淡的划痕在白纸上都会显得分外清晰,何况
  • 至于手术效果还要看医患之间的审美沟通,但最好的效果是适合自己脸型的、自然不突兀的过渡,整形手术最终效果是锦上添花。更好的服务,更安全的方式,更高级的审美当然价格
  • 得知情况后,2月11日,刘某及其家属带着一面写着“感谢人民好警察 助人为乐新风尚”的锦旗来到了平舆县人民医院,将锦旗亲自送到了王亚鹏的手中。秦小旭立即赶往王大爷
  • 水也是我们心里本有,这是利用热量跟固体物的这个因缘和合而现出水相来。由此风轮执持世界,看得久了以后就出现了坚固的物体,坚固的物体与无明风动这个风,风是不是有速度
  • 我记得刚来深圳,布吉桂芳园二期也是3000多,那时我工资2000,就算首付几万也是天文数字,买不起,还要月供3000多,怎么买?我记得刚来深圳,布吉桂芳园二期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