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로서의 본분을 다하여 뜻깊은 올해를 혁명적대경사의 해로 빛내이자】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온 나라 전체 인민의 다함없는 경모의 정, 절절한 그리움속에 이 땅의 일각일초가 흐르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삼가 태양의 그 존함을 새겨보느라면 해빛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영상이 격정속에 어려온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부어주신 사랑과 정,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 우리모두의 삶과 잇닿아있기에 인민은 어느 한순간도 우리 수령님들을 떠난 조국에 대하여, 자기들의 생활에 대하여 생각해본적 없다.

하기에 이 나라 천만인민은 한목소리로 뜨거운 진정을 터친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였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언제나 우리와 함께 계시면서 고무해주신다는것을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여 수령님과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빛나게 실현해나감으로써 주체혁명의 새로운 100년대를 승리와 영광의 년대로 빛내여야 합니다.》

얼마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진행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6차 정치국회의에서 결정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10돐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탄생 80돐을 성대히 경축할데 대하여》가 채택되였다는 소식은 시간이 흐를수록 온 나라 인민을 무한한 격정으로 끝없이 설레이게 하고있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더없는 영광이고 긍지인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뜻깊은 태양절과 광명성절,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하기 위해 투쟁해나가고있는 우리 당과 인민에게 있어서 태양절과 광명성절보다 더 뜻깊은 명절은 없으며 조선혁명의 영광스러운 행로에 새겨진 수령님과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떠나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의 존재자체에 대하여서도 생각할수 없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들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으로 가슴을 불태우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태양의 력사를 뜨겁게 안아보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높이 모시여 이 조선의 새 력사가 시작되고 주체100년대가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아지게 되였으며 백두산에 시원을 둔 조선혁명의 명맥이 새로운 주체100년대에로 줄기차게 이어지지 않았던가.

나라잃은 민족수난의 그 세월, 하늘에 태양은 있어도 우리 인민 누구나의 가슴에는 암흑이 깃들었고 삼천리강토도 빛을 잃었었다.반만년의 유구한 력사와 찬란한 문화를 자랑하면서도 옳바른 령도를 받지 못하고 자기를 지킬 힘이 없었던탓으로 하여 사대와 망국을 숙명처럼 감수해야만 한것이 우리 인민이였다.

온 민족이 몸부림치며 빼앗긴 조국을 되찾아줄 위인의 출현을 목마르게 기다리던 주체1(1912)년 4월 15일 만경대의 추녀낮은 초가집에서 탄생하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 탄생하심으로써 우리 민족의 운명에서는 근본적인 전환이 일어나고 주체의 새시대가 펼쳐지게 되였다.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혁명의 길에 나서시여 지하혁명투쟁과 두차례의 혁명전쟁, 두 단계의 사회혁명, 두차례의 복구건설, 여러 단계의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적으로 이끄신 위대한 수령님,

그이께서는 우리 조국과 민족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을 담보하는 고귀한 전통과 억센 토대를 당대에 모두 마련해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력사의 새시대, 자주시대를 열어놓으신 그때로부터 우리 인민의 정신령역에서는 세기적인 변혁이 일어났다.자기 존재의 가치, 자기 힘의 무궁함을 알고 운명의 노예로부터 운명의 개척자로 방향전환을 하게 된 우리 인민에게는 더이상 못해낼 일이 없었다.땅을 다루면서도 그 주인이 될수 없었던 인민, 로동의 보람을 몰랐던 인민, 고통과 불행을 숙명처럼 여겼던 인민이 결단코 들고일어나 발톱까지 무장한 제국주의를 물리친 영웅인민이 될수 있은것은 바로 우리 수령님의 탁월한 사상과 세련된 령도가 있었기때문이다.

조국해방위업의 성취, 당과 국가, 군대의 창건, 조국해방전쟁의 승리, 사회주의제도의 수립, 사회주의건설의 성과적추진…

과연 어느 정치가가 당대에 이렇듯 영영 사라질번 했던 민족의 처지를 완전히 변혁하고 후대들이 대대손손 승리떨칠수 있는 만년초석을 그리도 튼튼히 다져놓을수 있겠는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쌓으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되새겨볼 때면 온 나라 인민 누구나 숭엄한 감정을 안고 불러보군 하는 하나의 수자가 있다.

144만 5 000여리!

이는 위대한 수령님께서 조국이 해방된 직후부터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조국과 인민을 위해 이어가신 현지지도로정의 총연장길이이다.

우리 수령님께서는 지구를 14바퀴반이나 돈것과 맞먹는 머나먼 길을 이어 무려 2만 600여개 단위를 현지지도하시였다.

이 수많은 단위들을 찾고찾으시며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크나큰 사랑과 믿음으로 우리 인민의 무궁무진한 창조의 힘을 불러일으켜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였다.

참으로 어버이수령님은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불세출의 위인, 사회주의조선의 시조, 혁명의 대성인,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탁월한 수령,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실 때 위대한 나라, 위대한 인민으로 될수 있다는것을 우리 조국의 자랑찬 력사는 영원한 철리로 아로새겼다.

내 나라, 내 조국의 존엄과 승리, 번영의 성스러운 력사는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줄기차게 이어져왔다.

조선아 너를 빛내리라는 룡남산의 맹세를 안으시고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눈부신 기적과 변혁의 력사를 창조하여오신 위대한 장군님,

김정일동지의 령도가 시작된 때로부터 당사업은 물론 정치, 경제, 문화의 여러 부문 사업에서 새로운 전변이 일어나기 시작하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커다란 혁신과 앙양이 이룩되였다고 하시던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가 오늘도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 정립체계화하시고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는 력사적위업을 진두에서 이끌어오신 위대한 장군님,

위대한 장군님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이 반석같이 다져지고 우리의 군사적위력이 천백배로 강화되였으며 로동당시대의 일대 전성기가 펼쳐지지 않았던가.

인민의 마음속에 하많은 추억이 어려온다.

늘 우리 인민은 세상에서 제일 좋은 인민이라 하시며 한평생 인민사랑의 서사시를 수놓아오신 위대한 장군님.

얼마나 열렬히 사랑하신 조국이였던가, 인민이였던가.

우리 인민들과는 하늘땅 끝까지라도 함께!

이것이 위대한 장군님의 심중에 간직된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이였고 믿음이였다.

그이의 어버이사랑을 시시각각 가장 가까이 느끼며 헤쳐온 행군길이였기에 우리 인민은 준엄한 시련속에서도 비관을 몰랐고 언제나 미래를 락관하며 승리만을 떨쳐올수 있었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신 우리 장군님께 있어서 인민을 위한 고생은 그대로 락이였고 삶의 보람이였다.하기에 줴기밥은 혁명가들에게 있어서 리상적인 도중식사라고 할수 있다고 하시며, 야전승용차의 발동기소리와 렬차의 덜커덩거리는 소리는 자신의 자장가이고 잠동무라고 하시며 인민을 위한 사랑의 길, 헌신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신것이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지휘성원들을 만나신 자리에서 자신의 뜨거운 진정을 담아 이런 내용으로 교시하시였다.

나도 최고사령관이기 전에 인간이며 그 누구보다 생활을 사랑한다.그러나 나는 우리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그 무엇보다도 귀중하기때문에 개인적인 모든것을 희생하면서 쉬임없이 인민들을 위한 혁명의 길을 걸어나가고있다.…

이렇듯 숭고한 뜻을 안으시고 우리 장군님께서는 눈보라치는 사나운 겨울에도, 뙤약볕쏟아지는 무더운 여름에도 인민을 찾아 현지지도강행군길을 끝없이 이어가시였다.

가시는 곳마다에서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을 만나주시고 뜨거운 사랑과 정을 부어주신 그이께서 남기신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그 얼마나 많던가.그가운데서도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수호하시려 꿋꿋이 이어가신 고난의 행군, 강행군길을 우리는 오늘도 잊지 못한다.

그 나날 피를 물고 달려드는 적대세력들의 도전을 단호히 물리치시며 우리 장군님 총대로 열어나가신 선군의 길, 그 길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수호하고 그 존엄과 위용을 끝없이 떨쳐가는 성스러운 길이였다.

위대한 장군님 아니시였다면 우리 조국이 어떻게 그 준엄한 난국을 타개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길로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전진할수 있었겠는가.

오늘날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눈물겨운 헌신으로 뿌려놓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알찬 열매로 주렁지는 현실을 보면서 우리가 얼마나 걸출하신분을 수령으로 모시고 살며 투쟁해왔는가를 심장깊이 절감하고있다.

정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모시여 우리 조국은 승리와 영광의 절정에 높이 올라설수 있었으며 우리 인민은 이 세상 가장 힘있고 영웅적인 인민으로 자기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높이 떨칠수 있었다.

하기에 우리 인민 누구나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계시여 오늘의 우리가 있다는 뜨거운 마음속진정을 한껏 터치는것이다.

지금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의 후손, 위대한 장군님의 전사, 제자답게 살며 투쟁해나갈 불타는 일념을 안고 전진의 보폭을 더 크게 내짚고있다.

가장 고결한 충정으로 가슴 불태우시며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한생토록 바라시던 모든것을 이 땅우에 빛나는 현실로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힘차게 나아가는 길에서 우리 인민은 맞이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평생의 념원이 실현된 사회주의강국,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이 꽃피는 천하제일락원의 려명을, 찬란한 미래를!

본사기자 림정호

매일...살면서 느낀 행복은 하나도 잊지 않고 싶어.
그래서 이런 식으로 기록하고 있어..
p1.오늘 밀크티 시켰더니 마스크까지 줬네.
이 색깔 엄청 쿨..
자몽 바닷소금 칵테일이 생각난다..
물론 나도 봄을 생각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
"봄아..
우리는 곧 만나게 될 것이다."

솔직히..나 지금 마음이 아주 복잡하다..
이 웨이보를 쓰기전에 안좋은 소식을 접했다..
저녁에 큰 이모부께서 돌아가셨다.
정말 너무 갑작스럽다..
그래서 엄마와 아버지는 모두 이모 댁으로 가셨어.
내일 일찍 나도 가겠다..
그래서 이 웨이보 올린후 나도 잠을 잘 것이다.
정말 한숨이 반복되네..
인생은 정말 긴 것인가?

더 이상 아쉬움은 느끼고 싶지 않아..
정말..점점..행복해하며 웃는 순간이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해..

사실 난 질투하는 느낌이 진짜 싫어..
자기야..[抱一抱][心]
어제 새벽 자네가 무대위에서 수상소감을 할 때..
나도 마웨이씨 위챗 받았다..
"우리 자기 상을 받았어!이것은 내가 그를 보우하는 것이다.드라마도 내가 그를 시켰으니까."

어제 오후에 네가 새해 축복 웨이보를 보냈어.
그 생일케이크 2개의 표정때문에..
나 또 마웨이씨 위챗 받았어..
"우리 자기 오늘 이미 나에게 생일 케익을 보냈네. "

솔직히..사실 내가 그 케이크의 표정을 본 순간..
나는 이미 그녀가 이렇게 말하리라고 짐작했다.
그래서 내 마음속의 준비도 했는데..
하지만 여전히 질투했어..
혹시 넌 정말로 그녀의 생일을 알고 있죠?

그래서 요 며칠동안 널 위해 기원할 때 내 기분도 이상해..
혹시 나의 기도가 너에게 정말 도움효과가 되는 것일까?
음..약간의 자기회의가 생겼어...

지금 내 마음속에 아픈 점 다 너에게 말했어..
내가 완전 유치했죠?
음..나도 알아..

p2.하지만 오늘도 행복한 부분은 있는데.
담요 만드는 솜씨가 점점 제법 익었다.
맞아..작은 성취감..
한 줄에 모두 45개의 공이 있다.
그러나 각 공은 반드시 두바늘씩 뜨개질하여야 한다.
그래서 오늘..
총 450 바늘을 짰어.
나에게 스피드는 1 위가 아니다 품질이어야 한다.
음..여보..혹시 이 담요는 좋아할까?
아무튼..밸런타인데이 때 네가 이 선물 받을 수 있길 바란다..
그리고..이 소재의 색상 이름도 아주 특이하다.
Dream of the sea
정말..로맨틱하죠?
미래에 이 담요를 볼 때마다 내 생각이 떠오르시길 바란다..
굿나잇..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抱抱][抱抱][月亮][月亮]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간추린 뉴스로 활력 넘치는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三星堆8号坑发现一件“虎头”龙形青铜像#
#中韩互译#

【要闻·주요 뉴스】
26日,神舟十三号乘组两名航天员#叶光富#、#翟志刚#先后从天和核心舱节点舱成功出舱,开展舱外作业。
26일 선저우(神舟) 13호 탑승팀 우주비행사 예광푸(葉光富)와 자이즈강(翟志剛)이 차례로 톈허(天和) 핵심모듈 노드모듈 밖으로 나와 우주선 밖 임무를 전개했다.

文旅部近日印发办法,明确国家对演出经纪人员实行职业资格认定制度。
문화체육관광부는 최근 공문을 배포해 국가가 공연 매니저에 대해 직업 자격 인증 제도를 실시하는 것을 명확히 했다.

市场监管总局26日表示,明年将聚焦网络交易平台、农村消费市场,强化流通领域产品质量监督抽查。
시장관리감독총국은 26일 내년 온라인 거래 플랫폼과 농촌 소비 시장에 초점을 맞춰 유통 분야 제품의 품질 관리 감독 표본조사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25日,新增新冠肺炎确诊病例206例,其中境外输入病例48例,本土病例158例(陕西157例,广西1例)。
25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206명이며 그중 해외유입 48명, 지역 발생 158명[산시(陜西) 157명, 광시(廣西) 1명]으로 집계됐다.

截至25日,31个省(区、市)和新疆生产建设兵团累计报告完成新冠疫苗全程接种人数超过12亿。
25일까지 31개 성(구, 시)과 신장(新疆)생산건설병단 누적 보고 코로나19 백신 전 과정 완료 접종자 수는 12억 명을 넘어섰다.

26日,我国在太原卫星发射中心用长征四号丙遥三十九运载火箭成功发射资源一号06星。
26일 중국은 타이위안(太原) 위성발사센터에서 창정(長征)4호 병(丙) 야오(遙)39 운반로켓을 통해 쯔위안(資源)1호 06위성을 성공적으로 발사했다.

世卫组织官员日前警告,奥密克戎毒株将在2022年初成为欧洲区域主要流行毒株,判定这一毒株的致病力还需3至4周。
세계보건기구(WHO) 관원은 앞서 오미크론 바이러스가 2022년 초 유럽 지역의 주요 유행 바이러스가 될 것이며 이 바이러스의 병원성을 판단하기까지 3주에서 4주가 걸린다고 경고했다.

【社会·사회】
近日,陕西西安一外教在核酸检测点谩骂防疫人员,校方26日发布声明,该外教违反中国法律与规定,已解聘。
최근 산시(陜西)성 시안(西安)의 한 원어민 교사가 핵산 검사소에서 방역 요원에게 욕설해 학교 측은 26일 해당 원어민 교사가 중국의 법률과 규정을 위반해 이미 해고했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近日,三星堆8号坑发现一件“虎头”龙形青铜像,这是首次在中国青铜时代的遗址里发现这种器物。
최근 싼싱두이(三星堆, 삼성퇴) 8호갱에서 ‘호두’(虎頭) 용형(龍形) 청동상을 발견했다. 중국 청동시대의 유적지에서 이런 기물이 발견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南京小伙陆远在西安游玩时遇上疫情成为“滞留人员”,他加入志愿者队伍,协助进行核酸检测。
난징(南京) 청년 루위안(陸遠)은 시안에서 놀다가 현지 집단감염이 발생해 ‘체류인원’이 되자 자원봉사자 대열에 합류해 핵산 검사에 협조했다.

【政策·정책】
北京发布支持中小企业发展的措施,对企业符合条件的项目最高将给予5000万元的支持。
베이징은 중소기업의 발전을 지원하는 조치를 발표해 조건에 부합되는 기업의 프로젝트에 대해 최고 5000만 위안(약 85억 1354만 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江苏南京发布条例,符合条件的流动人口子女可在公办学校接受义务教育,就地参加中高考。
장쑤(江蘇)성 난징에서 발표한 조례에 따르면 조건에 부합하는 유동인구의 자녀는 공립학교에서 의무 교육을 받고 현지에서 고입 시험과 대입 시험을 볼 수 있다. (来源:人民网韩文版)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最后看完《暗恋》后的感想是:“谢谢你喜欢我,被你喜欢的时候,我感觉,我真的,很开心。”无论如何都希望自己不要忘记做一个温柔的人,特别是遇到可能会生气的情况,把他
  • 但她还是第一时间安慰年轻妈妈的情绪、并明确了对方的需求——帮忙联系医院。1月5日6时,商丘市疫情防控指挥部办公室在商丘主要媒体通报了孙某某的行动轨迹,要求与感染
  • (Designed by Ayi) 依旧是转发关注即可,抽3人一人一份2022年历(三色随机,到付)演出结束后也就是18号开奖,先感谢大家多多支持了![星星]粉
  • そして、モデルとカメラマンの二刀流に挑戦写るんです 写すんです 何を撮ったのかな女子のteam MAXは腕をクロス✨max xポーズ #ちょっとひかえめバレーボ
  • 这些年来很庆幸有你们的一路陪伴,因为有你们每一次的关注,每一次的点赞,每一次的转发,才成就了现在的我们,是你们给了我们前进的动力,很感谢有你们的一路陪伴。在往后
  • 今天是北京音乐广播28岁的生日,祝北京音乐广播生日快乐[蛋糕][蛋糕],我童年的时候就喜欢用收音机收听音乐广播节目,对广播节目有很深的感情,在众多的节目中,我喜
  • 综上所述,在教育部第四轮学科评估中,苏州大学有软件工程和设计学入选A-类,江南大学有轻工技术与工程和食品科学与工程入选A+类,设计学入选A-类,由此可见江南大学
  • 这个系列是梦游的天气小女孩,每一款都代表一种天气,雨衣颜色和图案也会根据天气进行变换,我最爱黄粉CP,很有春天的感觉,马卡龙色真的好好看,光面涂装材质特别有质感
  • 哈哈哈,仰望过星空的人,会变得虚怀若谷起来!如果不太对味儿的饭菜,孩爸基本不吃,俩小孩回馈都蛮好且饭量挺壮实,一顿饭基本拿走3/4的量。
  • 闻香:首先是热带水果味的棉花糖,然后是成熟的芒果、苹果和花香,非常可爱和愉快;味道:正如它的香味所承诺的那样,充满甜蜜和果香。 在观夏闲庭,闻香,品米酒,插花浮
  • #温暖的身边事儿#【#寒冬里的温情慢火车#】45岁的刘爽是中国铁路哈尔滨局集团有限公司牡丹江客运段成都车队佳乌3组的列车长,她值乘的6274/1次是乌伊岭至佳木
  • 2.《齐白石绘画艺术》第72页,山东美术出版社,1988年。3.《精品》2007年第6期,第10页。
  • 爱心物资怎么捐…… 开栏语:西安乃至全省正处于抗击疫情的关键时刻,除了积极配合疫情防控,我们还可以“守望相助”。爱心物资怎么捐…… 开栏语:西安乃至全省正处
  • 延时快门线的定时功能会让拍摄变得更简单,最重要的一点就是它可以防止相机抖动。选择相机要高感的,这样拍出的星空效果更好。
  • あたしの上には太陽なんかなかった。いつも夜。
  • 不知道大家还记不记得昔日的情感导师涂磊,涂磊在情感综艺节目爱情保卫战中,可以说是名气很大的一位主持人了,但他却在去年突然宣布退出主持行业,让无数的观众和网友纷纷
  • 她以为,这或许就是幸福了吧,可他突然将一沓纸丢在她面前——“苏可歆,我们离婚吧。她以为,这或许就是幸福了吧,可他突然将一沓纸丢在她面前——“苏可歆,我们离婚吧。
  • 庞静婚纱礼服馆 #沧州婚纱礼服 #沧州婚纱定制 #沧州中式嫁衣 #黄骅新娘跟妆 #黄骅彩妆造型 #黄骅化妆造型 ​​​庞静高端婚礼造型 ‎婚纱和爱情一样 ,
  • 还有很多春节专属节目表演,阖家跨年好选择,悄悄告诉你,小院儿和年夜饭可都快订满了。 我的评分:[星星][星星][星星][星星][星星]春节旅行去哪玩儿|尼山圣境
  • 以前我也有一个喜欢的人,可惜爱情是懵懂的,还没有开始就结束了,我现在都记不清他的样子,不过这样也挺好,毕竟他不适合你,不然不会断了联系。路很长,见过的相亲对象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