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중앙의 충실한 대변자, 혁명의 나팔수의 역할을 다해나갈 억척불변의 신념과 의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1차 선전부문일군강습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신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은 당의 기본임무이며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우고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하여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전통적인 혁명방식입니다.》

리성용 황해북도당위원회 부장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에 접하고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주체의 사상론을 변함없이 틀어쥐고나가는 우리 당에 있어서 사상사업은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이라고 밝힌 서한의 구절은 새길수록 막중한 책임감을 가슴뻐근하게 느끼게 한다.

당사업의 중핵중의 핵!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며 또한 유일한 무기도 사상이다.사상의 위력, 선전선동의 위력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혁명의 전진을 가속화해나가는 우리 당의 투쟁방식은 어제도 오늘도 일관하다.

사상사업설계와 작전을 치밀하게 짜고들고 완강한 집행력을 발휘하여 수령결사옹위정신, 당정책결사관철의 투쟁기풍으로 온 도가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리영상 장진군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군을 찾는 사람들마다 최근년간의 변모를 두고 놀라며 비결을 묻군 하는데 우리에게 특별한것이 있었다면 사상론에 대한 절대적인 확신, 우리 당의 혁명사상의 위력을 실천으로 확증하려는 신념이였다.

사상을 틀어쥐고 사상사업을 앞세울데 대한 당의 의도에 맞게 군당의 각 부서들과 일군들이 철두철미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견지하며 모든 사업을 전개하도록 하였다.

결과 불리한 조건을 능히 타파할수 있었다.문제는 주체의 사상론의 진리성을 뼈에 새기고 사상의 무한대한 위력을 실천을 통해 과시하는데 있다고 본다.

김진국 평천구역당위원회 부부장은 사상으로 개척되고 사상으로 승리해온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통을 꿋꿋이 이어나가야 할 주체혁명의 새시대 당일군으로서의 사명감을 백배로 자각하게 된다고 하면서 말하였다.

지난 시기 구역당위원회에서 거둔 성과들은 사상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키고 모든 부서들이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 협동작전을 강화하며 사상사업에 최대의 힘을 기울이도록 한 결과이라고 생각한다.

선전선동부와의 배합작전을 더욱 짜고들어 사람들의 사상과의 사업, 마음과의 사업을 심화시켜나감으로써 당과 대중의 일심단결을 더욱 튼튼히 다지며 올해의 전인민적대진군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이 끊임없이 창조되게 하겠다.

최성준 덕성탄광 초급당비서는 사상제일주의, 바로 이것이 난관을 타개하고 새 승리를 이룩할수 있게 하는 근본비결이라는것을 모든 일군들이 심장에 깊이 새겨안고 사업하도록 당적지도를 심도있게 해나가겠다고 하면서 토로하였다.

막장을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활무대로 삼고 사상전의 불바람을 세차게 지펴올려 대중의 정신력을 더욱 고조시켜나가겠다.

막중한 사명감을 자각하고 철저한 실천으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형식주의를 극복하고 선전선동활동을 참신하게 전투적으로 전개하는것은 현시기 사상사업부문앞에 나선 초미의 과제입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력사적인 서한에서 당사상사업에서의 혁명은 형식주의를 타파하는데서부터 시작되여야 한다는것이 현시기 당중앙의 분석이라고 하시면서 당사상사업에 남아있는 형식주의를 철저히 근절하기 위한 제반 과업들을 제시해주시였다고 하면서 리병국 희천시당위원회 책임비서는 이렇게 말하였다.

서한의 구절구절을 자자구구 새길수록 한개 시의 당사업을 책임진 일군으로서 어깨가 더욱 무거워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번 서한에서 형식주의를 근원적으로 불사르자면 무엇보다 당선전일군들속에 이 땅에 사는 사람들모두의 사상정신생활을 전적으로 책임진다는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주어야 한다는데 대하여 명백히 밝혀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중앙의 사상과 투쟁방침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속에 깊이 침투시키고 그들모두의 힘을 당정책관철이라는 하나의 목표에로 지향시키고 불러일으키는데서 누구도 대신할수 없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수행하고있다.

우리 시의 당사상사업은 전적으로 자신이 책임진다는 확고한 립장에 서서 당선전부문 사업의 설계와 작전으로부터 집행에 이르기까지 깊이 관심하고 적극적인 의견을 주며 걸린 고리들을 풀고 본보기를 창조하는데 앞장서겠다.그리하여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막중한 사명감을 명줄처럼 새겨안고 당사상사업에서 형식주의를 결정적으로 타파해나가도록 하겠다.

김영철 삼지연시당위원회 부장은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혁명대오가 일심단결의 위력을 부단히 강화하고 온 나라가 억센 신념과 드높은 활력으로 끓어번지게 하는데서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걸머진 책임은 남달리 중대하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선전부문 일군들은 당사상전선을 지켜선 혁명가들이며 우리 당사상사업의 주인, 직접적담당자들이라고 높이 내세워주시였다.

당선전부문 일군들이 한결같이 알차게 준비되고 자기 역할을 똑바로 하여야 당과 혁명대오의 사상적순결성과 일치성이 보장되고 사회주의건설에 대한 당의 령도가 원만히 실현되게 된다.

당선전일군의 한사람으로서 당앞에 자기 지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사상생활을 책임지고 새세대들의 정신적성장을 조국과 혁명앞에 담보한다는 자각을 안고 선전교양의 새로운 방법과 참신한 묘술을 적극 찾아 활용해나가겠다.

리경삼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 부부장은 당선전일군들은 사람들의 사상교양을 맡아하며 사상개조를 인도하는 직업적혁명가로서의 중대한 책무를 맡고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이 중대한 사명감을 한시라도 망각하면 사람들의 머리속에 공백이 생기고 당사상전선에 파공이 조성되며 그 후과는 무엇으로써도 만회할수 없다.

당중앙이 의도하고 포치하는대로 사상교양의 중요내용들을 확고히 틀어쥐고 호상 밀접한 련관속에서 속살이 지게 사상사업을 해나가는것을 철칙으로 삼겠다.

하여 당의 크나큰 믿음에 높은 사업실적으로 기어이 보답하겠다.

선전선동공세로 온 나라가 들썩하게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상사업부문에서는 모든 선전선동수단을 총동원하여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림으로써 온 사회가 전례없는 혁명적분위기로 끓어번지게 하고 전투장마다에서 대중적영웅주의가 높이 발휘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기동예술선동대 대장 김영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강령적인 서한을 받아안고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사회주의건설의 중요전구들마다 예술선전대, 경제선동대들이 틀고앉아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높이 울려야 한다는 서한의 구절구절은 나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물론 우리 기동예술선동대도 지난 시기 들끓는 현장들에 나가 경제선동활동을 진행하였다고는 하지만 자책되는바가 크다.

경제선동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안게 된다.

앞으로 당정책을 민감하게 반영한 기동예술선동활동을 힘있게 벌려 이르는 곳마다에서 애국열, 투쟁열, 경쟁열이 더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겠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방송선전차 방송원 김향심은 이렇게 말했다.

선전선동은 어디까지나 대중을 어떻게 공감시키고 어떻게 격동시키는가 하는데 따라 그 실효성이 담보되게 된다.

방송원의 격조는 그 어떤 기량의 산물이기 전에 당의 호소를 뜨겁게 받아안을줄 아는 심장의 박동이고 대중과 호흡을 같이할줄 아는 숨결이다.그것이 없이는 대중의 심장을 울릴수 없다.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사상을 지침으로 삼고 평양의 불빛, 조국의 불빛을 굳건히 지켜가는 우리 북창의 로동계급속에 더 깊이 들어가 그들의 심금을 틀어잡는 격조높은 방송포성을 높이 울려나가겠다.

속도전청년돌격대관리국 직관원 홍원일은 서한에 접하고 새로운 결심을 가다듬게 되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서한에서 직관선전, 직관선동을 중시하며 정치사상성,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집단과 동지들을 위해 바친 헌신의 땀방울도, 단위들사이의 지칠줄 모르는 승벽심도 제때에 찾아내여 정치성을 부각시켜 소개선전할 때 대중의 심장에 불을 달수 있는것이다.

호소성이 높은 글이나 그림 등이 반영된 직관물들의 감화력은 참으로 크다.

당의 뜻대로 선 하나, 그림 하나가 그대로 대중의 정신력발동의 도화선이 될수 있게 정치사상성과 시기성을 철저히 보장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본사기자

加大取得伟大胜利的势头,在国家发展和人民生活中实现明显的转变
平安南道、黄海北道、慈江道、江原道、咸镜北道、南浦市动员大会举行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 그 기세를 증대시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이룩하자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열의와 혁명적기세가 비상히 격양되고있는 속에 각지에서 궐기대회들이 계속 진행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가 7일에 각각 있었다.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대회들은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난해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고 대회들은 강조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한해 정력적인 령도활동으로 국가부흥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해주시고도 모든 성과를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열광적인 박수갈채를 터쳐올렸다.

평안남도에서

평안남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안금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평원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김문호동지, 평성석탄공업대학 학장 채명학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명호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로운 투쟁의 진군길에 오른 이 시각 어머니 우리 당중앙의 높은 평가와 격려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받아안은 최상의 영광이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들은 지난해 도안의 중요공업부문에서 생산이 늘어나고 평원군 남동리와 문덕군 어룡리에 사회주의선경이 펼쳐졌으며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건설이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은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오는 승리와 영광의 길이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결사관철하는 길에 값높은 영예와 보람이 있다는것이 지난해의 진군을 통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은 철리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키고 이룩한 성과들을 확대시켜 뜻깊은 올해를 5개년계획수행의 토대를 다지고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 거창한 변혁의 해로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중요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고 농업부문에서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감으로써 드넓은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 도안의 대상건설을 다그쳐 끝내며 성천군과 회창군을 본보기로 하여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는것과 함께 시, 군소재지들, 농촌마을들을 특색있게 꾸려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청년들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상을 떨칠 배짱을 지니고 창의고안, 기술혁신운동에 떨쳐나서며 사회주의건설에 이바지하는 쟁쟁한 인재들로 준비할데 대하여 그들은 강조하였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 계응상사리원농업대학 부학장 정용철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룡훈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는 새 승리의 려정에 들어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사회주의건설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고난을 이긴 승리자의 영예와 보람을 벅차게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고마움의 정으로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난해 경제건설의 1211고지를 지켜선 황철의 로동계급이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선철생산을 늘이고 농업부문에서 다수확농장,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분조대렬이 확대되였으며 사리원체육관, 사리원혁명사적지답사숙영소를 비롯한 대상공사들을 성과적으로 끝낸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며 뜻깊은 올해를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기 위한 전 인민적대진군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안아오려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에서 계획한 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며 도로들의 기술개건과 강하천정리를 강력히 추진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농업부문에서 미루벌과 황주긴등벌의 랭습지개량을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하여 옥토로 전변시키며 저수확지에서 알곡생산량을 늘이고 밀, 보리농사를 본때있게 지어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모든 시, 군들에서 농촌리들을 독창성과 현대성, 문화성, 정치성이 보장된 사회주의리상촌으로 변모시킴으로써 당의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청년들이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남김없이 바쳐 자기 부문, 자기 초소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가장 어려운 과제를 솔선 맡아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로력혁신자, 청년영웅이 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후대교육사업을 전적으로 책임지는 립장에서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

최근 남포시에서 교육사업을 중시하는 사회적기풍이 고조되여 교육의 질이 올라가고 시안의 전반적인 학교들의 교육조건과 환경이 크게 일신되였다.

여기에는 교육사업을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지는 립장에서 그에 대한 당적지도를 실속있게 진행해나가고있는 이곳 시당위원회의 사업기풍이 놓여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도, 시, 군당위원회들은 교육사업을 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당의 교육정책이 편향없이 집행되도록 책임적으로 지도하여야 합니다.》

시당위원회의 사업에서 긍정적인 점은 교육사업과 관련한 모든 문제를 자기의 몫으로, 자기의 책임으로 간주하고 주인된 립장에서 작전하고 대담하게 실천해나가는 기풍이다.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창조와 본보기학교건설과정을 놓고보자.

올해초 항구구역 동흥초급중학교에 정치사상교육방법개선을 위한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을 창조하고 전국에 일반화하여야 할 중요한 과업이 나섰을 때였다.

일군들속에서는 우려가 많았다.우월한 교수교양방법을 창조하는 사업이 교원들의 능력과 함께 훌륭한 물질기술적토대와 환경을 전제로 하기때문이였다.

그러나 이 학교의 물질기술적토대와 환경은 시대의 요구에 따라서지 못했다.이를 두고 시당책임일군은 당의 교육정책관철에서 시당위원회가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또다시 자각하였다.

시당책임일군은 이 계기에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을 동흥초급중학교만이 아니라 시안의 학교들에서도 창조하게 할것을 결심하였다.

의도가 있었다.그 과정을 통해 시의 전반적인 교육수준을 한계단 끌어올리는것은 물론 구역, 군당위원회들이 본보기학교건설에서 실제적인 성과를 이룩하여 교육사업의 발전도 일군들의 역할에 달려있다는 확고한 관점을 심어주자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시당집행위원들에게 학교들을 분담하는 한편 책임지도원, 담당지도원들의 역할을 높여 구역, 군들에서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창조와 본보기학교건설을 강하게 밀고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게 하였다.

시당책임일군들부터가 이 사업에서 수범을 보여주었다.

항구구역 동흥초급중학교에 나간 시당책임일군은 학교의 전반실태를 료해하고 직접 교수참관도 진행하였다.교원의 강의를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주의깊게 들은 당책임일군은 교수내용과 형식에서 우결함을 분석해주면서 인식효과를 높일수 있는 방도도 내놓았다.그리고 전국적인 보여주기사업의 성과적보장을 위해 필요한 교구비품들을 원만히 갖추어주는 등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하는 사업을 적극 떠밀어주었다.

다른 집행위원들도 담당한 학교들에 나가 학부형이 된 심정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주었다.

일군들은 자식의 성장에 늘 마음쓰는 친부모의 심정으로 교구비품들을 마련하였고 교육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발이 닳도록 뛰였다.이것은 그대로 구역, 군당위원회일군들과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의 일군들에게 교육사업을 떠밀어주는것은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조국의 앞날을 위한 애국사업이라는 관점을 깊이 심어주는 중요한 계기가 되였다.

이렇게 당의 교육중시사상을 말로써가 아니라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 시당위원회의 사업으로 하여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을 창조하고 일반화하는 사업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뿐만아니라 시안의 다른 학교들에서도 우월한 교수교양방법을 수많이 내놓아 교육의 질을 한층 높일수 있게 되였고 교육조건과 환경을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에서 적지 않은 성과를 이룩하였다.

후원단체들의 역할을 높인것도 마찬가지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교육에 대한 투자는 곧 인재양성이라는 관점에서 후원단체들에 대한 요구성을 높이였다.

지난 3월 학교지원월간의 실례가 있다.

시당위원회는 학교후원정형을 단위별로 장악하고 그 정형을 전부 록화하도록 하였다.그리고 화상회의때마다 그것을 보여주며 우결함을 강하게 총화하였다.긍정은 높이 평가해주고 후원사업에 낯을 적게 돌리는 일군들은 비판을 통하여 각성시켜 후원사업에 대한 관점을 바로가지도록 하였다.

여기서 한가지 더 언급할것은 후원사업에 대한 질평가이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이 학교들에 나가 후원받은 설비들에 대한 평가를 교원들과 학생들에게서 직접 들어보고 의견들을 종합하여 총화사업을 진행함으로써 이 사업이 형식적으로가 아니라 교육사업에 실지로 이바지하는 후원사업으로 되도록 하였다.

교육사업에 대한 시당위원회의 관점을 보여주는 또 다른 자료가 있다.

남포교원대학건축공사때였다.체육관에 씌울 지붕문제가 심각한 론의점으로 되였다.문제는 시안에 많은 건설대상이 있고 자재도 없으니 지붕공사를 다음해로 넘기는것이 어떤가 하는 일부 일군들의 주장이였다.

그러나 시당책임일군은 그것을 조금도 허용할수 없었다.

현장에서 해당 일군들의 협의회를 열고 시의 내부예비를 총동원하기 위한 사업을 시당위원회적인 사업으로 전환시켰다.

이렇게 체육관지붕문제는 사소한 편향없이 해결되게 되였다.

이처럼 교원대학의 창문 하나, 계단 하나에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사색과 노력, 헌신의 자욱이 깃들어있다.

시당위원회의 사업은 나라의 흥망과 민족의 장래를 좌우하는 교육사업이 당의 요구에 맞게 발전하는가 못하는가 하는것은 해당 지역의 당조직들이 이 사업에서 주동인가 피동인가, 주인이 되는가 손님이 되는가에 따라 결정된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모든 당조직들은 교육사업에 대한 당적지도를 짜고들어 성과를 거두고있는 남포시당위원회의 사업을 따라배워 자라나는 새세대들을 혁명의 계승자로 튼튼히 준비시켜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하여야 할것이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특파기자 주령봉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读懂一个国家,了解一段历史#冤家(外一首) 芦苇我感觉你的琴弦跑调了一阵窃喜那是你乱了分寸目标已开始转移我感觉你受伤了暗自兴奋爱神之箭已射入靶心可惜箭头没涂
  • nmd 但莓莓拿铁咖啡还不错喝 就是好甜 喝的我都困了②背+有氧 强迫症没治好③秤坏了5555 我以为我瘦了 咔咔一顿吃[允悲]无论何时我真的最爱芋泥麻薯面包
  • 其实,很多时候,婚姻是后天的经营,并不总是天生一对。其实,很多时候,婚姻是后天的经营,并不总是天生一对。
  • "没有什么能够代表‘无限’, 你只能去创造它 " ✨ —— 伊夫·克莱因于1950年代创作了自己的第一批单色天青石蓝画作 « IKB » (
  • 我很喜欢六神磊磊对待粉丝的态度,他说,某年以前关注我支持我的粉丝,我从来不怼不拉黑,有时候,他们杠了两句,怼我两句,我也一笑而过,因为他们是第一批,在我什么都不
  • 泰国商务部国际贸易促进司(DITP)是此次交易会的组织者,该司坚定地保持着作为世界上最新的宝石和珠宝交易平台之一的步伐,该平台配备了虚拟店面,以方便受到新冠肺炎
  • 如果圣人要是这样,我还应该做一个凡夫俗子得了,超凡入圣不如死了得了,这些我认为应该是魔鬼小人编的。如果圣人要是这样,我还应该做一个凡夫俗子得了,超凡入圣不如死了
  • #棉花美娃娃[超话]#【普入啦!】帮顶转发的妈咪成团抽两杯奶茶20cm拼接长炸毛磁吸耳---------------价格:79(100团价格)因为拼接长炸和磁吸
  • 但是你知道政、府经营城市,经营国、家的利润平均是多少吗?你能给我讲一讲电、力的利润是百分之多少吗?
  • 【20220503】『弹米小剧场』part. 1628“心间月”#防弹少年团星辰所向##防弹少年团奇迹创造者#他是白日潜藏的月温柔点亮我的暗夜漫天飞花裹挟热烈眼
  • 在收集信息的过程中,汽车服务世界发现,参与华汽动力传销行为的修理厂,未必能很快判定这其实是一种传销行为,因为门店看待这类行为,核心看的是“产品”和“利润”。目前
  • 血瘀型比上述风热型、风寒型为难治,若服至6服以上,无明显好转者,可将川芎每剂用量改为75克,并嘱患者坚持服药4周方能显效。三叉神经痛所见的血瘀型,也不例外,亦应
  • #2022青年演员待映作品一览# 为你盘点2022年青年演员(35岁及以下)已正式官宣大银幕待映作品你最期待在电影院和谁相见[心](按姓名首字母顺序排列,若有疏
  • 他用柔软有温度的文字,忠实追溯了一个人的离乡与回归、青春到不惑的心路:孤身离乡的线索、在外漂泊的孤寂、城乡沉默的变迁、自我成长的印记......书中的语言和叙事
  • 道不远,在身中,物则皆空性不空。性若不空和气住,气归元海寿无穷。
  • 更让我觉得惊喜的是,自拍照里不仅有帅气的小哥哥,还有我们的葆苾康营养品的身影呦!更让我觉得惊喜的是,自拍照里不仅有帅气的小哥哥,还有我们的葆苾康营养品的身影呦!
  • #动物保护##动物救助# 如果您想要向需要帮助的牠们伸出援手,请点击下方链接,启明小动物保护中心,感谢您的援助[心] 启明编辑组 果子 #刘宇说我不孤单因为有你
  • 从消息面来看,越来越多房地产融资边际松动的迹象,使得陷入“冰窖”的房地产市场,迎来一丝暖意。从消息面来看,越来越多房地产融资边际松动的迹象,使得陷入“冰窖”的房
  • 今天是我这个号直播100天,感谢家人们给我送的礼物惊喜,真的,就像我直播的时候说的,我做直播也有一段时间了,但是我之前从来没有收到过这么用心准备这么花精力花心思
  • 所以她演柳飘飘,演柳月娥,都让人觉得演技很好,如果按照这个路子演下去,我不怀疑张柏芝会如港媒所言,成为张曼玉的接班人。但我想的是,不知道张柏芝想过没有,现在的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