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钢铁部队2# 今天看到小崔的ins更新,果然是钢铁小作文。原文入下:
많은 응원과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 저는 작년 7월에 전역해서 강철부대 출연자 모집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한치의 고민도 하지않고 바로 피씨방으로 달려가 지원서를 작성했습니다. 오직 특전사의 대표로 나가서 특전사의 위상을 높이고싶다는 생각만으로 지원을 했습니다. 그리고 촬영 첫날 일면식도 없는 팀원들을 만나고 저는 느낌이 왔습니다. “이거 우승이다.” 그냥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미션을 하면서 팀워크는 더욱 단단해졌고 수많은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어느덧 각자의 비어있는 부분을 채워줄수 있을만큼의 관계까지 친해졌습니다. 우리가 우승할수 있었던 이유는 사지가 찢겨져도 우승이라는 불굴의 투지와 항상 진실된 마음으로 임하는 자세 그리고 엄청난 피지컬과 엄청난 팀워크로 똘똘 뭉쳐 오직 우승이라는 한방향을 함께 바라보고 나아갔기 때문입니다. 정말 우리 특전사팀 고생 많았고 출연자 32인 모두 정말 고생 많았습니다.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군은 정말 강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 특수부대를 국민들에게 멋진모습으로 소개 해줄수 있게 해준 강철부대 관련 제작진분들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할말은 진짜 많지만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이정도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분들 모두에게 답변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ㅠ 다 보고있습니다!! Ps. 저 원래 아무리 슬픈영화나 감동적인 영화를 봐도 눈물 한방울 안흘리는데 강철부대가 제 인생에 가장 감동적인 영화였습니다ㅠ흑

看到特地找了找翻译(如图),感受到了每一位队员的用心,真的催泪!!!钢铁2正片就此完结。感谢每一个工作人员的付出吧!期待s3,下一季见!!![心][心][心]

새봄을 맞이한 전야에 과감한 전진기상이 나래친다

평원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만만치 않은 잡도리, 더욱 고조되는 다수확열의

새봄을 맞이한 평원군의 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기 위한 투쟁이 지금 군안의 드넓은 전야마다에서 분과 초를 다투며 벌어지고있다.

쌀로써 우리 혁명을 보위하자!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자!

이것은 백절불굴의 투쟁정신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해 총매진하는 군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철석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지난해 군에서는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대렬이 부쩍 늘어났다.이것은 전례없는 성과였다.

이룩한 성과는 도약대로 되여야 누구나 더 높이 비약할수 있다.

모든 농장들에서 지난해 경험에 토대하여 올해에는 정보당 1t이상의 알곡을 증수할 목표밑에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과감한 투쟁을 전개하고있다.그처럼 준엄하고 어려웠던 조국해방전쟁시기와 전후시기, 천리마대고조시기를 비롯하여 혁명의 년대마다에 배출된 농민영웅,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투쟁본때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신들메를 더 바싹 조여매고 알곡증산에 용약 떨쳐나섰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명예농장원으로 높이 모신 원화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기세가 이만저만 아니다.

다수확의 근본담보는 뭐니뭐니해도 지력을 높이는데 있다.

이로부터 농장에서는 거름생산목표를 통이 크게 세우고 정초부터 힘찬 투쟁을 벌리였다.일군들의 일본새가 달라졌고 농업근로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들끓는 현장이 그대로 일군들의 사무실이고 사업총화장소로 되였다.작업현장마다에 알곡증산에로 부르는 구호와 표어들이 게시되고 대중을 격동시키는 힘찬 노래소리가 쉬임없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모두가 질좋은 거름 한줌이라도 포전에 더 내기 위하여 뛰고 또 뛰였다.

백열전이 벌어지는 현장은 밤에도 잠들줄 몰랐다.

당원들과 청년들이 앞장섰다.이들은 두몫, 세몫씩 일을 제끼며 대오의 앞장에서 내달렸다.힘겨운 작업으로 몸은 지칠대로 지쳤으나 누구 하나 그날과제를 수행하기 전에는 현장을 떠나지 않았다.이렇게 되여 농장포전마다에는 지난해에 비해 훨씬 많은 거름이 실려나가게 되였다.

군적으로 과학농사열의가 더욱 높아졌다.

삼봉협동농장의 농업근로자들은 올해에 기어이 포전마다에서 다수확을 낼것을 굳게 약속하며 과학농사의 참된 주인으로 준비하기 위해 배가의 노력을 기울이였다.

앞선 영농방법과 기술로 튼튼히 무장하여야 모든 농사일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하고 다수확도 거둘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학습계획을 명백히 세우고 어김없이 집행하기 위해 누구나 애썼다.

이제는 작업의 휴식시간도 선진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하는 의의있는 한때로 되였다.일군들도 출연하고 지난 시기 알곡생산에서 성과를 거둔 다수확자들도 나서서 선진영농기술과 농사경험을 알기 쉽게 해설하였다.

우리 작업반, 우리 분조 포전의 특성을 놓고볼 때 농작물생육에 절실히 필요한 필수성분중에서 부족한것은 무엇인가.땅에 그것을 보충해주는 《보약》이 될수 있도록 유기질비료를 질적으로 생산하자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농업근로자들은 이런 현실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지혜를 합치며 방도를 찾아나갔다.

높은 산에 오르면 앞이 환히 트이고 멀리 내다볼수 있듯이 열심히 배워 아는것이 많을수록 알곡증산에 대한 신심이 확고해지게 된다.

이것을 명심하고 이 농장뿐이 아니라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꾸준히 배우면서 다수확의 귀중한 밑천을 마련해갔다.

다수확의 열쇠는 과학농사에 있고 선진적인 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할 때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군의 그 어느 농장에 가나 이런 자각을 안고 과학농사의 주인으로 준비해가는 농업근로자들을 만나볼수 있었다.

한편 군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생산도 힘있게 벌어졌다.

군일군들은 니탄과 해염토를 대량적으로 확보하는데 특별한 힘을 넣었다.

온 군이 원료확보사업에 떨쳐나섰다.일군들부터 앞장섰다.그뒤를 군안의 근로자, 가두인민반원들이 따라섰다.원료확보가 짧은 기간에 완료되여 생산을 본격적으로 내밀수 있는 담보가 마련되였다.

올해에 들어와 지금까지 군에서는 놀라운 농사차비실적이 기록되였다.지난 시기와는 대비도 못할만큼 높이 세운 목표들을 련이어 돌파하고있는것이다.

결코 헐한 일이 아니였다.

봄철씨뿌리기와 벼모기르기에 필요한 비닐박막 확보, 양수설비와 농기계들의 만가동보장을 위한 수리정비 완료…

이 하나하나의 성과들은 사회주의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 성실한 애국의 땀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헌신성을 그대로 전해주고있다.

지난 시기의 투쟁과정을 통하여 더욱 억세여진 자기 힘에 대한 자부심을 안고 보다 높은 목표를 향해 내달리고있는 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올해에도 기어이 다수확성과를 이룩할 맹세를 굳게 다지며 전야의 주인들은 풍요한 가을에로 향한 진군보폭을 더욱 힘차게 내짚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충일

사진 리설민

【今日运势】全韩语,22/1/13,周四。

쥐띠 운세

48年生 솔직한 것이 오히려 손해가 될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약간의 가식도 필요해요.

60年生 충동적으로 선택하지 말고 길게 생각해야 실수가 없으니 섣부른 판단은 금지!

72年生 걱정만 있다면 아무것도 시도할 수 없답니다. 걱정말고 자신감을 먼저 가져요!

84年生 너무 과거에 빠져있진 말아요. 오늘 더 중요한건 현재와 미래의 내 모습이에요.

96年生 나의 정보도 오픈해야 다른 사람의 정보도 알 수 있어요. 서로 공유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49年生 화해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속상하 마음이 있다면 그 즉시 해결해야 유리합니다.

61年生 엄한 곳에 화풀이해선 안 되겠죠? 나의 감정을 스스로 다스릴 수 있어야 해요.

73年生 오늘은 눈치 싸움이 많은 하루겠어요. 주변 상황에 따라 눈치있게 움직이세요!

85年生 다른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지만 내 밥그릇부터 챙겨야 한다는 걸 명심해요.

97年生 숨기는 일이 있다면 오늘은 모두 폭로해봐도 좋습니다. 상대도 이해할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내가 잘 했던 일들만 찾아봐도 좋습니다. 오늘은 자신감을 얻는게 더 중요해요.

62年生 내겐 작은 배려지만 상대방에겐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74年生 무작정 저지른 일에는 기필코 책임이 따르게 되어있으니 다시 생각해보세요~!

86年生 귀인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나타납니다. 항상 행동가짐을 바르게 해보세요.

98年生 의욕이 없다면 그냥 푹 쉬는게 좋습니다. 뇌도 휴식할 시간이 필요한 하루에요.

토끼띠 운세

51年生 남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재물까지 얻을 수 있는 하루에요.

63年生 쉬운 것을 어렵게 배배 꼬고 있는건 아닐까요? 단순하게 생각해봐도 좋습니다.

75年生 내일이 없는 것처럼 덤벼봐도 좋네요. 할까말까 싶을 땐 일단 해봐도 좋습니다.

87年生 내가 자초한 일에 끝까지 책임져야 한답니다. 배신자가 되어선 득이 없습니다.

99年生 귀는 열고 입은 무거울수록 좋습니다. 말 한마디에 하루가 좌우될 수 있어요!

용띠 운세

52年生 너무 많이 깨지면 다시 붙이기도 어렵답니다. 깨지기 전에 애지중지 해야 돼요.

64年生 사소한 일에 집착하다간 큰 일을 놓칠 수 있으니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76年生 반전이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기회를 주던지 한 번만 더 해보세요!

88年生 내일은 내일의 일이 있기 마련이지요. 미루는 것이 버릇으로 남으면 안 좋아요.

00年生 정말 필요한 일이 맞는지부터 생각해봐야 할테니 시간배분을 잘하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53年生 실수해도 괜찮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그동안의 연륜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65年生 이왕 도와주기로 했다면 나의 모든 스킬을 동원해서 확실하게 도와주길 바라요.

77年生 정이 많은만큼 손해도 볼 수 있답니다. 손해가 아쉽지 않다면 이대로도 좋아요!

89年生 채찍과 당근을 번갈아줘야 한답니다. 어렵다면 내 이미지는 포기하는게 맞아요.

01年生 오히려 솔직하게 말하고 자리를 피하는게 더 나으니 선의의 거짓말은 삼가세요.

말띠 운세

54年生 행운의 여신이 내 편이 되어주고 있답니다. 불안했던 일들도 마무리 지어보세요.

66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할 뿐! 아직 할 수 있고 배울 일이 많으니 새롭게 도전해봐요.

78年生 오늘은 기선제압이 중요해요. 눈빛이나 목소리로도 제압할 수 있으니 해보세요!

90年生 의미없는 지출이 있을 수 있답니다. 통장 잔고를 잘 확인하여 움직이길 바라요.

02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은 후회해도 소용 없답니다. 뒷수습을 생각하는게 더 빠릅니다.

양띠 운세

55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당당하게 행동한다면 상대방을 완벽하게 설득할 수 있어요.

67年生 좋은 성과를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오늘하루는 어깨가 하늘을 찌르겠습니다~!

79年生 어떻게 하면 더 빨리 끝내고 더 많이 할 수 있는지 설계하는 것이 우선순위에요.

91年生 다툼이 있었다면 오늘 해결보도록 하세요. 질질끌면 분위기만 이상해진답니다.

03年生 조급하게 굴지 않으면 재물은 따라오게 되어 있어요. 차분하게 기다려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마음을 다 쏟았다면 그 결과는 무엇이 되었든 값진 결과와 추억이 될 거에요~!

68年生 비록 가꼐약이라도 도장이나 사인해야 할 일이라면 두번 세번은 검토해보세요.

80年生 정신이 온전치 않은 사람과는 승패를 따져가며 목소리를 높일 필요 없겠습니다.

92年生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라면 원래 하나인데 두 개로 얻어갈 수 있음을 명심해요!

04年生 사람 만나는 일이 귀찮더라도 해야 합니다. 소통은 성공의 원동력이 된답니다.

닭띠 운세

57年生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랍니다. 그렇다고 다르다며 내외할 필요도 없어요.

69年生 의외로 강적일 수 있답니다. 조금더 살펴본 뒤 덤비는게 승률이 더 높을 거에요.

81年生 왠지모르게 마음이 붕붕 뜨는 하루네요. 차분하게 가라앉혀야 마무리도 좋아요.

93年生 누구에게도 들키고 싶지 않은 내 콤플렉스처럼 상대방도 그러한 부분이 있어요.

개띠 운세

58年生 믿을 사람이 없답니다. 오늘은 내 속마음을 아무에게도 털어놓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상대방의 말 속에 요구하는 포이트가 숨어있으니 대화에 더 귀 기울여 보세요!

82年生 내 소중한 것을 다 걸어도 좋을만큼 값어치있는 일인지 잘 생각해봐야 합니다~!

94年生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하루를 보내보세요. SNS도 좋고 직접 만나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어색한 사이라면 굳이 다른 말을 꺼내기 보단 조용하게 있는게 더 유리합니다.

71年生 지나친 관심도 상대방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한 관심만 보여야 해요.

83年生 용서도 너무 오래 끌면 이상한 사이로 번질 수 있으니 빠른 타이밍을 노려봐요.

95年生 가보지 못했던 곳으로 가보세요.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겠습니다~!

#韩语 #韩语阅读 #今日运势 #十二生肖运势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拜耳斥资 1.4 亿美元在美国开设癌症研究中心】#拜耳# 6月29日,拜耳宣布在美国波士顿——剑桥的肯德尔广场开设新的研究和创新中心,进一步扩大公司的足迹,成
  • 人生之尺。 一个人来到世上,从懂事起,就有了一把尺子。尺在心中,量人也量己;尺在身内,量得又量失。 这把尺叫比较,以人生为参照物,量一量,一个人谦虚与骄傲、俭朴
  • 期待你们接下来的好消息哦~#大章丘红娘[超话]##脱单##章丘##恋爱##相亲# 还是觉得这两位的评论最经典,一时间让我脑子里有了很多种同人圈的刻板人物形象,上
  • 像瑞士,像新西兰,像一切美好的地方.世界上的美都有相似之处,这就是大自然的奇迹,等待着你来寻找来相遇.嗨,你们好,小编又来为你们分享头像了,在年少的时候,遇到一
  • 以团结互助为荣、以损人利己为耻。以团结互助为荣、以损人利己为耻。
  • #LOL虚空女皇原画#【卑尔维斯精选故事《风车》】 “好吧。”卡莎重重地叹了口气,看着那形体在自己四周和头顶一齐展开。 怪物的双翼足有二十臂见方,完全占据了
  • 找一个阳光,有颜有钱,可甜可盐,最好是会音乐的男孩,最好再会运动,一定是会宠我的那种!!
  • 开馆展览:“”哈佛大学·杂书馆特藏展”此次展览的全部内容,均来自于今年9月9日-10月2日,杂书馆受邀与哈佛燕京图书馆在哈佛大学举办的关于双方馆藏联合学术展览。
  • 104/128(未记录的日子,变身吃手大王的某宝拉肚子了,迟迟不好,焦心的麻麻吐槽无力……)“我的心为四事所占据了,天上的神明与星辰,人间的艺术与儿童。[干杯]
  • 子女多半不是很孝顺因为官杀组合的无情,自己对父母也不算很孝顺,因为卯是偏印排斥正印,同时冲了偏财酉代表的父亲。子女多半不是很孝顺因为官杀组合的无情,自己对父母也
  • 隔壁设计师中午吃饭的时候说,窄一个扶南小姑凉,一讲起话来他就想笑,就像你一看到沈腾的脸,他不用做什么你就觉得一出喜剧开始上演了,兴许感觉是一样的。她两都懒,谁去
  • 命运掌握在自己手中,你种什么因,就得什么果,多行善事,终会有福报。在八字合婚方面,这两个属相的朋友要注意的重点是尽可能的达到五行圆满,不管是姓名还是出生年月,能
  • 虽然改革开放四十年之后的今天,成都已经是新时代年轻人和资深美食爱好者的美食目的地,成都在上个世纪90年代就有英国学生到访写出了《鱼翅与花椒》这样惊世美食书 …
  • 虽然不是多新奇厉害的设计,但有着用心,因为“恋爱”才是核心主题吧)田中和矶村这一幕剧情其实没啥出现的必要,大概也是想搞一些流量密码吧[汗]树里让我get到瑜伽服
  • #每日五行穿衣分享# #sky光遇黑市[超话]#蹲上门板板,我可以跑安官 华为渠道 九游 b服 应用宝,是个狗头君[doge]我是个有信誉图诚信代代子
  • 一些雷神4❤️➕⚡️首映後讓我(一位MCU/超級英雄絕緣者)期待值upup的短評!⚠️警告:有專門filter了一些誇得特別好的評論,不具代表性⋯ 總之能讓我對
  • 伊格纳特称,俄军轰炸机使用了KH-101巡航导弹,其射程可达5500公里关于Kh-22的一点读书笔记#备查笔记2021# Kh-22是冷战时期苏军空射反舰导弹的
  • 不,走过无数次的月夜,是从不曾像某个远方的诗人那样,把青山分行,把绿水句读,只为了上阕相识,下阕相逢;不曾披着烟雨,把思念滴答在你窗下的青石巷上,只为了等一片月
  • ═━═━═━═━═━═━未来已来 就等你来[勾引][勾引][勾引] GAF,拉升你的未来#财经##XTime共识社区[超话]##大金狗[超话]##bala元宇
  • 彩虹做成的旗帜,飞扬成史诗我们用真诚和热血,写祖国名字……也许没有走结婚生子这道程序,感情不受约束又或许没走进围城,没感受柴米油盐的洗礼40多岁的年纪,却保持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