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의 성격에는 받아들일 수 없는 부분이 있고 아무리 아름다운 사람도 있다. 그러니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요구하지 말고 자신을 원망하지 마라. 장미는 가시가 있어야 장미가 된다. 네가 어떤 옷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은 너의 지갑이 아니라 너의 몸매다. 너의 성질을 결정하는 것은 너의 성격이 아니라 너의 위치다. 너의 품위를 결정하는 것은 너의 학력이 아니라 너의 경험이다. 너는 늘 꿈을 입에 달고, 변화하지 않으려는 게으름에 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더 나은 생활을 갈망하지만, 안락한 구역에서 뛰어내려 쟁취하고 싶지 않다. 모든 꿈 뒤에는 지속적인 끈기가 있고, 모든 성공의 발밑에는 무수한 땀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이 너무 촉박하게 지나가면 인생은 길과 같고, 가는 길은 힘들고, 가는 길은 풍경이다. 너의 눈빛은 바로 너의 인생 경지이다. 항상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을 보면 아직 노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망하기보다는 변변을 생각하는 것이 낫다. 한 사람의 자가 치유 능력이 강할수록 행복에 가까워질 가능성이 높다. 과묵하지만 마음에는 바다가 있는 사람이 되어, 자신을 해치지 않고 담담한 가운데 평온하고 편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끈기, 천리 제방 일사일석의 응결, 조금씩 쌓이고 나서야 앞도 보이지 않고 꼬리도 보이지 않는 장려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끈기, 봄누에가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의 주위를 토하고, 한 가닥의 끈질기게 견지해야 굳은살을 뚫고 빛을 다시 볼 수 있는 찬란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끈기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어야 배가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인생은 그렇게 짧으니 다른 사람이 좋아하는 모습이 되기 위해 자신을 억울하게 하지 마라. 행복해야 할 때는 즐겁고, 터뜨리고 싶으면 터뜨려야 한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자신의 생활을 잘 하는 첫 번째 일은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다. 태양이 높이 비오든 눈이 흩날리든, 욱일동에서 화등 초까지, 우리가 든든한 발걸음으로 매일의 진실한 날을 재어 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난 세월은 흐릿한 뒷모습만 남았고, 아름답거나 쓰라린 기억들은 어떤 형태의 기념에 지나지 않았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 우리는 알 수 없지만, 오늘과 절대적으로 밀접한 관련이 있다. 잃어버린 자아를 찾아 진정한 자아를 살아라. 오늘을 파악하고 현재를 살아라! 당신이 선택한 그 순간, 의심하지 마세요. 망설이지 마세요. 결정은 당신이 가야 할 길일 뿐입니다. 인생은 여행과 같습니다. 가시와 굴곡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끝까지 가야 원래의 중도에 있는' 험난함' 이 당신의 여행 중의 한 풍경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너는 늘 꿈을 입에 달고, 변화하지 않으려는 게으름에 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더 나은 생활을 갈망하지만, 안락한 구역에서 뛰어내려 쟁취하고 싶지 않다. 모든 꿈 뒤에는 지속적인 끈기가 있고, 모든 성공의 발밑에는 무수한 땀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이 너무 촉박하게 지나가면 인생은 길과 같고, 가는 길은 힘들고, 가는 길은 풍경이다. 너의 눈빛은 바로 너의 인생 경지이다. 항상 자신보다 우수한 사람을 보면 아직 노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망하기보다는 변변을 생각하는 것이 낫다. 어려움, 좌절, 도전에 직면하여 당신이 기꺼이 자신을 믿고 끊임없이 노력한다면, 현재의 삶이 0 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위대한 장군님은 조국과 인민,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과 더불어 영생하신다】
인민의 심장속에 영원한 태양의 모습
12월이 왔다.
피눈물의 언덕에서부터 어느덧 10년, 잊지 못할 그 3 600여일의 하루하루를 돌이켜보는 인민의 크나큰 감회와 절세위인에 대한 끓어넘치는 그리움을 안고 이 땅의 일각일초가 흐른다.
우리 장군님, 삼가 불러보면 해빛같이 환하게 웃으시는 자애로운 어버이의 영상이 숭엄히 어려온다.

언제나 친근한 그이의 존함, 그 따뜻한 미소는 우리 마음속에 간직되여있고 만물에 생을 주는 밝고밝은 태양처럼 그이께서 한생토록 부어주신 사랑과 정과 쌓으신 불멸의 업적이 오늘도 우리모두의 삶에 닿아있기에 인민은 어느 한순간도 위대한 장군님을 떠난 조국에 대하여, 자기의 생활에 대하여 생각해본적 없었다.

언제나 사무치는 그리움속에 그이와 마음의 대화를 나누며 걸어온 10년이였다.

하기에 인민은 말한다.

우리의 10년은 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한 태양으로 받들어모시고 그이와 함께 승리와 영광의 려정을 이어온 변함없는 혼연일체의 10년이였다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비록 서거하시였으나 장군님의 고귀한 혁명생애와 당과 혁명, 조국과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혁명업적은 천추만대에 길이 빛날것입니다.》

그 누구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 어디에 들려보아도 꼭같은 진정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다.

증산의 동음높은 철의 기지에 가면 위대한 장군님의 거룩한 령도의 손길이 없었다면 폭포치는 주체철의 장쾌한 대하에 대하여 어찌 꿈엔들 생각할수 있겠는가고 하는 로동계급의 불같은 고백을 들을수 있고 드넓은 전야에서 다수확의 자랑높은 농업근로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면 위대한 장군님께서 펼쳐주신 토지정리의 새 력사가 있어 오늘이 있다는 격정의 토로가 가슴을 친다.

공장은 서도 과학발전이 중지되면 안된다고 하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돌려주신 뜨거운 은정을 받아안던 력사의 날을 전설처럼 전해가는 우리 과학자들, 후대들을 키우는 사업을 한걸음 늦추면 조국의 전진이 열걸음 떠진다시며 어려운 나날에도 후대교육사업을 두고 그처럼 마음쓰시던 위대한 장군님을 못잊어 눈물짓는 교육자들, 우리에게는 금이 수백t 있는것보다 우리 당의 혁명사상으로 튼튼히 무장한 청년대오를 가지고있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하시며 정을 다해 애지중지 키워 내세워주신 어버이의 은덕을 목메여 노래하는 우리 청년들…

정녕 위대한 장군님의 은덕을 떠나, 그이께서 지켜주신 삶의 보금자리를 떠나 자기의 영광넘친 인생과 래일의 아름다운 희망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는 사람이 이 땅 그 어디에 있던가.

불세출의 위인이시고 혁명의 대성인이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평생 쌓으신 업적은 정치, 경제, 문화, 국방을 비롯한 국가사회생활의 전 령역을 포괄하고있을뿐 아니라 하나하나가 모두 번영하는 조국과 더불어 길이 빛날 거대한 공적이라는데 그 특출한 의의와 불멸의 생명력이 있다.

지나온 10년세월 사랑하는 조국땅우에서 이룩된 모든 승리와 사회주의위업의 줄기찬 전진을 통하여 우리 인민이 더욱 똑똑히 절감한 진리는 무엇이였던가.

그것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굳건히 고수하시고 환히 밝혀주신 주체의 길, 사회주의 오직 한길에 영원한 존엄이 있고 행복이 있고 영광찬란한 미래가 있다는것이다.

류례없이 간고한 시련속에서 우리 인민이 자기의 귀중한 모든것을 지키며 아름다운 리상을 꽃피워온 지나온 10년은 그대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일찌기 내놓으신 《생산도 학습도 생활도 항일유격대식으로!》, 《사상도 기술도 문화도 주체의 요구대로!》, 《우리 식대로 살아나가자!》와 같은 혁명적구호들과 로선과 정책들이 얼마나 정당한것인가를 걸음걸음 과시한 뜻깊은 로정이였다.

혁명령도의 전 기간 그이께서 높이 추켜드시였던 주체의 사상론과 천재적인 예지가 빛발치는 수많은 불후의 저서들, 빛나는 선견지명으로 가득찬 유훈들에서 우리 당과 인민은 투쟁의 목표를 찾고 백승의 전략을 틀어쥐였으며 과감한 전진의 활력을 얻었다.

세월의 모진 풍파속에서도 인민을 이끌어 힘차게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면서도 조선로동당을 주체의 혁명적당, 광범한 인민대중속에 뿌리박은 대중적당으로, 강철같은 통일단결을 이룬 불패의 당, 위대한 어머니당으로 강화발전시켜오신 어버이장군님의 영원불멸할 업적을 가슴뜨겁게 안아보는 우리 인민이다.

조국의 안녕을 철벽으로 지켜선 최강의 군력을 보아도 우리 장군님 걷고걸으시던 선군장정의 자욱자욱이 눈물겹게 어려오고 그이께서 묻으신 만복의 씨앗들이 하나하나 풍만한 열매로 주렁지는 자랑찬 현실을 보아도 낮이나 밤이나 인민을 찾아 달리던 야전렬차의 기적소리가 귀전에 들려오는것만 같다.

그이께서는 이렇게 인민의 마음속에 언제나 함께 계시였다.

나라에 일어나는 모든 사변과 기적들에, 모든 사람들의 생각과 실천속에, 비약으로 충만된 조선시간의 한초한초마다에 그이는 태양처럼 빛을 뿌리시였다.

오늘도 환한 미소를 지으시고 조국과 인민이 걸어갈 앞길을 따뜻이 축복해주시는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삼가 우러르느라면 또 한분의 절세위인의 인자하신 영상이 우리 가슴에 눈부시게 안겨온다.

지난 10년세월 매일, 매 순간 위대한 장군님의 영생을 지켜드리시려 하늘도 머리숙일 가장 고결한 충정과 무한한 헌신을 기울여오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그이의 령도따라 폭풍쳐내달려온 지난 10년은 진정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신 충정의 10년이고 수령님과 장군님의 업적을 견결히 고수하고 더욱 빛내인 굴함없는 투쟁의 10년이다.

잊을수 없다.

하늘처럼 믿고 살던 위대한 장군님께서 너무도 애석하게 야전렬차에서 순직하시였다는 비보를 전사들에게 알려주시던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절절히 하시던 말씀을.

우리 서로 팔을 끼고 어깨를 겯고 일어나 장군님께서 바라시던대로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국을 기어이 일떠세워야 한다고, 장군님의 유훈을 관철하는 길에서 한치의 양보와 드팀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나는 장군님의 위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끝까지 관철하는 장군님의 영원한 전사가 되겠다고 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피눈물의 해를 보내고 맞이한 새로운 주체100년대 첫해의 기슭에서도 나는 지금 어떻게 하면 장군님을 더 잘 모시고 장군님의 구상과 념원을 이 땅우에 꽃피우겠는가 하는 생각뿐이라고, 우리는 장군님의 령전에서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장군님께서 구상하고 념원하신것들을 하루빨리 실현하기 위하여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일하여야 한다고 그이께서는 얼마나 뜨겁게 가르치시였던가.

그렇게 떠나오신 길이였다.그 한없이 고결하고 열렬한 마음을 안으시고 수없이 앞을 가로막는 험로역경을 넘고 헤치며 류례없는 기적과 승리들을 아로새기신 10년의 려정이였다.

수령의 유훈관철전, 당정책옹위전!

력사의 광풍을 맞받아 사회주의강국에로 나아가는 우리 당과 인민의 투쟁을 이 고귀한 부름에 담으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 휘날리시던 혁명의 붉은기를 억세게 추켜드시고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그이께서는 천만대오의 앞장에 서계시였다.

기쁨도 보람도 오로지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념원을 꽃피워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에게 가장 값높은 영광과 행복을 안겨주는데서 찾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 고결한 충정의 세계속에 위대한 장군님은 영생하신다.영원한 태양의 모습으로 인민들속으로 더 가까이, 더 뜨겁게 다가오신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력사에 아로새기신 성스러운 10년과 더불어 혁명은 멀리 전진하였으며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높은 단계에 장엄히 들어섰다.난관은 의연히 많고 력사의 도전은 엄혹하여도 혁명의 새 승리에로 나아가는 투쟁의 길에 인민의 신심은 충천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오직 한길에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생이 있고 주체조선의 끝없는 승리가 있다는것이 또다시 걸어가야 할 혁명의 천만리를 내다보는 인민의 산악같은 신념이다.

온 세상에 존엄높은 인민의 조국, 무궁번영하는 사회주의조선의 자랑찬 력사와 더불어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은 인민의 마음속에 찬란히 빛을 뿌리리라.

리광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今日贴纸打卡# 开始画画喽,在虚拟网络世界,头像是第一印象,是我们个人品牌LOGO,不同头像吸引不同的人,当然潜意识影响是否加我们为好友,朋友对自己的印像。各
  • 现在,“北滨路”效果图来啦,一起看看(来自武隆微发布)↓【仙女山机场将开通4条航线,上海、成都、济南、杭州、北京等地旅客可直飞武隆】重庆之声3月18日讯 昨天(
  • 这事挺隔应,你可以发表自己的看法,但不要夹枪带棒的讽刺其他人。还有新来的小伙伴,要注意可以再CH里氪糖,发表新鲜的观点。
  • @蓝月亮官方微博修得一颗清净心,外界喧嚣再多,也比不上一杯淡淡的清茶;修得一颗平常心,任他钟鼎山林,我自宠辱不惊;修一颗欢喜心,哪怕路途黑暗,要相信总会见到光明
  • 全球时刻微商城24小时迎宾中上千个全球知名品牌免税低价✈️动动手指全场9️⃣9️⃣顺丰包邮30天无理由退换货国家保税区仓库直发货哦‼️公司承保假一赔万‼️吃的,
  • 三 财官格局调候论 梁湘润先生禄命法则 己土巳月 财格 印格均佳,调候丙癸,最奈敲打的是印格,因阴土不惧火旺,最怕水火交战不通关与官杀局克身,譬如之前空间写过的
  • ![羞嗒嗒][羞嗒嗒][羞嗒嗒]#阜新美景大家拍##阜新美景大家拍# 美丽大阜新,享有“世界玛瑙之都”“煤电之城”的美誉。
  • 个人账户资金主要用于支付参保人员个人负担的医疗费用,此次改革拓宽了个人账户使用范围,2022年12月1日起,参保人员的个人账户资金可由家庭成员共济使用。自202
  • 在公交车到达赫山区桥南站后,同车乘客李某波(男,54岁,赫山区人)因抱怨郭某与司机争执导致停车耽误了他时间,便将郭某的货物丢出车外,并对郭某采取推搡、脚踹等行为
  • 今天的护城大堤,就像一位世纪老人,见证了曹州古城的前世今生,解读着菏泽平原大邑的历史沧桑。虽然黄河多次泛滥成灾,但更多的,还是赋予了炎黄子孙繁衍生息的肥田沃土。
  • 麦播工作从北到南展开,全省已播种小麦4123.2万亩,占预计麦播面积的50.3%。预计10月底,河南麦播工作将大头落地。
  • ⑦ 保持充足睡眠,成年人每天睡眠时间应该保持在7小时,不低于6小时#无限极#从前,慈母手中线,临行密密缝[今日来宠爸]乘车离开魔幻上海,疫情期间经历的一切困难,
  • 第二,如果真的如此,我认为明星恋爱自由,任何人都不应该用粉丝所谓的“爱”束缚住她们,她们并不是“爱”的承受者,正确理智追星,追星不是摘星。#白鹿# bl#奔跑吧
  • 这个ct是谁写的啊指引人误会......杨戬真的很用心[泪][泪][泪]它的特效真的很贵...很贵...[泪][泪][泪]都说剧情稀烂但是我觉得看过爆料的删改前
  • 这家酱香饼真的很好吃,有童年的味道啦hhhh,我俩连吃了好几天,路过就买!它阔以直接扔里头冲散,不怕堵住 有多方便就不用多说了叭在家我一般就是放一包40片装的在
  • 最后整个推理过程确实是逻辑严密丝丝入扣,越回味越想称赞一句:妙啊~下一本-《Y的悲剧》(我很怀疑以雷恩这尿性我能不能把悲剧系列看完………又是一个失眠了的后半夜听
  • 他是丙火男,做人还可以,温暖友善,所以事业上也能遇到贵人,之后小富即安是绰绰有余了。等待是从苦到甜的味道,等待是从青到红的颜色,她很美,你得耐心地尊重她,任何时
  • 啊啊啊总之就是大巴哒咩中午回到家吃饱完呼呼补觉去了,一觉醒来忒舒服了,醒来爸爸妈妈都出去了家里就剩下我一个人,晚饭他们就带我去吃麦当劳了哇,最后爸爸得出结论说还
  • 未来,在“新制造稳增长”格局下,制造业投资将替代传统的基建、地产投资,成为经济的核心驱动力,具体来看,制造业投资有两条主要逻辑:其一是制造业供给端补短板,主要表
  • 2017新款发带韩国头饰甜美森女系百搭洗脸头箍发绳超仙简约发箍女 --- 静静的霏 --- 原价:6.00 券后:3.00 --- 【陈乔恩同款】百万粉丝认证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