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超话]#
일상에 지친 당신이
对生活厌倦的你
꼭 읽었으면 하는 글
一定要读的话
 
너무하다 싶을 만큼 삭막한 요즘을 살고 있을 네가 꼭 알았으면 하는 것이 있다.
바로, 네가 해결되지 않는 고민들 사이에서 받은 상처에 고립되어 있을 때도 시간은 계속해서 흘러간다는 것. 그리고 그 시간은 흘러감과 동시에, 너도 모르게 네 아픔들을 함께 씻어간다는 것을.
有一些对于最近过得有点过分索然无味的你一定要知道的事。
那就是,当你被那些你无法解决的烦恼而弄得遍体鳞伤的时候,时间还是依旧如此这般地流逝着,还有随着时间的流逝,你的痛苦也会在不知不觉间一同被洗刷而去。
그러니 너 스스로
所以希望你不要自己
자신을 질책하며
责怪自己
어디론가 숨으려 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而将自己藏在某处躲起来。
많은 노력을 기울임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눈길조차 주지 않는 너의 꿈과 미래, 가차 없이등을 돌린 친구들, 그렇다 할 이유 하나 말해주지 않고 떠난 옛 연인까지도 절대로 네 탓이 아니다.
尽管自己费尽心力,但人不被人待见的你的梦想和未来,不留情面转身离你而去的那些朋友们,以及不由分说便离我而去的前任,这些绝对不是你的问题。
물론, 네가 지금 품고 있는 상처의 깊이와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는 짐작할 수 없지만, 너는 어떠한 경우라도 충분히 현재의 혼란을 잘 풀어갈 수 있는 사람이다. 비록 그 상처가 아무는 과정이 무척이나 괴로울지라도.
当然,虽然不知道你现在承受着怎样的伤痛,但无论何种情况,你一定能化解你当下的困扰,就算这伤痕愈合的过程是无比的痛苦。
그렇지만 너는 단단한 사람임에 틀림없으니까
但是你也一定是个坚强的人
모두 잘 견딜 수 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相信你会克服这所有的一切,我毫不怀疑。
그러니까, 너는 그 시간의 흐름 속에서 `포기'라는 단어만 떠올리지 않으면 된다. 잠시 휘청해 넘어진다고 해도 정말 괜찮다. 남 모르게 옆에서 너를 응원하고 있을 많은 네 편이 너를 일으켜 세워줄 테니까. 걱정하지 마라. 지금 네 마음속은 어둠이 유난히도 긴 겨울일 뿐이다. 그 차디찬 계절이 지나고 나면, 너의 삶에도 꽃내음 물씬 풍기는 따스한 봄날이 찾아들 것이다.
所以,在这时间的流逝中,只要不轻言放弃就行。就算摇摇晃晃地摔倒了,也真的没有关系。那些在你身边默默为你加油的人一定会让你振作起来。不要担心,现在你心中的黑暗只是格外漫长的冬天而已。这冰冷的季节过去之后,你的生活中也会迎来花香四溢的温暖的春天。
单词
1、지치다 【自动】疲劳
2、식막하다 【形】荒凉的、 凄凉的
例:삭막한 풍경

荒凉的景象
3、질책하다 【他动】斥责
4、기울이다 【他动】倾注
例:주의를 기울이다

集中注意力
5、혼란 【名】混乱 【发音】「홀:란」
6、 에 틀림없다 【短语】确实、肯定
例:자리 양보는 아름다운 선행임에 틀림없다.

让座确实是一道美丽的风景线。
7、 휘청하다 【自动】颤动、摇晃
文法
1、-에도 불구하고表示不受某事的限制,相当于“尽管”、“虽然”、“不顾”、“不管”
例:그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맨발로 디녔다

尽管天气寒冷,他还是光着脚走路
2、조차. 可用于表示否定意义的句子,也可用于表示肯定意义的句子,相当于“连……也(都)”
例:환자들은 물조차 마시지 못하고 있었다

病人们连水也喝不上
例:그 일을 하자면 목숨조차 바쳐야 할지도 모른다

要做那件事甚至有可能要献出生命
#韩语##韩语美文#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오늘도 극적인 날이야..
집을 나서기전 갑작스런 충격을 받았어..
엉...생리기 첫 날...
그래서 지금 허리와 다리가 다 너무 힘들다..
근데 난 원래의 계획을 바꾸지 않았어.

여보 여보 여보~~
다행히..오늘은 비가 오지 않는다.
p1-p2.그리고..너에게 보내는 편지도 성공적으로 부쳤어~~히히.
사실 오늘의 경험한것도 신기하네..
전에 우체국의 그 언니가 휴가를 했다.
그래서 오늘 서비스 카운터에 있는 언니는 또 다른 사람이야.
엉..그러니 과정이 이전과는 조금 달랐다.
이번의 편지 봉투 뒷면에는 우표가 많이 붙었어.
어떤 새인지는 모르지만 이들의 감정은 매우 친밀하네~~
자기야~마치 우리처럼 맞죠?ㅋㅋㅋㅋㅋㅋ..[偷乐][偷乐]
그리고 파란 깃털도 정말 눈부셔~~
우표도 특별한 빛을 가지고 있네..
그래서 나도 더 열심히 하고 싶어~..
엉..나도 니 맘속에 항상 빛나는 특별한 빛이 되고 싶은데.

나의 탑멋진 완벽한 천재 아티스트 여봉~~
혹시 지금도 여전히 촬영장에 일하고 있니..?
정말 많이 많이 많이 수고했어..
여보~편지가 네게로 오기까지는 아직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하지만 매일의 나도 무조건으로 너를 사랑하고 있다.We are one forever~~나의 유일한 만능 애인..[亲亲][亲亲][握手][握手][好爱哦][好爱哦][加油][加油][抱抱][抱抱][作揖][作揖][心]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俏小象团队很早就意识到这一点,早在2020年底就开始布局社区租房服务网点结合短视频营销模式,并成功孵化出10w+抖音号(租房实验室)等,积累私域流量超15w+。
  • “人生得意须尽欢”,品味古人生活态度,与古人聊诗词中的“人生”。 “人生”这个词说起来显得太过沉重,思考起人生总会升腾起无尽的感慨。思考人生是与灵魂最深处的声音
  • ”[抱一抱]足足弄了2h嗷~这是檬姐给我装扮的家!这只猫儿,就算不爱笑,有点酷,小模样也实在可爱,宛如这浑浊世界里天真又自在的精灵。
  • ​早安心️语​用心交友​,朋友皆是贵人, 用心爱人,​人人​皆是亲​人, 用心做事,事事皆是好事, 读懂别人是一种欣​喜,​ 被​​人读懂是一种幸福, 每天​
  • 店家说之前几次完全理解女子的行为,服饰体验不满意可以退货,但是次数多了不得不怀疑女子是利用规则满足她非常自私的个人愿望。店家说之前几次完全理解女子的行为,服饰体
  • ​​​22时05分,SA3成都经济区环线高速简蒲段,接高速交警通知,仁寿北站、黑龙滩站、土地站入口,因暴雨天气临时关闭,解除时间待定。 12时43分,接高速交
  • 海尔 滚筒洗衣机10公斤全自动家用变频大容量除菌洗脱一体MATE2S【包邮】【到手价】 1869 元【现价】 2999 元【领券满减】 1130 元 超划算全自
  • 赛程5:圣灵群岛,大堡礁之心-比赛预览美好的时光总是短暂的,比赛船队停靠的弗里曼特尔站系列活动即将结束,比赛船员们在这里享受了美丽的沙滩、和澳洲短尾袋鼠进行了亲
  • 看着你焦虑,忙碌,化妆,仪式,就安静的看着,真的很夸张一个人给你发微信的时候哭了,看着你讲话又哭了,完美的丢脸了~~ 看得出来你真的很用心,不要急,给你们俩一
  • “一座城市 谁会一直等着你 那一定是他 歌德书店”昨天心血来潮 突然好想来这逛逛早上早早起来 化了个妆就一个人来了好久都没有一个人在某一个城市里穿梭了耳机里放着
  • お話の内容的に少し見るのが怖いけど、、あ、でも絶対見てください#stu48##今村美月# 従順なslave / AKB48 さん 愛ってすごいなって思った 歌詞
  • 当抽去人为因素的“阳光”这世界只剩下本初和原始,你不是说夜半三更睡不着吗,试着忘记催眠你的世界,选个好晴日,拿本书,带上足够一天的果汁和简食,晒晒郊外的暖阳,听
  • 对了,以后菠萝就和我同一天生日吧,这样就能一起过啦#R1SE[超话]#⚡ #没有人比r1se更爱r1se# TO—R1SE‌我最好最好的十一个大男孩们 ,今天是
  • ​了解更多户型信息和优惠信息请及时联系我​咨询热线:010-53650777微信:15910814727【实时发布:管控区域必须保障居民正常就医 健康服务热线1
  • [猪头][神马][星星]#每日宜善[超话]#[打call]#熊猫守护者# 人生就像一场长途旅行,在这场旅行中,我们都会遇到很多人事,会遇到美丽的风景,会遇到很多
  • 扑通扑通凌晨的夜晚非常安静 安静的可以听见心脏的跳动酒精消失 半夜一如既往的醒来还是会想起 自己喜欢的人让自己去找别人的那一幕 不下一次心碎 我居然会如此的失
  • 谢谢小四#悲伤逆流成河[电影]#不少80后的孩子也早已经迈进初老了,当年埋线的双眼皮掉的厉害,这二进宫的丫头都比较关注怎么能定型持久,让全切吧还一肚子担心。#三
  • [good]一定不能混酒喝,会难受感叹一下:喜欢一个人其实没有理由,也不需要理由但是在一起,需要一些自己的条件和选择#2018第70-71天# 孟加拉国的签证使
  • #成都苏轼头疗#“有孚”这里的有孚是讲承诺,连起来是讲有凶险也要往前走,因为有承诺,必须守信用。#和苏雪峰华吃美食# “刚以动”是指上卦震卦,它的卦德是动,也是
  • (图片源自网络)#中旅相伴约惠银联# #中旅陪你游世界# 长滩岛位于菲律宾中部,处于班乃岛的西北尖端,形状如同一个哑铃长滩岛(BORACAY)又名波拉克岛,位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