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俊昊[超话]##李俊昊衣袖红镶边#
“李俊昊时代”开启!《衣袖》完美演技一举成为30代代表明星

[SC줌人]'이준호 시대' 열렸다! '옷소매' 완벽 연기에 단숨에 30대 대표 스타로

'왕자 복근'에 '상의 탈의'까지. 클로즈업되는 복근에 거친 숨소리…. 이렇게 섹시한 사극을 본 적이 있나. 아니, 이렇게 치명적인 매력의 젊은 정조를 만난 적이 있던가.

MBC TV '옷소매 붉은 끝동'(이하 '옷소매)이 난공불락 금토 드라마 1위로 자리를 확실히 했다.

'옷소매'의 탄탄한 이야기 구조, 개성있는 조연들의 열연, 감각적인 미장센 등 다양하지만, 주인공 이준호의 맹활약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다.

전역 이후 컴백작으로 '옷소매'를 선택한 이준호는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입체적인 캐릭터로 이산 역을 소화해내고 있다. 물론 원작자인 강미강 작가가 정조에 대해 새롭게 해석, 창조해낸 스토리가 드라마에서도 토대를 이루고 있으나, 이를 섬세하게 살려내는 이준호의 디테일 연기는 아무리 칭찬을 해줘도 부족할 정도다.

지금껏 드라마틱한 삶으로 인해 사극의 단골 주인공으로 그려졌던 정조는 대체로 역사에 길이 남을 성군으로서의 면모만이 부각되어 왔던 것이 사실.

반면 '옷소매'에서 이준호가 그려내는 정조는 사랑 앞에 서툰 젊은이인 동시에, '이루고 싶은 것'을 위해 온갖 굴욕을 참아낼 줄 아는 승부사다. '미완성의 성군'으로서, '천명을 지고 내어났다는 사명감'에 극도로 절제된 생활을 하려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다. 나도 모르게 찾아온 사랑에 몸둘 바를 모르는 것.

극중 할아버지인 이덕화(영조 역)에게 뺨을 맞는 등 굴욕을 겪는 장면에서 이준호가 흘린 눈물 연기는 이중에서도 압권. 나약하지만 '백성을 위한 나의 세상'을 꿈꾸는 강인한 극중 캐릭터를 제대로 표현해내면서, 시청률을 끌어올렸다.

또 멜로연기는 어떠한가. 이세영(성덕임 역)에게 주려고 상궁 몰래 귤을 저고리 소매 사이로 숨기는 '진기명기'를 발휘, 여심을 흔드는 '멍뭉미'를 과시하기도. 목욕신에서 이세영이 물에 젖은 모습이 자꾸 떠올라 일에 집중을 못하는 것은 기본이다. '너같은 하찮은 나인이'란 말을 입에 달고 살면서도, 이세영이 위기에 처할 슌마다 구해주고 보살펴주는 '츤데레' 매력의 소유자다. 또 반면 이세영이 다른 남자(사실은 친오빠)와 만나는 것을 보고 분노, "모든 것은 나의 것이다. 오직 나의 뜻으로만 죽을 수도 살 수도 있다는 걸 절대 잊지 마라"며 매섭게 경고하는 이기적인 사랑을 보여주기도 한다.

한가지로 정의할 수 없는 극중 캐릭터를 이준호는 놀랍게도 정교하게, 자기 옷을 입은 듯 편하게 소화해낸다. '옷소매'를 통해 아이돌 그룹 출신 연기자라는 꼬리표를 완벽히 떼내는 데 성공한 것은 물론, 향후 멜로 코미디 스릴러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맹활약할 수 있는 저력을 임증했다.

방송 관계자는 "권력을 향한 암투, 멜로, 또 여기에 자칫 무거워질 만하면 등장하는 웃음코드까지…. 연기 톤을 잡기가 상당히 힘들 캐릭터인데, 이준호는 자연스럽게 이를 소화해냈다"며 "'이준호 시대'가 열렸다. 이번 '옷소매'를 통해 단숨에 30대 대표 톱스타로 떠올랐다"고 분석했다.

10일 방송에서도 마찬가지. 이준호는 역모에 맞서 단호하면서도 장차 한 나라를 이끌 제왕으로서 리더쉽을 보여준 반면, 사랑앞에서는 서툰 모습을 이어갔다.

애써 선을 긋는 이세영에게 섭섭함을 느끼면서, 마침내 사랑을 고백하는 마지막 엔딩신은 '심쿵 명장면'으로 기록될 듯.

한편 오늘(11일) 방송 등은 매병 증세의 발현으로 예측할 수 없는 행보를 보이는 이덕화(영조 역), 반대파의 계략 등이 극에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1회 연장까지 결정하면서, 향후 이준호의 직진 러브 스토리 또한 열기를 더해갈 전망. 더 이상 감출 필요가 없어진 제왕의 열망이 폭발한다. 이로 인해 이세영르 자신의 곁에 두고 싶어하는 이준호의 직진 행보 역시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사회주의선경과 문명한 생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공장과 일터, 거리와 마을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자기 단위와 지방의 특성이 살아나면서도 먼 앞날에도 손색이 없는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깨끗한 환경에서 문명하게 살며 일할것을 바라고 그 지향과 요구는 시대가 발전할수록 더욱 높아지고있다.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 사업은 단순히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알뜰하게 꾸리는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상을 개조하고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는 정신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하나의 사상사업이며 조국산천을 사회주의선경답게 전변시키기 위한 애국사업이다.

누구나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꾸리는 사업이 나라를 위하고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거리와 마을을 사회주의선경답게 꾸리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은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지금 어디 가나 거리와 마을, 일터들의 주변에 한그루의 나무라도 정성껏 심는 근로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원림록화사업을 잘하면 생태환경을 보호하는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보장해줄수 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은 원림록화사업을 잘하여 온 나라에 소문난 단위이다.공장의 구내에서는 현재 수많은 나무들이 자라고있다.갖가지 나무들이 많아 이곳 종업원들은 마치도 공장이 식물원을 방불케 한다고 말하고있다.

이것은 공장의 일군들이 지난 기간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잘 알고 일관하게 내민 결과이다.

공원속의 일터는 종업원들에게 일터에 대한 애착심을 더욱 깊이 심어주었고 애국열, 투쟁열을 고조시켜 끊임없는 성과를 낳았다.

일군들은 자기 단위의 원림록화사업이 일터에 문화적이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고 온 나라를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데 이바지하는 사업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실속있게, 완강하게 밀고나가야 한다.

우리 조국을 강국의 체모에 어울리게 더 아름답게 변모시키는데서 거리와 마을을 주인답게 잘 거두고 관리하는것도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

누가 보건말건 길을 가다가도 바닥에 금이 간것을 보면 제몸에 상처가 난것처럼 가슴아파하며 지성을 바치고 눈비에 건물의 외장재가 벗겨진것을 보고 제일처럼 가슴아파할줄 아는 사람들이 많을 때 우리가 사는 거리와 마을이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더욱 빛을 뿌리게 된다.

애국은 자기 집뜰안에서부터 시작된다.

자기의 살림집을 잘 꾸리고 관리하는것도 애국심의 표현이며 모든 가정들이 밝고 번듯해질 때 나라가 환해진다.

나라에서는 어렵고 힘든 속에서도 국가의 자금으로 현대적인 살림집을 건설하여 인민들에게 무상으로 안겨주고있다.

올해에만도 우리 당의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조국땅 방방곡곡에는 훌륭한 살림집들이 얼마나 많이 일떠섰던가.

지난 11월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에 또다시 희한한 새 살림집들이 일떠서고 평범한 근로자들이 그 보금자리의 주인이 된 현실은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하여 그 무엇도 아끼지 않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뚜렷한 증시로 된다.

우리는 고마운 어머니당의 사랑과 사회주의조국의 은덕을 언제나 잊지 말고 살림집들을 알뜰히 거두고 관리하여야 한다.

생활환경의 문화위생성은 고정불변한것이 아니다.

나라에서 아무리 좋은 집을 지어주었다고 해도 그 주인들이 정상관리를 따라세우지 못하면 품들여 꾸린 보람이 없게 되고 나아가서는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훼손시키는것으로 된다.

누구나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새기고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꾸려나가야 한다.이 사업에서 혁명적군인생활문화의 창조자, 향유자들인 제대군인들이 앞장에 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생활환경을 문화적으로, 문명하게 꾸리는 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때 우리 조국은 사회주의선경으로 더욱 훌륭히 변모될것이다.

글 송철

사진 리동명

-평양시화초생산사업소에서-

-중구역 동안1동 63인민반 전군수동무의 가정에서-

#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韩国人冬天必吃美食介绍【烤条糕】
한국에서는 설날 2,3일 전이면 집마다 미리 떡을 뽑아왔어요. 그리고는 대청마루에 모락모락 김이 피어오르는 가래떡을 하나씩 들고 조청에 범벅해서 먹곤 했었죠. 며칠 두어 굳힌 후에는 동전 모양으로 납작하게 잘라서 냉장/냉동 보관해 떡국에 넣어서 먹기도 했고요.
在新年的2、3天前,韩国的家家户户都会订糕。坐在大厅地板上,手里捻着一条冒着热气的条糕,然后蘸满糖稀吃。等几天后,条糕变硬后再将之切成铜钱大小的薄片后放到冰箱里保存,然后煮成年糕汤吃。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떡방앗간에서 막 뽑은 가래떡을 조청에 찍어 그대로 먹는 거예요. 웬만한 떡과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맛이 좋아요. 달짝지근하고, 고소함, 그리고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거든요. 요즘은 길거리에서 연탄불에 구운 가래떡을 팔곤 하는데, 살짝 탄 겉은 바삭바삭하고 안쪽은 말랑말랑한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한국판 마시멜로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条糕最好吃的时候就是刚刚从磨坊里做出来,蘸着糖稀吃。比一般的糕还要好吃。口感甜滋滋,香喷喷还十分有嚼劲。近来还经常在街头上看到有人在卖用煤炭炉子烤的条糕,外皮微焦,酥脆可口,内里软乎乎的,口感一流。可以说是韩国版的棉花糖哦。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麦当劳居然卖包了#我也在我们这边门店来了一个嘻嘻#alexanderwang亚历山大王# 材质是杜邦纸,也就是看起来比较像皮的一种纸,挺厚的还可以任意扭曲不变
  • 他是一个喜欢思考的人,也是一个喜欢尝试的人,既在歌手这条路上不断创造,也在挖掘自身的其他可能性。当然,也有像#张杰#饰演的多吉这种,因为一场梦拥有了从空中看到文
  • 作为一个女孩子,我觉得这无疑是莫大的耻辱,但是有什么办法呢,我平时生活已经很注意了,一点辣的东西都不吃,一点刺ji的化妆品都不用,今年我已经22岁了,我真的不想
  • 佐加顿斯是本赛季瑞典超客场表现最好的球队,13场客场比赛取得9胜2平2负的成绩,期间在客场一共取得21个进球,失球7个。#尤文图斯##C罗##欧冠##专家推足彩
  • 「圣诞节快乐」西班牙语怎么说: Feliz Navidad ! 圣诞节快乐 Feliz Navidad, ese es un regalo para ti
  • 但孩子也不能一昧的从书本上去了解这个世界,他们还得亲眼去看看才能知道事实到底是怎么样的。哥哥参加了一场短暂的研学之旅,孩子们亲自去体验了一把农作物的种植与生长、
  • [微笑]真是xswl没有废膳具只有不会用的废少主[拜拜]昨天去的Carribean market很有意思的一个pop-up market,虽然很小,但是卖东西的
  • 主耶稣啊,祢是创造宇宙的真 神,祢是统管万有的主宰,祢是昔在、今在、以后永在的全能者,祢是全人类的救主,祢是万王之王、万主之主,甚愿我们的家人都起来事奉祢,甚
  • 热身后洗澡去咯,有个傻叉在蒸汽房里加了好多次水[泪]现在就等闹钟15:30了不知道大家家里用的是啥设备喝热水,两年前我就买了容声的即饮热水机,这货的好处就是名字
  • !书法课也结束了,下学期好像也没有了,我昨天才知道的[泪][泪]英语课下学期也没有了我不知道为什么!
  • 现在是2019年12月18号,离2020年还有13天#宝宝的少女心# ,2019年是一个悲伤,遗憾的年,但我不想这个年很快过去,因为我等的那个男孩他到现在还没回
  • 他们在白俄罗斯国际大剧院举办的流行系列音乐会获得了乐迷和专业人士高度评价,他们每年圣诞节都是白俄罗斯各大剧院和大教堂争抢的对象,每年举办的圣诞音乐会和新年音乐会
  • 两价性的情感是对现实的感知,比如不可能对一个人完全的好,也不可能完全的坏,真正的爱一个人是能够把爱和恨整合在一起,比如你爱他的同时你也知道对他有恨意,而恨他的同
  • 直播里面最戳我的其实是四野一起唱我只在乎你的那一小段 听得眼泪快出来“任时光匆匆流去 我只在乎你心甘情愿感染你的气息人生几何 能够得到知己失去生命的力量也不可惜
  • 新游:《人偶馆绮幻夜》其实关于这款游戏呢,一开始我并不是很看好的,因为在这款游戏刚刚上架的时候,只处于4399游戏盒的推荐页面,我看了他不知道多少次,但是最后一
  • 冒险与爱情,人性与救赎,这场特别的“聚会”该如何收场?#喜来也直击现场# ——————————一群可可爱爱的人做着描绘幸福的事儿~2019.12.08合肥融创铂
  • “壁上乾坤”特别系列(六)九原岗墓壁画《狩猎图》局部九原岗墓壁画《狩猎图》可见北朝骑兵的作用非常突出,即使在第三第四层的步行将士图中,也可以从携带的马鞭看出,这
  • 值得庆幸的是发现的不太晚,仅仅切除了一侧,而且这种癌的预后较好;感到悲伤的是,发现的不太早,要是再早些,就可以采取消融术,那么就不用遭受开刀之苦,也不用终身服药
  • 奇门遁甲法,是一种难学而确有效验的法门,古有研究奇门遁甲"十个九个疯"的评语,它是运用有为通达无为,从而突破太极弦的技术方法,法有三乘,进入
  • 因为他们应该是为人民服务的!在芬兰这个遍地是社交恐惧症的国度,有着全世界最擅长“逃避压力”的国民:7岁上学,10岁前不写作业,16岁前不参加考试;每个上班族都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