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图片】#T-ara[超话]##咸恩静[超话]#
(eunjung.hahm)ins更新
原文:그동안 촬영 고생했다고 힐링 시켜줘서 고마워요❤️ 소리를 예쁘게 만들어줬던 해영원장님,수희선생님, 든든한 애기들 아진이,연송이,헤라,소윤이 그리고 우리현장팀의 대장 우식매니저님까지. 7개월 여 동안 든든한 제 편 이었어서 고마웠어요! 끝나서까지도 감동주는 사람들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일들이 더 가득하기를! #글램핑#낭만적
原文戳:https://t.cn/A6XiREfM

【T-ara全新专辑】https://t.cn/A6xb6MU7

"우리 결혼하자?너희 부모님은 내가 반드시 끝까지 책임질게.적어도 전쟁의 환경에서는 너희들의 안전은 내가 지킨다."

"아니.너도 내 성격 알잖아.만약 내 동포가 어려움에 부닥친다면 난 반드시 그들을 도울 것이다.같은 입장..같은 상황..나는 너도 틀림없이 나처럼 같은 선택을 하리라고 믿는다.그래서 우리는..미래의 우리는 아마 전쟁터에서 만날 거야..만약에..그날이 진짜 온다면..제발 이 부탁을 들어줘..나를 볼 때 망설이지 마.그냥 쏴..난 다른 사람의 손에 넘어가고 싶지 않아."

이번이 몇 번째일까..?
두 사람이 수정공을 터치하고 보게 된 이야기..
내 상상속의..슬픈 이야기..

战天斗地夺丰收 朝鲜的胜利都是精神力量的使然
시련의 광풍을 이겨내야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수 있다

조국청사에 길이 빛날 불멸의 년대기들을 떠올린 정신력의 강자들이 우리의 눈앞에 있다.

령하 수십℃를 오르내리는 혹한속에서 청춘의 피끓는 심장으로 만년언제를 일떠세운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 건설자들과 견인불발의 의지로 암벽을 뚫으며 조국의 재부를 늘여간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공사장의 돌격대원들…

난관앞에 두려움을 모르고 역풍속에서 흔들림을 모르는 그 불굴의 모습들을 바라보며 우리 다시금 새겨안는것은 무엇인가.

그것은 시련속에서 우리의 힘은 더욱 강해지며 역풍이 불수록 혁명의 붉은기는 세차게 휘날린다는 철의 진리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주체혁명의 길을 끝까지 걸어가자면 신념이 강해야 합니다.》

인간은 시련속에서 성장한다.인생길에는 기쁨과 행복, 희열도 있지만 참기 어려운 시련과 모진 고난도 적지 않다.때로 죽음의 문턱앞에 서게 되는 그런 경우도 체험할수 있다.

바로 그런 시련의 고비들을 용감하게 뚫고나가는가 아니면 그앞에서 주저앉는가 하는데 따라 강자와 약자가 명백히 갈라진다.걸음걸음 앞길을 가로막는 시련의 광풍을 이겨내며 전진할 때만이 시대의 영웅도 될수 있고 투사로도 불리울수 있는것이다.

바로 그런것으로 하여 시련은 인간이 강자로 성장할수 있는 훌륭한 교정으로 되는것이다.

위대한 새시대와 더불어 이 땅에서 일어나는 기적과 전변, 가지가지의 위훈과 혁신적성과들은 더없이 자랑스럽고 귀중하다.하지만 그 모든 성과들보다 더욱 자랑스러운것은 시련속에서 몰라보게 강해진 우리 인민의 모습이다.

시련속에서 성장한 사람들, 그에 대해 생각할 때면 그처럼 모진 자연재해속에서도 해마다 늘어나는 다수확자들의 모습이 떠오른다.

최근년간 지속되는 자연재해는 농업부문앞에 나선 제일 큰 애로와 난관이라고 할수 있었다.그러나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그앞에서 주저앉거나 에돌아갈 길을 찾지 않았다.

그들은 가물과 고온피해를 막기 위한 선진영농방법들을 앞질러가며 도입하고 우물을 파고 졸짱을 박으면서 물통을 져날랐다.태풍과 큰물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농작물품종배치를 과학화하고 제방공사도 예견성있게 내밀어 애써 키운 곡식들을 지켜냈다.결과 최근년간에만도 전국적으로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들이 늘어나고 농업부문의 많은 일군들과 농장원들이 로력영웅으로 자라났다.

하다면 우리의 농업근로자들은 겹쳐드는 난관과 시련속에서 어떻게 그처럼 성장할수 있었는가.

그것은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고 혁명을 보위하겠다는 확고한 신념과 결사의 각오였다.그것만 있으면 자연의 광란을 물리칠 과학기술적대책도 찾아쥘수 있고 부족되는 영농물자와 자재도 자체의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할수 있다는것이 우리 농업근로자들의 한결같은 토로인것이다.

농업부문만이 아니다.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우후죽순처럼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과 더불어 얼마나 많은 건설자들이 기적과 위훈의 창조자로, 당중앙의 구상을 앞장에서 실현하는 실천가들로 자라났던가.

한개 층의 골조완공시간을 36시간으로부터 24시간으로, 10여시간으로 줄이고 기온이 떨어지면 비닐박막으로 덧집을 지어놓고서라도 공사를 멈춤없이 내민 미더운 우리의 건설자들,

그 과정에 우리의 건설자모두가 그 어떤 대상공사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바라는 높이에서 무조건 해내고야마는 신념의 강자들로 성장하였다.

시련과 난관속에서 몰라보게 성장한 새세대 청년들의 모습은 또 얼마나 자랑스러운것인가.

북방의 엄혹한 시련속에서 나약해질세라 혁명가요를 합창하며 당의 구상을 현실로 꽃피울 결사의 각오로 발전소를 일떠세운 우리 청년들,

오늘 우리 청년들은 당이 바라는 어렵고 힘든 전구마다에 달려나가 삶의 뿌리를 내리고 온 나라를 청년판으로 들끓게 하고있다.

그렇다.불길속에서 강쇠가 벼려지듯이 인간은 시련속에서 강자로 성장한다.시련과 난관을 이겨내야만 누구나 시대의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수 있다.이것은 우리 혁명의 지나간 년대기들이 실증해준 력사의 진리이다.

언제인가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우리 혁명이 걸어온 준엄한 로정을 돌이켜보시면서 빨찌산초기에 우리 대오는 몇백명이였다, 그 몇백명이 몇천, 몇만명으로 늘어났다가 《민생단》바람에 죽고… 전투에서 죽고… 40년이 지나는 사이에 투쟁하다 남은 사람이 얼마 안된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살아남은 사람들이 아니라 죽다 남은 사람들이라고 하시였다.

항일무장투쟁의 간고성과 복잡성, 가렬처절성은 그 담당자들인 유격대원들을 모두 영웅으로 키워냈으며 그들을 그 어떤 고난과 시련앞에서도 굴하지 않는 백절불굴의 투사들로 만들어주었다.

가렬처절했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에 창조된 전승신화를 펼쳐보아도, 위대한 천리마시대의 기적과 위훈의 갈피를 더듬어보아도, 여러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기발이 내리워지던 1990년대의 풍파속에서도 주체의 사회주의를 억척같이 수호한 고난의 시기를 돌이켜보아도 시련의 광풍을 이겨낸 수많은 영웅들의 이름이 금문자로 아로새겨져있다.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오늘 우리의 앞길을 가로막아서는 시련과 난관은 우리들 매 각자의 신념과 의지를 검증하고 단련하는 시험장이나 교정으로는 될수 있으나 결코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장애로는 될수 없다.

오늘의 벅찬 시대는 모두가 그 어떤 고난앞에서도 굴할줄 모르고 날로 힘차게 용진하는 영웅이 되고 투사가 될것을 요구하고있다.

조건이 어렵다고 락심하며 주저앉고 이룩한 성과가 괜찮다고 자화자찬하며 마음의 탕개를 풀어놓는것은 우리 시대 혁명가들의 마땅한 태도가 아니다.높은 산을 넘어야 보람이 크고 진펄길을 헤쳐야 그 자욱이 뚜렷하듯이 어려울수록 누구나 혁명열, 투쟁열을 더욱 고조시켜 진군보폭을 크게 내짚을 때 이 땅에는 인민의 재부가 늘어나고 우리 당이 구상하는 사회주의 새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애국의 일념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는 위대한 새시대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여,

전진은 곧 시련과 난관을 돌파하는 과정이다.우리의 앞길에 시련과 난관이 부단히 막아나선다는것은 그만큼 우리의 전진이 활기차고 억세다는것이다.

모두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받드는 길에 우리의 모든 영광과 행복이 있다는 진리를 뼈속깊이 쪼아박고 그 어떤 광풍도 두려워하지 않는 시대의 영웅, 진짜배기혁명투사가 되자.

본사기자 강금성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宝子作为一个演员是真的非常敬业,对于任何角色都能付出100分的努力。@吴磊LEO #吴磊[超话]##第五人格[超话]# wy你让我们玩家积累了这么久的失望终于爆
  • #吴磊[超话]##吴磊何目莲# #吴磊电影草木人间#“有八个字特别对,不忘初心牢记使命,就是在前进的道路上,我不会忘记选择了这份行业的初心,那使命的话就是,要
  • /再则,本店陈列商品,基本上都是自己... #贝斯特韦斯特优质日落广场酒店# (#Best Western Plus Sunset Plaza Hotel#
  • 明朝医学家李时珍所撰《本草纲目》其中的“兽部第五十一卷”进一步解释了这种尊称的原因:虎具有“状如猫而大如牛,黄质黑章,锯牙钩爪,须健而尖,舌大如章,生倒刺”等强
  • 他人的目光是牢笼只要你不在意你便有了钥匙人这个字打的快一点就是人生挣脱他人目光的时刻你就拥有更多自由守住你心里那片澄澈的海多爱自己多让自己快乐这个世界上可以互相
  • 关于「当下」从「高傲的琴弦独奏者」到现在的「高傲的艺术偶像」很开心能看到逐渐敞开了自己的心扉、不再是一个人,你在艺术的道路上越走越远,也变得更加幸福,这便是我最
  • 【中石油国事LNG运输项目首制船气试顺利返航】9月16日下午,嘹亮的汽笛声响彻长兴零号造船基地上空,经过9天的密集海上试验,中远海运中石油国事LNG运输项目首制
  • 有电梯【租金】1750/月,水5电1【设施】空调 、冰箱,洗衣机,衣柜 ,桌子,厨房。【户型】单间,有厨房,洗衣机,冰箱,桌子,衣柜,家具配置齐全。
  • ”他的嗓音多么真挚,致使无人怪之失约,桑树摇又摇,桑叶飘飘,阿桑啊!可那都是他,是我的少年,我们牵手于夏日桑荫之下,他说:“这是我们的秘密,我一定会娶你!
  • 心急吃不了热豆腐,当你能够悟透这句话的时候,基本上在股市中也就亏不了太多的钱了,这些市场的支柱,各自有各自的见解,经验,是无数次试错之后总结下来的。心急吃不了热
  • 地址:红河地铁站附近具体薪资面议或者电话直接联系,已经毕业的学员可以联系我们了~~关于家庭生活的一则风水小贴士:1、客厅悬挂或摆放一把扇子,和善之家幸福多,家庭
  • 再相遇,与刘宇宁@摩登兄弟刘宇宁 共待《一念关山》。再相遇,与刘宇宁@摩登兄弟刘宇宁 共待《一念关山》。
  • 【221007 】#bts#️#防弹少年团魅力超凡# 官更新 ‘LOVE YOURSELF 承 'Her'’ LP 预购链接指南 #BTS##防弹少年团##
  • 做“人”大概就是:人可以有傲骨但不可以有傲心,不能因为自取得一些成绩成就而看不起他人——“傲而不骄,骄而不狂,狂而不鄙”; 独处时严格要求自己,要像在人前一样
  • 「“快乐”是一种价值取向,幸福却是一种“信念”」相信自己配得上最好的生活✨Goodnight把朋友圈关一个月了,只点开我想看的人,也是一个很不错的选择呐~别让任
  • 【汽车早餐】宝马或再增资百亿扩建在华电池项目,赛力斯1亿元在渝设新能源汽车制造公司国内新闻上海:目标到2025年 新增城市物流车100%使用新能源或清洁能源10
  • #对照自测是否为卒中高危人群#↓↓9图科普,为家人的健康转!#对照自测是否为卒中高危人群#↓↓9图科普,为家人的健康转!
  • 也就是说我们做一件事情也好,去挽回一个人也好,去修复感情也好,我们都要有一个目标感。去修复这个关系的时候,你先要去了解清楚这件事情我到底为什么会发生,发生了之后
  • 恢复更日常他烫了个头发一直被我吐槽哈哈哈起码又老了三岁最近变成撒娇怪和举高高怪要我送雨伞要我开车送他回宿舍还特别喜欢抱我起来转几圈或者抱下楼梯这两天我也真的是皮
  • 所以在普玛江塘,我们不光是在那个地方呆着,还做了很多事情,这一切都是艰苦奋斗的信念支撑。虽然这些疾病对我们伤害很大,但是我不太赞同“在西藏工作躺着就是奉献”这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