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馋嘴]今日单词~

料理菜单#韩国留学[超话]#
-영양돌솥밥:营养石锅饭

-돌솥에 멥쌀과 잡곡을 섞어 담고 밤, 대추, 은행, 콩 등을 넣어 즉석에서 지은 밥이다. 다 먹고 나면 바닥에 눌어붙은 밥에 물을 부어 숭늉을 만들어 먹는다.
石锅中放入可供一人食用的大米、杂粮、板栗、银杏、松籽等新鲜食材现煮现吃。吃完饭还可在石锅底加入水,做成锅巴汤食用。
#topik# #留学中介#

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군민의 단합된 힘으로 함경남도피해복구성과 확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군민협동작전은 군대와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완강한 공격전을 벌려나가는 위력한 투쟁방식입니다.》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과시되고있는 함경남도피해복구전투장에서 시간이 다르게 성과가 확대되고있다.

단층살림집벽체축조 및 층막공사 결속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받들어 피해지역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행복의 보금자리를 안겨줄 일념에 넘쳐있는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살림집건설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1일현재 피해복구전역에서 단층살림집벽체축조 및 층막공사가 결속되는 성과가 이룩되였다.

홍원군의 단층살림집건설에 참가한 인민군군인들이 공격속도를 부단히 높여 벽체축조공사를 앞당겨 끝냈다.함흥시, 신흥군의 살림집건설장에서도 혁신의 불바람이 세차게 일고있다.

도급기관들과 시, 군들에서 달려온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면서 단층살림집건설을 다그치고있다.특히 도인민위원회를 비롯한 도급기관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립체전, 섬멸전을 들이대여 층막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지붕공사와 내외부미장작업도 불이 번쩍 나게 내밀고있다.

도로 및 제방복구공사 힘있게 추진

함흥시 회상구역 쌍봉리와 령봉굴사이의 도로복구전투장에서 치렬한 공격전이 계속되고있다.

제일 어렵고 힘든 구간의 도로복구를 맡은 인민군군인들이 부대별, 구분대별사회주의경쟁을 맹렬히 벌리면서 공사속도를 높여나가고있다.공사를 앞당기는데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굴착기, 대형삽차운전공들과 대형화물자동차운전사들이 치렬한 철야전을 벌리고있다.

사포구역, 동흥산구역을 비롯한 함흥시의 여러 구역 일군들과 근로자들도 건설기계들의 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시간이 다르게 일자리를 푹푹 내고있다.이들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맡은 구간에 대한 도로복구가 거의 끝나가고있다.

성천강제방도로복구공사장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청년들의 기세가 이만저만이 아니다.이들은 여러 돌격대를 뭇고 가물막이와 막돌채취 등 어렵고 힘든 일들을 앞장에서 해제끼고있다.

화선선전, 화선선동의 북소리는 청년들의 사기를 더욱 북돋아주고있다.분대가 분대를 돕고 소대가 소대를 돕는 집단주의기풍이 발휘되는 속에 그 어느 단위에서나 높이 세운 일정별계획이 드팀없이 수행되고있다.

다리복구공사를 빠른 속도로 내민다

영광군 기곡다리복구공사가 완료되였다.

조선인민군 리건영소속부대의 군인들이 불가능을 모르는 군인정신, 군인기질, 군인본때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용감하게 맞받아나가며 집단적혁신을 창조하였다.

이들은 합리적인 건설공법을 적극 받아들여 공사속도를 높이면서 건설물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였다.

공격속도를 늦추지 않고 영광군 중상2다리복구공사에 진입한 부대의 군인들은 골재확보와 철근조립을 앞세워 상판콩크리트치기를 앞당겨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영광군 전동다리복구공사도 결속되였다.공사를 맡은 도안의 여러 단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인민군군인들의 투쟁정신, 투쟁기풍을 본받아 힘찬 돌격전을 벌리였다.이들은 불리한 공사조건을 주동적으로 타개하면서 매일 계획한 공사과제를 넘쳐 수행하였다.

군민협동작전으로 자연재해의 흔적을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투쟁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는 속에 홍원군 공덕다리, 신흥군 흥복다리를 비롯한 여러 다리복구공사도 힘있게 추진되고있다.

글 및 사진 현지보도반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汉马科技:公司将于2025年12月停止传统燃油车的整车生产6月14日,汉马科技公告,为积极响应国家“碳达峰、碳中和”战略目标号召,加快公司产品新能源化进程,公
  • [憧憬]迪士尼香甜夏日#史迪奇[超话]##迪士尼陆家嘴旗舰店#追刘耀文这么久了从没看到他说过自己苦或累,明明一路走来受了这么多委屈和打压,表面看着嘿嘿哈哈好像还
  • 而且它这个三种,不管是柏拉图的,或者是道教的三魂,他们所定义的灵魂都是有意识的活动,譬如说理性啊、激情啊或是欲望,都是不离意识的境界;可是,意识的境界在我们睡着
  • 粉上他绝不后悔,有没有女朋友我根本就不在乎,我只在乎他开不开心,跟10个兄弟们有没有好好食饭,睡得好不好等等等等粉上R1SE就绝不会脱粉更不会回踩脫粉的感谢你曾
  • 食客端走坐下,挑一箸饸烙入口,筋、柔、光、滑、鲜、香几种口感混合在一起,在舌尖上翻江倒海,而浓香的汤底上厚厚一层牛油又给食客带来“敷嘴”的感觉,寡淡的杂粮饸烙在
  • 本肖战粉丝觉得肖战好帅~我喜欢肖战向全世界安利肖战 ​​​ 肖战正能量艺人肖战光点好听 肖战作品好看期待肖战如梦之梦 期待肖战五号肖战斗罗大陆好看 肖战唐
  •  恰好部队在一周后有一次实战演练,届时战机都将满载油量,且会远离航空基地在海上飞行,这对于魏秉祥来说恐怕是叛逃的绝佳机会,也是我军抓捕他的好时机,只是万一控制不
  • 余净误打误撞找到破案的关键线索,案件风风火火的重新启封,警局也迎来一位叫——苏芫的故人……:《心探》 / 法拉碲方麦,她第一没想到的是,会跟自己的半个青梅竹马重
  • 另外机械素质在纯电动车型当中是比较拔尖的,换句话说就是开起来比较顺手,很多人提宝马都会想到操控,很可能以后你们提电动宝马也会想起操控。宝马i3在30万价位的电动
  • #知乎就月饼吃了拉肚子道歉# 【“谢邀”成“泻药”?还有网友玩起了“泻药”梗:“泻药(谢邀)人在知乎,刚吃月饼”。
  • 挽回就是这样,当你清楚知道自己下一步该怎么做的时候,坚持走到挽回成功也就不难了。挽回就是这样,当你清楚知道自己下一步该怎么做的时候,坚持走到挽回成功也就不难了。
  • 现场设置劳动纠纷举报、法律法规咨询、就创业技能培训等多个政策咨询处和3个“就创业培训现场招生处”展位,同时邀请3家定点培训机构在现场展示小儿推拿按摩、成人保
  • PS:我其实最近看了好多文,但是好懒,不想发微博[二哈]“为什么弱小的人要被欺负,我们又不是为了被伤害来到这个世界上”前4/5,关于弱者的哀歌,绝处亦无逢生,和
  • 说起自己当天喝止小偷偷窃被打伤一事,陈长安坦言:“自己就是看不过眼,潜意识喊了一下,没有什么后不后悔的。  陈长安立马意识到这很可能是偷窃,于是他立即上前大声喝
  • 她说:房子不是小意思,早就买好了房子和车子(我瞳孔放大,她说19岁的时候特别能赚钱,车子房子就是那时候买的,当时谈了个对象,都花她的钱,把她的钱就都花光了,然后
  • 欢迎你们加入广西大学法学院的大家庭~[鼓掌]小萌新们只需做好以下三步,就能get到学院动态✔1.关注本博。今天团团给大家带来的是我校三下乡实践中的典例,同时也带
  • #文案[超话]#文案 | 分享近期喜欢的温柔文案1.来年春天祝我成为更好的自己吧2.别光记得她的幼稚和不懂事啊 去记住她陪你走过的路 记得她为你流过的泪3.一定
  • 当然了,如果你恰巧时间和精力充沛,不妨“以人之道还施彼身”打败杠精的最好方法就是做个专业的杠精,请记好如下五招:第一招:歪曲论点,努力的给对方贴标签,戴帽子,并
  • 圆佑,生日快乐。勇敢而温良的你用着独特的温柔魅力给我的生命中增添了一份不一样的色彩。世间十分温柔,七分予你。让人骄傲的小猫不要再故作坚强,在看不见的角落里偷偷的
  • 学会自己欣赏自己,走在人生的路上,没有必要去羡慕那些走在高处的人,也没有必要轻视那些走在后面的人。真正懂你的人,绝不会因为那些有的、没有的而否定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