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5가지
아침을 안챙겨 먹는 것 보다 챙겨먹어서 더 독이 되는 음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공복으로 지내는 것 보다 뭐라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커피 한잔에 빵을 드시거나, 바나나 등을 챙겨먹거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아침에는 먹으면 내 위장 건강에 해가 되는 음식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음식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내 위장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01

아침을 향긋하게 깨워주는 커피
아침 잠을 깨기 위해서 커피를 내려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커피 없이는 못살아~!' 하시는 매니아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상당히 높아서 빈속에 마시게 되면 위산을 과다하게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식도에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불러 올 수도 있구요.

아무리 커피가 좋아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것은 자제하셔야 한다는 것..!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은 커피를 드시기 전 빵이라도 드신 후 마시는 게 좋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02

영양소가 풍부한 우유

우유를 아침에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우유가 위장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니 상상도 못했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실 우유는 빈속에 마시게 되면 칼슘과 카제인 등의 성분때문에 위산 분비가 촉진되어 위벽이 상당히 자극됩니다. 위벽에 자극을 줘서 위산을 자꾸 분비하게 되면 커피와 마찬가지로 식도를 자극시키고 위장을 자극해서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더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는 사실도 기억 해 주세요.

공복이 아닐 때 마시면 우유만큼 좋은 식품도 또 없지요?

03

간편하게 먹기 좋은 완전식품인 토마토

토마토는 완전식품으로 분류 되는 채소 중 하나예요.

피부 건강 등을 위해서 토마토를 꾸준하게 섭취하시는 분들 계시죠? 생으로도 먹고 익혀서도 먹고, 갈아서도 드실텐데요.

사실 이 또한 공복에 먹게되면 위장 내부의 산도를 높이게 돼요.

산성도가 높아지면 위장 건강을 해치고 위벽을 손상시켜 가볍게는 속쓰림, 혹은 위염 심할 경우에는 위궤양까지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토마토를 드실 때도 빈속에는 절대로 드시지 않도록 하셔야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04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고구마

고구마는 아침에 먹기 좋은 음식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구마와 우유를 함께 갈아서 드시기도 하실거구요.

근데.. 바로 이 고구마가 공복에 먹으면 위장의 건강을 해치기 쉽상인 제품 중 하나라니 믿기지 않지요?

고구마에는 아교질, 타닌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위장 벽을 자극해서 위산의 분비를 활발하게 만든다고 해요. 위산이 많이 나오면 속이 쓰린 것은 당연지사고 위염, 위궤양까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빈 속에 고구마를 드시는 것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아요.

05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겨울 과일인 귤

귤은 달달하기도 하지만 신 맛도 있는 과일이기도 하잖아요.

이런 맛만 봐도 아시겠지만, 귤은 산성 성분이 많이 함량 된 과일이기 때문에 공복에 먹게 되면 위산이 과다하게 나오고 위를 손상시키게 되고, 속쓰림에 역류성 식도염에 위궤양... 심하면 위 암까지 유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 해 두셔야합니다.

오렌지나 레몬 등 시큼한 맛을 내는 과일은 다들 공통적이라는 것을 알아 두시는 것도 좋겠지요?

그 외에도 아침에 바나나를 아침으로 챙겨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바나나는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과일이기도 하지만 공복에 먹으면 혈액내에 흐르는 마그네슘의 함량을 급격하게 증가시켜요. 적당한 마그네슘은 좋은 역할을 하지만 과도하게 나오는 영양분은 심혈관 등의 기능에 장해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가 되는 것에도 안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하는 것은 다시 생각 해 보셔야한답니다. 

'아침에 뭐라도 챙겨먹는게 좋겠지'

'무조건 먹고 배를 채우고 보자!'

라는 생각은 더이상 하시면 안됩니다.

내 몸을 위한,

내 면역력 증가를 위한

제대로 된 음식을 섭취하시는 것이

내 건강을 제대로 유지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농기계가동률보장은 높은 책임성을 요구한다

당면한 모내기에서 시종일관 중시해야 할것은 적기와 질보장이다.

올해 농사의 성과여부가 달려있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서 일군들이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 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합니다.》

지난 시기 농기계들 특히 모내는기계의 가동대책을 잘 세우지 못하여 한창 바쁜 모내기철에 로력의 긴장성을 조성하고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 모꽂는 깊이보장에서의 부족점 등이 나타난 사실을 여러 지역과 단위에서 교훈적으로 찾아볼수 있다.

룡천군에서도 그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로부터 군일군들은 올해 농사작전을 하면서 모내는기계의 가동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그 리용률을 높이는것을 중요항목으로 내세웠다.

군에서는 지난 시기에도 모내는기계리용과 관련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그런데 이 농기계를 리용한 정형은 농장들마다 각이하였다.

일군들이 리유를 알아보는 과정에 특별히 주목을 돌린 점이 있었다.모내는기계를 리용하였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 알곡 정보당수확고에서 차이가 있는것이였다.이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농기계를 리용하면 적기보장은 물론 모를 기술적요구대로 낼뿐아니라 모내기후 벼의 생육에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알곡소출을 높일수 있다.

이것은 농장일군들 누구나 알고있는 리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저러한 리유를 내대면서 모내는기계의 리용률을 높이지 못한 원인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겠는가.

군책임일군은 이것을 당정책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이 부족한데로부터 발로된 현상이라고 보았다.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은 중요한 정책적요구이다.모든 영농공정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수행하자면 농기계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지 않은 단위에서는 알곡생산을 늘일수 없었다.

이러한 대비자료를 놓고 일군들은 자기 사업을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어느 일군이나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을 해왔다.그 말과 실천이 일치되였는가 못되였는가 하는데 대한 대답은 알곡생산결과를 놓고 누구나 스스로 찾을수 있었다.

하기에 군책임일군은 한개 지역과 단위의 운명이 일군들의 능력과 역할에 달려있다는데 그루를 박으면서 모두를 분발시키였다.

일군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수행에 대해 책임지겠다는 말만 할것이 아니라 한몸을 내대고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는 립장에서 군적으로 모내는기계의 수리정비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은 조건에서 군이 모든 농장의 모내는기계수리정비를 맡아한다는것이 헐한 일은 아니였다.하지만 알곡증산을 위해서는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분투해야 한다는 각오밑에 군당집행위원들이 제일 어려운 몫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모내기전에 수리정비를 끝내게 되였다.

일군들은 매 농장의 분조들까지 담당하고 어느 포전에서나 농기계의 동음이 높이 울릴수 있게 하기 위한 대책도 사전에 세웠다.

여기에 기초하여 군에서는 모내기를 신심있게 내밀고있다.

농기계가동률을 높이지 않고서는 모든 영농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제철에 질적으로 할수 없다.더우기 지금은 하루가 천금보다 귀중한 모내기철이다.

이것을 깊이 새기고 농기계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밀고있는 군일군들의 일본새에서는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점령에 대해 무조건 책임지겠다고 다진 맹세를 어떤 일이 있어도 실천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느낄수 있다.

본사기자 김성철

睡前读点韩语#韩语夜读#
말은 어떤 말을 하는가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말하는가가 때론 더 중요합니다.
우린 얼굴 표정이나 몸동작으로,
목소리 크기나 속도로도 말을 합니다.
虽然说什么话重要,
但怎么说有时候更重要。
我们通过面部表情或身体动作、
声音的大小声音的速度都会说话。
잘 자용晚安[心]#朴薄韩语##韩语#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大家都知道,苏凉成了别人的替死鬼,然而苏凉自己却只是笑笑,觉得这样也不错,至少在那个人的地盘,他再也不会遇到那对命中注定配备度超过90的AO伴侣。但是黄宜弘认为
  • 109.朋友相交重在投缘不必了 我们是赵敬大侠邀请来的办完了事自然会去岳阳派登门拜访找不到我的荷包你就别回来了(温客行和女儿互做鬼脸阿絮表示太丢人没眼看)••
  • 呜呜~[泪],可我也知道xz不会再演这么个角色了,真是十万分可惜,现在有演技又有颜值的好演员真的不多了,而且就如P2所言,他如果能演其实对他也有一种心灵上的救赎
  • #情感语录# 我发现婴幼儿时期对一个人的发展常常有着重要的影响,虽然成长和成年时期的教育也格外重要。比如那时的我最喜欢的童话故事是《丑小鸭》和《白雪公主》以至成
  • 我觉得这一年一下子学会了好多,有些没结尾的也结了尾,也算是得到了结果。#记忆贩卖机# 2021.12.31-2022.1.1现在才突然惊觉已经2021年12月
  • 这个地方明显的知道,蕅益大师把大乘的这种正念真如的思想放进来,就是我们对色身的贪爱,其实是贪爱一个虚妄的假相,其实是满足你的妄想,就是你贪爱的是你心中的影像而已
  • 这些被认定为有既定答案的想法,其实大多属于成见或偏见,甚至还可能会阻碍我们掌握人生的真谛。我也因此发现:像这样认定所有一切都是虚假的我,必须得先是某种存在才行。
  • #爱豆v力量#⑅︎◡̈︎*#摩登兄弟 传递正能量# ​​​摩登兄弟刘宇宁 刘宇宁  棚主 宁哥给自己一份坚强,擦干眼泪;给自己一份自信,不卑不亢;给自己一份洒脱
  • 浊世恶苦第三十五 佛告弥勒:汝等能于此世。端心正念。不为众恶。甚为大德。所以者何?十方世界。善多恶少。易可开化。唯此五恶世间。最为剧苦。我今于此作佛。教化群生。
  • 而这个名叫雅各布(约翰·塞纳 饰)的人,恰巧是多姆遗落在外的亲弟弟。是同事也是好朋友,最喜歡這種小情報了[抱一抱]雖然我看起來很像唯飯,但我真的是愛著整個團的接
  • 你走了,留给我的是无尽的想念,即使再也不能见到你,爱也不会苍老。你走了,留给我的是无尽的想念,即使再也不能见到你,爱也不会苍老。
  • 棚主·❆#念-摩登兄弟刘宇宁-专辑《念》[音乐]##JackeyLove被Zoom装到了#确实,喻文波最帅,喻文波最强,喻文波是tes的主,是ad的王,他做的每
  • 好消息是近期研究开发出了消除此烦恼的微针贴片技术。且该研究表明,日本和泰国的两个研究团队合作解决了现有微针的主要局限性,证实了他们的微针贴片既能提供高载药量,又
  • 刻画超真实的小萌妹头像#闺蜜头像# 想必大家会喜欢!超活泼刻画超真实的小姐姐头像#闺蜜头像# 想必大家会喜欢!
  • 图片来自:白羽#AC建筑[超话]# #AC建筑# 【深圳广电金融中心大厦,非常建筑】岭南地区炎热多雨的气候从来没有成为人们拥抱户外环境或享受生活的阻碍,人们用建
  • 2、眉骨高,眼窝深,颧骨塌陷属于穷困的面相的,会有着比较偏执的个性的,在眼里只看到自己的,会算计与别人的,甚至胸无大志的,因此会处于是会最底层的,3、鼻梁尖削露
  • ”  “是啊,佛陀,我非常清楚这条路,甚至可以说,即使蒙上我的眼睛,我一样可以找到去王舍城的路,因为我已经不知走了多少次了。”  “那么那些非常了解你的朋友,他
  • 《环球时报》记者看到一份李孟居与陈亚麟的聊天记录,二人商议,为配合蔡英文当局所谓“支援香港民主运动”受“台独”组织“台湾联合国协进会”指使,计划入境香港实施“反
  • 感谢我和她的时光旅行,帮助我从悬崖边重获新生;也是这段旅行,让我第一次觉得自己的力量无极限,自己的光辉无尽头。和它捉迷藏,这是我难忘的时光经历,也是一种认识天空
  • 双方将基于快手开放平台,打通内容场景营销、在线交易及线下履约服务能力,共同为用户创造“一站式”完整消费链路。瑞银指出,短视频及电商直播仍将是未来主流,快手用户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