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ㅋㅋㅋ...이것은 주 선생님이 직접 만든 생일 축하 카드이다.
나비의 모양~~
엉..사실 지금 주위 친구들 다 내가 나비를 좋아한다는 거 알고 있었어..
"티파니의 액세서리는 사줄 수가 없지만 티파니 색깔의 나비는 너에게 줄 수 있어."
ㅎㅎㅎㅎㅎ...
p2-p3.맞아~~강아지 계열의 핑크 디퓨저.
이게 주 선생님께서 나에게 주는 생일 선물이야.
Yes..그녀도 알고 있는데..
연꽃과 데이지 빼고..벚꽃도 내가 좋아하는 꽃이야.
그리고 핑크색.
내 미니 선풍기..
내 가방..
내 음악 이어폰도 확실히 모두 핑크색이야.
아마 그녀의 눈에는..
이제 이 색깔도 나와 밀접한 관계가 있죠?
음..나에게 이것도 특별한 위로가 되었는데.
적어도 주변의 한 친구는 내 개인 취향을 기억하고 있어.
진짜 고마워..너무 너무...

우리 용캡틴~!!!
혹시 오늘 밤에 우리 밴드도 연습했니?
정말 많이 수고했어 오빠..
비록 우리가 현장까지 갈 수는 없지만..
근데 저희의 진심 어린 지지와 사랑은 항상 네 주변에 있고.
그대가 어디를 가든지..
이것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사실 네 마음속으로도 다 알고 있죠?
물론 나도 그대가 느낄 수 있을 거라 믿는다..

엉..정말 신기하네..
혹시 난 새벽에 꾼 태몽이 아닐까?
난 정말 꿈속에서 손예진 언니 처음 봤는데..
결국 오늘 바로 그녀가 임신했다는 희소식을 보았다!
ㅋㅋㅋㅋㅋ...
사실 나도 이상해..
오늘 여러명의 팬 친구가 갑자기 나에게 이 희소식을 전해주었다..
혹시 나와 언니가 어떤 특별한 인연이 있을까?
ㅎㅎㅎ...
아무튼..난 다들이 모두 특별한 행복을 얻을 수 있으리라 믿는다!
우리도 마찬가지다.용캡틴~~..
음..진짜 자야겠다..그럼 굿나잇 오빠~~[666][666][干杯][干杯][月亮][月亮]

꿈에 나타나는 집은 항상 커여..
이번에 깨기 전 꿈속에서..
그 집은 마치 미궁 같았다.
제일 무서운 것은 4층 높이의 계단이였어..
수직에 가까운 느낌..
사실 나 분인은 고소공포증이 없는데..
하지만 꿈속에서 내가 계단 난간옆에 서있을 때..
갑자기 머리가 어지러운 증세가 나타났다..
아..근데 계단 옆에 오픈 키친이 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난 참 좋아해..
그리고..
가장 놀라운 부분이 뭘까?
이 집은 한국의 어느 동네에 있다.
난 장을 보러 나갔다가 아저씨와 아줌마들을 많이 만났어.
ㅋㅋ...난 심지어 연예인 이웃까지 만났어..
바로 손예진 언니.
정말 신기하지?
꿈 속의 그녀는 아주 친절했다.
우리는 이야기를 나누면서 걸어간다..
엉..역시 꿈이야..
ㅋㅋㅋㅋㅋ...

p1.우리 용캡틴~
네가 찍은 하와이의 풍경은 난 모두 좋아해.
정말 예술 그 자체다!!!
사실 사진 속에는 특별하고 행복한 부분도 많이 숨겨져 있죠?
I believe.
이 행복들은 틀림없이 영원히 계속 될 것이다.
그럼 우리 오늘도 같이 행복하게 보내자~~!![666][666][握手][握手][干杯][干杯][加油][加油]
.
.
.
.
행복의 여운이 줄곧 너를 감싸고 있길 바란다.

아프면 누구든지 싫어하고 피하지만 크게 웃으며 반기는곳은 병원이다

백세건강시대

경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오래살고 아프지 않기 위해 몸 보양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달마다 일정한 돈을 꺼내서 좋은 보양품을 먹고 있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모두 잘못 먹고 있는것이 대부분이다.
미국 제품이요 독일 제품이요...그런것은 우리 동양인 체질에 맞지 않는것이 대부분이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째서 병이 날가? 인체는 수십조억개의 세포로 이루어졋다.답안은 결국 세포가 병들면 오장육부가 병들고 우리도 아프고 늙고 생로병사한다. 그런데 우리는 병들고 늙어가는것을 어떻게 막으려고 하는가? 어떤 대가를 치루면서 노력하고 있는가?...많은 사람들은 아무 노력도 아무 저항도 하지 않고 있다.

1998년 생명과학자들에게는 예사롭지 않은 한해였다.

그해에 한 중국인 과학자가 인간이 그 동안 그토/록 애타게 찾앗던 인간의 오장육부가 병들었을때 그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재생하고 배독하는 细胞排毒,修复,再生 물질인--활성다당체 活性多糖D6 추출--에 성공한것이다. 이 활성다당체 구조는 인간의 DNA모습과 똑 같으며 추출 난제엿다.

그해에 세계 생명 과학계에는 이 일로 하여 아주 큰 센세이숀을 일으키게 된다.

이 물질은 령지,운지,복령,동충하초,노루궁둥이 버섯 등에 가장 많은데구조가 아주 복잡하고 아주 소량으로 들어 있으며 추출하기가 아주 어렵다.

생활수준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현시대에 100세를 꿈꾸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잇다.이른바 장수를 꿈꾸는것이다. 그러나 100세를 뒤받침할 대체품을 찾는것이 시급하다.

오래 살자는것은 누구나의 소원이다.나도 한 오백년 살고 싶다.문제는 생로병사이다.왜서 우리는 나이를 먹으면서 늙어가고 아프게 되는걸가?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가? 이것은 수많은 과학자들이 지금까지 계속 연구하는 풀리지 않는 숙제이다.

우리는 매일 입쌀밥 에 돼지고기,소고기,감자,무우를 열심히 먹어왔지만 계속하여 늙어지는것과 아파지는것은 막을수 없다.이것은 무었을 말하는가? 이 방법을 계속 유지한다면 100세는 불가능하다는것을 말하는것이다!! 반드시 다른 방법을 지금 당장 대야 한다!!!

우리가 늙고 병들어 죽는 원인은 전 세계 과학자들이 한결같이 인정하는것은 결국 딱 하나-- 세포细胞에 답이 있다.인체는 수십 수백억개의 세포로 구성되엿다.세포가 병들면 나도 병들고 세포가 늙어가면 나도 늙어간다!!!

현대의학의 연구에 의하면 우리가 아프고 병드는 원인의 99%는 세포막에 병이 들면서 오는 생로병사라는것이다!! 바로 세포막이다!!!

과학연구에 의하면 세포막에는 다량의 촉각같은 신기한 물질들이 있다.

이 물질들은 세포막을 빼곡히 둘러감싸고 있다.만약 이 물질이 외부의 바이러스 침범에 의해 탈락되게 되면 세포는 정상활동을 하지 못하게 된다.왜냐하면 이 세포막을 둘러싼 물질들은 세포가 제 기능을 하도록 외부 정보를 식별하고 정확한 판단을 하고 전달해주는 기능을 담당한다.

외부의 나쁜 기운들은 한 세포를 파괴하자면 우선 먼저 세포막을 둘러싼 이 물질들을 먼저 파괴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세포가 무었때문에 병이 드는가??바로 세포막이 먼저 병들어서이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세포막을 보호하고 이미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겠는가?시중에 일반 보건품으로 할수 있을가? 할수 없다!!

약국이나 병원의 서약으로 할수 있을가? 수복하지 못한다!!

그럼 서약은? 서약으로 세포막을 수복할수 있을가?답안은 역시 부정적이다.서약은 세포막을 수복할수 없다!!세포막은 천연화합물로 구성되였다. 화학합성물 인 서약은 오히려 정상 세포를 해친다.

서약--이 화학합성물은 세포막을 엄중하게 해친다.보호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오히려 악귀 같이 해치는것이다.

때문에 서약을 한동안 먹게 되면 간장과 콩팥이 엄중하게 망가진다.서약은 치료하는 약이 아니다.병을 공제하는 작용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무작정 약인가고 물어보면서 약이면 먹겠다는것은 참으로 우매한것이다.西药七分毒

서약은 이미 우리 조상 3대를 해치고 있다.이것은 피의 교휸이지만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은 피의 교휸을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고 치유할것인가?

21세기 중후반기에 와서 과학자들은 대 자연속에 이 신기한 물질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고 이 물질은 능히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배독하고 재생시키는 공능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다.

이 신기한 물질은 좋은 세포는 다치지 않고 병든 세포만 죽어라고 공격하여 원 상태로 회복하고 배독 ,재생시키는 성질을 갖고 있다.마치 유도탄이 한 목표만 고집스레 찾아가서 공격하는것처럼 말이다.이 신기한 물질은 의학명으로 BRM 혹은 생물부활 수복제라고 한다.이 신비로운 물질을 1998년 한 중국인 과학자에 의해 추출하게 된다.

이 추출 과학기술은 일거에 전 세계 과학계를 흥분의 도가니로 들끓게 하였으며 미국에서는 당해에 과학자에게 미국 아인슈탄 발명 금상을 주게 된다!!

이때로부터 인류는 이 신기한 물질을 세포의 치유에 사용하게 된다.이때로부터 새로운 세포치유,세포치료 细胞治疗,细胞治愈의 혁신의 새 세대가 시작된것이다!!

이 신기한 물질을 활성다당체라고 한다!!

이 신기한 물질의 추출과 응용은 무엇을 의하는가?어떤 현실적인 의의가 있는가?

만약 이 활성다당체를 리용하여 즉시적으로 우리 세포를 활성 시키고 부활시킨다면 20년 30년 더 살수 있다면 심지어 50년 더 살수 있다면 어떻겟는가?

이것은 꿈이 아니다!! 기실 인류의 자연 수명은 140--150살이다.그런데 우리는 대부분 70여세에 죽어버린다.자연수명에 비해 70-80살 적게 사는 셈이다.심지어 100살 적게 살고 있다.

현대 의학의 증명에 의하면 활성다당체는 능히 백여가지 질병을 调理할수 있다.

때문에 과학가들은 한결같이 21세기는 진균활성다당체 시대라고 인정한다.그것은 진균버섯에 포함된 활성다당체는 결구가 아주 복잡하고 공능이 다양하고 질량도 가장 최고이기때문이다.그래서 다당체는 인류 생명과학에서 가장 최고로 공헌을 할것이다고 과학가들이 한결같이 손 꼽는것이다!!

만약 우리의 오장육부의 세포의 늙음을 멈추고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젊음으로 역주행 시킨다면 우리는 자연 수명을 찾을것이다!!만약 적시적으로 이 활성다당체를 세포에 접선만 시킨다면 우리의 몸은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것이다!!

몇천가지 养生방법에서 최고의 养生은 세포 养生이다.이것을 하지 못한다면 기타 양성 방법은 다 허사이다!!

21세기 오장육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100세를 넘자면 활성다당체가 가장 유력하다.
제품문의 전화 및 윗채:13957571185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值得放心到向导保姆式服务,贴心讲解游玩注意事项~·想花个...就能玩透三亚的家人们,赶紧动动你们小指,戳一戳私信扣“三亚”哦,咱一起去三亚看看薄荷般的海~
  • 因此价格也比较高,但之前在他家的羊毛裙,我薅到了羊毛,屯了好几个,完全够用,看这--()奶瓶有什么要求?奶瓶的功能并不仅仅是能让宝宝喝到奶就行,奶瓶的功能主要看
  • 有你既安好,浅笑明媚世界,喜欢你,不言而的欢喜我会藏在你最爱的酸奶里,趁着你不喝的时候借吸管呼吸我把喜欢你这个秘mi告诉了花 花香吹满了整个小巷我会藏在你最爱
  • 如果你喜欢海边的自在,喜欢没人打扰般悠然自得的假期,喜欢回归原始简单,喜欢小众海岛,那么这里,可以成为你的选择之一。真我的香味呢算是我众多香水中比较典型的花香调
  • 每日一书星期日丨11月6日丨十月十三-Day310,2022丨Grow up day17171-日本有一位深受欢迎的艺术家,他的画乍看起来,就像小孩子的信笔涂鸦
  • 当时的你非常伤心,一般一点痛你不会哭,非常痛你哭一会儿,今天哭了很久,说明痛感已经到达你承受的顶峰了,小可怜[抱抱]图2-5:昨天去超市说好了要去买洗手液,进去
  • 3.淡化细纹山茶籽油营养成分丰富,且分子结构较小,抹在皮肤上,易吸收,能很好的美容养颜。【山茶籽油的功效】1.保湿滋润山茶籽油中的油酸与人体皮脂的主要成分相同,
  • 3.令人欣喜的是,最近的一项研究评估了剖宫产术前足月产妇主动脉腔静脉受压最小化所需的倾斜程度。因此,尽管表面上产妇血压升高而实际上子宫胎盘的血流灌注已经减少,这
  • 有什么文艺到爆的短句?[抱一抱] 1、盛夏的白日里大家都很暴躁,微风吹过的夜里又都想要和好。 2、我站在万家灯火前,吻了我的人间。 3、总有人间一两风,填
  • 没有谁的人生会一帆风顺,人生,有阳光也有风雨,这才是人生;生活,有诗与远方,也有一地鸡毛,有意外也有惊喜。怀揣对未来的梦想,走过一季又一季,在淡然优雅中老去,
  • ”特战不止,荣耀不息~愿我们的荣耀永不散场~#杨洋特战荣耀#特战荣耀今天大结局,真的很舍不得啊[泪][泪]一开始看的时候根本没啥欲望,觉得男主的人设有一丢丢不完
  • 市纪委监委:“室组”联动 开展供热领域专项监督检查 https://mp.weixin.qq.com/s?__biz=MzA4NDYyNTM5OQ==&mid=
  • 我就靠路边停车,发消息给你才知道,你还在楼底下等我你说马上到我话没说完!我还在路边,没到家呢过了一会,你啾~一声从我身边飞驰过去我笑不活了,马上打电话给你遇见你
  • 新新娘·克洛伊美学摄影 【中秋国庆】❤双节同庆 ———————————— 双节特惠,全场婚纱套系交100抵1000送5000,贺新新娘·克洛伊美学摄影2021第
  • 只有在我们不需要外来的赞许时,心灵才会真的自由。只有在我们不需要外来的赞许时,心灵才会真的自由。
  • 早上起来,我就问,是不是怕我心里有负担,所以被吵醒了也一动不动~对象说,这都被发现了?于是就得傻等,这信任着你的孩子们回来。
  • 早安朋友圈文案|今日营业图|海报日签图作图不易,请礼貌拿图手机作图,持续更新...-❶☆━ ━☆带着不计得失的心态向前走你会发现目标越来越清晰❷ ᕱ ᕱ
  • 但是对于灵魂来说,对于你们的本质来说,并不存在真正的死亡,只是换了一个体验的场景而已,换了一个电影去看而已。影片最后也以弟弟自述的方式给出了结论:“我也给出了结
  • 也就是说这两个月的时间内,我应该做40次刘耕宏女孩还有一些时候没有做的用跑步代替了,还有的时候连跑步都没有跑,也就算30次吧这更练的这一段过程当中我瘦掉三斤又胖
  • 我们一起看下面这个命例,坤:戊乙丙戊午丑申子日主丙火生在丑土月,丑土为伤官也为财库,坐下申金为财,也就是月令丑土里的财跑出来落在了日主坐下,说明日主取财相对容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