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홍색공화국기아래서 우리 희망 꽃펴난다

우리 인민은 왜 사회주의를 그토록 사랑하는것인가.

어째서 사회주의를 우리의 생활이며 생명이라고 그렇듯 자부에 넘쳐 소리높이 웨치는것이며 어이하여 노래 《조국찬가》를 부를 때면 눈굽은 저도모르게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조선장애자체육협회에서 목격한 사실은 그에 대한 하나의 대답으로 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인민들에게 참된 삶과 행복을 안겨주는 진정한 조국입니다.》

며칠전 우리는 창립 10돐을 앞둔 조선장애자체육협회를 찾았다.

산뜻하고 아담한 훈련장에 들어서는 우리를 젊은 시절 세계적인 탁구명수로 이름을 떨치였던 인민체육인 리분희동무가 반갑게 맞아주었다.그는 당의 크나큰 신임에 의하여 현재 조선장애자체육협회 서기장으로 일하고있었다.

그는 우리에게 장애자들의 자그마한 재능의 싹도 찾아 키워주고 장애자체육을 발전시키는것이 자기들의 임무라고 하면서 오늘 이 땅에서는 장애자들도 가슴속에 단 한점의 그늘도 없이 행복한 삶을 꽃피워가고있다고, 그것은 인간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정으로 일관된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이 안아온 자랑찬 결실이라고 뜨겁게 말하였다.

당과 국가의 크나큰 혜택속에서 장애자들이 자기들의 꿈과 재능을 꽃피우고있는 사실이며 지난 기간 국내에서 10여차의 장애자 및 애호가탁구경기가 진행되고 장애자들이 일반사람들과 꼭같이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을 활발히 벌리는 과정에 국제경기에도 적극 출전하여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부원 홍수경동무는 우리 나라에서 실시되고있는 장애자들을 위한 시책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주었다.

그의 말에 의하면 우리 나라에서 장애자보호사업은 해방후부터 진행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해방후 건당, 건국, 건군의 중하를 한몸에 안으신 그 바쁘신 속에서도 주체35(1946)년 6월 24일 《북조선 로동자, 사무원에 대한 로동법령》에서 로동으로 인한 불구자나 직업으로 생긴 병에 의하여 근무할수 없는 사람들의 생활조건보장대책을 제시하시여 우리 나라 장애자보호사업의 발단을 열어놓으시였다.

오늘 우리 나라에는 조선장애자체육협회, 조선장애자예술협회 등이 설립되여 장애자들의 건강회복과 사회활동, 문화정서생활에 이바지하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의 따뜻한 사랑속에서 조선장애자체육협회는 지금으로부터 10년전 8월 10일에 창립되였다.

신체상 많은 불편을 느끼고있는 장애자들이 체육을 한다는것은 말처럼 쉬운것이 아니다.

하지만 당의 은정속에 우리의 장애자들은 자기들의 꿈과 희망을 꽃피우고있으며 그 나날 여러 경기대회에 참가하여 조국의 영예를 빛내이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우리는 협회에서 탁구, 바드민톤, 거리스키 등 여러 체육종목의 선수들을 만났다.

장애자인 자기들에게 삶의 희열을 안겨주기 위해 먼길을 찾아와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에 대해 알려주면서 전문훈련지도를 받고 또 꾸준히 노력한다면 국제경기에도 진출할수 있다고 하던 협회의 일군들과 감독들의 말을 들으며 그들은 처음에는 자기들의 귀를 의심하지 않을수 없었다고 한다.

《정말 나같은 사람도 체육선수가 될수 있습니까?》

《저도 바드민톤을 할수 있습니까?》

도무지 믿을수가 없어 되묻는 그들에게 협회일군들과 감독들은 더 차근차근 설명해주었다.

《우리 협회에서는 동무들과 같은 많은 장애자체육선수들이 훈련을 하면서 회복치료를 받고있어요.탁구를 치는 사람도 있고 수영, 륙상, 활쏘기, 스키 같은 종목을 하는 사람도 있답니다.》

이렇게 되여 그들은 소중한 꿈을 안고 협회에 들어와 감독에게서 전문훈련지도를 받기 시작하였다.

그후 여러 국제경기에 참가한 우리 장애자체육선수들의 경기모습을 본 외국인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해하며 조선선수들이 높은 기술과 정신력을 보여주었다, 신진선수들이지만 인내성이 매우 강하다, 이런 선수들을 키워낸 조선에 꼭 한번 가보고싶다며 엄지손가락을 내보였다고 한다.

탁구선수 김영록동무가 장애부분에 탁구채를 고정하고 국제경기에 참가하여 우승의 영예를 지니였을 때 그의 자신만만한 모습을 본 어느 한 나라의 감독은 부모는 어떤 직위에 있는 사람들인가고 우정 찾아와 물어보기까지 하였다.

그때 그 일이 여적 잊혀지지 않는다며 그는 이렇게 말을 이었다.

《두손이 없는 몸으로 세계적인 경기대회에 참가하였으니 많은 재부와 권력이 안받침되였을것이라고 생각하는 그의 심정이 리해되였습니다.하지만 목이 꽉 메여 그에게 시원한 대답을 할수 없었습니다.》

아버지는 안계시고 홀어머니마저 년로보장을 받고있다는 그의 대답에 그 나라 감독은 그만 입을 딱 벌렸다고 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은혜로운 품속에서 사람들모두가 자기의 희망과 재능을 마음껏 꽃피우는 우리 조국의 실상을 황금만능의 자본주의사회에서 사는 그가 어떻게 리해할수 있으랴.

김영록동무와 단체전경기에 함께 출전했던 전주현동무의 가슴속에도 사회주의조국에 대한 고마움이 소중히 간직되여있었다.

어려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탁구선수로 자라난 자기에게 있어서 난치병이라는 진단은 절망감에 모대기게 하였다고, 하지만 나라에서는 장애자청년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꽃피워주었다며 그는 말하였다.

《전문의료기관에 나의 이름이 등록되고 그에 따라 검진과 치료가 정기적으로 진행되였습니다.

이것은 누구나 병이 나면 의례히 병원에 가서 무상으로 치료받는것을 례사롭게 여겼던 나로 하여금 사회주의보건제도의 혜택을 새삼스레 느끼게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불편한 자기를 손잡아 훈련장으로 이끌어주고 아픔을 덜어주기 위해 애쓰며 따뜻이 돌봐주고 지혜와 힘을 합쳐준 협회의 일군들과 감독들을 비롯한 수많은 고마운 사람들에 대해 눈물을 머금고 이야기하였다.

훈련기재와 영양식품을 안고 때없이 협회를 찾군 하는 민족장애자올림픽위원회 위원들이며 장애자들의 식성과 취미를 속속들이 헤아려 뜨거운 지성을 기울이는 협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 뻐스나 무궤도전차에 오르면 자리를 내여주고 보살펴주는 낯모를 사람들,

그 모습들에서 우리 당의 장애자보호정책에 대해 깊이 느끼군 하는 그들이다.

그 따뜻한 손길, 고마운 품속에서 어제날 장애자체육선수였던 마유철동무가 우리 나라의 첫 장애자감독으로 자라났고 심승혁동무며 리국성동무를 비롯한 평범한 가정에서 나서자란 장애자체육선수들이 자기들의 꿈과 희망을 활짝 꽃피우고 사회주의조국의 영예를 떨칠수 있게 된것이 아닌가.

꿈은 누구에게나 다 있다.

꿈이 없이 어찌 인생을 론할수 있으랴.

하지만 이 세상 어느곳에 장애자들의 꿈까지 속속들이 헤아리고 아름답게 꽃피워주는 품이 있는가.

꿈을 꾸면 그것이 현실로 꽃펴나고 인민이 미처 꿈도 꾸기 전에 만복이 펼쳐지는 이 땅의 현실, 진정 인민의 가슴속에 간직된 천만가지 꿈을 정책에 담아 인민사랑의 정치를 펼치는 나라가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은 인민의 모든 꿈을 현실로 꽃피워주는 진정한 어머니품이다.

하기에 그 품에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긴 우리 인민은 한목소리로 진정을 터친다.

람홍색국기아래서 우리가 산다고, 우리의 국기를 영원히 사랑하리라고.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오은별

승리의 7.27은 영원하리라

온 나라가 뜨거운 격정속에 맞이하였다.

승리의 7.27!

전승의 그날을 위해 포연탄우를 헤쳐온 로병들도, 전쟁을 겪어보지 못한 새 세대들의 가슴마다에도 끝없는 격정이 한껏 넘친다.

보병총과 원자탄과의 대결이였던 조국해방전쟁에서의 위대한 승리!

정녕 력사의 기적, 세계사적사변이였다.

바로 그래서이리라.축포가 터져오르던 전승의 그날은 멀리 흘러갔어도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그 힘찬 뢰성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끝없이 울리는것은.

이 땅의 방방곡곡 그 어디에서나 영웅조선, 영웅인민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쳐주신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그리움이 뜨겁게 차넘치고있다.

또 한분의 위대한 령장이시며 불세출의 위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주체조선의 승리의 력사는 영원하다는 드팀없는 신념과 확신이 천만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킨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을 모시고 1950년대에 전승세대가 세운 특출한 위훈과 후대들에게 남긴 정신적재부와 유산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더 그 무엇과도 바꿀수 없는 고귀한것으로 깊이 간직되고있습니다.》

피로써 쟁취한 승리도 계승되여야 빛난다.

이는 겹쌓이는 시련과 격난속에서도 오직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겨온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날과 달들에 우리 인민이 더더욱 깊이 새긴 고귀한 철리이다.

그 무엇에도 드놀지 않는 억척의 신념과 필승의 기상으로 이 땅에 위대한 승리의 력사를 끝없이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특출한 정치실력, 무비의 담력과 배짱을 천품으로 지니시고 우리 조국을 백승의 한길로만 이끄시는 희세의 정치가이시며 사회주의조선의 위대한 승리의 상징이시다.

지난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하신 뜻깊은 말씀이 우리의 귀전에 들려오는것만 같다.

전화의 용사들이 결전의 수많은 낮과 밤들에 그리도 소중히 그려본것은 삼천리강토우에 펼쳐질 아름다운 인민의 락원이였을것이라고, 우리 당은 선렬들이 바라던 강국의 꿈과 리상을 반드시 실현하고 우리 인민을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인민으로 내세우기 위해 용기백배하여 투쟁할것이라고 하시면서 우리의 사상과 제도, 승리라는 우리의 위대한 전통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갈 철석의 의지를 피력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렇듯 숭고한 뜻을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세대의 고귀한 넋과 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가도록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시는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전승업적으로 빛나는 7.27을 승리자의 명절로 성대히 경축하여야 한다》, 《전쟁로병들은 불굴의 조국수호정신을 창조한 귀중한 혁명선배들이다》,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를 비롯한 수많은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발표하여 전승세대들의 넋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있게 하는 불멸의 대강을 마련해주시고 온 나라에 조국수호정신이 세차게 나래치도록 하시였다.

세월의 흐름에도 끄떡없이 승리의 전통을 이어나가자면 전세대가 지녔던 고귀한 혁명정신이 변함없이 계승되여야 한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승절을 뜻깊게 경축하는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전승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조국해방전쟁에서 우리 군대와 인민이 발휘한 영웅적투쟁정신으로 새 세대들을 무장시키고 그 정신을 대를 이어 계승해나가도록 하는데서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고 가르쳐주신것 아니랴.

몇해전 완공단계에 이른 조국해방전쟁참전렬사묘를 찾으시였던 그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국해방전쟁시기 인민군군인들이 높이 발휘한 수령결사옹위정신, 애국주의정신, 영웅적희생정신을 핵으로 하는 조국수호정신은 오늘 새 세대들이 이어받아야 할 가장 값높은 사상정신적유산이라고 하신 뜻깊은 말씀을 잊을수 없다.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창골혁명사적지, 성흥혁명사적지, 조국해방전쟁사적지…

정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못 잊을 자욱들을 새겨볼수록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전승업적을 만방에 빛내이고 이 땅우에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가 끝없이 흐르게 하시려는 그이의 철석의 의지가 우리의 가슴을 세차게 울려준다.

승리는 영원히 조선의것이다!

이런 확고부동한 신념을 지니시였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담대한 작전도 펼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도 단호히 내리시며 새로운 주체100년대를 승리와 영광으로 수놓으신다.

자신께서 고생한것만큼 조국의 안녕이 지켜지고 승리의 길이 열린다는 생각, 이 길은 누구도 대신할수 없고 오직 자신의 힘으로 헤쳐가야 한다는 비상한 사명감을 안으시고 조국의 운명이 무겁게 실린 걸음을 그리도 재촉하신 경애하는 그이를 생각하면 눈굽이 젖어든다.

찬비가 내리고 함박눈이 쏟아져도, 뙤약볕이 내리쪼이고 사나운 바람이 몰아쳐도 끊임없이 찾아가신 천리방선초소들과 공장, 농장, 건설장마다에 필승의 기상이 차넘치고 사회주의전진의 동음이 높이 울리였으니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 바치신 심혈과 로고가 그대로 위대한 승리의 디딤돌이 되고 비약의 튼튼한 나래로 되였다.

시련과 난관은 겹쳐들어도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열어주신 주체의 한길로만 꿋꿋이 걸어갈 억척불변의 의지, 만난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불굴의 공격정신과 멀리 앞날까지 내다보는 비범한 지략으로 승리의 진격로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 행성에 오직 한분 천하제일위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승리에 대한 우리 인민의 신심은 드높고 배심든든하다.

제6차 전국로병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이렇게 선언하시였다.

우리 당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위대한 조국수호자들의 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는 구호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자랑찬 승전고를 힘차게 울려나가도록 할것이라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를 높이 받들어 위대한 전승세대의 그 정신, 그 투지로 만난을 헤치며 혁명의 새 승리를 앞당겨오려는것이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드팀없는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위대한 전승의 력사는 영원하리라.

바로 이것이 7.27의 이 아침 창공높이 휘날리는 람홍색공화국기를 경건히 우러르며 이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웨침이다.

글 본사기자 림정호

사진 리설민

#那年今日的诺俊[超话]#
180928 NCT DREAM 更新 #诺俊nojun[超话]# 相关
#首尔东北 诺俊有梗#❣️#诺俊婚姻申告#
첫 드림쇼가 끝났어요 !!! 오늘 너무 재미있었고 행복했어요 ~~남은 드림쇼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순소
第一次的Dream Show结束啦!!!今天非常得有趣、幸福~~其他的Dream Show也会更用心努力去完成的!!!谢谢大家-纯少

여러분 오늘 슬로건 진짜루 감동 받았어요 TAT 오늘 처음 공연이였는데 많이 응원해줘서 진짜 고마워요 ㅎㅎ 우리 계속 만나요 약속~!! 도장꾸~~욱 -젠
各位 今天的应援口号真的非常感动哦 TAT 今天是第一次公演 真的很感谢大家那么多的应援 hh 我们继续见面哦 约定~!!盖章~~哦 -JEN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最喜欢破镜不重圆的文,之前不知道怎么搜,现在搜到啦,开心前一阵子晋江上特别流行追妻火葬场破镜重圆的文,我看着就特别堵心,就很烦,为什么男主前面非常过分各种冷暴力
  • 假如羊刃有制有泄,形成升旺有情的格式,命理格式就改变了,羊刃便成为用神,会是有利的得力干将,会成就一番辉煌的事业。八字中的羊刃有可能是忌神,也有可能是用神,这要
  • 这个春节让我想起了小时候冬天,姥爷带着我和妹妹在院子里,我抬头看到夜空中那三颗星,记忆很清楚,小时候不知道他们叫什么,长大后对上了号,斗转星移,天上的星星见证了
  • 求你饶恕赦免我不认识你时所犯的一切的罪 ! 我相信你降世为人,被钉在十字架上,是为我们每一个人的罪,付出了生命的赎价。求你饶恕赦免我不认识你时所犯的一切的罪 !
  • 就是千万别再自相残杀,伤了哥几个的心也让别家黑粉看了笑话。实在合不来的话,平时两方可以互不干涉,碰到打榜投票包过对付别家黑粉可以合作也可以各自为战。
  • 17.春节假期结束啦,简短而温馨的小日子,喜乐安康。11.要告别我的新年假期了,居然还有点紧张。
  • 第五最好不相爱,如此便可不相弃。第十最好不相遇,如此便可不相聚。
  • #常佑[超话]# 因为常佑先生,大家相识相聚,虽然大多不曾见面,可依然亲切有爱,多神奇,多美好[求关注]所以,感谢条哥吧,让我们都成为了甜甜的糖果儿[抱一抱]他
  • 方便到Garden city GU 和city,欢迎预约看房。ZENN高光闪粉土豆泥脸部身体提亮单色泰国神仙钻石高光阴影修容盘 【包邮】【在售价】59.00元【
  • 智慧線有有球狀紋做事缺乏常識,固執又不善解人意,自私,凡事以自我為中心。智慧線上有許多上上下下支線此人必是多方面之才幹,加上智慧線本身長得優良,那是個具有小聰明
  • 【大理婚纱照欣赏】@秋禾摄影_大理秋禾摄影我们是一群忠于摄影的狂粉,核心产品就是我们的技术,做精做好,给你们一次最美完美的旅拍,把你们当模特精心进行每一次的拍摄
  • #年轻人用车厘子谈恋爱#所以,不要再在被动下去了,主动提升自己的能力和认知,平衡在感情中的索取和给予,才是你挽回过程中最大的支撑。但现实的情况是,“忍”也是需要
  • 不离还知道了一名合格火车司机的培训要求,暂时成为了他的梦想工种之一,另一个梦想是设计更多更快的火车并且画图纸给工人建造火车站[坏笑]感谢主,时隔半个月,我在不离
  • 声压输出高达110dB/m,再现震耳欲聋甚至只能体感的超低音。声压输出高达110dB/m,再现震耳欲聋甚至只能体感的超低音。
  • 在这部戏里,我们有6个单元,每个单元讲的故事都不一样,但是我们的初衷、我们最终的目标都是一致的,希望大家能更了解这些默默无闻的、一直在努力生活的真实人生。在感
  • [赞] 每天早晨出品的互联网金融最新资讯须知,带有最新鲜、最有价值的营养,来看今天的早报:互金协会公示557家P2P存管信息 两银行重大更新12月4日,中国互金
  • 免费看手相,需要可看先生置顶微博获取联系方式一对一解析从你的手相来看,身体较虚健康了较差的且手有不健康纹,在肠胃上的问题要多注意了,要注意饮食和多运动锻炼。昨天
  • ”平凡的世界,平凡的你我在平凡的生活中铸就着平凡的伟大每一个拼尽全力努力生活的人都是好样的平凡的世界,看完这本书真的很难平静。他们的生活围绕着一亩三分地和老婆孩
  • 这里的做法有几种,一个是自己走衰自己举行婚礼。[费解]在拍摄《老中医》的这四个月里,陈宝国几乎没有请过一次假,若是遇到第二天有大段的台词需要背诵的,他就减少自己
  • 今天和亲人们一起去姐姐婆家那边玩,然后吃午饭的时候,我一直是喝椰汁的,后来亲家说有自己酿的米酒让我们尝尝,一直听说米酒后劲很大,然后亲家说这酒是甜的不会醉,我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