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아아~!!!!
드디어 모든 점수를 매길 임무를 다 완수하였네!
기분 좋다!진짜 기분 폭발~!!!
그러니 축하하기 위해서 무조건 맛있는 요리를 먹어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용캡틴~~
p1.이 접시만한 크기의 피자..
방금 나도 다 먹었는데.
아..진짜 대만족~~

p2.그리고 열심히 연습하고 리허설하는 그대를 나도 보았다.
음~~하루하루 더 멋져져가는 그대야~!!!
물론 나도 일본팬들 너무 부러워..
물론 나도 현장에 가서 그대를 보고싶다..
사실 우리는 마음속에 다 잘 알고 있는데..
올해도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진심으로 그대가 전보다 더 많은 행복한 무대를 즐기길 바란다.
지난 3년동안 남긴 공백들..
더 재미있고 아름다운 부분들로 가득 채울 가치가 있다.
오빠.진짜 화이팅!!!
그대 최고!!영원히!!![666][666][加油][加油][抱抱][抱抱][握手][握手]

아프면 누구든지 싫어하고 피하지만 크게 웃으며 반기는곳은 병원이다

백세건강시대

경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서 오래살고 아프지 않기 위해 몸 보양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달마다 일정한 돈을 꺼내서 좋은 보양품을 먹고 있는 사람이 늘고 있지만 모두 잘못 먹고 있는것이 대부분이다.
미국 제품이요 독일 제품이요...그런것은 우리 동양인 체질에 맞지 않는것이 대부분이다.

그렇다면 사람은 어째서 병이 날가? 인체는 수십조억개의 세포로 이루어졋다.답안은 결국 세포가 병들면 오장육부가 병들고 우리도 아프고 늙고 생로병사한다. 그런데 우리는 병들고 늙어가는것을 어떻게 막으려고 하는가? 어떤 대가를 치루면서 노력하고 있는가?...많은 사람들은 아무 노력도 아무 저항도 하지 않고 있다.

1998년 생명과학자들에게는 예사롭지 않은 한해였다.

그해에 한 중국인 과학자가 인간이 그 동안 그토/록 애타게 찾앗던 인간의 오장육부가 병들었을때 그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재생하고 배독하는 细胞排毒,修复,再生 물질인--활성다당체 活性多糖D6 추출--에 성공한것이다. 이 활성다당체 구조는 인간의 DNA모습과 똑 같으며 추출 난제엿다.

그해에 세계 생명 과학계에는 이 일로 하여 아주 큰 센세이숀을 일으키게 된다.

이 물질은 령지,운지,복령,동충하초,노루궁둥이 버섯 등에 가장 많은데구조가 아주 복잡하고 아주 소량으로 들어 있으며 추출하기가 아주 어렵다.

생활수준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현시대에 100세를 꿈꾸는 사람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잇다.이른바 장수를 꿈꾸는것이다. 그러나 100세를 뒤받침할 대체품을 찾는것이 시급하다.

오래 살자는것은 누구나의 소원이다.나도 한 오백년 살고 싶다.문제는 생로병사이다.왜서 우리는 나이를 먹으면서 늙어가고 아프게 되는걸가?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방법이 없을가? 이것은 수많은 과학자들이 지금까지 계속 연구하는 풀리지 않는 숙제이다.

우리는 매일 입쌀밥 에 돼지고기,소고기,감자,무우를 열심히 먹어왔지만 계속하여 늙어지는것과 아파지는것은 막을수 없다.이것은 무었을 말하는가? 이 방법을 계속 유지한다면 100세는 불가능하다는것을 말하는것이다!! 반드시 다른 방법을 지금 당장 대야 한다!!!

우리가 늙고 병들어 죽는 원인은 전 세계 과학자들이 한결같이 인정하는것은 결국 딱 하나-- 세포细胞에 답이 있다.인체는 수십 수백억개의 세포로 구성되엿다.세포가 병들면 나도 병들고 세포가 늙어가면 나도 늙어간다!!!

현대의학의 연구에 의하면 우리가 아프고 병드는 원인의 99%는 세포막에 병이 들면서 오는 생로병사라는것이다!! 바로 세포막이다!!!

과학연구에 의하면 세포막에는 다량의 촉각같은 신기한 물질들이 있다.

이 물질들은 세포막을 빼곡히 둘러감싸고 있다.만약 이 물질이 외부의 바이러스 침범에 의해 탈락되게 되면 세포는 정상활동을 하지 못하게 된다.왜냐하면 이 세포막을 둘러싼 물질들은 세포가 제 기능을 하도록 외부 정보를 식별하고 정확한 판단을 하고 전달해주는 기능을 담당한다.

외부의 나쁜 기운들은 한 세포를 파괴하자면 우선 먼저 세포막을 둘러싼 이 물질들을 먼저 파괴하여야 한다.

그렇다면 세포가 무었때문에 병이 드는가??바로 세포막이 먼저 병들어서이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세포막을 보호하고 이미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겠는가?시중에 일반 보건품으로 할수 있을가? 할수 없다!!

약국이나 병원의 서약으로 할수 있을가? 수복하지 못한다!!

그럼 서약은? 서약으로 세포막을 수복할수 있을가?답안은 역시 부정적이다.서약은 세포막을 수복할수 없다!!세포막은 천연화합물로 구성되였다. 화학합성물 인 서약은 오히려 정상 세포를 해친다.

서약--이 화학합성물은 세포막을 엄중하게 해친다.보호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오히려 악귀 같이 해치는것이다.

때문에 서약을 한동안 먹게 되면 간장과 콩팥이 엄중하게 망가진다.서약은 치료하는 약이 아니다.병을 공제하는 작용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무작정 약인가고 물어보면서 약이면 먹겠다는것은 참으로 우매한것이다.西药七分毒

서약은 이미 우리 조상 3대를 해치고 있다.이것은 피의 교휸이지만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은 피의 교휸을 심각하게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그렇다면 무었으로 병든 세포막을 수복하고 치유할것인가?

21세기 중후반기에 와서 과학자들은 대 자연속에 이 신기한 물질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고 이 물질은 능히 병든 세포를 수복하고 배독하고 재생시키는 공능이 있다는것을 발견하였다.

이 신기한 물질은 좋은 세포는 다치지 않고 병든 세포만 죽어라고 공격하여 원 상태로 회복하고 배독 ,재생시키는 성질을 갖고 있다.마치 유도탄이 한 목표만 고집스레 찾아가서 공격하는것처럼 말이다.이 신기한 물질은 의학명으로 BRM 혹은 생물부활 수복제라고 한다.이 신비로운 물질을 1998년 한 중국인 과학자에 의해 추출하게 된다.

이 추출 과학기술은 일거에 전 세계 과학계를 흥분의 도가니로 들끓게 하였으며 미국에서는 당해에 과학자에게 미국 아인슈탄 발명 금상을 주게 된다!!

이때로부터 인류는 이 신기한 물질을 세포의 치유에 사용하게 된다.이때로부터 새로운 세포치유,세포치료 细胞治疗,细胞治愈의 혁신의 새 세대가 시작된것이다!!

이 신기한 물질을 활성다당체라고 한다!!

이 신기한 물질의 추출과 응용은 무엇을 의하는가?어떤 현실적인 의의가 있는가?

만약 이 활성다당체를 리용하여 즉시적으로 우리 세포를 활성 시키고 부활시킨다면 20년 30년 더 살수 있다면 심지어 50년 더 살수 있다면 어떻겟는가?

이것은 꿈이 아니다!! 기실 인류의 자연 수명은 140--150살이다.그런데 우리는 대부분 70여세에 죽어버린다.자연수명에 비해 70-80살 적게 사는 셈이다.심지어 100살 적게 살고 있다.

현대 의학의 증명에 의하면 활성다당체는 능히 백여가지 질병을 调理할수 있다.

때문에 과학가들은 한결같이 21세기는 진균활성다당체 시대라고 인정한다.그것은 진균버섯에 포함된 활성다당체는 결구가 아주 복잡하고 공능이 다양하고 질량도 가장 최고이기때문이다.그래서 다당체는 인류 생명과학에서 가장 최고로 공헌을 할것이다고 과학가들이 한결같이 손 꼽는것이다!!

만약 우리의 오장육부의 세포의 늙음을 멈추고 활기를 불어넣어주고 젊음으로 역주행 시킨다면 우리는 자연 수명을 찾을것이다!!만약 적시적으로 이 활성다당체를 세포에 접선만 시킨다면 우리의 몸은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될것이다!!

몇천가지 养生방법에서 최고의 养生은 세포 养生이다.이것을 하지 못한다면 기타 양성 방법은 다 허사이다!!

21세기 오장육부의 건강을 유지하고 100세를 넘자면 활성다당체가 가장 유력하다.
제품문의 전화 및 윗채:13957571185

#DKZ[超话]#
【DKZ】
220505
station89.1z官方ins相关更新

[#달빛하인드]
1️⃣ 자기소개서 쓰는 재짱디 쫑디
2️⃣ 재짱디는 기분이 짱 조크든요
3️⃣ 심각한 재짱디와 짱신난 쫑디
4️⃣5️⃣ 달빛 동아리 DJ 자기소개서
6️⃣ to. 아리 from. 재찬&종형

#스테이션제트 #StationZ
#디케이지 #DKZ #사랑도둑
#재찬 #재짱디 #JAECHAN
#종형 #쫑디 #JONGHYEONG

运:焦糖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18680777329园区招商朱老师了解过税收洼地的老板都知道,税收洼地是当地政府为了发展当地经济,提升当地财政收入,出台的地方税收优惠政策,大多数是采用总
  • 只要能让你开心,老公总愿意花心思去做,因为你对老公的爱老公很感激,我希望你保护好自己,因为这个世界坏人很多,虽然老公有时候也是个坏男人,但是你要明确一点,我绝不
  • 在这场苍天做合的婚姻中,你们可以充分施展自己的个性而不会相互对立,独立的自己大家都是比较喜欢的。”属兔和哪个生肖婚配最好 相得益彰天造地设属兔的人,是一个性格特
  • #西安# 网友投稿:今天特别想喝南瓜粥,就去了魏家凉皮,正喝的热乎,遇上员工在搬物资,这么多年才发现,他们的原材料都是订购的,根本不是现做的。一会的感觉#西安#
  • 因为为你做的专牌很有意义 是自己亲手做的 希望你喜欢 在2018年开演唱会的时候 那时我17岁 我相信我一定可以来看你的演唱会 如果没来 那将是我一辈子的遗憾
  • 读书笔记《总能让你开心的100个小定律》12大家好,我是月染峰,本周继续分享《总能让你开心的小定律》68、首因效应:就是我们常说的第一印象,“先入为主”会给双方
  • 4. 我们被教育的太过善良,不懂自保又没有攻击性,从而忘记了我们到底是猎物还是猎人,当我们忘记了自己是猎人的时候,我们就必然会成为别人腹中的食物,5. 你印象最
  • 辅食分享杂蔬鸡蛋面参考月龄8➕,对食材不过敏宝宝1、准备食材:胡萝卜一小段 白菜叶两片,鸡蛋一枚,原味细面适量2、胡萝卜,白菜叶已经切碎备用3、鸡蛋打散备用4、
  • #发现诗人# ●路上作者:我的青春我的诗(广东)曾经迷茫在来的路上此时,路并未终结此处,又一次成为起点一直位于前方,且一直在前方的明灯对于它,曾怀过多少莫名的期
  • #UNIQ[超话]##uniq出道八周年快乐# 其实自从看到承衍签公司之后没有难过而是释怀 他终于不再被公司拖着了 20年开始等待的时候就已经预想了这个结果
  • Week37这周也是相当充实的一周上周都是在做面试作业中度过甚至周日熬了大通宵周一早晨9:30才交的然后翌日早晨就收到二面通知[哇]这次的感觉果然和三年前的很像
  • 墨西哥牛油果品名:墨西哥牛油果规格:6个 单果140-160快递:安鲜达,顺丰的速度发货地:广东/上海发货时间:48小时内,偏远7省不发货【售后服务标准】1、坏
  • 只是,他离开人世之时,忘不了的,还有长安的那轮月,以及古道的杨柳,大唐宫殿檐角下一缕游走的风,唐玄宗病逝于深宫,杨贵妃次死在马嵬坡,高力士亦随玄宗,绝食而死,那
  • 是有多难得,有多幸福,有多珍贵的亲密关系,才能在每次谈起都泪流满面,怎么会有你们这样不典型的东南亚产品,每次都会这样,抹着泪一遍又一遍地说着“我爱你”没有过多的
  • 不能吃辣的姐妹记得少放酱包哦~喜欢吃的吃货们赶紧盘啦!而后再来到拥有“小威尼斯”之称的小镇科马基奥,不如和小欧一起去品尝历史悠久的#鳗鱼#料理Comacchio
  • ——黄花菜黄花菜的营养价值1.解忧它能够防治失眠、一定程度上能够缓解抑郁情绪。他说:“金针菜具有获得营养平衡的健脑效果,因此,也可以把它叫作健脑菜……对于神经过
  • 2017-09-20 帮你忙族群你想要的东西我都准备好了我才是最有资格娶你的人今天,就问你一句话你嫁不嫁我有独栋别墅空调房▼我每天开着保时捷(保10洁)上班▼还
  • 为它做了个简易的窝,不算温暖,但比起北方的冬天暖和了很多。羊蝎子火锅比起涮肉吃起来就要省事多了,大多端上来的时候基本都已微热,且调好了味道,待开锅之后便可夹到盘
  • #涂氟# #儿童牙齿涂氟防龋# #爱他,就带他去做牙齿涂氟吧# #蛀牙# #蛀牙[超话]# #我们的目标是没有蛀牙# #成都[地点]#【自2022年11月1日起
  • 《底线》中都说叶芯自认为正义,总让别人为她的案件承担风险,但在我看来她最初的表示只是像个书呆子罢了,可这也是因为她的成长环境,从小耳濡目染的都是书本上的案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