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 개막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걸출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자주의 새시대를 펼쳐주시고 조국과 민족의 끝없는 륭성번영을 위한 만년재보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빛나는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담은 미술작품들이 모셔져있다.

유화 《타도제국주의동맹을 조직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고난의 행군》, 《조국에 개선하시여 첫 연설을 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조선화 《새 조선의 국기와 국장이 탄생하던 나날에》를 비롯한 미술작품들은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이 땅우에 참다운 인민의 나라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실록을 력사적화폭으로 감명깊이 전하고있다.

언제나 인민을 굳게 믿으시고 한평생 인민들속에 계시며 그들의 소박한 목소리에서 혁명의 방략을 찾아 로선과 정책으로 정립하시고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애민헌신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조선화 《용해공들과 담화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모내기전투장을 찾으신 어버이수령님》, 아크릴화 《몸소 지하막장까지 찾아오시여》 등의 작품들에 모셔져있다.

사회주의운동과 인류자주화위업실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불세출의 위인에 대한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이 아크릴화 《세계인민들의 위대한 태양》에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수령님께 기쁨을 드리는것을 최상의 행복으로 여기시며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특출한 정치실력과 정력적인 령도로 수령님의 구상과 의도를 충직하게 받드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숭고한 위인상이 조선화 《인민을 위한 길에 함께 계시며》를 비롯한 작품들에 어리여있다.

전람회장에는 혁명의 년대마다에 높이 발휘된 우리 인민의 불굴의 투쟁정신과 기풍, 드팀없는 신념과 억센 기상을 반영한 유화 《자력갱생의 첫 대포》, 조선화 《화선당결정》, 《자존의 길》, 《천리마를 탄 사람들》 등의 작품들이 있다.

위대한 태양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부흥강국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조국의 눈부신 현실과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인민들의 투쟁모습, 당의 품속에서 부럼없이 자라는 학생소년들의 행복상을 보여주는 나무공예 《조선의 모습》, 유화 《하늘아래 첫 산간문화도시》, 수예 《경루동의 아침》, 조선보석화 《또다시 새 전구로》, 《사랑넘치는 새참시간》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도 전시되여있다.

개막식이 7일 옥류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리일환동지와 관계부문 일군들, 미술전문가들, 평양시내 근로자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였다.

개막사를 문화상 승정규동지가 하였다.

그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위대한 당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를 개막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이번 미술전람회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를 가슴깊이 새겨주며 당중앙이 밝혀준 승리의 진로따라 전면적부흥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천만인민의 영웅적투쟁에 활력을 부어주는 의의깊은 계기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한편 이날 평양시와 각 도들에서도 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조선중앙통신】

对付崔然竣的一千种办法

인터넷을 접하기 전에, 나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과 한마디 말도 하지 못합니다. 인터넷 감사, 나를 밝고 자신감 있게 만들어 줍니다. 나는 지금 이미 사람이 아닙니다, 하이, 최연준!내 남자!

우유에 소 없죠 생수 안에 광산이 없죠 최연준 없죠 제 답장에

나의 프로필 사진은 내가 최연준 오빠를 기다리는 모습이다

나의 프로필 사진은 내가 최연준 오빠를 기다리는 모습이다

최연준두려움 없는 몸부림치지마이미 내 눈에 띄었어당장 부끄러움을 버리고 나와 결혼해!!

정상 심쿵 럽
네 가슴 뛰는 럽이 보여 - Λ -
너랑 얘기할 때 두근두근 Λ Λ Λ
내 심장 박동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고------------

연준 슈퍼맨과 모아가 함께 코로나19를 물리치자!

각 도 특파기자들이 보내온 소식

농업도의 새해 잡도리가 다르다

황해남도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원대한 목표와 리상을 가지고 사업을 설계하고 작전하며 새것을 창조하고 받아들이는데서 개척자가 되고 선구자가 되며 일단 시작한 일은 완강하게 내밀어 끝장을 보는 실천가가 되여야 합니다.》

나라의 농업발전에서 황해남도를 중시하고있는 당의 크나큰 믿음을 가슴깊이 새긴 도의 일군들이 농업생산에서 결정적인 전환을 이룩할 신심드높이 새해 진군보폭을 힘있게 내짚었다.

우리식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위대한 투쟁강령을 커다란 격정속에 받아안은 도일군들의 사상적각오와 일본새에서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고있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도농촌경리위원회의 일군들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의 사상과 정신에 립각하여 지난 시기의 경험과 교훈을 깊이 분석하면서 알곡생산의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장성을 이룩하기 위한 사업을 강력히 추진하고있다.

주목되는것은 과학기술을 농업발전의 주되는 동력으로 하여 실제적인 혁신이 일어나도록 농사작전을 짜고들고있는것이다.

일군들은 품종선택과 적지선정을 잘하는것을 올해 농사에서 다수확을 안아오기 위한 중요한 방도의 하나로 내세우고 여기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벌방지대와 중, 산간지대, 바다바람의 영향을 세게 받고 물보장조건이 불리한 해안가지역으로 나누고 이에 알맞는 다수확품종들을 받아들이기 위한 작전을 하나하나 세워나가고있다.

도적인 조직사업에 따라 재해성이상기후에 대처할수 있는 과학적인 농사체계와 방법을 확립하기 위한 대중적인 토의사업이 심화되고있으며 그 과정에 좋은 방도들이 나오고있다.

지력개선이 도적인 사업으로 전환되여 강력히 전개되고있다.

도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공장과 애국복합미생물비료공장들의 생산을 활성화하며 《신양2》호발효퇴비를 비롯한 유기질비료생산을 과학기술적으로 진행하도록 요구성을 높이고있다.

그리고 모든 거름원천을 총동원하기 위한 여러가지 사업을 박력있게 벌리고있다.

농작물의 가을걷이시기를 앞당겨 재해성이상기후의 영향을 극복할수 있는 합리적인 재배방법들을 받아들이는 사업도 중시되고있다.

도의 일군들은 농업근로자들을 과학농사의 주인으로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을 방법론있게 밀고나가고있다.

협동농장들에 꾸려진 농업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더욱 실속있게 진행하며 앞선 영농방법을 제때에 보급하기 위한 사업체계를 정연하게 세워나가고있다.

이밖에도 도에서는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농업생산에서 기치를 들고나가기 위한 여러가지 작전을 심화시키고있다.

글 및 사진 특파기자 박철

-황해남도농촌경리위원회에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因为这个世上看你笑话的人,永远要比在乎你的人多!人这一辈子,贵在知足,生活,不求完美,适合自己就好!
  • 好无聊哦[允悲]但是说多了又怕对方会烦自己完全撩不动,太难撩了,摩羯座男生怎么这么难撩,每次聊天我都在怀疑我们就是普通朋友,摩羯座的理性太让我纠结了。我给你买双
  • 我们在流年里踽踽独行,感知身边的一切美好,即便是刹那芳华,也会使生命绚烂。每一段曾经,都是生命交响曲中的一个音符;每一次相逢,都是 人生际遇的缘分。
  • 制作上,用的真金加厚+加固电镀工艺,比一般的假金电镀成本高20倍,长时间佩戴也不容易掉色。图2里面的这两款项链,我个人觉得挺适合入手的,有个性又显气质图4的话,
  • 首先,旻旻本来就和果果玩得很好,不是蹭人气❗️❗️ 其次,旻旻在团里和谁都玩得好呀❗️❗️ 最重要的是,旻旻这个月又在韩国个人品牌第一了[心]证明了我旻
  • #九辫[超话]#[给你小心心] #张云雷杨九郎天下第一好# 有人心易变 三年五年就面目全非 也有人心如止水 十万八千里走过 初心不变[心][心]我叫张云雷@
  • 你不要忽视盐的作用,安全、健康、天然,号称最纯净的矿物质有机盐,真的是一大罐,全家一年的盐量,妥妥的安心。盐每天都要吃,啥都能省,吃进嘴里的不能省,关系到自己和
  • 我希望带给大家的是最高性价比的课程,所以不会分开,要学就一步到位,希望保留住所有对神秘学感兴趣人的热情,而不是有的课程,学完了初级跟自学小白没区别~希望我走过的
  • 这学期第一次上床这么早,没早睡也没背单词,终于有空发篇微博[骷髅]自大一下开始每学期都满满当当有时候忙晕了的我好想回大一刚开学那阵一周才六节课的日子[允悲]我为
  • ☪︎ ⋆7月9号。˚ ✩今天也是激情搞帅哥的一天哦 我宣布肖战是我的真爱[嘻嘻]午餐是必品阁炒年糕 晚餐在家煮火锅 用的小龙坎底料 好吃!在网上拍了鱼饼 准备
  • 总觉得该写条置顶,欢迎互fo城生亚季看番看剧喜欢jojo,是个贞厨月球人,弹丸海囚魂音泉全都爱,奥尔什方是老公,FF14吹!紫水猛男,也许过段时间会回老家萌芽,
  • 别觉得自主品牌不行,这台哈弗比你新买的宝马还要快 故事起源,一个老同学的购车记 周末与一个老同学吃饭,聊起他最近终于买到心仪的一台车。 两三年前,他便有了买
  • 我说:我开车呢,不方便。刚刚有个人加我,说要和我聊聊。
  •   “同一时间段,我朋友买的同品牌的住宅项目,当时毛坯住宅6900元/㎡,现在市价已涨到18000元/㎡,上浮比例达到160%,相比之下,同一品牌的房子,公寓产
  • 爱豆同款服饰eyeye丨#在首尔hot item# 韩国知名服饰品牌eyeye因其俏皮可爱的设计与明亮大胆的配色深受韩国年轻人的喜爱[鼓掌]不仅如此,eyeye
  • #刘宇宁孤独的人在哪里# [米奇比心]#摩登兄弟刘宇宁新歌# [米奇比心]#刘宇宁[超话]# 摩登兄弟mdxd_刘宇宁lyn_ 宁哥 棚主[鲜花] [
  • 低脂肪的鱼、虾、鸡胸、瘦牛肉都是优质蛋白,只要注意烹饪方法都应该多吃。7.鸡蛋是非常优质的蛋白质来源,一天吃几个也没问题。
  • 最受清华大学学生喜欢的10本书推荐给你们呀改变从读一本好书开始[来][来][兔子]10《三体》《三体》是刘慈欣创作的系列长篇科幻小说,作品讲述了地球人类文明和三
  • 相比其他小朋友我要幸福的多,可是现在我没了外公,没了老爷[悲伤]时间它在一步步夺走我周围的一切,却没给我我想要的。我内心深处似乎还感觉到您在,可是您也确确实实的
  • 你的客片就是我们的样片有故事的婚纱照,不只是说说而已➊想了解价格【评论1】 ➋想了解活动【评论2】➌想看更多客片【评论3】或可直接猛戳4000大礼包——→#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