丰收的颗粒 助我们越过寒冬
这些年都不易 为我们鼓掌
올해 농사를 하루빨리 결속하기 위하여 총매진

각지 농촌들에서

온 나라 협동벌이 올해 농사를 하루빨리 결속하기 위한 투쟁으로 세차게 끓고있다.

벌방지대, 중간지대, 산간지대 그 어디에서나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귀중한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이기 위한 결사전이 분과 초를 다투며 벌어지고있다.

올해 농사결속을 잘할데 대한 당의 뜻을 심장깊이 새기고 불리한 조건을 이겨내며 맹렬한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는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이 하루가 다르게 오르고있다.

협동벌에서 이룩되고있는 성과속에는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 자기의 모든것을 바쳐가려는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마음이 깃들어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에 서있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분발하여 농업생산에서 전변을 일으켜야 합니다.》

지난 9월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주시고 성대한 연회를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믿음과 사랑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최대로 분출시키고있다.

굴함없는 공격전을 벌려 올해 농사를 하루빨리 결속하자.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누구나 이 하나의 생각을 안고 오늘의 하루하루를 헌신적인 투쟁으로 이어가고있다.

나라의 알곡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황해남도의 협동벌마다에 애국의 열정이 차넘치고있다.

벼가을을 도적으로 제일먼저 끝낸 배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농사결속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올해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할 각오밑에 떨쳐나선 이들은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힘을 집중하여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재령군의 농업근로자들도 우리 당을 쌀로써 받들어갈 한마음으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성과를 확대하고있다.해방후 애국미헌납운동의 불씨를 지핀 김제원농민처럼 올해에 기어이 다수확을 내여 나라의 쌀독에 더 많은 낟알을 채워넣을 일념을 안고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이들은 이미 가을걷이를 앞두고 탈곡기와 뜨락또르 등 농기계수리정비를 잘해놓은데 맞게 가동률을 최대로 높이면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을 올리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촌들에서도 벼단운반과 낟알털기가 강력히 추진되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 일군들이 올해 농사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일판을 통이 크게 벌려나가고있다.

정주시와 곽산, 태천, 동림군일군들은 올해 농사결과를 놓고 당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를 안고 실천적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로력배치를 실정에 맞게 하고 작업능률을 최대로 높이는데 모를 박고있다.농업근로자들속에서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기풍이 높이 발휘되는 가운데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서 뚜렷한 실적이 기록되고있다.

혁신의 불길은 평안남도의 협동벌에서도 세차게 타오르고있다.

서해곡창지대의 하나인 열두삼천리벌에서 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충천한 기세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적기의 맹폭격속에서도 굴함없이 식량증산투쟁을 용감히 벌린 전화의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는데 한몸 내대고있다.

숙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모든것이 어렵고 부족한 속에서도 철야전을 벌리며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문덕, 평원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농기계가동률을 높이는것을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중요한 고리로 보고 제기되는 문제를 자체로 풀어나가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이동수리조활동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뜨락또르와 탈곡기들이 힘찬 동음을 울리며 일자리를 푹푹 내고있다.

황해북도의 농촌들에서도 하루빨리 올해 농사를 결속하기 위한 긴장한 날과 날이 흐르고있다.

올해 농사를 잘 지어 식량문제, 먹는 문제를 푸는데 한몫 단단히 할 불같은 결의를 안고 떨쳐나선 사리원시와 연탄, 상원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한덩어리가 되여 벼단을 운반하고 이동식탈곡기와 종합탈곡기들의 동음을 낮과 밤이 따로 없이 높이 울려가고있다.

모든 수단과 력량, 내부예비가 총동원, 총집중되고 철야전, 립체전이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도의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은 하루가 다르게 뛰여오르고있다.

함경북도와 함경남도를 비롯한 다른 도의 농촌들에서도 농업근로자들이 줄기찬 투쟁을 벌리고있다.이들은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첫걸음을 떼면서 다진 맹세를 알곡증산성과로 반드시 실천하려는 각오밑에 그날계획은 그날로 무조건 수행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있다.

올해 농사의 자랑찬 승전보고를 우리 당에 삼가 드릴 그날을 그려보며 하루하루를 빛나는 위훈으로 수놓아가는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본사기자 정성일

력량과 수단을 총집중하여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자

완강한 의지로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며 총돌격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에 서있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분발하여 농업생산에서 전변을 일으켜야 합니다.》

각지 농촌들에서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완강하게 벌어지고있다.

10월에 들어와 비가 자주 내린것을 비롯한 불리한 날씨조건은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 적지 않은 영향을 미치고있다.하지만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농사를 승리적으로 결속할 불같은 열의 안고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굴함없는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황해남도에서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말끔히 거두어들이기 위한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포전에 나간 일군들은 올해 농사의 중요성을 농업근로자들속에 다시금 인식시키면서 앞장에서 이끌고있다.특히 논면적이 많은 지역들에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는 한편 모든 시, 군에서 앞선 단위의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속도를 최대로 높이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지만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으로 뚫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가을걷이를 불이 번쩍 나게 다그치고있다.

평안북도에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최단기간에 끝내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밀고있다.

일군들은 농사결과를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밑에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다그치는데서 걸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면밀히 세우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려야 모든 부문에서 총진군속도를 배가해나갈수 있다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고있다.뜨락또르가 포전에 들어가기 힘든 조건에서 가능한 수단을 다 동원하여 벼단을 포전도로까지 운반하기 위한 작업이 긴장하게 벌어지고있다.

평안남도에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와닥닥 끝내기 위해 모든 력량을 총집중하고있다.

도일군들은 포전에 나가 힘있는 정치사업과 능숙한 지휘로 농업근로자들의 정신력을 적극 불러일으키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서 속도와 질을 보장하는데 힘을 넣고있다.특히 시, 군, 농장들에서 가을한 곡식이 부패변질되지 않게 철저한 대책을 세우도록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나라의 쌀독을 책임진 본분을 다하기 위해 맡겨진 작업과제를 이악하게 수행해나가고있다.

황해북도에서도 시간을 다투며 가을걷이를 다그치고있다.

도일군들은 모든 농촌에서 벼가을을 힘있게 내밀면서 낟알털기속도를 높이도록 하고있다.벼단운반과 탈곡기리용조직 등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하면서 한알의 낟알도 허실없이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일념을 안고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우리 당에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충만된 이들은 모든 영농작업을 알심있게 하고있다.

함경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이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섰다는 책임감을 안고 치렬한 격전의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이들은 불리한 조건을 극복하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면서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진행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허실을 없애는데 다수확의 중요한 예비가 있다고 하면서 영농작업수행에서 깐진 일본새를 발휘하고있다.

함경북도에서 벼가을을 끝낸 기세를 늦추지 않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가을한 벼를 논판에 오래 두면 정보당수확고가 낮아진다는데 주목을 돌리면서 일군들은 벼단운반속도를 높이기 위한 대책을 빈틈없이 세우고있다.

다른 도들에서도 로력배치를 실정에 맞게 하면서 여러 영농작업을 립체적으로 추진하여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실적을 계속 높이고있다.

본사기자 윤용호

-곡산군 읍협동농장에서-

【수령결사옹위로 한생을 빛내이신 영원한 친위전사】

하많은 사연을 전해주는 9월, 이 나라 천만아들딸들은 혁명의 붉은 기폭속에 숭엄히 어려오는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생애를 숭엄히 되새겨본다.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날이 가고 해가 바뀔수록 우리가 어머님을 더욱 잊지 못하는것은 어머님의 한생이 수령님을 높이 받들어모신 이 세상 그 누구도 따르지 못할 충실성의 귀감이기때문이라고 감회깊이 회고하시였다.

충실성의 귀감!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생애의 전기간 위대한 태양의 해발이 되시여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

혁명가의 삶은 순간순간 어떻게 이어져야 하는가를 고귀한 실천으로 보여준 그 불같은 한생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마음속에 소중히 간직되여 성스러운 투쟁의 한길로 힘있게 추동해주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어머님의 한생은 혁명가가 자기 수령을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는가 하는 모범을 보여준 한생이였습니다.》

김정숙동지께서 우리곁을 떠나가신 때로부터 어느덧 72년세월이 흘렀다.

어머님의 생애는 비록 서른두해밖에 되지 않지만 그 길지 않은 한생은 우리 혁명가들이 간직하여야 할 가장 고결한 인생관은 무엇인가에 대하여 깊이 새겨주고있다.

우리 어찌 잊을수 있으랴.

주체24(1935)년 3월 삼도만유격구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처음으로 만나뵙고 그토록 격정을 금치 못하시던 항일의 녀성영웅 김정숙동지.

그날 위대한 수령님은 우리 민족을 구원해주실 전설적영웅이시고 태양이시라는것을 심장으로, 온넋으로 절감하신 김정숙동지께서 다지신 불타는 맹세가 있다.

언제나 어디서나 오직 김일성장군님만을 믿고 싸우겠다!

하루를 살아도, 천년을 살아도 영원히 그이의 혁명전사답게 떳떳이 살며 억세게 투쟁하겠다!

이런 불같은 일념을 안으시고 혁명의 한길에서 위대한 수령님을 변함없이 충직하게 받드는 혁명전사로서 값높은 생을 빛내이신 김정숙동지이시였다.

주체29(1940)년 4월중순 어느날 조선인민혁명군 주력부대가 뜻밖에 대병력으로 달려든 적《토벌대》의 포위에 들었을 때였다.

그때 김정숙동지께서는 사령부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유인조에 망라되여 전투에 참가하시였다.

유격대의 력량이 얼마 안된다는것을 눈치챈 적들은 기를 쓰고 따라왔다.

눈속에 묻힌 높고낮은 산발들을 넘고넘으며 온종일 놈들과 싸운 대원들은 지칠대로 지쳐 나중에는 쓰러졌다.

자칫하면 유인조가 전멸의 위험에 처할수 있는 이때 김정숙동지께서는 결연히 말씀하시였다.

《동무들, 우리가 이러고있으면 어떻게 해요.이것은 사령부로 달려드는 적들에게 길을 내주는것이나 같습니다.

누구나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습니다.일어나 싸워야 합니다!》

그러시고는 쓰러진 대원들에게 적과 싸우다가 죽는것은 어렵지 않지만 우리는 절대로 죽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기어이 살아서 사령관동지를 보위해야 한다고 절절히 말씀하시였다.

사령부를 보위하기 전에는 죽을수도 없다는 어머님의 호소에 모든 대원들은 힘과 용기를 가다듬으며 결사적으로 적들과 싸웠다.이렇게 되여 사령부의 안전은 성과적으로 보장되였다.

혁명의 사령부를 보위하는 친위전사가 되시여 김정숙동지께서 헤치신 사선의 고비들이 우리 눈앞에 밟혀온다.

두자루의 싸창을 량손에 감아쥐시고 기관총련발사격을 하듯 원쑤격멸의 불을 뿜으시던 무송현성전투, 사령부로 쏠리는 적을 유인하시느라 등에 진 양재기에 총탄구멍이 뚫리는것도 모르시고 불같이 내달리신 어머님의 불멸의 모습을 전하는 홍기하전투, 위기일발의 순간 결사의 각오를 안고 한몸이 그대로 방탄벽이 되셨던 대사하치기전투…

가장 어렵고 엄혹한 순간에 발휘하는 충실성은 결코 일시적인 충동으로 이루어지는것이 아니다.그것은 언제나 어떤 환경속에서도 자기 수령을 믿고 따르는 불같은 일념으로 심장을 끓이고 온넋을 깡그리 바치는 참된 인간의 체질화된 신념과 투지가 낳는것이다.

청봉밀영에서 혁명의 배신자, 변절자를 준렬히 단죄하시며 추상같이 웨치시던 김정숙동지의 음성이 지금도 우리의 심장을 쿵쿵 울려준다.

《우리는 김일성장군님의 전사다.너는 누구냐.너는 혁명의 원쑤다.혁명은 네놈을 용서하지 않을것이다.똑똑히 기억하라.너는 혁명앞에 지은 죄로 하여 처단을 면치 못할것이다.》

위대한 수령님을 충성다해 받드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것을 억척불변의 신념으로 간직하시였기에 김정숙동지께서는 수령님의 혁명사상과 령도적권위를 옹호고수하는데서 한치의 양보도 허용하지 않으시였으며 그 길에서 생명의 위험도 아랑곳하지 않으시였다.

항일전의 그 나날처럼 김정숙동지께서는 해방된 조국땅에서도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드시였다.

김정숙동지께서 새 조국땅에서 보내신 기간은 불과 몇해밖에 되지 않는다.그 나날 그이께서 가슴속에 깊이 간직하고계신것은 과연 무엇이였던가.

장군님을 높이 받들어모시고 믿고 따라야 우리 민족이 무궁번영하고 대대손손 행복을 누려갈수 있다.

이런 고결한 충성의 세계를 안으시고 김정숙동지께서는 조국땅 방방곡곡을 찾아 불같은 헌신의 날과 달들을 수놓으시며 인민들을 어버이수령님의 건국로선관철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정녕 백두산 줄기줄기, 압록강 굽이굽이로 뻗어간 항일의 격전장마다에서 수령결사옹위정신으로 심장의 피를 끓이시며 조선혁명을 보위하시고 새 조국건설시기 우리 수령님의 건당, 건군, 건국위업을 높이 받드신 김정숙동지는 수령의 친위전사의 빛나는 귀감이시였다.

김정숙동지의 고귀한 한생에 줄기차게 관통되여있는 수령결사옹위정신, 충실성의 고귀한 정신은 오늘도 우리 인민모두의 심장속에 천연암반마냥 깊이 새겨져있다.

그렇다.김정숙동지께서 한평생 간직하시였던 철석의 신념은 당중앙결사옹위로 불타는 천만의 가슴에 그대로 살아높뛰고있다.

성스러운 혁명의 한길에서 수령에 대한 충실성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신 김정숙동지의 한생을 다시금 뜨겁게 돌이켜보며 온 나라 인민은 불타는 맹세를 다지고 또 다진다.

우리 혁명의 심장이시고 우리 운명의 전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끝없이 충직한 참된 전사가 되리라!

글 본사기자 림정호

사진 본사기자 김진명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武當山金頂(2⃣️) 紫金城又名皇城、紅城,環繞天柱峰巔,因金殿在其上而得名。明成祖於永樂十七年(1419)敕建,是環繞天柱峰頂端修建的城牆,金殿被圍在其中,
  • #警徽荣耀# #致敬•缅怀•前行# 【3分38秒 央视报道交警李涌】“本月3日,55岁的山东青岛交警李涌,在对涉嫌酒驾人员执法过程中不幸牺牲,他用实际行动诠释了
  • 且来吃茶 人们喜欢喝茶,因为茶是一种文化。 茶,为什么会是一种文化呢?因为它的历史太悠久了。喜欢喝茶的人,经过N年慢慢添油加醋,把茶升级到了禅的高度,还美曰其名
  • 【全国残特奥会轮椅篮球比赛在经开区圆满收官!】 18支代表队 8天激烈比拼 57场精彩比赛 190余名球员激情对抗 作为残运会 提前开赛项目 轮椅篮球赛 在经
  • #临沂身边事[超话]##国金科创# 临沂国金工业厂房3-5层,交通枢纽、环评易办,周边物流10余家2900元/㎡起。金一路与俄黄路交汇,京沪高速、G206、西
  • 别看我小,咱不以大小论英雄。 今天给大家推荐一款今年的新虾---80/100的纯野生北极甜虾,这个个头至少要在深海里长三四年。 北极甜虾生长在天然无污染海域,连
  • Yeezy 350 V2 light白黄 VS 氧化天使 这两个颜色实物都超级好看呀!本来一开始看中了灰珍珠,颜色看起来很少女,但是纠结了一下还是选了浅色的白黄
  • #哈利波特魔法觉醒[超话]#这是一张感谢贴[心] 感谢今天遇到的神仙大佬和姐妹[抱一抱] 因为自己决斗很菜,所以长期沉迷禁林,之前不知道可以解锁笔记,一通乱莽,
  • 这辈子和红螺寺很有缘……三十多年前,高中军训,就在红螺寺附近的军营里,军训快结束,带我们到红螺山拉练。那时候,这里还不是景区,红螺山没有步道,真的是“爬”上去的
  • 今日 运动会 有好好打扮成一个帅气的女强人(? 总之就是走路带风 帅! 今年也是拍照职务 拍到了好好看的高一高二妹妹 年轻真好—— 对运动会这类集体活动已
  • 中格文化生态对您有什么价值? 1-共享强大的政府合作资源与品牌资源。 2-共享驻华海外仓及物流配送体系资源。 3-共享优秀企业及高端人脉资源。 4-共享
  • 约翰霍普金斯大学申请条件:托福总成绩要求99分,读26分,听26分,说22分,写25分,雅思总分要求7.0分,单项不低于7.0分,SAT总分成绩达到2110分以
  • ♡ 湖州城纪:奥秘与沉浮 湖州博物馆原馆长 湖城近40年的变迁变化 让你了解湖城的由来 两千年不移的奥秘 一起感受时间的变迁 ❤️莲
  • #刘宇宁OLAY身体护理品牌钻光代言人# #刘宇宁我们的歌# #摩登兄弟[超话]# 刘宇宁,你有点像天上的月亮,也像那闪烁的星星,可惜我不是诗人,否则当写一万
  • 秋末, 像极了大自然的调色板。 今日份卡布奇诺, 是我喜欢的色调… 因为工作便利,出门就是网红一条街。 经三路,入秋以后没有那么多来拍照打卡的人了, 相当安静。
  • #医护人员手术前送小患者盲盒礼物# #手术室等候区为孩子设立游戏区# 【병원 ‘선물 세트’ 인기 검색어에 올라, 훈훈하다!】최근 병원의 ‘선물 세트 영
  • 人生里,不如意的事情很多,若是没有一个人可以诉说,那么真的觉得很孤单。 知己难寻,好友难得,这辈子,你是我最好的朋友,遇到你,是人生最好的风景。 漫漫人生路上,
  • #刘宇宁啊默契# [月亮]#刘宇宁小林暖宝宝代言人# ʚ ྀིɞງ໐໐໓ ຖiງht 夜深了 ⭐️星星也睡了 满天星月是你的温柔, 你是人间烟火,更
  • #杀破狼priest##cp29#我是圈内无料的催,因为CP29的无料制品还没全部出货,所以就没宣群。除了这绿色圣诞节外还有这粉色糖果情人节款(刚出货的)。CP
  • 怪异电台Vol.74 情报处News10.22 别人配角都出书了,你还在系列重启 新鲜滚热辣的情报处来啦,本期资讯还是书籍,影视,游戏全面发展,看时间轴就知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