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발전전람회에서 하신 김정은동지의 기념연설 【2/2】

그러나 남조선이 한사코 우리를 걸고들지만 않는다면,우리의 주권행사까지 건드리지 않는다면 장담하건대 조선반도의 긴장이 유발되는 일은 결코 없을것입니다.

그것만 아니라면 우리가 남조선과 설전을 벌릴 일도 없을것이며 그럴 리유도 없습니다.

다시금 말하지만 남조선은 우리 무장력이 상대할 대상이 아닙니다.

분명코 우리는 남조선을 겨냥해 국방력을 강화하는것이 아닙니다.

이 땅에서 동족끼리 무장을 사용하는 끔찍한 력사는 다시는 되풀이되지 말아야 합니다.

재삼 밝히지만 우리는 누구와의 전쟁을 론하는것이 아니라 전쟁 그 자체를 방지하고 국권수호를 위해 말그대로 전쟁억제력을 키우는것이고 우리가 말하는 전쟁억제력과 남조선이 말하는 대북억지력은 어휘와 뜻과 본질에서 다른 개념입니다.

우리의 주적은 전쟁 그 자체이지 남조선이나 미국 특정한 그 어느 국가나 세력이 아닙니다.

그래서 나는 지난번 시정연설에서도 말했지만 하루빨리 남조선당국과 전반적인 남조선사회의 대조선관점이 북조선의 위협을 억제해야 한다는 낡고 뒤떨어진 근심고민과 몽상적인 사명감을 벗어놓고 과도한 위기의식과 피해의식에서 헤여나오기를 바랄뿐입니다.

우리는 조성된 정세를 즉흥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또는 주관적으로 판단해서는 안되며 랭정하고 정확하게 보아야 합니다.

문제로 되는 남조선의 과도한 군사적비만증과 과욕이 아니더라도 미국의 조종밑에 지금 조선반도주변의 군사정치적인 환경변화는 많은 전망적인 위험을 배태하고있으며 우리가 더욱 강력한 실체로 변해야 할 절박성을 제기하고있습니다.

미국은 최근 들어 우리 국가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신호를 빈번히 발신하고있지만 적대적이지 않다고 믿을수 있는 행동적근거는 하나도 없습니다.

세상에 바보들만이 있는것이 아닐진대 미국이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에 적대적이지 않다는 그들의 말을 믿는 사람들이 어디 있으며 그것을 믿는 사람들이나 그런 국가가 있다면 매우 궁금해집니다.

미국은 아직까지도 잘못된 판단과 행동으로써 지역의 긴장을 산생시키고있습니다.

명백한것은 조선반도지역의 정세불안정은 미국이라는 근원때문에 쉽게 해소될수 없게 되여있습니다.

이같은 현실에 미루어볼 때 지금 우리가 국방력강화에서 이미 이룩한 성과들에 자만도취되여 발전의 길에서 잠시나마 발걸음이 뒤쳐지고 한숨돌려간다면 지역의 군사적균형이 날로 위태로워지고 우리 국가는 더욱 좋지 않은 안전불안과 위협적인 상황에 직면할수도 있습니다.

조선반도에 조성된 불안정한 현정세하에서 우리의 군사력을 그에 상응하게 부단히 키우는것은 우리 혁명의 시대적요구이고 우리들이 혁명과 미래앞에 걸머진 지상의 책무로 됩니다.

현실은 우리로 하여금 사소한 자만과 답보도 없이 현실적으로 존재하는 우려들과 위협들을 안정적으로 다스릴수 있는 힘과 수단을 갖추는데 박차를 가할것을 요구하고있습니다.

강력한 군사력보유노력은 평화적인 환경에서든 대결적인 상황에서든 주권국가가 한시도 놓치지 말아야 하는 당위적인 자위적이며 의무적권리이고 중핵적인 국책으로 되여야 합니다.

그것은 자위력이 국가존립의 뿌리이고 발전의 담보로 되기때문입니다.

우리는 조선반도지역의 군사적긴장을 야기시키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비렬한 행위들에 견결하고 단호한 자세로 맞설것이며 평화적인 환경의 근간을 흔들고있는 그 원인들을 차차 해소하고 없애버려 조선반도지역에 굳건한 평화가 깃들도록 도모하기 위함에 전력을 다할것입니다.

하지만 평화를 위한 그 어떤 대외적인 우리의 노력이 절대로 자위권포기는 아닙니다.

동지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국방과학부문과 군수공업부문에서 5개년계획기간 제2차 국방공업혁명을 수행하여 우리가 틀어쥔 군사기술적강세를 더욱 불가역적인것으로 만들데 대한 구체적인 과업을 제시하였습니다.

그것은 이미 마련한 전쟁억제력을 질량적으로 더욱 강화하고 국가안전을 위한 필수적인 전략전술적수단들의 개발생산을 더욱 가속화하는것을 기본골자로 하고있습니다.

우리 당이 믿는것은 당과 혁명의 요구라면 무조건적으로 전무후무한 기적을 기어이 창조해내고야마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의 굴함없는 혁명정신과 특출한 애국심,비상하고 총명한 두뇌와 재능이며 장기간의 고난속에서 억척같이 다져놓은 위력한 군수공업토대입니다.

첫단계의 국방공업혁명의 나날에 우리 당은 국방과학자,기술자들의 충실성과 실력,매 단위들과 인재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파악하였으며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한몸을 서슴없이 내대고 결사분투하는것을 체질화한 미더운 혁명전사들이 있는 한 국방력강화의 첨단목표들을 능히 점령할수 있다는 확신을 굳히였습니다.

이러한 신심을 더 억세게 해주고 새 단계의 승리를 락관하게 해주는것은 당중앙이 구상하면 언제나와 같이 창의적인 방도로 당의 의도를 무조건 실천해내고마는 창조형의 젊고 쟁쟁한 과학자대군이 있는것입니다.

이 젊은 재사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의 현재와 전도를 든든히 떠받드는 역군이며 당과 국가의 큰 힘입니다.

또한 언제나와 같이 당과 혁명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의 자랑스러운 군수로동계급이 있습니다.

당은 우리 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커다란 기대를 걸고있습니다.

이제 우리 자위적인 국방력은 계속 변할것입니다.

우리 당의 굳건한 의지와 정확한 령도가 있고 당과 혁명에 무조건 충직한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이 있기에 우리의 정당한 애국위업수행에서는 더욱 빛나는 성과들이 쟁취될것이고 하여 더욱 확고하고 더욱 완비되고 더욱 강해진 전략적힘,전쟁억제력이 우리 조국과 인민의 안전과 미래를 지키게 될것입니다.

동지들!

오늘 우리가 국방발전전람회를 크게 진행하는 진목적은 이를 계기로 하여 국방과학자,기술자들과 군수로동계급을 고무하고 인민들에게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북돋아주려는데도 있지만 기본은 나라의 국방력발전을 더 힘있게 추동하자는데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자기의 방위력을 혁명발전단계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만족스럽게 키워온 영광스러운 국방공업의 력사를 돌아보면서 자부를 느끼는데만 그칠것이 아니라 반세기 넘게 피와 땀을 고여온 그 강인한 노력과 이룩해놓은 발전을 튼튼한 발판으로 삼고 그것을 디디고 더 높이 비약해 뛰여오를 생각을 해야 합니다.

국방공업부문에서는 이번 전람회를 통하여 지금까지의 성과와 발전정도를 정확하게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이에 토대하여 각 분야의 비약적발전을 구상,설계하며 지금까지 축적된 우수한 경험들을 교환,공유하고 앞으로 더 높은 수준에 더 빨리 올라서기 위한 방략을 강구하여야 할것입니다.

모두가 우리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웅대한 국방발전전략을 다시금 깊이 새겨안고 백배천배 더 용기충천하여 국방발전에 기여해나가야 합니다.

동지들!

우리 당은 혁명의 요구와 정세형편을 동지들에게 그대로 다 터놓고있으며 동지들의 견실한 자세와 애국충정에서 커다란 힘을 얻고있습니다.

다시한번 곱씹어 강조하는바이지만 그 누구도 다칠수 없는 무적의 군사력을 보유하고 계속 강화해나가는것은 우리 당의 드팀없는 최중대정책이고 목표이며 드팀없는 의지입니다.

여기에 모인 모든 동지들은 우리 국방공업부문이 쟁취한 거대한 성과에 비추어 자기 부문과 단위의 실태를 랭철하게 돌이켜보고 당과 국가,인민앞에 앞으로 어떤 실적을 내놓겠는가를 다시금 결심해야 할것이며 우리 국방공업이 더 발전할수 있도록 힘껏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각오를 새롭게 해야 할것입니다.

물론 나라의 경제적사정이 의연 어렵고 다른 부문들에서도 발걸음을 재촉하고 시간을 다투는 중대한 과업들이 있겠지만 모두가 국방력강화의 중차대함을 잊지 말아야 할것이며 국가방위력의 우선적발전을 떠난 우리 혁명의 그 어떤 발전과 성과도 생각할수 없음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

강력한 자위력이 없이 당과 정부의 대내외정책들의 성과적추진을 기대할수 없으며 나라의 안정과 평화적환경을 생각할수 없습니다.

전체 인민들도 우리 당과 정부의 일관하고도 강력한 의지를 따라 나라의 국방력을 강화해나가는것을 최대의 애국으로 간주하고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우리 후대들을 위해서라도 우리는 강해야 합니다. 우선 강해지고봐야 합니다.

우리모두 조국과 혁명,인민앞에 다진 맹세를 잊지 말고 필승의 신심과 자신심을 가지고 위대한 우리 국가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다지기 위한 성스러운 위업에 몸과 마음,지혜와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나갑시다.

우리의 긍지스러운 군사력을 가까이 체험하는 오늘의 이 행사에 오신것을 다시한번 환영합니다.(끝)

(2021.10.12)

#金宰铉[超话]# #心空鼓点金宰铉# ️快转

210614 宰铉个人账号更新

파란배경
.
.
.
#엔플라잉 #NFlying #김재현 #파란배경 #빨간배경도 #있는건 #안비밀 #엔피아가 #골라준 #사진

资源:pearl
———————————————
关注宰铉:_.kimjaehyun._
正规专辑:https://t.cn/A6VxXJfw
生日相关:https://t.cn/A6caxqY3
宰吧招新:https://t.cn/Aisjp59r
日常包包:https://t.cn/A6y8WMNO
宰吧考古:https://t.cn/A6bb5YsW

6947
장소 공지 通知场所
공식적인 경기 正式的比赛

첫 경기 第一场比赛
빨간 머리 红头发

건강하게 지내다  健康地生活

[太阳][太阳][太阳]

과거 행적 过去的事迹
참가 박탈시키다 剥夺参赛资格

소문 소리 없이 사라지다 无声无息地消失
이기는 팀 赢的队

겁나 웃기다 非常搞笑

[心][心][心]

6948
회비를 걷다 收会费
상대가 없다 没有对手

큰 경기를 보여주다 给看大的比赛
공격하는 순간 攻击的瞬间

예전보다 성숙해지다 比以前变得成熟

[月亮][月亮][月亮]

패기를 인정하다 认可魄力
내리막길로 들다  走下坡路

파탄이 나다 出现危机
밑바닥으로 치닫다 触底

목빠지게 기다리다 翘首以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在粤日记D42昨天舍友过生日然后她突发奇想的前天晚上拉着我们过了生日希望她开开心心的吧那些愿望也尽力实现努力成为旁边医院的女博士吧今天下午逃了课讲真听不进去不
  • 今晚回家给我带的葡萄,给我的时候还有点小得意的语气:来,你最爱的绿色葡萄哦~我确实很喜欢葡萄,但我只喜欢葡萄里面的提子,而不喜欢那种……emmm就是最正常的葡萄
  • (小轻的看法:在1971—1977年的环境下,小口径弹从论证到选型都是科学的,跟56式7.62mm弹,6.0mm弹的对比也是科学和严谨的,做到的凡有则试)2,随
  • 强颜欢笑背后的……难受 #每日手记# 小时候老是听大人们说,找对象要找门当户对的,那时候还不懂什么是门当户对,后来,结果后才知道,门当户对,意味着……你说的他都
  • 婚后,托尼还是像婚前一样对我温柔体贴,虽然我们走在一起会迎来路人异样的眼光,但我觉得日子不是过给别人看的,只要自己幸福快乐就好。前夫借着来看孩子的名义来到家里,
  • ) 不得不说, 杨紫身上真的有很奇妙的化学反应, 每个角色都cp感满满。我追星一直都不是女友粉,嗑自担和异性的cp甚至真情实感想让他们结婚(不是赞子)也是
  • 这款酒其实和很多白酒都不太一样,光是从名字就能看得出来,采用特制的陶土制泥捶坑,而且在原料上也是下足了功夫,所以在口感上确实是就像浓郁,入口绵柔香醇,所以在本地
  • 后来看某书上有孕妈吐槽他家的弹簧霜,也是香气熏人孕妇不宜,我真的一脸问号[费解]所以他们的产品到底是如何定位的,论功效很有限,论孕妇方向又感受极差,真的不能好好
  • #张国荣圣诞快乐[超话]#英国《泰晤士报》:1993年他在历史剧《霸王别姬》中成功塑造了一位京剧名伶,由此获得了国际范围内的赞誉,他是一位有着不可置信的多方面能
  • 作为当时学校土壤学科年龄最小的青年骨干,在导师石元春教授的鼎力支持下,李保国承担起土壤学科的研究重任,并一直坚守在这个阵地上……在李保国看来,土壤学研究意义重大
  • #微博新知博主#能征婚不……本人95年希望找个比我大三四岁的结婚 比我小一两岁也可以照片太丑就不发了[悲伤] 可以线下见 比较健谈风趣幽默 性格外向 喜欢
  • 在上海,既是美赞臣大中华区掌门人又是资深奶爸的睿恩达除了为美赞臣消费者送达快递,还与这位80后奶爸王先生一起切磋育儿知识,交流科学的育儿心得。活动现场,签到即可
  • #棉花美娃娃[超话]# 粉丝投稿我不混圈也不太了解棉花娃娃,只是去年偶然在首页刷到一只名叫“乙骨蛊”的棉花娃娃便欣然入手。请问有没有类似经历的姐妹能帮帮我啊,学
  • #每日一善[超话]#❤️#每日一善#❣️#阳光信用#不要感叹生命渺小,再渺小的生命,只要心有定力,终会达到目的。一滴水,只要坚持不懈往下滴,终有一天会穿透顽石。
  • #带娃##小朋友##好好吃饭##热爱生活# 小孩子真的好天真烂漫噢经历了一周的变形生活,我和弟弟都超级想回家[泪][泪]有好几次被折磨的都要哭了。喜比悲大[心]
  • 而王熙凤恰恰看出了这一点,在大庭广众下提出来就是想引得大家去想,贾母心里是最钟爱黛玉的。可是贾母心中都主角却未必是宝钗,她又是让林黛玉先点戏,又是声明自己只是借
  • 我还在广场上看到有人给杨导留言:国话是体制内的剧院, 所谓体制就会有领导,领导就会有相应的权利,后面不说,想必大家也都懂。我还在广场上看到有人给杨导留言:国话是
  • #杭州租房[超话]#转租 拱墅区 半山金星桃源居 两室一厅因家事需要回老家,已获得房东同意后转租,新承租人可以与房东重新签约。如果能租到地下停车位200元一个月
  • 奖励:每人60 VLX ——获奖名单将于活动结束后公布——奖励将在活动结束后统一发放—— 请不要在群里恶意灌水、发布垃圾信息,不负能量,不无聊争执✅Velas中
  • 任何其他网站、贴吧或个人,均无权上传和发布。谢谢配合~特别声明:KanginFamily授权也仅授权中国.百度金英云吧转载该站视频及图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