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형이 예쁜 시 썼네

7trees: 일곱나무
각자 모습이 다른 모양이 다른
개성있는 7나무들이 모여 울창한 숲이 되었네
누구는 은행나무처럼 밝고
누구는 단풍나무처럼 감성이 짙고
누구는 벚꽃나무처럼 따뜻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가졌네
비록 똑같은 나무로 이루어진 숲은 아닐지라도
이러한 나무숲이라면 나 또한 행복하리
우리 따뜻하고 우리 숲에서 만큼은 행복하고 좋은 힐링을 할수 있게 행복한 숲이 되어 보세

혁명전통교양을 이들처럼 실속있게 짜고들자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의 사업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혁명의 만년재보이며 혁명전통교양의 중요한 거점인 혁명전적지와 혁명사적지들을 잘 꾸리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강화하여 당원들과 군인들, 근로자들과 청소년들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력사와 불멸의 혁명업적을 깊이 체득하고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싸워나가도록 하여야 합니다.》

최근 남포시에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계속 고조되고있다.

여기에는 혁명전통교양을 당위원회의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보다 방법론있게 짜고들고있는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진취적인 사업기풍이 깃들어있다.

일관성있게 내미는것이 중요하다

지난 1월말부터 시작된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대렬이 오늘까지도 끊임없이 이어지고있다.이것은 시당위원회에서 이 사업을 얼마나 중시하는가를 실증해주고있다.

혁명전통교양에 선차적의의를 부여하고 혁명전적지답사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도록 한 시당위원회의 조직사업정형을 보여주는 자료가 있다.

1월 28일 시당위원회일군 200여명.

1월 30일 시인민위원회, 시농촌경리위원회 등 시급기관 일군 500여명.



3월 8일 시안의 녀맹일군들과 모범적인 녀맹원 600여명.



지난 1월 28일부터 현재까지 190여차에 걸쳐 시안의 수백개 단위의 2만 3 000여명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이 자료는 많은것을 생각하게 한다.

도, 시, 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급 당조직들에서 혁명전통교양을 중요한 사업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지만 단위앞에 제기되는 과업수행과 여러가지 조건을 리유로 일관하게 내밀지 못하는 경우가 없지 않다.

이런 사고관점과 사업태도로는 혁명의 전세대들이 발휘한 고귀한 투쟁정신을 꿋꿋이 이어나갈수 없다.

무슨 일에서나 마찬가지로 혁명전통교양도 일군들이 그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져야 일관하게 내밀수 있다.

지난 1월말 답사와 관련하여 진행한 협의회를 실례들어보자.

일부 일군들이 시의 전반적인 사업을 론하며 답사의 규모와 기간에 대하여 고려하였으면 하는 의향을 내비쳤다.

하지만 시당책임일군의 립장은 명백했다.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항일선렬들의 불굴의 혁명정신으로 무장시키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을 순결하게 고수하기 위한 사업에서 혁명전적지답사는 중요한 자리를 차지한다.우리는 혁명전적지답사를 특정한 계기와 대상에 국한시킬것이 아니라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시안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위대성과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켜야 하며 이 사업은 달성해야 할 목표가 높고 부족되는것이 많을수록, 어려운 혁명과업이 나설수록 더욱 강화해나가야 한다.…

그날의 협의회는 일군들에게 혁명전통교양의 중요성을 다시금 새겨주었고 그들이 혁명전적지답사에 대한 옳은 관점을 가지고 답사를 근기있게, 은이 나게 조직하도록 각성시킨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답사조직을 잘하는것은 답사를 일관성있게, 박력있게 내미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중의 하나이다.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조직을 짜고드는데 큰 품을 들이였다.

구역, 군별로 답사계획을 주고 단위의 실정에 맞게 인원선발을 잘하여 누구나 답사에 다 참가하도록 하였다.

여기서 강조할 문제가 있다.일군들부터가 답사에 앞장서도록 하는것이다.해당 부문, 해당 단위에 제시된 당정책을 집행하는데서 선봉에 서야 할 일군들자체가 혁명정신무장사업을 소홀히 한다면, 그로 하여 혁명정신이 희박해진다면 그런 일군이 오늘의 난관을 과연 뚫고나갈수 있겠는가.

시당책임일군은 문제를 이렇게 보고 시당위원회일군들부터가 답사행군에 참가하도록 하였으며 련이어 정권기관 일군, 청년동맹일군 등 시안의 모든 일군들이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행군에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하였다.

그 과정은 일군들이 항일혁명선렬들의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을 더 깊이 체득하는 과정, 혁명전적지답사는 현행사업에 못지 않은 중요한 사업이라는 확고한 관점을 가지고 일관하게 진행할 결심을 가다듬게 하는 과정으로 되였다.

혁명전통교양에 대한 시당위원회일군들의 옳바른 관점과 째인 조직사업으로 하여 시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서 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의가 고조되게 되였다.

실효성을 높이는데 모를 박고

혁명전적지답사의 목적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속에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혁명업적과 항일혁명투사들이 발휘한 숭고한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시키고 사업과 생활에 철저히 구현하도록 하자는데 있다.

그러나 지난 시기 시에서는 혁명전적지답사를 실무적으로 대하면서 회수나 채우는 식으로 하는 경우가 있었다.

국사봉혁명전적지답사를 주요계기에만 진행하거나 그 주변의 단위들, 청소년학생들로 조직하였다.그러다보니 거기에 가보지 못한 사람들이 적지 않았으며 혁명전적지답사가 대중을 우리 당의 혁명전통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 계기로 되지 못하였다.

혁명의 대가 바뀔수록 혁명전통교양을 더욱 심화시켜나가야 한다는 당의 요구는 당책임일군으로 하여금 시당위원회사업에 내재하고있는 결함을 심각히 분석해보게 하였다.

혁명전적지답사를 단순히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있은 력사적사실을 알려주는 답사가 아니라 대중을 항일의 혁명전통으로 더 잘 무장시키고 혁명적각오를 높여주는 학습공간으로 되게 하여야 하지 않겠는가.

이렇게 문제를 세우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의 혁명정신무장사업에 도움을 줄수 있는 방법들을 하나하나 찾아쥘수 있었다.

몇가지 실례를 들어보자.

지난 2월초 혁명전적지답사에서 시당위원회가 중시한것은 답사분위기를 일신시키는것이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행군대렬의 선두에 방송선전차를 배치하고 혁명가요를 내보내도록 하였으며 힘있는 고동구호도 울려주었다.

또한 행군로정의 여러곳에서 기동예술선동대들이 답사대오에 기백을 더해주게 하였다.

이밖에도 시당위원회에서는 답사를 진행하면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발표모임을 의의있게 조직하여 선렬들의 혁명정신을 깊이 체득하게 하였으며 혁명가요를 가지고 대렬합창경연을 조직하는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답사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일군들은 혁명전적지답사가 자기의 목적에 맞게 혁명정신무장사업의 중요한 계기로 되게 하기 위하여 방법론을 부단히 연구하고 개선해나갔다.

실례로 3월 11일과 13일에 진행한 답사를 들수 있다.

당책임일군의 발기에 의해 시당위원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 참가자들과 시안의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로 답사를 조직하도록 하였다.

시당위원회에서는 그저 답사를 진행하는것으로 그치지 않았다.답사후 초급당비서들의 결의토론과 시예술단공연을 조직하였다.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표창장을 수여받은 초급당비서들로 토론대상을 정하고 시당책임일군들이 직접 지도를 주었다.또한 시예술단의 공연종목도 하나하나 선정해주면서 그 준비사업에 힘을 넣어 공연이 큰 감화력을 발휘하도록 하였다.

품을 들이면 성과가 있기마련이다.

시안의 모든 초급당비서, 분초급당비서들은 답사과정을 통해 항일투사들이 지녔던 수령결사옹위정신, 백절불굴의 혁명정신은 우리 초급당비서들로 하여금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어떻게 받들어모셔야 하며 오늘의 난관을 어떤 정신으로 뚫고나가야 하는가를 자각하게 하였다고 하면서 초급당사업에서 전환을 일으켜갈 불같은 맹세를 다지였다.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 청소년학생들을 사상정신적풍모에 있어서나 투쟁기풍에 있어서 항일투사들의 높이에 이른 참된 혁명가, 열렬한 애국자들로 억세게 키우려는 우리 당의 의지는 확고하다.

모든 당조직들은 시안에 국사봉혁명전적지에로의 답사열풍을 일으키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박력있게 벌려나가는 남포시당위원회 일군들처럼 혁명전통교양을 중핵적인 사업으로 틀어쥐고 일관하게 내밀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우리 당의 력사적뿌리를 똑똑히 알고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여야 한다.

글 본사기자 김혁철

사진 리설민

#韩语教室每日打卡[超话]#
一边长大,
아픔은 누구에게나 다 똑같다는 걸 깨닫게 된 건
그러고도 한참 후의 이야기.
一边到后来才明白原来疼痛其实对谁而言都是一样的。

어른이 된다는 것은
长大成人意味着
아픔을 잘 참아낼 수 있게 된다는 것.
逐渐更能够忍受痛苦。
아니 아픔을 잘 참아내야만 한다는 걸 깨닫게 된 건
不,是逐渐懂得应当承受痛苦。

조금 더 후의 이야기.
这是更后来才明白的。

쉽게 울어버려서도 안 되고
明白不能轻易掉眼泪,

사소한 일에 엄살 부리고 투정 부려서도 안 되며
不能为小事发牢骚或者闹腾,

안 아픈 척, 안 힘든 척, 다 괜찮은 척.
装作不痛,装作不难过,装作什么事都没有。

그래야만 사람들에게 무시당하지 않고
只有这样才不会被人看不起,

어린애 취급 받지 않고
才不会被人当作小孩子,

‘어른답다'란 말을 들을 수 있다는 걸 깨닫게 된 거다.
才可以听到别人说自己‘成熟懂事’。

그래서일까.
莫非是因为这样,

나이를 먹어가면서
一边长大,

나를 다독이는 방법을 깨달아가는 거 말이다.
一边悟出了安慰自己的方法。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如果一个人命运乖舛,首先要反省的是自己是不是有乖舛的心念,而不是更为糟糕的怨天尤人。如果是好的感应,就顺应它;如果是不好的感应,就要积极反省自己,到底是什么样的
  • (通讯员:江海洋 )   #小K•春招#2017安科KAB创业俱乐部春季群英招募会开始啦 [心][心][心]这里是你的始点,更是你的出发点。KAB是你展翅翱翔的
  • 有力量[加油]在家休了一个不长不短的假 初衷就是虽然哪也去不了 也不能浪费了假期 然后在家收拾屋子一天 第二天感觉累的不行 今年就觉得自己这那的不舒服 今天又有
  • ②娱乐互动类在朋友圈中打造个人形象,不能很死板,也要发一些有趣的娱乐互动类内容,可以帮助丰富个人形象,让人设更立体。③价值营销类想长期留住用户,更重要的是价值提
  • 图片人物:赵丽颖快要分开了也是在一起过得最后一个元旦想给你们一个惊喜[鲜花]其实礼物早就做好了差点没忍住圣诞就送出去想了想还是过咱中国的节日吧比外国的有意义的
  • 你看,所谓放下,不是删除,也不是拉黑,而是即使对方频繁出现在你生活里,也不会再对你造成任何超越于朋友的影响了。 最开始你舍不得删掉对方的联系方式,后来你发现,
  • [微风]文案 故事不复杂,还是学生的陈卓和他隔壁住着的车行老板程峰之间的故事,没大波大浪,程老板疑似对小卓是一见钟情,俩人之间的感情就在蹭饭蹭住的邻里之间一点点
  • 人的心应该是很大的,要装得下很多自己喜欢的东西。一个小姐姐说:“这是一场追风之旅她们的旅途有太多的惊喜爱音乐爱舞蹈的孩子 风暴语者拥抱自闭症的女儿快门按下便会迸
  • 2.野鹤纷飞,日暮不思归。3、星星醉酒到处乱跑,月亮跌进深海里,我以前从未觉得人间美好,直到你来了。
  • 众所周知,“城市向西、向北发展”这是宁波之前批复的城市总规所提到的,纵观宁波城市的发展我们不难发现统筹余慈接轨上海都市圈才是宁波未来发展的“大方向”;正所谓春江
  • 是啊,巧言令色其实并不是真正的才能,忍辱不辩才是人生修养的最高境界。因此,不管是人生的修行还是一般的社会活动,做任何事情都应该脚踏实地,不能只说动听漂亮的话而没
  • 現代仙藥-Newnova乐生命靈芝王生命液#Shopuzzle#好物分享[话题]# 香港明星郑少秋所代言的知名品牌[自拍R]乐生命-Newnova靈芝王生命液[
  • 我就奇怪了,我一早就打电话,你就找到了,那你肯定昨晚就找到,干嘛不打个电话给客人,讲一声找到了?最后最气的,我们去酒店取戒指,要我们干等半小时就算,全程没一句不
  • 相较演员的那几个月来说,歌手可能比较轻松一点点.但是他们相同的都是能有表达自我的语言.然后演员,虽然你演的是另外一个角色,但是,在你当成另外一个角色之前,你需要
  • 想做微商:又不知该怎么选产品!∠※告诉你一个排除法㊙️㊙️㊙️❶复购率不高的不做❷适合人群少的不做❸家里人不用的不做❹不安全健康的不做❺无正规资质的不做❻有性别
  • 我现在拼图的同时,也能看到各地知名的建筑和有趣的风光,也增长了见识,就希望玩了一次小心出游,也像是自己重新构建了一个新的世界。最后一个我要推荐的APP就是维京战
  • 照这个逻辑,99%的明星都不会直接参与餐饮店的经营,难道出事情之后他们一丁点责任都不用负责吗?照这个逻辑,99%的明星都不会直接参与餐饮店的经营,难道出事情之后
  • ”侍卫和小蓝关系不错,小蓝出门也经常会和他聊一两句“关你…今日以忘,也懒得回去”“原来如此,那你走便是”“好ye……咳咳,今天的空气可真噎人啊”“?”找了一通发
  • 我思考了很久,我发现一个道理,我们在人生的路上不断追求快乐,我们一如既往的前行本身就是生命中美好的意思,大家认同否?在我们一生的轨迹中,你会发现,我们其实一生都
  • 有自己专属制服的城拓海好帅,果然cosplay服应该退下哈哈哈哈,好喜欢家田在夜晚跟着城走的这一段(p7 p8)或许偶遇到喜欢的人时空气都是甜的,风都是温柔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