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들의 설렘"…박보검의 백만불짜리 미소 '청춘기록'
https://t.cn/A6ycYv4N

[TV리포트=이윤희 기자] ‘청춘기록’이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들의 한 페이지를 장식할 전망이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연출 안길호, 극본 하명희) 측은 지난 6일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설레는 발걸음이 담긴 레거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스치는 찰나의 순간도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청춘의 미소가 감성을 자극한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이들의 뜨거운 기록이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완성도를 담보하는 ‘신드롬 메이커’의 만남 역시 기대감에 불을 지핀다. ‘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WATCHER(왓쳐)’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섬세한 연출의 힘을 보여준 안길호 감독과 ‘닥터스’, ‘사랑의 온도’ 등 따뜻하고 감성적인 스토리에 현실적인 시선을 녹여내는 하명희 작가가 의기투합해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한다.

무엇보다 청춘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풀어낼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의 만남은 단연 최고의 관전 포인트.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그려나갈 청춘의 얼굴은 어떤 모습일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그런 가운데 베일을 벗은 레거시 티저 영상은 기다림마저 설레게 만든다.

신호등에 초록 불이 켜지면 잠시 걸음을 멈추었던 청춘들이 어디론가 향한다. 에너지 충만한 당찬 걸음은 저마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설렘이 묻어난다. 인생의 스타트라인에 선 청춘들, 뜻대로 되지 않는 현실에 좌절하고 부딪히며 써 내려갈 그들의 뜨거운 청춘 기록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여기에 “기억하고 함께해줘”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서로를 바라보는 박보검과 박소담의 모습은 설렘을 유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원본보기

레거시 티저 영상을 접한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각종 SNS와 포털사이트 게시판에서는 “9월 언제 오는 거지?! ‘청춘기록’ 벌써 설렌다”, “이렇게 싱그러운 청춘 드라마 오랜만이다! 빨리 보고 싶다”, “아니, 티저가 이래도 돼요? ‘청춘기록’ 그 자체잖아요. 티저만 봐도 두근두근”, “청량감 물씬 풍기는 티저 너무 좋다! 모든 그림이 투명하고 푸른 청춘 같음”, “스치는 청춘들의 미소만 봐도 가슴 벅차다!”, “따듯하면서도 설레는 비주얼, 취향 제대로 저격”등 기대감을 쏟아냈다.

한편,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등 오랜 시간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에 나서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하는 드라마 ‘청춘기록’은 9월 방송 예정이다.

인터뷰1
처음에는 예쁜 외모로 주목받았지만, 결국은 실력으로 자신의 경쟁력을 증명했다. 빠른 스피드와 수준급의 기술을 자랑하는 이민아(29)는 외모와 실력을 모두 겸비했다는 주목과 함께 당당히 국가대표 에이스 자리까지 올랐다.

이민아가 여자축구의 불모지에 가까웠던 한국에서 국가대표 에이스로 거듭날 수 있었던 것은 본인의 노력뿐만 아니라 부모님의 아낌없는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하지만 지원도 환경도 상대적으로 좋지 않은 여자축구 현실 속에서 학창시절부터 성인이 되기까지 선수 활동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은 것이 사실. 딸을 가진 부모의 입장에서도 쉽지 않은 결정이기도 했다.

좋지 않은 저변 속에서 이민아는 어떻게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을까. 이민아의 어머니를 만나 이민아의 어린 시절과 성장, 그리고 그를 바라보는 어머니의 심정에 대해 들어봤다.
.
- 깁스 차고 드리블, 부모도 막을 수 없었던 이민아의 축구 열정

이민아가 축구를 시작한 시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축구에 관심이 많았던 교장선생님이 여자축구팀을 신설해 교사 식단 제공과 청소 제외 등 귀가 솔깃할 만한 혜택들로 학생들을 끌어 모았고, 이민아도 이에 솔깃해 축구부의 문을 두드렸다.

이민아는 축구의 매력에 금방 빠졌다. 집에도 가지 않고 밤늦게까지 운동장만 뛰어다녔다. 왜소한 체구의 딸이 늦은 밤까지 집에 들어오지 않는데 걱정하지 않을 부모님이 어디 있을까. 당연히 부모님은 딸이 축구를 하는 것을 원치 않았다.

그러나 이민아의 간곡한 부탁이 이어졌다. 당시 밥 먹기를 그렇게 싫어했던 이민아는 축구부에서 밥도 잘 나온다고, 축구를 계속 시켜준다면 밥도 잘 먹겠다고 약속을 하면서 축구를 계속하길 원했다(물론 이 약속은 성인이 될 때까지 지켜지지 않았다고 한다)고한다.

부모님은 ‘일단 지켜보자’라는 생각이었다. 그렇게 ‘6학년 때까지만’이 ‘중학교 때까지만’으로 이어졌다. 중학교 원서를 쓸 때 여자 축구부가 있는 학교를 지원하겠다고 했고, 눈물의 투쟁 끝에 부모님으로부터 상원중학교 진학 허락을 받아냈다. 하지만 이때까지만 해도 부모님은 중학교를 마칠 때까지 축구를 시킬 생각이 없었다.

그러나 자식 이기는 부모가 어디 있으랴. 이민아의 축구를 향한 열정에 부모님도 두 손을 들었다.

아침 내내 구토를 했던 이민아가 그라운드에 나서자마자 언제 그랬냐는 듯 펄펄 뛰어다니고, 또 발목이 부러져 깁스 신세를 져야 했을 땐 다리 전체를 감싸 안은 깁스를 차고도 병실에서 쉬지 않고 축구공을 차며 축구에 대한 열정을 불태웠다. 그 와중에도 이민아는 근육이 계속 빠져 다리가 가늘어진다고 “내 근육, 내 근육”하면서 매일 펑펑 울었다고.

그런 그의 모습을 보며 ‘얘는 축구를 해야 할 운명이구나’라고 생각한 부모님은 그 후 더 이상의 반대 없이 딸의 축구 인생을 응원했다.
.
- 포항으로 일본으로, 부상당할까 조마조마하며 지켜봤던 딸의 경기

이민아는 중학교 졸업 후 포항여자전자고등학교로 진학하면서 부모님과 떨어져 지내기 시작했다. 부모님의 원정길도 이때부터 시작됐다. 포항뿐만 아니라 다른 지방까지, 경기가 있는 곳마다 찾아다니며 딸의 경기를 응원했다.

부모님의 원정길은 이민아가 대학을 가서도 또 WK리그를 가서도, 그리고 일본을 가서도 계속됐다. 비록 대구에서 멀리 떨어진 곳까지는 가지 못했지만 경주나 구미, 대구와 비교적 가까운 지역의 주말 경기는 꼭 챙겼다.

경기 때마다 어머니는 관중석에서 잠시도 가만히 앉아있지 못했다. 경기장 끝에서 끝까지 이민아가 뛰어다니는 곳마다 계속 쫓아가 그를 응원했다. 딸의 활약을 더 가까이서 지켜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어디 다치지 않을까, 노심초사하는 마음도 컸다. 딸의 부상에 조마조마하며 잠시도 가만히 앉아있지 못했다.

그렇기에 이민아가 일본에서 입은 부상은 어머니에겐 안타깝기만 할 따름이었다. 이민아는 재작년 겨울에 입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1년 동안 고통의 시간을 보내야 했다. 축구를 그만 둘 생각까지 하게 만든 전치 4~6개월의 심각한 부상이었다. 이제까지 큰 부상 없이 잘 뛰어 온 딸이었기에, 이번에 입은 큰 부상은 더욱 안쓰러울 수밖에 없었다.

#李玟娥[超话]##韩国队[超话]##韩国女足##仁川现代制铁#

@iBigHit @BigHitLabels @BTS_official

尊敬的Bighit Entertainment:

您好,这里是爱着防弹少年团七位成员的ARMY。今年即将迎来防弹少年团出道七周年,作为粉丝首先非常感谢公司在这些年对防弹少年团的培养与支持,感谢每一位工作人员的付出与贡献。

而正是因为我们深爱着防弹少年团的七位成员,所以我们认为防弹少年团的一切,无论是作品与名誉,还是隐私与身心健康,大大小小各方面都应该得到保护。正是因为我们深爱着防弹少年团的七位成员,所以我们认为防弹少年团相关的消息、照片、视频以及周边等物料里,成员们都应当而且必须被平等且友好地对待。在满心期待地点开物料时,我们不想再为发现缺少了成员或者是出现错误而感到失望与难过。

我们无法知道防弹少年团本人对有关事情的看法,也没有资格进行揣测。但我们作为粉丝,喜欢并支持着七位成员,希望他们能被充分保护与平等对待,作为消费者,这更是我们的合理诉求。所以我们针对上述的情况提出以下意见与建议:

1. 希望公司对工作人员进行更为严格的审查与选择,提高工作人员的专业素养,提升工作人员的保密意识,加强工作人员管理。

2. 针对关于团队的物料(照片、视频、周边等等)出现的缺漏成员、成员物料出错以及其他各种物料出错等情况,希望公司加强各项审核,尽量减少纰漏。

3. 错误物料发出后,及时听取粉丝的反馈,尽早改正或是采取其他补救措施。对于商品贩卖,也应更灵活的调整退换货政策,保障消费者权益。

因没有其他更为直接的联系公司表达诉求的有效渠道,虽以此方式提出建议实为下策,但也恳请Bighit负责中国区运营的工作人员,若能看到此信,请向公司有关部门或相关负责人员传达一下诉求。细节决定成败,希望贵公司能予以重视,相信精益求精对贵公司自身也是大有裨益。

最后再次感谢公司的辛苦与付出,祝愿防弹少年团一切顺利。

ARMY 致上

2020年4月29日

존경하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께.

안녕하세요,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를 사랑하는 아미입니다.올해 방탄소년단은 곧 데뷔 7주년을 맞이하게 됩니다.팬으로서 우선 그동안 방탄소년단을 키워주시고 지원해주신 소속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또한 모든 스텝분들의 헌신과 노고에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방탄소년단의 모든 것들,작품과 명예,프라이버시와 심신건강을 포함한 여러 방면의 크고 작은 것들이 보호받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방탄소년단과 관련된 소식,사진,영상,굿즈 등에서 모든 멤버들이 평등하고 우호적인 대우를 받기를 원합니다.더이상 부푼 마음으로 기대를 안고 이런 것들을 확인했을 때 멤버가 누락되었거나 오류가 있는 등의 원인으로 실망하고 슬퍼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본인이 이런 일들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 수도 없고 감히 추측할 자격도 없습니다.하지만 팬으로서,일곱 멤버를 좋아하고 지지하는 팬으로서,그들이 충분한 보호를 받고 평등한 대우를 받을 수 있기를 원하고 있으며  이건 소비자로서의 합리적인 요구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위에 상술한 정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건의사항을 말씀드립니다.
1. 회사에서 직원을 채용 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택하고,직원분들의 업무 관련 전문 소양과 보안 의식을 향상시키고,직원 관리를 강화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방탄소년단관 관련된 콘텐츠들(사진,영상,공식굿즈 등등)에 멤버 누락이 발생하거나 멤버 개인의 콘텐츠 및 기타 각종 콘텐츠에 오류가 발생하는 정황에 대하여,회사측에서 콘텐츠에 대한 심사를 강화하여 실수를 최소한으로 줄여주시기 바랍니다.
3. 잘못된 콘텐츠가 이미 나왔을 경우에는,팬들의 피드백을 빠르게 받아들여 빠른 시일 내에 수정하거나 기타 보상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라며, 상품 판매에 있어서도 환불교환 정책을 융통성 있게 조정하여 소비자의 권익을 보장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에 직접적으로 연락하고 전달할 수 있는 다른 효과적인 루트를 찾지 못하여,가장 좋은 방식은 아니란 것을 인지하고 있으면서도 이런 방식으로 건의사항을 제기할 수밖에 없어 아쉬운 마음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쪽 운영을 담당하고 계시는 빅히트 관계자분께서 이 편지를 보시게 된다면,회사의 관련 부서 혹은 담당자에게 이 요구사항을 전달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작은 부분들이 성패를 결정하기도 합니다.회사에서 이런 문제들을 가볍게 넘기지 않고 중요하게 생각해 주셨으면 하며,이미 훌륭하지만 더욱더 훌륭한 것을 추구하는 마음이 회사자체의 발전에 있어서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회사의 수고와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앞날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0.04.29

ARMY 드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音乐剧梦微之[超话]# 梦微之保姆级超详细选座指南#音乐剧梦微之# ✨十八刷了……来写一个选座省流⬇️i白居易:低价选香山,高价选长安(盯白居易慎选宫城,除了
  • 现在就可以找人化掉了,因为有些煞已经应验了,多余不说,信你就去做,不信就自己保持好心疼,切忌不可动怒,与人争执等有安全隐患的行为,要低调和善度过这一年。5.属鼠
  • 概念及色调均取自下图(我愿称之为)倒影杯型尺寸:14.5×8cm 300ml如果想要的家火们可以留言,会考虑开团[老师好]我愿沉浸在梦中,见斑斓的蝶清脆的扑着绚
  • 做好自己该做的,有爱或无爱,都安然对待。愿你成为自己的太阳,无需凭借谁的光做有用的事,说勇敢的话,想美好的事,睡安稳的觉,把时间用在进步上,而不是抱怨上。
  • 鹿鹿の好物分享姐妹们都知道我日常严格控糖抑痘但是工作原因不可避免会经常化妆所以防晒层和清洁产品的选择就很重要了太过厚重的防晒和清洁力度非常强的洗面奶会对皮肤带来
  • 团团与团子们共勉[心][心](图源:校新媒体中心)#湖南工学院[超话]##教育##讨论#敲黑板![心][心][心]湖南工学院的100名工业设计本科学生参观了深
  • 春天的花、鸟本是娱人之物,但想到国破的时事,家离的悲哀,花也为之“溅泪”鸟也为之“惊心”自己更加伤怀落泪了!”写“春望”所见:国都沦陷,城池残破;虽然山河依旧,
  • 他是藏巧于拙的天才,是洞明练达的赤子,是敏感多情的乐天派。他是藏巧于拙的天才,是洞明练达的赤子,是敏感多情的乐天派。
  • 温柔短句文案1,有在好好生活2,跟着光,别回头3,在谷底也要开花4,不如做自己的太阳5,心如花木,向阳而生6,晚霞温柔,风也醉人7,未来可期,不要慌忙8,好好吃
  • 同时依托国邦医药的研发和资本能力,以食药同源为主要理念,和浙江理工大教授共同创研食药同源产品,始终坚持为大众健康负责。我校机械工程学院学生参赛作品“华容道床下智
  • 总有一些眷恋是不分昼夜的,总有一些相思只关乎于某一个人的举眉之间的,这一生遇见了你,已经花光了我所有的运气,爱上你以后,牵着你的双手,却忘了对你说一句:日后,让
  • 明天看新闻感觉人生很短暂,也充满了变数,一个人如果活在回忆里那是多么可笑又无奈,明天太阳升起的时候就是新的一天,我们为什么不能把昨天的清零,新的一天新的心情,放
  • 同样的一个车企,也要容得下对你的真实批评,我们这帮人无数次批评过蔚来的各种不好,下次车友会年会上见到李斌一个一个敬酒,还是相互碰个杯,说声斌哥辛苦了,他说哪有,
  • 而孤独不过是一种人生状态,你依然可以在这个状态里做很多事情​​#小记# 这个比较好听,意思是,九分钟,我一直听,除了它本身节奏感分明之外,我第一次感觉听这个音乐
  • 本来是一件皆大欢喜的事情,但等到希腊政府真正投身奥运会场馆建设时,才发现自己失算了:今时不同往日,奥运会的投资预算大大超乎想象!很多人提出疑虑:中国一个发展中国
  •   将军向宠,性行淑均,晓畅军事,试用于昔日,先帝称之曰能,是以众议举宠为督。先帝在时,每与臣论此事,未尝不叹息痛恨于桓、灵也。
  • 同样的一个车企,也要容得下对你的真实批评,我们这帮人无数次批评过蔚来的各种不好,下次车友会年会上见到李斌一个一个敬酒,还是相互碰个杯,说声斌哥辛苦了,他说哪有,
  • 早上七时左右,随着太阳慢慢升起,云层的颜色由黑灰变灰白、灰黄、金黄,红日从云雾中喷薄而出,视线所及皆是云蒸霞蔚、波起云涌。早上七时左右,随着太阳慢慢升起,云层的
  • 提前在大的租车平台上预定,不要租小车行的,收费不规范、保障少.关于景点1⃣蜈支洲岛我去玩唯一的缺点就是人太多啦,里面风景真的很治愈很美,看海心情真的会变好2⃣后
  • 2、“修德”特别对统治者而言,在做到上述“人性的自我发展和完善”的“五条”基础上,还要做到以下两点:一是“敬民爱民”以利“玄德”实现。可见,“人性的自我发展和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