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剧Bigmouth[超话]#[污]#越来越美好的李钟硕#
2022.7.22 13:15 MBC更新文章
'빅마우스' 이종석→임윤아, 추리 촉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빅마우스' 속 전쟁의 진원지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리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오는 29일(금)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 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베일에 가려진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를 의미하는 단서들로 가득한 오프닝 타이틀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많은 금괴부터 성경 속 '능력 있는 사람'이라는 뜻의 매지션 카드가 물음표를 남긴다. 하수도를 빠져나가는 커다란 쥐(Big Mouse)처럼 삼엄한 감시와 끝을 모르고 뒤얽힌 미로 같은 교도소를 유유히 빠져나가는 검은 형체는 천재사기꾼 '빅마우스'가 맞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세상엔 여러 부류의 빅마우스들이 있어"라는 박창호(이종석 분)의 말과 함께 평범한 소시민 부부의 일상도 이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률이 채 10%도 안 되는 탓에 의뢰인들의 성화에 시달리던 박창호(이종석 분)에게 엄청난 규모의 의뢰가 들어온다. '그걸 왜 너에게 의뢰하냐'는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의 물음에 대답하듯 박창호를 "무능하고 말 잘 듣는 변호사"라고 칭한 최도하(김주헌 분)가 '진실을 원한다'며 그의 승부욕을 건드린다.

이에 박창호는 자신이 맡은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던 중 건드려서는 안 될 이를 자극하고 만다. 살인사건과 연관된 우정일보의 사장이자 특권층의 사모임 NR 포럼의 리더 공지훈(양경원 분)의 심기를 거스른 것. 사건을 맡은 것이 불행일지도 모른다는 누군가의 경고처럼 박창호에게 끝없는 수난이 시작돼 불길함을 자아낸다.

눈앞에서 남편을 빼앗긴 고미호는 "우리 믿고 버텨"라며 그를 다독이고 박창호 대신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감옥 안 박창호가 생사를 오가는 사이 고미호는 "어떻게 해서든 당신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 낱낱이 밝혀낼 거니까"라며 의지를 다진다. 고미호가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사건과 연루된 듯 보이는 구천병원 병원장 현주희(옥자연 분)의 핍박과 위협도 거세지고 결국 박창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무력했던 모습을 벗고 살기를 불태운다.

"지들이 맹수인 줄 알고 달려드는 놈들, 내가 다 물어 죽이려고"라던 박창호는 점차 흉악범들이 우글거리는 교도소 안에서 변화를 맞이한다. 그가 끔찍한 계략의 심장부로 들어가는 사이 고미호도 남편의 결백을 주장할 결정적 단서를 확보, 목숨을 위협당하는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승부사의 기질을 발휘한다.

진실이 밝혀진 뒤 후폭풍을 암시하듯 '사람이 죽었다'고 울부짖는 고미호의 목소리와 폭파되는 건물, 그리고 수감자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걸어오는 박창호 등 휘몰아치는 전개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박창호와 고미호는 무사히 진실을 찾아내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빅마우스'는 한 가족의 인생을 뒤바꿔놓은 살인사건과 진실을 알아내려는 가족의 사투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빅마우스(Big Mouse)'를 둘러싼 거대한 전쟁이 펼쳐질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는 '닥터 로이어' 후속으로 오는 29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路是艰险的 考验是过硬的 心情是舒畅的
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간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자기 위업의 정당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굳게 믿고 언제나 락천적으로 생활하고 투쟁하는 락관주의자만이 그 어떤 간고한 조건에서도 동요와 비관을 모르고 혁명의 한길로 꿋꿋이 걸어나갈수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가 들끓고있다.

력사에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국난을 이겨내며 새로운 승리를 향한 진군보폭을 힘차게 내짚는 우리 인민의 신심은 더욱 백배하다.

무엇이 우리로 하여금 멀고도 험난한 혁명의 길을 변함없이, 꿋꿋이 걸어가게 하는것인가.무슨 힘으로 우리 인민은 혹독한 시련의 난파도속에서도 활기찬 력동의 시대를 자랑스럽게 펼쳐가는것인가.

미래에 대한 확신이다.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았을 모진 시련속에서 우리는 앞날에 대한 굳은 믿음으로 승리의 길을 열었고 혁명적랑만의 힘으로 행복의 려명을 마중해나가고있다.

이 나라 방방곡곡 어디를 가보아도 신심과 랑만에 넘친 모습들이 보이고 누구를 만나보아도 밝게 웃는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의 령도따라 자기의 아름다운 리상과 꿈을 실현해가는 강자들의 웃음이다.평온한 날에는 누구나 웃을수 있지만 험준한 사선천리길에서는 오직 강자만이 웃을수 있는것이다.

지난 5월, 우리가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찾았을 때였다.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하는 속에서도 힘찬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건설장은 말그대로 격전장이였다.

투쟁과 전진의 함성이 하늘땅을 울리고 붉은 기발들이 불길처럼 나붓기는 화성전역에서 우리는 건설의 동음만을 듣지 않았다.작업의 쉴참에 곳곳마다에서 울려나오는 흥겨운 노래소리도 들었다.불덩이같은 가슴들을 열어제끼며 억척같이 일판을 벌려가던 건설자들의 얼굴에는 랑만의 웃음이 비꼈다.

한마음한뜻이 되고 한덩어리가 되여 혁신의 불바람을 일으켜가는 건설자들을 가리키며 속도전청년돌격대의 한 지휘관은 이렇게 말했다.

《사기충천한 저들의 모습을 보십시오.비관을 모르는 웃음, 난관을 짓부시는 저 웃음의 힘으로 우리는 골조공사도 성과적으로 결속하였습니다.막아서는 시련과 난관이 아무리 준엄하다고 하여도 반드시 우리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우겠습니다.》

자기의 손으로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려는 뜨거운 숨결은 광물증산을 위한 투쟁을 벌리면서도 북천을 다스리는 사방야계공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검덕의 광부들과 올해에 기어이 풍년낟가리를 높이 쌓을 일념 안고 떨쳐나선 황남의 농업근로자들을 비롯하여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세차게 높뛰고있다.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있는 강자의 웃음과 더불어 우리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펼쳐지게 될 휘황한 미래가 눈앞에 다가오고있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함께 하는 화목한 대가정의 향기이며 자기보다 남을 먼저 위하는 후더운 심장이 피운 아름다운 꽃이다.

청진시 포항구역 남향1동에는 남달리 웃음이 많은 한 가정이 있다.

군사임무수행중 한다리를 잃은 30대초엽의 지현철동무, 20대꽃나이에 영예군인이 되여 아버지의 등에 업혀 집문턱을 넘어설 당시 그의 얼굴에서 웃음이란 찾아볼수 없었다.밤이면 눈물로 베개잇을 적시군 하던 그가 웃음많은 청년이 되였다.

과연 그 웃음은 어디에 뿌리를 두고있는것인가.

때없이 보약을 들고 찾아오는 구역인민위원회일군들과 동사무소일군들, 별식이 생겨도 집문을 두드리는 이웃들, 수년세월 그의 다리가 되여준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의 일군들과 동무들…

고마운 사람들의 뜨거운 진정은 그에게 희망을 안겨주었고 웃음을 되찾아주었다.그는 소원대로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에 입학하였으며 지난해에는 졸업증을 받아안았다.그날 제일처럼 기뻐하며 축하해주는 사람들에게 그는 자기가 누리는 행복은 고마운 제도, 다심한 스승, 정다운 동무들이 안겨준것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울며 웃었다고 한다.

현재 그는 대학박사원에 다니고있다.

모두가 한식솔이 되여 기쁨도 아픔도 함께 나누는 속에 꽃펴나는 우리의 웃음을 어찌 개인을 위한 단순한 결과나 순간적인 성공으로 얻게 되는 일시적인 기쁨에 비길수 있으랴.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과 국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에 원천을 둔 고귀한 웃음이다.

지난 5월 국가방역사업을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가 채택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소식을 TV화면으로 접하고 우리 인민은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던가.

결코 앞날에 대한 불안과 절망, 자기자신과 부모처자들의 운명에 대한 우려와 공포가 아니였다.

우리에게는 당과 정부, 인민이 일치단결된 강한 조직력이 있고 장기화된 비상방역투쟁과정에 배양되고 다져진 매 사람들의 높은 정치의식과 고도의 자각성이 있기때문에 부닥치는 돌발사태를 반드시 이겨내고 비상방역사업에서 승리하게 될것이라고 하시며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영상은 인민의 가슴마다에 크나큰 신심을 북돋아주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뵈오니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것이라는 확신이 더욱 굳어졌습니다.》

어찌 이것을 모란봉구역 전우동에 살고있는 한 주민의 격정만이라고 하랴.

방방곡곡 그 어디에나 세차게 굽이치는 강렬한 민심과 함께 온 나라에 생기와 활력이 넘쳐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우리 마음 언제나 든든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한 우리의 승리는 과학이며 진리이다!

이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간직된 억척불변의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 이것이야말로 그 어떤 예상치 않았던 난관이나 시련속에서도 미래를 락관하게 하고 희열과 웃음을 더해주는것임을 오늘의 하루하루는 우리에게 다시금 깊이 새겨주고있다.

아직은 가야 할 길 험난하고 해야 할 일 아름차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끄시는 내 나라는 웃음으로 난관을 헤치고 웃음과 함께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간다.

그렇다.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미래에로 간다!

글 본사기자 신철

사진 주대혁

위대한 당의 령도가 있어 우리의 전진은 줄기차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가 소집된 소식에 접한 온 나라 인민이 크나큰 격정으로 마음설레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이번에 진행되는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확대회의를 통하여 우리 인민은 혁명의 전진을 더욱 줄기차게 이어나갈수 있는 옳바른 방략과 구체적인 방도들을 또 얼마나 가슴뿌듯이 받아안게 될것인가.

슬기론 예지로 인민이 나아가는 걸음걸음에 밝은 빛을 뿌려주고 세련된 령도의 손길로 인민을 이끌어 기적과 변혁의 시대를 펼쳐가는 조선로동당.

혁명발전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당회의를 소집하여 가장 과학적이며 혁명적인 로선과 정책들을 제시하고 비범한 령도력과 완강한 실천력으로 인민의 모든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는 위대한 당의 령도를 받는것은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크나큰 행운이고 영광이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와 더불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우리의 투쟁이 더욱 과감히 벌어지게 될것이라는 확신으로 지금 인민의 신심은 백배해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백전백승의 기치로 높이 추켜든 조선로동당이 혁명과 건설을 정확하게 령도하고있고 당과 인민대중의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힘이 있기에 우리 혁명은 그 어떤 난관도 이겨내고 줄기차게 전진하게 될것입니다.》

당이 혁명의 참모부로서의 령도적사명을 수행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매 시기 혁명이 처한 환경과 정세를 분석하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나아갈 방향과 투쟁목표, 과업과 방도를 정확히 명시하며 그 실현을 위한 투쟁에로 능숙히 조직동원하는것이다.

얼마나 거룩한 향도의 손길이 우리 인민을 빛나는 승리에로 억세게 이끌고있는것인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첫 기슭에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가 열린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우리 국가의 부흥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환히 밝혀주시며 거창한 격변기를 열어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회의마다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진도상에 직면한 주객관적인 장애와 난관들을 전면적으로 심도있게 분석평가하시고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제시해주시였다.

정기적으로 진행된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우리 당의 로선과 정책들은 어느것이나 다 사회주의건설에서 새로운 비약과 변혁이 일어나게 한 백승의 방략으로, 우리 혁명이 전진의 큰걸음을 내짚게 한 원동력으로 되였다.

경건한 마음으로 되새겨본다.

당 제7차대회, 당 제8차대회와 함께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정치국회의를 비롯한 중요당회의들이 얼마나 많이 열렸던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고 강국건설위업을 줄기차게 전진시켜나가기 위한 위대한 혁명전략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2013년 3월전원회의, 사회주의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3차전원회의,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는것을 당의 확고부동한 정치로선으로 재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4차전원회의,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한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부터 실제적인 변화, 실질적인 전진을 가져올수 있는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마련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가장 엄혹한 환경속에서도 조국의 번영과 인민의 복리를 위한 중대결정들을 내린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 줄기찬 전진도상에 난관이 중첩될수록 더 큰 투쟁력과 분발력으로 혁명의 새로운 고조기를 확신성있게 열어나가는 우리 당의 불패의 령도력과 혁명적당풍을 과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 정치국 확대회의,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강력히 추동하는 전략적방침을 제시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뜻깊은 당회의들에서 시대의 앞길을 밝히는 독창적인 사상들과 전략전술적방침들을 제시하실 때마다 회의참가자들은 물론 온 나라 인민은 눈앞이 확 트이고 신심이 넘치여 이름할수 없는 환희와 격정을 터치였다.

이 모든 당회의들과 더불어 우리 혁명은 부단히 새로운 목표를 향해 전진했고 거대한 승리들을 이룩하지 않았던가.

당회의들에서 제시된 위대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우리 인민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총진군에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인 금속, 화학공업부문에서부터 생산적앙양과 능력확장의 불길이 세차게 타올랐고 전력, 석탄, 기계, 채취공업과 철도운수를 비롯한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한 투쟁이 과감히 전개되였다.

국가방위력의 무진막강함을 과시하는 주체조선의 강위력한 힘의 실체들이 련이어 태여나고 건설혁명의 벅찬 흐름속에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솟구쳤으며 농촌진흥의 새 력사가 펼쳐졌다.

참으로 력사에 길이 빛날 당회의들이다.

우리 혁명을 보다 높은 단계에로 가일층 심화발전시키는 방략과 방도를 제시하는 당회의가 진행될 때마다 수백만 당원들과 온 나라 인민들은 그처럼 어려운 시련속에서 거대한 성과를 거두게 된 비결을 새삼스럽게 느끼였다.경제부문을 비롯한 여러 분야의 사업에서 제기된 문제들을 우리의 지혜와 힘으로 얼마든지 해결해나갈수 있다는 신심을 더욱 굳게 가다듬었다.

그 나날은 류례없이 많은 도전들을 헤쳐야 하는 영웅적투쟁의 련속이기도 하였다.

실로 우리는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주저앉았을 시련의 고비들을 뚫고헤치며 남들이 상상도 하지 못할 기적적승리들을 달성하며 오늘에로 왔다.

그것은 우리 혁명앞에 조성된 주객관적인 조건과 환경을 과학적으로 통찰하신데 기초하여 중요당회의들을 소집하도록 하시고 백승의 로선과 정책, 전략전술들을 제시하시며 승리에서 더 큰 승리에로 향한 과감한 공격전을 전개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의 고귀한 결실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에 진행된 뜻깊은 당회의들을 더듬어보면 하나로 관통되여있는것이 있다.바로 인민의 운명과 미래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열화같은 사랑이다.

어느 회의나 할것없이 인민의 고충, 인민의 아픔을 덜어주기 위한 문제들이 중요의제로 토의되였고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리념이 결정서의 조항마다에 반영되였다.

방역전선과 자연재해복구전선에서 인민의 생명안전을 결사수호하기 위한 과감한 투쟁을 벌린 나날만 놓고보아도 얼마나 많은 당회의들이 소집되여 천만의 가슴을 울리였던가.

집과 가산을 잃고 림시거처지에 의탁하여 생활하고있는 수재민들의 형편과 고통이 이루 말할수 없을것이라고 하시며 지금과 같은 때에 다른 그 누가 아닌 우리 당이 그들을 전적으로 책임져야 하며 인민들이 겪는 고생을 함께 하고 그것을 덜어주기 위하여 그들곁으로 더 다가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온 나라 인민을 울린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16차 정치국회의며 함경남도 검덕지구에서 발생한 태풍피해를 하루빨리 가시기 위한 문제가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제7기 제6차확대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안전과 행복한 생활을 지켜주고 꽃피워주기 위한 결정적조치들이 취해진 당회의들,

주체109(2020)년 2월 세계적으로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악성비루스의 류입을 막기 위한 적시적인 조치들을 취하고 엄격히 실시할데 대한 문제들이 심도있게 토의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가 진행된 때로부터 수많이 소집된 당회의들,

악성비루스와의 총포성없는 방역전쟁으로 흘러온 지난 5월에만도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를 비롯하여 인민의 건강과 안녕을 수호하기 위한 당회의들이 련이어 진행되였다.

뜻깊은 당회의가 열릴 때마다 국가비상방역체계가 더욱 강화되고 재해복구대책들이 강구되였으며 인민생활을 안정향상시키기 위한 실속있는 방략들이 제시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 제8차대회에서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웅대한 강령을 제시하시면서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 사실도, 살림집건설을 당대회의 권위를 보장하기 위한 정치적문제로 내세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가 진행된 후 취해진 인민사랑의 조치들도 만사람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준다.

진정 인민의 행복을 꽃피우고 인민의 꿈과 리상을 빛나게 실현하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웅대한 구상과 드팀없는 의지가 천명된 력사적인 당회의들과 더불어 자애로운 어버이의 사랑은 인민들속으로 더욱더 뜨겁게 가닿았다.

당회의를 정기적으로 진행하도록 하시고 그를 통하여 당의 령도적권위와 전투력을 비상히 높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우리 당은 주체혁명위업을 향도하는 불패의 당으로, 인민들을 억척으로 지키고 따뜻이 보살피는 어머니당으로 더욱 강화발전되게 되였다.당의 령도밑에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세상에 없는 일심단결, 군민대단결의 위력이 더욱 높이 발휘되고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대풍모가 힘있게 과시되게 되였으며 우리의 국력이 튼튼히 다져지게 되였다.

탁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령도로 우리식 사회주의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백승의 진로를 제시해주시고 비약과 혁신을 위한 거창한 투쟁에로 온 나라 인민을 이끄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언제나 위대한 향도자, 백전백승의 령도적정치조직으로서의 위용을 힘있게 떨쳐갈것이며 인민을 이끌어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고 이 땅우에 부강번영하는 주체의 강국, 인민의 락원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

글 본사기자 리철혁

사진 본사기자 리충성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通过到超市也能看出,经常有打折促销活动,说明酱油快销品的特点主要靠跑量来增长营收,但是销量增长必竟有瓶颈,当市场占有率达到一定的极限时,很难再通过销量增长营收。
  • 夏日午后今天突然想喝青瓜雪梨汁拿在手上喝的时候发现跟竹林颜色莫名的很搭阳光,竹林,羽生,青瓜雪梨汁一切都那么美好夏の午後 今日は急に青瓜と雪梨ジュースが飲みたく
  • #两岸电影展##郑云龙柳浪闻莺# 第13届两岸电影之大陆影展此次大陆影展片单还包括电影《乌海》《兔子暴力》《柳浪闻莺》《一江春水》《白蛇传·情》等两岸电影展分为
  • 古人从配偶宫看另一半长相的论断是:1)、日支为子、午、卯、酉者其中之一的人,说明另一半居于四旺地之所,本身具有旺气,不惧周围敌党克杀;同时,又为桃花,所以另一半
  • 没有健康的生活方式,用再贵的护肤品,也养不出由内而外的好气色;再怎么费尽心思减肥瘦身美体,也难以维持年轻曼妙的体态;花再多的钱去通过医美维持表面的美好,也是治
  • ” 尔后莲花生大士告言:“噢,善女子,‘嗡啊吽班则革日班玛斯德吽’并不是我独有的心咒,它是四续部本尊、九次第乘、八万四千法蕴的命根,此中俱全三世诸佛、上师本尊空
  • #每日健康小知识##SRW今‮细日‬胞抗衰​‎ ͏ Cel1中‮专的‬利2-HOBA,全球‮有仅‬两家​公‮被司‬批获准‮用使‬,SRW实验室‮其为‬中​一家‮
  • #碳中和##碳达峰##碳中和碳达峰##双碳目标##碳市场# 【欧盟碳边境税达成一致,碳市场将纳七行业】碳中和产业情报第15期(3月16日)采集碳中和产业最新情报
  • 为进一步排查,需要您立即向所在社区(村)、单位、酒店报备,原地不动,等候核酸检测通知,由此给您带来的不便敬请谅解。为进一步排查,需要您立即向所在社区(村)、单位
  • 成语故事 费财劳民  景公登路寝之台,不能终,而息乎陛,忿然作色,不说曰:“孰为高台,病人之甚也?及夏之衰也,其王桀背弃德行,作为璿室玉门,殷之衰也,其王纣作
  • #晚间琪文# 东风本田XR-V申报图曝光近日,从相关渠道获得了全新本田XR-V申报图,相比现款外观变化很大,动力采用1.5L发动机。轻橙时代VC内饰公布日前,从
  • 成为这样的女人该有多舒坦:1.有一本驾照2.有一套属于自己的房子3.买辆自己喜欢的车4.有一副能穿下自己喜欢衣服的身材5.有张小于自己年龄的脸6.有六位数的存款
  • 言笑“言笑”这个名字给人一种巧笑嫣然的感觉,所以,这个名字很适合女孩,同时,在这个名字中,“言”是一个很文雅的字,在起名中也有能言善辩、一诺千金的寓意。同时,在
  • 除此,还有八字见正印,又为用神的男命,也值得女人珍惜。食神具有聪明、伶俐的特点,如果男人命局见食神,又为用神,特别是日支婚姻宫坐食神的男人,不但性格聪明,而且为
  • 此刻,一颗安宁的心便是那一缕清风,不骄不躁,随意来去,自由自在时光荏苒,四季轮回,风吹之处,浅夏安然。一颗安宁的心,仿佛就是那一缕清风,随性来去,自由自在,于清
  • 但由于不痛不痒,工作又太忙,小吴疏忽了对身体的关注,直到再次发觉乳房异样时,原本若有若无的小肿块已经变大。哦不过,小马23岁14个冠军,24岁11个冠军,25岁
  • 永远不要把你的悲伤假手于人,希望通过他的安慰能走出困境,我跟你讲,不可能的。他要是能理解你,就像黄鼠狼半夜给鸡接生,是不是在瞎扯蛋?
  • 今日份的加倍快乐何其有幸遇上我夫[超人爸爸]想吃主食 所以有了:热干面黑米粥 焖面凉拌黄瓜 凉粉想吃水果 所以有了 :车厘子西瓜哈密瓜 千禧果想吃零食 所以有了
  • B:选择这个答案的你,说明爱情会让你失去金钱和精力,你平时还是一个蛮机灵的人,但是你容易为爱情冲昏头脑,你爱上一个人就容易不管不顾,无论为对方花钱还是时间,能得
  • #阳光信用[超话]#[金牌]#每日一善#[金牌]#正能量# ┇较好 指不吞ʙᴀᴄᴋ ʜᴜɪᴛᴀɢ每个人都有不能对别人诉说的事,因此,请放弃“希望万事都朝着理想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