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8 三连更 因为无聊跑来ins和粉丝玩~不知道评论区有没有互动过
심심하다 심심해 심심해요 비오는데 뭐해요?

댓글보니깐 덜 심심하네요~여러분들의 생각 #생줍 완료 ㅋㅋ 그리구 오랜만에 왔으니 멀쩡한 사진 투척하고 이만 또 심심하러 갈게요 #망손#망눈 인 내가 백번 물어보고 고민한 소중한 셀카

로 끝나면 아쉬우니깐 실시간 나숭 투척 #덤덤덤덤 다들 감기조심하구 잘지내구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姜东昊[超话]##姜东昊0721生日快乐#
【官方更新】cr BAEKHO_PLEDIS
手幅上的字:
白虎走的所有路
dOnO也会一起走

[#B_hind]
今天是幸福的'BAEKATION'第二天❣️
和白虎的照片一起,对于dOnO们来说就是休假圣地
我们的假期还没有结束
明天我们也要幸福(约定)

#白虎 #姜东昊 #BAEKHO #KANGDONGHO #BAEKATION
[#B_hind]
오늘도 행복한 둘째 날이었습니다❣️
백호 사진과 함께라면 dOnO들에게는 그곳이 휴양지라고
아직 우리의 휴가는 끝나지 않았다고
내일도 우리 행복하자고 (약속)

#백호 #강동호 #BAEKHO #KANGDONGHO #BAEKATION

✔东昊个人INS→this_is_baekho
✔官方蓝鸟→BAEKHO_PLEDIS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原本想住个270度观赏夜景的“设计师酒店”700一晚上……结果看评论果然就是说卫生很差,很多东西地毯啥的都用脏了……小红书还有携程这些好评真的是无脑吹,给了广告
  • 今天陪辕辕小盆友看了他心心念念的熊出没,我果然是年纪大了,我只起陪同作用了。哦,对了,收拾上上个包包,找到了我的忘羡U盘。
  • 2021 年 12 月,华为发布了 MatePad 11 平板 8+128GB WiFi 版本,搭载高通骁龙 865 处理器,屏幕为 11 英寸,2560*16
  •   “我们这村的人,现在连带外地的,记录在家谱上的男性2000多人,从我这辈往上捋八辈,都是一位先人姓姚名晊的后代。 所以通过一番分析,发现今年内地阵营真的不
  • 童心,是做任何事都不必犹豫的,不必前思后想的;童心,是面对新鲜事物时,总会充满好奇,总会产生无穷的乐趣。做好自己喜欢的事,过好自己想要的生活,就是最圆满的结局
  • 众所周知,李连杰现在是个“老人”所以 假如有人要请他去拍摄电影,很可能不会轻易给他们脸,但是2021年的《花木兰》新电影已经上映,李连杰出演了一部。#遇见璀璨的
  • 从不爱多管闲事,也不爱想太多生肖龙生肖属龙的人大气有风度,是个特别有头脑的人,非常机智,非常灵活,而且属龙人在为人处世方面有自己的一套,从不爱多管闲事,也不爱想
  • 工党9月届峰会提纲1. 这次峰会可谓是对危机的头脑风暴,政府关注的问题会围绕以下7个方面。财政部长吉姆·查尔默斯(Jim Chalmers)表示,本次峰会提出的
  • 这样就不会赶过去也只能短暂的看她几分钟[悲伤]2⃣️记错她爱吃鸡腿了……实际上回想起来她也在我面前吃过说过很多次,我没放心上了[失望]感觉自己在无形中给她增加很
  • !!
  • 不过北方也有宝地,像河北深州,就能长出品质较高的蜜桃,但其余各地的蜜桃都差了点意味,它们就像个偏科的学生,总有短板之处。而南方,江苏的阳山、浙江的慈溪都是名声在
  • 【商品】:【双11预售】【三只松鼠旗舰店】小宇宙礼盒1368g 【价格】:预售价98元 双11券后68元 【下单】: 【双11预售】连续5年,坚果品牌第一,精选
  • #生活碎碎念# 最近很迷这个薅羊毛~突然觉得自己挺幸运的♈️~能够在生活中给自己一些小确幸,认真对待每件事情,知足常乐,认识到自己的不足,努力克服,不得不信一句
  • 同时安装的还有水槽(可以不包括上下水件)和煤气灶,橱柜安装之前最好协调物业把煤气通了,因为煤气灶装好之后需要试气。地漏是家装五金件中第一个出场的,因为它要和地砖
  • tag快zhuan等候梅花,流连新晨冬雪的温柔还在,它留我在枝头"用它开了一朵花吧"。山外的风正赶来此时土地仍像君子远离天空只有我在担心担心笨重的云它刚从远方来
  • 我想这个矛盾是我这一年需要思考的[下雨]最后就是要少说多做,还有坚定自己的人生方向吧其实没有那么难过,我很开心在二十多岁的时候感觉到自己哪里不对,但我希望我不只
  • 希望你活的坦荡,也赤诚善良,夜色难免黑凉,前行必有曙光燦看不清未来时,就比别人坚持久一点~走完该走的路,才有机会选择喜欢下一次,我一定会全力以赴,不管确不确定,
  • [锦鲤]快来预约观看直播吧我的牙长的真的不好,全部被尽头牙害了当初的长痛不如短痛没有领悟到最近一颗大磨牙被尽头牙顶来刷不到就蛀牙了,最后自己作,掏到掏到就落掉了
  • 难怪《中餐厅》节目要这样郑重其事说明,实在是节目太火,粉丝太多,被不法分子盯上,如果受当受骗,不止是节目组名誉受损,更让无数喜欢节目的人丢财又伤心。#你期待一念
  • #长沙宠物领养[超话]#湖南长沙湘潭株洲银渐层长毛卖猫领养自家小猫咪,无病无藓,会用猫砂会吃猫粮,健康活泼亲人共三只小妹妹,低价卖猫,预算一千以下来,因为低价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