团(不看名字的话其实我并对不上[笑cry])

마영애 | 윤사봉 임강희
나월숙 | 김아영
양옥금 | 권보미
한명순 | 박지은


2022.09.16~11.13
코엑스신한카드아티움 (구. 코엑스 아티움)

cr.musical_crash_landing_on_you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

승리와 영광만을 떨쳐가는 사회주의조국강산에 뜻깊은 날이 밝아왔다.

7월 17일,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 10돐이 되는 영광의 날을 맞이한 온 나라가 크나큰 환희와 격정으로 설레이고있다.

엄혹한 격난을 뚫고헤치며 부흥강국의 새시대,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기를 과감히 펼쳐가는 천만의 가슴마다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매혹과 경모의 정이 한껏 넘쳐흐르고있다.

어찌 그렇지 않으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탁월한 령도를 떠나 세계에 빛을 뿌리는 우리 조국의 높은 존엄과 위용에 대하여, 나날이 꽃펴나는 우리 인민의 행복한 삶과 후손만대의 창창한 미래에 대하여 생각할수 있겠는가.

진정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칭호를 수여해드린것은 위대한 천출명장에 대한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칭송, 절대적인 신뢰와 충성심의 분출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력, 강철의 담력과 배짱으로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걸어온 자랑찬 로정을 돌이켜볼수록 가슴뿌듯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투쟁해온 지난 10년은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이 꿋꿋이 이어지고 우리 공화국의 강대성과 불패성이 힘있게 과시된 승리와 영광의 년대기이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와 더불어 흘러온 성스러운 나날에 우리 인민이 심장마다에 굳게 새긴 철리가 있다.

한 나라, 한 민족의 강대성은 령도자의 위대성에 달려있다는것,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여 우리는 언제나 이긴다는 드팀없는 확신이다.

그렇다.우리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시고 우리 인민을 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인민으로 당당히 내세우신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시대와 력사앞에 쌓아올리신 공적중의 공적이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이 숭엄한 부름이 어떻게 인민의 심장속에 드놀지 않는 신념으로, 순간도 떼여놓고 살수 없는 운명의 피줄마냥 굳게 간직되게 되였던가.어찌하여 이 부름을 뇌여보느라면 우리의 가슴은 격정으로 높뛰고 눈굽은 쩌릿이 젖어드는것인가.

오늘도 우리 인민은 뜨거운 격정속에 새겨보고있다.

우리 인민군대를 불패의 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시키기 위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어오신 불면불휴의 헌신의 날과 달들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밝혀주시고 인민군대를 세상에서 으뜸가는 혁명강군으로 키우시기 위해 끝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치시였다.위대한 수령님들의 군건설사상과 업적을 전면적으로 심화발전시키고 인민군대를 사상정신의 위력, 도덕의 위력으로 백승떨쳐가는 불패의 강군으로 키우시는데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신 우리의 총비서동지이시다.

전군에 당의 유일적령군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수령의 군대, 당의 군대로서의 혁명적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할데 대한 사상과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의 불길높이 인민군대를 혁명의 믿음직한 척후대, 억척의 지지점으로 만들데 대한 사상을 비롯하여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제시하신 군건설사상리론은 군력강화의 새로운 일대 전성기를 펼치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였다.

인민군부대들을 찾으실 때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탁월한 군사사상과 군건설업적을 끝없이 빛내여나가도록 하시고 모든 인민군장병들이 위대한 전승의 력사와 전통으로 튼튼히 무장하도록 하신 사실, 조선인민군 제5차 중대장, 중대정치지도원대회를 비롯한 전군적인 대회합들을 조직하도록 하시고 그것이 우리 혁명무력의 위력을 더욱 강화하는데서 뚜렷한 리정표가 되도록 이끌어주신 뜨거운 손길, 인민군련합부대 지휘관들의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을 조직해주시며 전군에 혁명전통교양의 불길을 지펴주신 이야기, 인민군대가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도 불패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도록 하신 비범한 령도…

지난 4월 조선인민혁명군창건 90돐경축 열병식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말씀하시였다.

힘과 힘이 치렬하게 격돌하는 현 세계에서 국가의 존엄과 국권 그리고 믿을수 있는 진정한 평화는 그 어떤 적도 압승하는 강력한 자위력에 의하여 담보된다고, 우리는 계속 강해져야 한다고.…

뜻깊은 4월의 열병광장에 울려퍼진 이 뜻깊은 말씀에는 담겨져있다.

힘이 강해야 조국도 지키고 후손만대의 행복도 담보할수 있다는 력사의 철리가.

이렇듯 크나큰 웅지를 안으시였기에 그이께서는 아무리 멀고 험한 길이라도 주저없이 나서시였고 위험천만한 최전연고지에도 서슴없이 오르시였다.

이 땅의 험준한 산발들과 새벽고요속에 자신의 심혈과 로고를 묵묵히 묻으시며 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시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가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에 어린 만단사연은 오늘도 인민의 심장을 세차게 울려주고있다.

서해의 파도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시라.그러면 최전방섬초소로 가시는 그이를 일군들이 막아나설 때 섬초소에는 자신께서 제일 사랑하는 병사들이 있다고 하시던 강철의 령장의 우렁우렁한 음성이 뢰성마냥 메아리쳐온다.

조국수호의 상징으로 거연히 서있는 철령과 오성산의 칼벼랑길에 서보시라.

그러면 나라의 군력을 튼튼히 다지기 위해 불같은 헌신과 로고를 기울이시던 우리의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발자취가 눈물겹게 어려온다.

그 불멸의 로정우에서 반만년력사에 특기할 사변들이 다발적으로, 련발적으로 일어나고 인민의 행복의 보금자리들이 눈부시게 일떠섰으며 앞날의 번영을 담보하는 귀중한 재부도 수많이 마련되였다.

우리 조국은 이렇게 10년이라는 기간에 남들이 상상조차 할수 없는 비약적인 급부상을 하며 승리의 오늘, 영광의 오늘에로 줄달음쳐왔다.

우리 조국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강국으로 빛내이시려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철석의 의지가 얼마나 숭고한것인가를 우리는 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이후의 날과 달들을 통하여 더욱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가 맞고보낸 그 날과 달들은 결코 평범하지 않았다.우리 인민은 공화국에 대한 온갖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이 날로 가증되는 류례없이 엄혹한 환경속에서 혁명과 건설을 하지 않으면 안되였다.

그 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모든 사색과 활동의 최고기준으로 삼으신것은 인민의 리익과 행복이였고 국사중의 국사로 내세우신것도 인민의 운명을 지키기 위한 국방력강화였다.

무진막강한 군력으로 제국주의자들의 비렬한 책동을 짓부시고 사회주의조국을 굳건히 수호하심으로써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최대의 사랑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세상에서 제일 으뜸가는 강국!

이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마음속에서 순간도 떠나본적이 없는 애국의 드팀없는 신조이다.그것은 우리 총비서동지로 하여금 사랑하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지켜 위험천만한 전선길과 화선길에도 결연히 나서시게 하였고 그이의 위대한 심장에서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결사대 앞으로!》라는 웨침이 진군나팔소리처럼 울리게 하였다.

이 세상에 조국과 인민에 대하여 말하지 않는 정치가는 없지만 과연 누가 우리 총비서동지처럼 그렇듯 위험천만한 화선에 용약 나선적이 있었던가.

그이의 위대한 조국애와 희생적헌신으로 조선의 힘은 강해졌다.

우리 조국을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 세계적인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려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길에 설사 지뢰밭이 놓여있다 하더라도 주저없이 끝까지 가리라는 결사의 각오,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자신의 한몸을 깡그리 불태우는 희생적인 헌신, 이것이 바로 조국에 대한 우리 총비서동지의 사랑이다.

그것으로 하여 그이께서는 누구도 상상 못할 대업을 대담하게 작전하시고 누구도 엄두를 못낼 결단을 단호히 내리시는것이다.

예나 지금이나 우리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그러나 지난날 렬강들의 각축전마당으로 무참히 짓밟히던 어제날의 조선이 오늘은 세계적인 강국으로 온 누리에 위용떨치고있다.

민족의 운명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강국의 지위는 바란다고 하여 저절로 차례지는것이 아니다.세계가 공인하는 강국의 지위에 오른다는것은 어떤 의미에서 하나의 나라를 세우는것과도 같은 민족사적대업인것이다.

이런 성스럽고 거창한 위업을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다 바쳐 짧은 력사적기간에 이룩하시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정녕 이 숭엄한 부름은 존엄과 행복, 영원한 승리와 영광에 대한 인민의 심장의 고백이다.

이 땅에 나날이 펼쳐지는 격동적인 화폭들을 무한한 감격속에 접하면서 천만인민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더 활짝 꽃피워주시려는 우리의 행복한 생활이 어떤것인가를 페부로 절감하였고 우리가 안고 살아야 할 창조의 기준을 알았다.매일, 매 시각 우리의 생활속에 속속들이 스며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열화같은 사랑과 정을 받아안으며 세계를 보는 안목도, 포부와 리상도 커진 우리 인민이다.

인민의 행복과 안녕을 위해 위험천만한 화선에도 서슴없이 나서시고 조국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치시며 정력적인 강행군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자애로운 모습을 우러르면서 이 땅에 얼마나 큰 민족적행운이 찾아왔고 우리를 이끄시는 그 손길이 얼마나 은혜로운것인가를 심장에 새겼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원수,

천만의 심장마다에 활화산마냥 끓어넘치는 이 열화같은 부름속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가 있으며 그이께 운명도 미래도 다 맡기고 따르는 온 나라 아들딸들의 충정의 세계가 있다.

이 성스러운 부름에서 우리 인민은 주체조선의 무궁강대한 힘에 대하여, 휘황찬란한 조국의 래일에 대하여 다시금 확신하고있다.

가장 격동적인 위대한 김정은시대에 사는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한껏 넘치는 7월의 강산에 온 나라 천만인민이 터치는 격정의 메아리가 끝없이 울려퍼진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는 주체조선의 백승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가시는 강철의 령장이시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따라 나아가는 길에는 오직 승리와 영광만이 있다!

본사기자 림정호

#李智慧[超话]# 220613 ig更新:
안녕하세요 이지혜입니다.

제가 이번 엘리자벳 10주년 기념 공연에
엘리자벳 역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꿈에 그리던 순간을 만난 행복과 동시에
실은 굉장히 두렵기도 합니다.

늘 그랬듯 두려움은 뒤로하고
저는 이제 조금씩 그녀가 되어
그 삶 속에 켜켜이 쌓여 있을
심연을 마주하고 따라가 보려 합니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post @emk_musical
・・・
2022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캐스트



엘리자벳 ㅣ #옥주현 #이지혜
죽음 ㅣ #신성록 #김준수 #노민우 #이해준
루케니 ㅣ #이지훈 #강태을 #박은태
황제 프란츠 요제프 ㅣ #민영기 #길병민
대공비 소피 ㅣ #주아 #임은영
황태자 루돌프 ㅣ #진태화 #이석준 #장윤석
막스 공작 ㅣ #문성혁
루도비카 ㅣ #김지선

죽음마저 사랑에 빠지게 한 아름다운 황후
#뮤지컬 #엘리자벳#뮤지컬배우이지혜#리졔
2022.8.25~11.13 #블루스퀘어신한카드홀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他深受感动,径直用神秘主义口吻回复道:目的就是在青春自身中体验青春,而这并不是每个人都能做到的—“其存在的伟大欢乐”。随着创作力的不断勃发,歌曲风格也出现“失
  • 我多希望你能回来看看我哪怕一眼,只要你来,无论多远,我等你!松,你还会打俺么?25考研|西北大学理论经济学专业考情分析理论经济学专业培养具备比较扎实的马克思主义
  • (骨感的女生可以对照镜子看看自己)对于这种风格的人来说,她们的美是一种外放的美,大气才是她们高级的关键词。这期我就分享一下,像热巴这类五官立体,(冬季型)冷白皮
  • #医学科普##健康科普##如何用医美手段改善川字纹#护肤repo:想了想还是勉力把第二张图写完吧,努力消灭pending list,真是勤劳[可爱] Gooda
  • ”在直播中董明珠再谈及孟羽童时,面对用错了人、眼力有问题的质疑,董明珠表示,“不叫用错人,是她自己的选择吧,人生的道路是自己选。这里的人,相信每个人都自认为自己
  • 董老师听后,他又认真看了一眼酸奶上面的信息,感叹道:“啊?”一听这话,一旁的周老师顿时感到疑惑,忙问道:“什么叫调了两杯?
  • 总结:美甲也是穿搭的一部分,而美甲本身是为了提升我们的整体的精致度,不同的人呢,又有着不同的风格和色彩密码,换句话说,就是每个人都有适合自己表达独特的魅力和特点
  • 你再不给我ydl我可就保不住橙V了啊,我太难了大眼再爱我一次:要我说家人们 ,不是我吹牛,新浪微博简直是我用过最好的软件!真的是太闲了天天撩架丁婆,你们还有救吗
  • Giovanni Battista Piranesi [1720-1778] etching "The Colosseum" 1757. Khổ 44.4 x
  • 【老友们新年聚会晒合照文案】.我们 ₂₀₂₃的页里的每一页 开心²⁰²³,健康²⁰²³,有钱²⁰²³. |◡̈♥︎“隔着屏幕分享屁事的女孩今天在身边”.
  • 吹风机们一起为良好的观演环境做努力吧[全力以赴][全力以赴][全力以赴]#help ever hurt never##藤井风##每日一风##藤井風[超话]#本月
  • 人物塑造叙事手法是真牛逼啊前中斯的孟肴和整篇斯茶的塑造都很好看的过程内心os就是“卧槽写的真牛逼这段好喜欢啊那段也好喜欢”特别惊喜的感觉很有我前几年看t大和这碗
  • -哔哩哔哩】 BV16C4y1u7Pz②【【王源】谢谢你-哔哩哔哩】BV1Dg4y1y7yF③【【王源】王源版的年少有为BV1SN411V7DA④【【王源】官宣
  • 吃定男人嘴甜的话术[偷笑]1."我想你了"。改成:"听你的,和爱的人吃什么都香。
  • 【我们没有主动推动替换cadiaN,在团队中发起讨论时,这也并非我们两人单独的意志。我们知道他能够以最好的方案管理团队和我们,而这正是离开Heroic后我们所缺
  • 这张画最久,绝对是真爱了[跪了][好爱哦]唐狐狸这张是双面印刷,一面是封面,一面是二月内页,很适合过年,龙里龙气,啊哈哈哈[偷乐][偷乐][偷乐],而且因为他是
  • 因为她每次外出回来推开家门时,母亲都要惊恐地喊叫,父亲便要她没事别出去了。她独自而坐时,心里十分盼望伙伴的来到。
  • 七、宝贝来源萨满山蕃童子属于萨满教顶尖阴物,新手恭请,事先必须联系店长,切勿与商业牌作比较,切勿有钱任性,因为本店商品比较特殊。七、宝贝来源萨满山蕃童子属于萨满
  • 如果预算再高一点,可以选择百年灵的这款AB0138241C1P1,推荐理由是搭载B01计时机芯,和帝舵的MT5813机芯是共用的,并且在劳力士、欧米茄、百年灵这
  • 还希望老师多多指点,期待老师的分享[哈哈]4⃣️老师也有邀请函说明也是一位特别有能力的媒体工作人,欢迎了解TF家族张峻豪,本人情绪稳定谦逊有礼貌,是rap担+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