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금 깊이 새겨안자,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강령적인 연설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를 받아안고 전당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연설은 일하는 당, 투쟁하는 당, 전진하는 당의 앞길에 뚜렷한 리정표를 세우며 확고부동한 목표들을 제시한 불멸의 대강이다.

전당이 학습하고 온 나라가 떨쳐나섰다.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총진군대오의 기수들답게 신들메를 더욱 든든히 조여매고 앞장에 선 우리 일군들,

오직 인민을 위함에 전심전력할것을 맹세다지며 발걸음 내짚는 이들의 심장을 세차게 높뛰게 하는것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7(1948)년 8월 중앙당학교 1년제반 첫 졸업생들에게 보내주신 불멸의 친필이다.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수령님의 친필이야말로 우리 당건설과 활동의 전 과정에 관통된 불변의 지침과 원칙을 집약적으로 담고있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음성이다.

수십년전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일군의 첫 발자욱을 떼게 될 첫 졸업생들에게 하시던 간곡한 당부를 오늘날 또다시 울려주시며 당창건 76돐을 맞이한 전당의 일군들에게 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중의 깊은 뜻은 과연 무엇인가.

인민이다.

73년전 위대한 수령님의 당부도, 오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일군모두에게 뼈속깊이 심어주시는 진리의 핵도 인민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해나갈것이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 전당이 인민에게 멸사복무하는것으로써 당의 전투력을 백배해나갈것입니다.》

새 조선의 대들보가 되고 기둥을 이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억센 뿌리를 가진 당의 위업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갈 미래의 역군들앞에서 우리 수령님 얼마나 하고싶으신 말씀이 많으시였으랴.

빈터우에 나라를 세우고 식민지노예의 잔재가 서리서리 얽힌 땅에 인민의 보금자리를 꾸려야 하는 그 모든 중하를 자신과 함께 떠메고나가야 할 그들에게 주셔야 할 가르치심도 한두가지가 아니시였으리라.

그러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을 실어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기신 친필은 장문의 강령이 아니였다.

                         《조국의 자주독립과 인민의

                         자유행복을 위하여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일할줄 아는

                         당과 국가의 유능한 일군이 되라

1948년 8월 일

김일성 씀》

길지 않은 글에 인민이란 부름을 무려 네번이나 쓰시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새겨주신 당부,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정녕 우리 당의 모습이 보이는 친필이였다.

세상에 유일무이한 당, 창당 첫 시기부터 인민과 순간도 떨어져본적이 없는 어머니당의 모습이 화폭처럼 보이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였다.

새길수록 장구한 혁명의 길에서 가시덤불이 막아나서면 앞장서 헤치고 인민들의 마음의 기둥, 운명의 수호자가 되여 생사고락을 함께 한 위대한 당의 력사를 오늘도 긍지스럽게 돌이켜보게 하는 글발이다.

주체형의 혁명적당인 우리 당의 근본사명과 활동원칙, 투쟁목표, 당일군의 위치와 갖추어야 할 풍모, 자질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그대로 함축되여있는 뜻깊은 친필,

그 고귀한 금언이 당일군들의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 되고 무한한 헌신적복무의 발걸음을 힘있게 떠미는 원동력이 되였기에 우리 당이 장장 수십성상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위대한 당으로 존엄떨치며 자기의 기폭에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길수 있었다.그 불멸의 려정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고 조국의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변모되였으며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백전백승하는 불패의 강위력한 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깊이 새겨지게 되였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70여년이 지난 오늘 온 나라의 당일군들에게 그날의 당부를 다시금 새겨주신것 아니랴.

주체106(2017)년 1월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는 명언중의 명언이라고,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에는 우리 일군들이 인민을 위해 어떻게 일하여야 하는가 하는것이 집약되여있다고 뜻깊게 말씀하시였다.뿐만아니라 제1차 시, 군당책임비서강습회때에도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 위대한 수령님께서 중앙당학교에 보내주신 친필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당일군들이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라는데 대하여 절절히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거듭 되새겨주시는것으로써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에서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였고 전체 당일군들의 심장속에 멸사복무의 장엄한 종소리를 다시금 힘있게 울려주시였다.

우리 당일군들에게 있어서 이는 목숨처럼 간직하여야 할, 죽어도 베고 죽어야 할 혁명의 참된 진리이며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다.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여기에는 우리 당을 이끌어 조국과 시대앞에 영구불멸할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생애가 집대성되여있다.

그와 동시에 지난 10년간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헤아릴수 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드팀없는 신조와 철석의 의지가 어리여있다.

자나깨나 오로지 인민만을 생각하시고 인민을 위해 자신의 심혼을 깡그리 불태우는 위민헌신으로 인민과 고락을 함께 하시며 행복을 꽃피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자욱마다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친필의 숭고한 뜻이 얼마나 맥맥히 높뛰고있는것인가.

인민은 우리 당에 있어서 생명의 뿌리이며 당이 발휘해가는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

인민의 뜻으로, 인민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해온 우리 혁명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단계를 톺아오르는 오늘에도 역시 인민은 천하지대부대이다.

인민이 있고서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다.오늘 우리 당이 사상초유의 격난들을 과감히 짓부시며 끊임없이 광명한 미래에로 전진해나가는것도 인민의 꿈과 리상을 훌륭히 실현하기 위함에 그 진목적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새겨주신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자기 심장의 피방울로, 높뛰는 숨결로 체득한 일군이라야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자기가 서야 할 자리를 정확히 찾고 인민을 위한 길에서는 한치의 양보도, 순간의 주춤도 모르게 된다.고귀한 친필의 자자구구를 가슴속에 신념의 기둥, 억척의 지침으로 간직한 사람만이 당에 충실한 참된 일군이 될수 있다.

전체 당일군들이여, 다시한번 심장깊이 새겨안자.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친필을,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인 명언에 대하여 또다시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전당이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에 남기신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만고불멸의 대명제로 높이 추켜들고 목숨처럼 여기며 단 한치의 탈선도 없이 철저히 관철해나갈 때 우리 당은 더욱 강화되고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광명한 승리는 보다 앞당겨질것이다.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는 당의 전위투사들의 노력이 있어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우리 당의 명맥이 줄기차게 이어지고 위대한 우리 당력사가 빛나게 계승된다.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지침으로 하여 자기의 걸음걸음을 돌이켜보며 분발하자.

평범한 날에도, 시련의 날에도 변함없이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위대한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와 실천속에 인민의 행복이 있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가 있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천만인민은 찬란한 미래를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다.

본사기자 김준혁

中文:
快乐会感染的宝贝金振焕老公宝贝宝亲爱的离别的时候我会很伤心的希望以后不会有分离亲吻的时候可以消除寂寞和烦恼

韩文:즐거이 감염될 수 있는 아기 김진환 남편 보보 사랑하는 이별할 때 나는 속상할 것이다. 앞으로 헤어지지 않고 키스할 때 외로움과 고민을 없앨 수 있기를 바란다Happy baby Jin Zhenhuan's husband Baobao's dear parting, I will be very sad and hope that there will be no separation and kiss in the future to eliminate loneliness and troubles.
日文:幸せに感染する宝物の金振煥さんの夫の宝物の親愛なる別れの時、私はとても悲しいです。これから別れてキスする時がないことを願って、寂しさと悩みを解消します
中文:离开你真的时候很伤心的一万个舍不得宝贝baby我也很想你金振焕老公宝贝下雨天留下来有你陪着我好不好希望和你以后不会在有分离?あなたを離れる時とても悲しい1万人の惜しい宝物baby私もとてもあなたの金振煥の旦那の宝物が雨の日に残してあなたがいて私と一緒にいてくれて、あなたとこれから離れないことを望みますか?
韩文:너를 떠날 때 정말 슬펐던 만 명이 아기 베이비를 아쉬워하고 나도 보고 싶어 김진환 남편 아기가 비오는 날 너와 함께 있어 줄래? 너와 앞으로 헤어지지 않기를 바랄까? (데이비드 아셀,
英文: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When you left, you were really sad. Ten thousand reluctant babies. I also miss you. Jin Zhenhuan's husband, baby, stayed with you in rainy days. I hope there will be no separation from you in the future.

中文:下雨天留下来陪我你说好不好⛱️ 思念的眼泪是透明的我爱着你的心??你从很远的地方来看我为何要回去?亲爱的!离开你真的好难过。留下来陪我。好不好?我需要你的时候,你会出现在我的身边说爱我说你会保护我离开你真的有一万个舍不得。
英文:Stay with me on rainy days. What do you say? Tears of missing are transparent. I love your heart? ? Why do you want to go back when you come from far away? Dear! It's really sad to leave you. Stay with me. OK or not? When I need you, you will appear by my side, say you love me, say you will protect me and leave you. There are really 10,000 people who can't bear it.

日文:雨の日に私に付き添ってくれて、あなたの思いの涙は透明な私はあなたの心を愛していますか? ? 遠くから見てなぜ私は帰るのですか? ハニー! あなたを離れるのは本当に悲しいです。 私と一緒にいてくれ。 いいですか? 私があなたを必要とする時、あなたは私のそばに現れて私を愛していると言って、あなたは私をあなたから守ると言って、本当に1万人の惜しさがあります。

韩文:비 오는 날 남아서 나와 함께 있어, 그리운 눈물이 투명하다고 했잖아, 널 사랑해? -응? 너는 먼 곳에서 내가 왜 돌아가야 하는지 보러 왔느냐? 여보! 너를 떠나는 것이 정말 슬프다. 나와 함께 있어 주세요. 좋아요?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는 내 옆에 나타나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 네가 나를 보호해 줄 거라고, 너를 떠날 수 있다는 게 정말 아쉬워. https://t.cn/z8SLJZS

【韩网新闻双语】
'이게 B컷이라니...' 송혜교, 원성부른 화보 자판기[★SNS] :네이버TV연예
https://t.cn/A6tnwTRi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배우 송혜교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쥬얼리 브랜드 B컷을 올렸다가 원성을 샀다.
【体育首尔朴孝实(音)记者】演员宋慧乔#宋慧乔# #宋慧乔[超话]# 上传了自己正在代言的某珠宝品牌B CUT,招致了埋怨。

B컷이라는 사진이 웬만한 베스트컷 못지 않아 벌어진 일이었다. 송혜교는 13일 자신의 SNS에 B컷이라는 제목으로 쇼메 화보 사진을 올렸다.
B CUT一般都是那些不逊于Best Cut的照片。宋慧乔13日在自己的SNS上以B Cut为名,上传了CHAUMET画报照。

흑백으로 촬영된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올려다보고 있다. 자연스레 헝클어진 웨이브 머리, 가느다란 목선, 살짝 올려다보는 시선 등이 그지없이 관능적인 모습이다.
拍成黑白的照片中,宋慧乔躺在床上仰望着相机。她自然蓬松的卷发,修长的颈线,稍稍仰望的视线等,显出无限性感。

배우 박효주는 "이것이 B컷 이라뇨. ㅎㅎㅎ 진짜"라며 허탈하다는 반응이었고, 송윤아도 "이 밤에 미쳐부러~"라며 호응했다.
演员朴孝珠说:“这竟然是B Cut。kkk 真是的”,对此表示无语,宋允儿也表示支持:“这大晚上的要疯了。”

송혜교는 이틀 전인 지난 12일 같은 공간에 최종 선택된 광고컷을 올린 바 있는데 이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사진이었다. 누리꾼들은 "교며들다 끝장판! ㅋㅋ" "눈호강"이라는 반응이었다.
宋慧乔在2天前,即12日曾在同个地方上传过最终选中的广告照,这些照片与之相比也毫不逊色。网友们的反应是“kyo种草的终极!kk”“养眼”。

한편 송혜교는 하반기 방송되는 SBS'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별 액추얼리 드라마로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등이 출연한다.
一方面,宋慧乔确定出演下半年播出的SBS《现在正在分手中》。这是一部讲述离别爱情故事。张基龙,崔嬉序,金柱宪,朴孝珠等人出演。

그런가하면 흥행제조기 김은숙 작가의 신작 출연도 일찌감치 확정했다. 김은숙 작가는 처절한 복수극을 다룬 '더 글로리'로 복귀를 예고했으며, 여주인공으로 송혜교를 낙점했다.
并且,她也一早就确定了将出演卖座制造机金恩淑作家的新作。金恩淑作家预告了将通过讲述凄惨复仇剧的《The Glory》回归,女主角落在了宋慧乔身上。

연출은 tvN'비밀의 숲'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안길호 감독이 맡았다.
执导该作品的导演是tvN《秘密之森》和《阿尔罕布拉宫的回忆》的安吉镐导演。

重点词汇

헝클어지다蓬乱 ,被弄乱,弄乱

그지없이【副词】无穷 ,无止境 ,无尽 ,不尽 ,没有尽头 。

허탈하다【形容词】空虚的,虚脱的

낙점하다【动词】选中,选定,点选

올려다보다【动词】仰望 ,仰视 ,往上看,敬仰

重点语法

1.-다가

连接词尾。表示某种状态或动作转为另一种状态或动作。

흐렸다가 개다.

阴转晴。

잡았다가 놓아주다.

抓住了又放走了。

책을 읽다가 잠이 들었다.

书看着看着就睡着了。

表示理由或原因。

그렇게 뽐내다가 큰 코 다친다.

你这样显摆会碰一鼻子灰的。

(以“-다가-다가”形式)表示反复或罗列。

아이가 울다가 웃다가 한다.

小孩一会儿哭一会儿笑。

2.-바

1. 表示上文内容提到的方式、方法、事物、内容等。“所、、、”것的书面体形式

이 문제에 대해 제가 생각하는 바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针对这个问题我说出来自己的见解。

저도 그 소설을 읽어 본 바가 있습니다.

我也读过那本小说。

V+는 바와 같이

선생님이 발씀하신 바와 같이 이 몇년 동안 국제 시장의 가격은 대폭으로 상승했습니다.
正如老师说的一样,这几年期间国际市场的价格大幅度上升了。

2. 는/ㄴ/은/던 것이다=는/ㄴ/은/던 바이다

表示对前面内容的确信、肯定。(更庄重、客气)

나는 당신들에게 충심으로부터 감사의 뜻을 표하는 바입니다.
我向大家呈以衷心的感谢。

3. 常用格式ㄹ/을 바에는=ㄹ/을 바에야

“既然、、、就、、、”

아버지는 저에게 일을 할 바에는 잘 하라고 하셨다.

既然爸爸叫我好好干,那就好好干。

“与其、、、还不如、、、”

이렇게 비굴하게 할 바에는 차라리 죽는 게 낫겠다.

与其卑躬屈膝,不如堂堂正正的死去。

이 남자와 결혼할 바에는 차라리 독신으로 살겠다.

与其跟他结婚,不如独自一人生活。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怎么让我学校看到这条消息,挺急的!”
  • 虽然每个商学院的申请要求和面试问题大不相同,但考核方向别无二致,考生只要牢牢掌握以上六个方面,就可以在面试中有的放矢,灵活应对。在前几年的面试过程中,某些院校
  • 爱,本来是很好的事情,但不管对人对事,爱过了头,就成了偏执。有些话,自己知道就好,不必到处宣扬;有些事,内心明白便是,无须点明说透。
  • 】据央视新闻,世界短池游泳锦标赛当地时间16日在阿联酋阿布扎比展开,中国香港“女飞鱼”何诗蓓在女子200米自由泳游出1分50秒31,以0.12秒的优势打破瑞典名
  • 完善人才政策体系 打造聚才的“洼地上个月,一场声势浩大的人才招引行动在贵州大学举行,1091家在筑央企制造业企业、省属国企和贵阳贵安重点产业企业线上线下参与招聘
  • 无论你是在搜肖战好帅、肖战新代言、肖战高奢、肖战地广、肖战定妆照 、肖战开屏、肖战进组、肖战跨年、肖战吃饭、肖战上海、肖战北京、肖战横店、肖战逛街、肖战晚会、时
  • 就三次元工作真的已经很烦了,打开超话想看点开心的,结果全是吵架就[允悲])只能说有些人就算闲也别浪费时间在吵架上吧,真的没意义突然间感觉孩子已经不是当年说什么听
  • 祝由术,是一门很神奇的法术。 神奇到什么程度呢?但凡是受到刀砍斧剁、外伤跌打致死的,祝由术顷刻之间能令人起死回生。 据说,这门法术是由破头老祖传下来的。 破
  • 企业经营贷是针对疫情期间的特殊贷款,总额少,银行实质上不愿意做这项任务;如果你想去贷,需要找中间人,这就需要一部分手续费;其次,企业经营贷低利息年限不会很长,通
  • 仔细看,这山像是书上记载的、大家公认的米芾笔下的山,是把米芾的山竖着画下来了。从这两件作品中的山来看,董其昌这块黑乎乎的莫名其妙的山,就好像是直接从王维的山上取
  • 直到年会醉酒,才终于鼓起勇气告白:“我喜欢你,想,想做你女朋友,可以嘛?半年没有写东西了,不是因为没有笔和纸,是因为带不出来,写任何东西没有意义,明明知道没有生
  • 万一烧坏了就得不偿失了,因此加小半箱油的方式是不可取的哦#女神节##妇女节##试客联盟##免费试用# 3月女神季,通过试客联盟与众划算联合发起的魅力女神评选活动
  • 战哥 谢谢你当初 救了我 对不起我以后恐怕不会在陪着你了 希望你可以 一直开心 快乐记得照顾好自己 早点休息 也 再见救命恩人 (谢谢你对不起
  • 港九罐頭洋酒伙食行商會主席葉本良今日(3日)在一個電台節目表示,香港現有罐頭的存貨量足以應付全港兩至三個月的需求,今個月內還會有數百萬罐頭到港,其他諸如糧油白米
  • 国家统计局数据显示,2020年中国餐饮业收入为39527亿元,同比下降了16.6%,这是近年来餐饮大盘首次没有跑赢消费大盘,表明餐饮业在这场疫情中受到了更大的影
  • #黑豹乐队[超话]#那年因为一支乐队的出现 彻底改变了我的未来 我的人生 自从黑豹之后我就一直坚信摇滚乐可以带给我欢乐快乐 没有烦恼的世界 爱摇滚乐 如果没有b
  • #热门楼盘推荐#【香坊华润置地熙云府】价格:约12500元/㎡全部户型:二居室(97㎡) 三居室(111~128㎡)楼盘概况:华润置地熙云府隶属央企华润置地旗下
  • 1ほか 2ほう 3もの 4はず本题的关键点在于要知道たところで在此表示转折,所以即使把旅行指南看得很仔细,实际上不自己去看的话是不可能懂的。はずはない表示对可能
  • 故九万里,则风斯在下矣,而后乃今培风;背负青天而莫之夭阏者,而后乃今将图南。故九万里,则风斯在下矣,而后乃今培风;背负青天而莫之夭阏者,而后乃今将图南。
  • (我特意去了开阔的地方)只听见对方一直在说听得到吗?)去公园喂个鱼都有气生那个红鱼不中用的东西饼干都扔脸上了还是被黑鱼抢走了活该你又瘦又小晓凡一直记得俺最喜欢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