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剧Bigmouth[超话]#[污]#越来越美好的李钟硕#
2022.7.22 13:15 MBC更新文章
'빅마우스' 이종석→임윤아, 추리 촉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빅마우스' 속 전쟁의 진원지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추리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오는 29일(금) 첫 방송될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정경순, 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 제작 에이스토리·스튜디오드래곤·에이맨프로젝트)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베일에 가려진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를 의미하는 단서들로 가득한 오프닝 타이틀로 시작돼 눈길을 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수많은 금괴부터 성경 속 '능력 있는 사람'이라는 뜻의 매지션 카드가 물음표를 남긴다. 하수도를 빠져나가는 커다란 쥐(Big Mouse)처럼 삼엄한 감시와 끝을 모르고 뒤얽힌 미로 같은 교도소를 유유히 빠져나가는 검은 형체는 천재사기꾼 '빅마우스'가 맞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세상엔 여러 부류의 빅마우스들이 있어"라는 박창호(이종석 분)의 말과 함께 평범한 소시민 부부의 일상도 이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승률이 채 10%도 안 되는 탓에 의뢰인들의 성화에 시달리던 박창호(이종석 분)에게 엄청난 규모의 의뢰가 들어온다. '그걸 왜 너에게 의뢰하냐'는 아내 고미호(임윤아 분)의 물음에 대답하듯 박창호를 "무능하고 말 잘 듣는 변호사"라고 칭한 최도하(김주헌 분)가 '진실을 원한다'며 그의 승부욕을 건드린다.

이에 박창호는 자신이 맡은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던 중 건드려서는 안 될 이를 자극하고 만다. 살인사건과 연관된 우정일보의 사장이자 특권층의 사모임 NR 포럼의 리더 공지훈(양경원 분)의 심기를 거스른 것. 사건을 맡은 것이 불행일지도 모른다는 누군가의 경고처럼 박창호에게 끝없는 수난이 시작돼 불길함을 자아낸다.

눈앞에서 남편을 빼앗긴 고미호는 "우리 믿고 버텨"라며 그를 다독이고 박창호 대신 진상을 알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감옥 안 박창호가 생사를 오가는 사이 고미호는 "어떻게 해서든 당신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 낱낱이 밝혀낼 거니까"라며 의지를 다진다. 고미호가 진실에 가까워질수록 사건과 연루된 듯 보이는 구천병원 병원장 현주희(옥자연 분)의 핍박과 위협도 거세지고 결국 박창호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무력했던 모습을 벗고 살기를 불태운다.

"지들이 맹수인 줄 알고 달려드는 놈들, 내가 다 물어 죽이려고"라던 박창호는 점차 흉악범들이 우글거리는 교도소 안에서 변화를 맞이한다. 그가 끔찍한 계략의 심장부로 들어가는 사이 고미호도 남편의 결백을 주장할 결정적 단서를 확보, 목숨을 위협당하는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승부사의 기질을 발휘한다.

진실이 밝혀진 뒤 후폭풍을 암시하듯 '사람이 죽었다'고 울부짖는 고미호의 목소리와 폭파되는 건물, 그리고 수감자들의 열띤 환호를 받으며 걸어오는 박창호 등 휘몰아치는 전개가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과연 박창호와 고미호는 무사히 진실을 찾아내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빅마우스'는 한 가족의 인생을 뒤바꿔놓은 살인사건과 진실을 알아내려는 가족의 사투가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빅마우스(Big Mouse)'를 둘러싼 거대한 전쟁이 펼쳐질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솟구치게 만들고 있다.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는 '닥터 로이어' 후속으로 오는 29일(금)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새 승리, 새 생활을 창조해가는 사회주의근로자들의 기쁨
각지에서 5.1절을 뜻깊게 기념
당의 령도따라 근로의 정신과 창조적노력으로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각지 근로자들이 전세계근로자들의 국제적명절 5.1절을 맞이하였다.

강국의 공민된 자부심을 안고 4월의 경축행사들을 우리 당과 조국력사에 특기할 사변으로 빛내인 긍지와 자랑을 안고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고조를 위한 전인민적진군을 다그쳐나가는 온 나라 근로자들의 애국의 열정과 투쟁기세가 일터와 초소마다에 차넘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대중중심의 우리식 사회주의는 인민대중이 국가와 사회의 주인으로 되고 국가와 사회의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하여 복무하는 참다운 사회주의이며 우리 인민의 생명으로, 생활로 깊이 뿌리내린 불패의 사회주의이다.》

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증산투쟁, 창조투쟁으로 들끓는 조국땅 그 어디나 로동생활의 진정한 창조자, 사회주의문명의 향유자가 되여 보람찬 삶을 누려가는 근로자들의 기쁨과 랑만이 차넘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으로 그리움의 물결이 끝없이 굽이쳤다.

가장 경건한 마음 안고 광장에 들어선 군중들은 한평생 이민위천을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이 땅우에 온 세상이 부러워하는 로동계급의 세상을 펼쳐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대해같은 은덕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수령님과 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만수대언덕을 비롯하여 각지에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꽃바구니와 꽃다발, 꽃송이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사회주의강국의 만년토대를 굳건히 다져주시고 주체조선의 천만년미래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이 어려있었다.

각지 당, 정권기관 일군들이 근로자들과 함께 5.1절을 뜻깊게 기념하였다.

생산현장들을 찾은 일군들은 당이 제시한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서 자력갱생의 선봉투사, 창조의 기수로서의 영예를 빛내이며 혁신적성과를 이룩해가는 로동계급을 고무해주었다.

평양무궤도전차공장, 김책제철련합기업소, 2.8비날론련합기업소, 제남탄광, 강계시 은정남새전문협동농장을 비롯한 각지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 등에서 다채로운 체육 및 유희오락경기들이 진행되였다.

함흥시근로자들의 관심속에 진행된 승마경기도 명절의 분위기를 한층 돋구었다.

수도의 극장, 야외무대들에 다채로운 공연종목들이 올라 근로자들의 혁명열, 투쟁열을 더해주었다.

모란봉극장에서 국립교향악단의 음악회가 진행되였다.

음악회에는 관현악 《우리의 국기》, 《우리 장군님 제일이야》, 《청산벌에 풍년이 왔네》, 남성독창 《그 정을 따르네》, 관현악 《발걸음》, 《충성의 한길로 가고가리라》를 비롯한 종목들이 련이어 펼쳐졌다.

대대로 위대한 수령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 사회주의사회에서 참다운 삶을 누리고있는 근로자들의 행복한 생활을 관현악의 장중한 울림과 정서적감화력으로 형상한 공연은 관람자들에게 깊은 여운을 주었다.

동평양대극장에서 합창 《우리를 부러워하라》로 시작된 만수대예술단 음악무용종합공연에서 예술인들은 이 땅우에 참다운 근로인민의 세상을 세워주시고 불같은 애국헌신으로 강성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과 경모심을 격조높이 구가하였다.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백승만을 떨쳐온 자랑스러운 로정을 돌이켜보게 하는 공연을 보며 관람자들은 인민의 꿈과 리상을 앞당겨 실현하기 위한 보람찬 투쟁에서 누려가는 삶의 긍지를 가슴뿌듯이 절감하였다.

국립연극극장에서는 혁명연극 《경축대회》가, 평양교예극장에서는 종합교예공연이 진행되여 명절을 맞는 근로자들에게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었다.

국립민족예술단, 피바다가극단, 중앙예술경제선전대 등도 평양체육관과 송화거리,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비롯한 시안의 곳곳에서 다채로운 공연무대를 펼치였다.

《전진하는 사회주의》, 《희망넘친 나의 조국아》, 《번영하여라 로동당시대》, 《사회주의 지키세》 등의 노래소리는 년대와 세기를 이어 승리와 영광의 5월을 펼쳐가는 근로자들의 격정을 담아 끝없이 울리였다.

새로 건설되여 첫막을 올린 남포시청년야외극장에서 진행된 공연은 관람자들의 가슴마다에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를 필승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떨쳐나설 때 못해낼 일이 없고 우리의 힘으로 능히 문명부강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는 굳은 확신을 안겨주었다.

황해북도, 황해남도, 자강도, 개성시 등에서도 공연무대들이 펼쳐져 명절을 이채롭게 장식하였다.

당의 령도밑에 충성과 애국의 자랑스러운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며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고귀한 땀을 바쳐가는 근로자들의 아름다운 정신세계를 감명깊게 보여준 공연들은 관람자들의 절찬을 받았다.

승리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5.1절을 뜻깊게 기념한 각지 근로자들은 비상히 앙양된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켜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활기찬 전진과 비약을 일으켜나갈 드높은 열의에 넘쳐있었다.

【조선중앙통신】

#睡前韩语单词# 9460
바닷가가 펄쳐지다 海岸线绵延
살갑게 말을 걸다 和气地搭话

안내자를 따르다 跟随向导
개인 침실 个人寢室

가호 아래 庇护之下

[太阳][太阳][太阳]

시험에 떨어지다 考试落榜
시험에 붙다 考试合格

침실로 돌려보내주다 让回寢室
탈락자 중 淘汰者中

훌륭한 인재 优秀人才

[微风][微风][微风]

9461
패자 부활전을 진행하다 进行败者复活战
한 가지 조건을 명심하다 铭记一个条件

기회가 남다 剩有机会
살짝 열어보다 试着稍微打开

다들 물러서다 大家后退

[月亮][月亮][月亮]

바퀴벌레를 집어넣다 放进蟑螂
트라우마가 생기다 产生心理阴影

완전 기겁하다 惊恐万分
온몸으로 느끼다 全身感受到

가슴이 답답하다  心情郁闷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以是啊,该醒醒啦,不要再寄进展于男子的虔诚来计划维系情感的稳固,更不要由于对方的反水你就否认、猜疑本身输给了表面的女人,你只是输给了人道中自带的那份贪心。以是,
  • 除接受基层派单业务外,如今,荔湾区“令行禁止、有呼必应”综合指挥调度平台还开展了很多特色业务。”荔湾区政数局工作人员介绍,改革推进受审分离,将窗口服务前移,更加
  • 因为自己也是一步一步经历过来的,我经历过很长一段时间的黑暗低谷期,也体验过那种极乐世界之美妙,可以肯定的说 我现在在三维时空里,基本上没有了任何烦恼说这句话,并
  • 腻味一小天,看着照片发现两个人都在牵手和搂着#每日一善[超话]##阳光信用# #每日一善# 圈子决定人生,接近什么样的人,就会走什么样的路,所谓物以类聚,人
  • ”沈腾冲着马丽说,马丽愣了,开发商以为是 ​当年,马丽看中一套房,拉着沈腾跟开发商吃饭,想讨个优惠价,老板一拍桌子:“来个实在的,喝一杯酒抵10w。沈腾看了马丽
  • 文殊菩萨知道后,以谛实语说:‘我一个毛孔的功德,由具足福德资粮和智慧资粮所生,纵然恒河沙数世界中遍满魔王,其功德也比不上我一个毛孔。”开除没有成功大迦叶尊者说:
  • 黄琥珀是算得上是纯粹的V草,由Virginia草和白肋烟组合而成,白肋烟一定程度上约束了维吉尼亚甘甜的张扬,使得琥珀烟丝更加内敛。琥珀手卷烟丝口味结合的很好,原
  • [委屈][委屈][委屈]所以最后还是选择了复古主题,倔强的男主人唯一要求就是加上他最喜爱的灰蓝色,好的,我们还是要宠客户的,加上!四凶神多者,没有很好制化,为人
  • 谁知,后来幸福和初到公司受尽委屈地幸运见了一面,一见面,幸运的情绪就很不好,幸福便问:你跟姐说,你是不是受委屈了?谁知,后来幸福和初到公司受尽委屈地幸运见了一面
  • 周晓枫有天真的心,冷酷的笔,她用孩子的想象与成人的深刻,营造波云诡谲的文字秘境,直抵世相与人情。张小凡将碧瑶藏在心底,映满月古井,暗流汹涌难自禁;鬼厉将碧瑶捧在
  • 各地夜市要在前期试营业的基础上有序开放,同时,要在进出口配齐配全视频监控设备并保障正常运行,凡进入人员必须严格执行“扫码(健康码+行程码)、测温、戴口罩”等防控
  • #瑶瑶超甜[超话]# #瑶瑶小仙女# Plog·2022.6.26瑶日记最近我和他都十分水逆 恋爱被发现 他要转走甚至在今天下午他的手机丢了 当我知道他手机丢了
  • 】6月10日晚19点~20点,新英雄怒潮远征,老玩家直面策划讨论赛季~更有《文明与征服》第一支玩家纪录片首度曝光,来听最真实的玩家想法[杰瑞]速速搬好板凳落座「
  • 秋季最佳的饮食起居养生方法#虔农养生# 秋天是人的气血从外面向里面收的时候,这时人的五脏里面最重要的脏器就是肺,肺气与秋气相通。它有宣发与速降的作用,它可以使
  • 后来,一个记恨崔郊的人,把这首诗作为罪证,抄下来给于颐看。不料唐琬的才华横溢与陆游的亲密感情,引起了陆母的不满(女子无才便是德)后陆母认为,唐琬把儿子的前程耽误
  • 谢怜在半月收了一段时间破烂,后来因边境动乱,他便被人抓去充军,谢怜在名单上登记的名字应当就是花谢了。谢怜自然疑惑,但最终把目的地改为西北,还是在半月留了下来。
  • 但并不是让汝等不去追问和言说,只是要把握它就得体悟下老子的话了:“有个浑然一体的东西,在天地形成以前就存在,听不见它的声音,看不见它的形状,它独立生长而永不衰
  • 每个人的问题不一样,给你的建议也是不同的#小屏爱分享#【从清晨到日暮#宜宾大观楼#那么美!整个楼形建筑精美典雅,巍峨雄壮,保持了我国传统的建筑风格,因为形似北京
  • 股价波动的环节,更多受到行业政策、公司基本面、题材刺激等预期带来的反应,不管是总股本大与小,有基本面业绩变化预期带来的股价表现,通常都有积极的价格表现趋势,遇到
  • 人生建议:追星的早一点去看自己的爱豆,要不然等到后面什么都有了,那时候真的什么都没了…………我暴风哭泣。每日一讲,第416讲、珍惜现在这辈子,没有谁是谁的永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