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ar JUN 2015

YEO JIN GOO

성숙하다. 듬직하다. 혹은 철부지일까? 여진구를 만난 뒤의 감정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도통 감이 잡히지 않는다.
연기가 아닌 진짜 눈물을 흘리고 싶다고 말하다가도 야자(야간자율학습)를 도망치기 위해 야자를 해보고 싶다며 천진난만하게 대답한다.
아무렴 어떤가. 짜놓은 틀에 가둬놓기에 그는 계속 성장하고 있는 열아홉 소년인 것을. 그의 성장판은 아직 열려있다. 키는 물론이고 연기를 봐도 그렇다. 먼 미래보다는 현재에 집중하고 싶다는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를 만났다.
[출처] [더스타 The Star]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작성자 재클린

저음 목소리를 이렇게 가까이서 들으니 설레네요.
감사합니다. 목소리는 유전적인 부분이 커요. 가족들이 다 목소리가 좋으시거든요. 사실 변성기 때는 제 목소리가 너무 싫어서 숨기려고 하기도 했었어요. 지금은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폴더 휴대폰을 가지고 있네요?
폴더 스마트폰이에요. 솔직히 불편해요. 불편해야 멀리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서 이걸 샀어요. 저는 한번 빠져들면 질릴 때까지 빠지는 편이거든요. 스마트폰에 빠지면 장사 없잖아요.
생각보다 키가 커요.
그런가요. 키를 재본지가 오래됐어요. 몇 년 전까지는 한 180cm정도까지 크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물론 키가 크면 좋죠. 근데 그게 전부는 아니잖아요. 요즘에는 키보다는 마음을 더 넓혀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촬영 때문에 정신없죠?
드라마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어요. 곧 300년 전, 사극 촬영에 들어가요. 사극은 준비할게 훨씬 많거든요. 큰일 났죠.
보통 하루 일정이 어떻게 되요?
대본 읽고, 운동하고, 촬영이 있으면 촬영하러 가요. 학교 가는 날은 아침 여섯시쯤 일어나서 학교 가고요. 주말에는 늦잠을 좀 자는 편이죠.
학교는 자주 가요?
촬영이 없으면 무조건 가요. 근데 성적이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중학교 때는 벼락치기를 하면 됐잖아요. 중상위권 정도는 유지했었거든요. 고등학교 공부는 투자를 해야지만 성과가 있어요. 지금은 시험지를 받으면 식은땀이 나더라고요.
야간 자율학습도 해요?
저는 야간 자율학습을 한 번도 안 해봤어요. 그래서 꼭 한번쯤은 해보고 싶어요. 재미있는 얘긴데, 야간 자율학습이 하고 싶은 이유는 도망쳐보고 싶어서인 것 같아요. 선생님께 걸릴까 안 걸릴까하는 조마조마함. 그리고 다음날 혼나잖아요. 그런 걸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으니까요.
[출처] [더스타 The Star]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작성자 재클린

드라마에서는 초절정 인기 남학생으로 등장해요. 실제 학교생활과 비교하면 어때요?
인기는 별로 없어요. 대신 친구들과의 사이는 좋아요. 일정이 없을 때는 친구들과 PC방을 가기도 해요. 게임을 잘 못해서 친구들이 잘 안 껴주지만 그래도 재밌어요. 그리고 PC방에서 먹는 컵라면이 어찌나 맛있든지.
상대역인 설현, 길은혜와 삼각관계에요. 둘 중에 누가 더 본인 스타일인가요?
아, 저는, 저는, 저는 아, 저는... 제가 누굴 선택해야 맞는 거죠? 모르겠어요. 너무 어렵네요. 한 번도 생각 안 해봤어요. 꼭 둘 중에 골라야 해요?
그냥 ‘둘 다 여진구 스타일이 아니다’ 라고 기사를 쓸게요(웃음). 촬영하면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어요?
씨엔블루 종현형이랑 설현 누나가 뱀파이어 역할이에요. 송곳니를 제작해서 장착했는데 너무 잘 어울리는 거예요. 저도 특수분장팀에게 하나 맞춰달라고 부탁했어요. 드라마에서는 안 써도 집에서라도 끼고 있으려고요.
여진구가 생각하는 ‘사람 냄새나는 사람’의 기준이 있어요?
자신이 좋아서 하든 억지로 하든지 간에 결과에 상관없이 매사에 진정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요. 뭐든 허투루하지 않으려는 모습을 볼 때 그런 걸 느끼게 되요.
[출처] [더스타 The Star]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작성자 재클린

타고났다. 여진구의 연기를 보고 있으면 그런 생각이 든다. 빠져들 듯한 눈망울을 봐도 그렇고 굵직한 목소리를 들으면 그 생각은 더 확고해진다. 이제 갓 19살인 그에게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물었다. 연기를 잘하는 사람이 아닌, 잘 소화하는 사람. 여진구는 ‘배우’라는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은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했다.

‘이게 연기구나’ 하는 걸 처음 느낀 건 언제부터인가요?
중학교 때부터였던 것 같아요. 사춘기를 겪으면서 연기가 너무 좋은데 뜻대로 안되니까 상처를 많이 받았죠. ‘난 이것도 못하나?’ 라는 생각에 주눅이 들기도 했어요. 그때부터 선배님들의 조언을 새겨듣기 시작했어요.
눈물을 흘려야 할 때에는 어떻게 감정을 잡는 편인가요? 슬픈 생각을 하나요?
실제 캐릭터가 처한 상황에 몰입하려고 해요. 그 상황에서 다른 슬픈 생각으로 눈물을 흘릴 수는 있어요. 그 눈물은 가짜잖아요. 위기를 모면하는 편법인거죠. 나중에 그 장면을 다시 보면 책임감 없는 연기를 했다는 생각에 부끄러워요. 그래서 저는 감정이 안 잡히면 “죄송합니다. 시간을 좀 더 주세요.” 라고 감독님과 스태프분들께 양해를 구하는 편이에요.
배우로서 잘 하고 있는 걸까요?
잘하고 있는지는 제가 평가할 수는 없죠. 잘하고 싶고 잘해야겠다는 생각은 늘 해요. 하정우 선배님이 “배우는 연기를 잘하기보다는 잘 소화해야한다”는 말씀을 어느 방송에서 들었어요. 저도 그 말씀에 동감해요.
앞으로 맡고 싶은 역할이 있다면요?
정말 매력 있는 악역. ‘다크나이트’의 조커 같은 악역을 해보고 싶어요. 악역인걸 아는데 너무 논리정연해서 마치 그 사람을 이해하게 되는 캐릭터 있죠? 조커도 그렇게 행동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잖아요. 영화에서 배트맨도 혼란스러워하기도 했죠.
남들과는 조금 다른 삶을 살아온 여진구에게 스무살은 어떤 의미에요?
설레기도 하고 왠지 모르게 두렵기도 해요. 제가 하는 행동에 책임을 져야 하니까요. 연기적으로 많은 것을 쌓을 수 있는 첫 걸음이라는 생각을 하면 기대가 되죠.
[출처] [더스타 The Star]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작성자 재클린

현재 화장품 모델을 하고 있어요.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어땠어요?
먼저 거울부터 봤던 것 같아요. ‘내가 그 정도 피부가 되나?’ 하면서 놀랐던 기억이 나요.
여진구 달팽이 크림이 베스트셀러에 올랐다는 거 알아요?
아, 정말요? 오늘 처음 알았어요. 제가 뭐 한 게 있나요. 화장품 성분이 좋아서 그런 게 아닐까요?
그렇다면 본인은 어떤 화장품을 가장 많이 써요?
저는 피부가 건조한 편이에요. 그래서 수분보충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에요. 그리고 피부가 까무잡잡하잖아요. 햇볕에 잘 타기도 해서 선크림 제품도 많이 바르고 있어요. 말은 이렇게 하는데 사실 신경 못쓸 때가 많아요.
화장품 모델이 되기 전과 후, 피부를 대하는 태도에 달라진 것이 있어요?
믿고 맡겨 주셨는데 피부가 좋아야하지 않겠나 하는 책임감이 있어요. 예전에는 가끔 메이크업을 안지우고 그냥 자곤 했는데, 지금은 클렌징 만큼은 꼼꼼하게 하는 편이에요.
오늘 더스타와의 만남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잡지 이름이 ‘더스타’인 만큼 저를 별처럼 밝힐 수 있는 화보를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출처] [더스타 The Star] ‘애늙은이 소년’ 여진구|작성자 재클린

#Gray So Gray#

못된 것만 배워서 그래
是因为只学了不好的东西才会如此
못된 짓만 골라서 했네
做尽了坏事
이런 내가 미워
我讨厌这样的自己
나도 착하게 살고 싶었는데
我也想善良地活着
너 원래 이랬녜
你原本就是这般
늘 가시 돋친 내게 다가서기
总是靠近满身尖刺的我
두렵다는 너도
畏惧不已的你也
잘 알 텐데
应该很清楚
세상이 내게 삼키게
把世界让我咽下的
했던 가시 수백 개를
数百根尖刺
몸 밖으로 밀어내다 선인장이 됐네
推向体外 变成了仙人掌
I hate me more than u could ever
我比你更讨厌我自己
답 없는 놈일 수밖에
只能是沉默无言的家伙
난 나란 게 문제며
我便是问题所在
그래 너 말대로 병이니까
是啊 依你所言 是病
꽃을 담아도 툭 치면
因为即使装了鲜花 轻轻一拍
조각나버릴 운명이니까
也注定会支离破碎
가
走吧
알잖아 난
你知道的 
감정이 고장 나
我的情感感知有些问题
황폐한 마음엔 흔한 사랑
荒芜的心中 无法生出
한 포기 못 자라
一丝常见的爱意
늘 네게 무심했던 나와
一直对你漠不关心的我
목마른 관심에 지친 넌 눈물 삼켰잖나
你因渴求关心变得疲惫不堪 咽下许多泪水
니 눈물 빼고 슬픔을 더해
除去你的泪水 增添悲伤
늘 파도치던 너의 눈빛 속에
在你时常波涛汹涌的眼神中
담겼던 미움도 이젠 날 동정해
曾包含的憎恨此刻也在怜悯我
왜 니가 나를 걱정해
你为何要担心我
원래 엉망인 나였잖아
我原本就已如此不堪
내가
我
못된 것만 배워서 그래
是因为只学了不好的东西才会如此
못된 짓만 골라서 했네
做尽了坏事
이런 내가 미워
我讨厌这样的自己
나도 착하게 살고 싶었는데
我也想善良地活着
너무 많이 다쳐서 그래
受过太多伤才会如此
너무 많이 속아서 그래
被骗过太多次才会如此
나도 이러긴 싫어
我也不想这样
웃고 싶어
想要开怀大笑
근데 그게 잘 안 돼
但是做不到
안 돼
做不到
내게 진 어둠이
害怕将我打败的黑暗
너의 미래조차 검게 물들일까 봐
也会将你的未来浸染得一片漆黑
두려워서 그래
因为害怕才会如此
나는 상처받는 게
我至死也不愿意受伤
죽도록 싫어 받기 전에
受伤之前
상처를 주는 놈이어서 그래
因为他是施害者才会如此
결국 내 외로움에 이유는 전부 난데
最终 我孤独的缘由皆是自己
난 자꾸 탓을 돌려 너와 세상에게 묻네
我总是把责任归咎于你和世界
꽉 잡았던 네 손도 놓아줄 테니 떠나
也会放开曾紧握的你的手 转身离去
원망보다 남은 미련이 클 때
比起怨恨 残留的迷恋更多之时
사랑을 몰라서 그래
因为不懂爱情才会如此
그래 어렸을 때
是啊 年幼时
뺏기는 법만 배워
只学了抢夺的方法
능숙히 못 받아 그래
无法熟练地接受才会如此
겁이 나서 그래
因为害怕才会如此
눈감아줄 때마저
就连闭上双眼之时
못 볼 것을 너무 많이 봐서 그래
看了太多不能看的东西才会如此
다 변명인데
都是借口
가진 것을 다 준다 했지
曾说过 要把拥有的一切都给你
약속대로 내 모든 상처를 주네
按照约定 我却把我所有的伤害给了你
사람이 어떻게 그래
人怎么可以这样
사람이라서 그래
因为是人才会如此
내 불안한 마음도
我惶恐不安的内心也
위태로운 모습도
岌岌可危的模样也
미안해
抱歉
미안해
抱歉
이런 날 용서해줘
请原谅这样的我
내 마음이 내 마음대로 잘 안 돼
我无法做到随心所欲
좀 기댈 게
 https://t.cn/RTv4Kyo

【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生最大的遗憾,不是错过了最好的人,而是当你遇见,更美好的人时,却已经把最好的自己用完了。#盗取天机# #哪一刻意识到爱自己很重要# #三铜钱佛教语录[超话]#
  • 对于女王出色的能力以及女王对国民的关心和关爱,她深受触动,最后她也想再次对女王的逝世表示沉痛的哀悼。此外,泰国诗丽吉王太后也就英国女王去世向查尔斯三世致信吊唁,
  • 雨过天晴的清晨,满地都是初冬的风在昨夜的梦境里留下的落英,甚是唯美。桃李过后,是泡桐花开的时节,灰白的颜色在纷纷扰扰的烟雨中平添些许思愁。
  • 4. 住房城乡建设(行政审批)部门在办理新建居住区建设项目施工许可时,要严格审核包括配套养老服务设施、无障碍设施在内的施工图设计文件审查合格书,对没有按照规划配
  • #sky光遇代跑[超话]# 光遇vivo渠道服可走中不分期300急出 可清实名可换绑,可登录验号 账号内含有小号中国绊爱套装 此号有一季任务(季任务这季不用可延
  •   “药王,麻烦你帮紫依把胳膊接回去!  “药王,麻烦你帮紫依把胳膊接回去!
  • 就目前而言,我国大部分人民理解的电子商务都是网上购物,其实电子商务是一个交易的整体的过程,因此,要有电子商务企业将电子商务和网络购物以及消费者联系起来,随着我国
  • 以茶精进:茶颜通过喝茶获得专注力在饮茶群体中,或许有人专为解渴而来,根本不去理会什么品与不品,解渴也好,只要他专注于解渴,同样意味着某种程度的人静,气场便也随之
  • 】近日,省文旅厅、省发改委公布了湖南省省级旅游休闲街区名单,11条街区榜上有名。】近日,省文旅厅、省发改委公布了湖南省省级旅游休闲街区名单,11条街区榜上有名。
  • 【中国电信2017年终端销售目标1.2亿台】12月8日消息,中国电信总经理杨小伟表示,2016年,在各产业链合作伙伴的共同努力下,中国电信取得了卓越的成绩,4G
  • 腾讯视频这是决定要榨干这个ip的每一滴血,开启这个大结局的超前点映礼算是给很多愿意花钱提前观看剧情的观众一个很好的安排。 虽然说剧情看得我一脑门问号,但还
  • #泰剧黑帮少爷爱上我[超话]#看了下微信,还是有很多姐妹在投票,大家先别投,也先别发关于投票的帖子,有❤️都先留着,不是干涉你们投票的自由,而是怕大家浪费时间和
  • 大早上一个陌生人加我微信,我一看微信号是郑州的手机号,就通过验证,问他是谁,有什么事。我打了个电话过去,对方直接问:你是谁谁谁吧,我是(乙方单位)你问我是谁,我
  • 其实公司不是没钱,员工都知道老板不是没钱,地皮厂房豪宅资产非常多,但是现在就是不发工资,真的非常无奈也没办法!其实公司不是没钱,员工都知道老板不是没钱,地皮厂房
  • 做股票很多年,炒股票比较重要的,不是选一个六位数代码,如果看不懂股票的走势节奏,盘中的一个洗盘,一个正常波动,可能就把你洗下车,能拿住的人比较少。3、不
  • #桂圆奶冻的日常碎碎念[超话]#过了一周才记录的广州(美食)之旅被当地的楚馒兔带去吃了相当local的广州美食也见到了很多第一次见的楚馒兔、好久不见的朋友们还有
  • 如果你有从侧面打听到对方有想复合的意愿,千万不要表现地太着急;而如果听到的是对方没有想复合的意愿,也不要表现出沮丧和悲伤。让我想起一句话“热闹是他们的,而你陆炎
  • ”图3:2018年,阿卡拉在爱丁堡国际图书节中谈及中国与牙买加相处之道阿卡拉继续表示,他不能说非洲与中国的关系跟牙买加与中国的相同,因为其间的权力动态可能完全不
  • 目前,全市共建立应急供应网点197家、加工企业3家、储运企业14家、配送中心10个、应急保障中心4个,通过完整的粮食物流产业链,让兰州人手中有粮、心中不慌。疫情
  • 嘴上说再好都是假的,只有做到了才是真的!许多人非要等到离开以后,才知道何等重要;许多情必须要到失去时分,才明白对你最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