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海外资讯#
《粉丝来信》Naver TV直播[哇]

继《阿加莎》之后粉来也要直播啦~本次直播依然需要付费赞助才能获得NaverTV的观看资格哦,国内小伙伴一定要了解清楚再入手!

时间:2022年7月4日晚7:30
卡司:문성일, 이규형, 소정화, 김지철, 윤석현, 장민수, 김보현
播出频道:Naver TV Live Co., Ltd.
费用:25000韩元(仅直播门票),40000韩元(直播门票与周边套装)
开票时间:https://t.cn/A6aPyU5A
可在Interpark或Naver TV赞助直播页面进行购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 진행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은 5월 21일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협의회를 소집하고 현 국가방역능력의 정비보강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준비사업과 관련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협의회를 지도하시였다.

협의회에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 후보위원들이 참가하였다.

국가비상방역부문 일군들과 보건성 책임일군이 방청하였다.

정치국은 5월 20일현재 전염병전파상황에 대한 국가비상방역사령부의 보고를 청취하였다.

협의회에서는 먼저 나라의 전반적인 전염병전파상황이 안정적으로 억제, 관리되고있는데 맞게 당과 국가의 방역정책을 보다 효률적으로 조종실시하기 위한 문제를 토의하였다.

정치국은 국가방역체계를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할데 대한 당중앙의 결정과 지시에 따라 악성전염병과의 전쟁에서 영웅조선의 힘, 영웅조선의 정신을 만천하에 과시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방역투쟁이 전개됨으로써 전국적인 전파상황이 점차 억제되여 완쾌자수가 날로 늘어나고 사망자수가 현저히 줄어드는 등 전반적지역들에서 안정세를 유지하고있는데 대하여 평가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악성비루스와의 방역전쟁이 개시된 지난 9일간의 방역사업실태를 개괄분석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비상방역사업이 긍정적추이를 보이고있는데 대하여 말씀하시면서 오늘의 방역전에서 이룩한 성과들은 우리 당의 정확한 령도와 우리식 사회주의제도의 정치사상적우세, 특유의 조직력과 단결력이 안아온 성과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방역정책을 형세에 맞게 부단히 기동적으로 조정하고 최적화하며 그에 따르는 국가전략과 전술을 취함으로써 전반적방역전선에서 계속 승세를 틀어쥐고나가는것과 함께 경제전반을 활성화할수 있게 각방의 대책들을 강구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세계적인 악성전염병발생사태이후 2년넘게 우리 당이 유지해온 방역조치들과 현 국가방역지침과 규정들, 실행과정에 체득한 경험과 교훈들에 대하여 전당적으로 다시한번 상기시키고 무장시켜 현 위기상황을 극복하는데서 나서는 당조직들의 임무와 역할, 당원들의 사명을 재인식시키며 전체 인민의 자각성을 제고해야 한다고 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염병전파확산을 최대한 억제하고 유열자, 확진자들에 대한 의료적대책을 개선해나가는 사업과 우리 당이 제시한 제반방역원칙과 조치들을 일관하게 틀어쥐고나감으로써 우리의 보건방선을 굳건히 지킬데 대한 중요과업과 방도들에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예민한 고찰로써 국가적인 사업에서의 비효률성을 포착하고 국가위기대응능력의 획기적발전을 이룩하는 기회를 마련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근시안적이고 림시적인 대책이 아니라 전략적인 안목에서 정비보강을 강력히 추진하며 비상행동계획, 비상사업체계를 연구수립하여야 한다고 언급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의료일군들의 건강보호와 생활보장에 큰 힘을 넣으며 공산주의미덕, 미풍을 우리 사회의 훌륭한 작풍으로 배양시키고 애국주의, 집단주의, 사회주의정신을 강화하여 악성비루스와의 전민항쟁에서 기어이 위대한 승리를 쟁취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나라에 닥쳐온 방역위기앞에서의 당의 임무, 당의 역할, 당일군들의 책무에 대하여 재삼 강조하시면서 인민이 두려워하고 걱정하고 고민하는 곳에 우리 당조직과 당일군들이 서있어야 한다고, 인민에 대한 무한한 헌신과 변함없는 충심을 안고 인민보위, 인민사수전의 방탄벽이 되여야 한다고 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사법, 검찰, 안전부문의 역할과 당면한 임무에 대하여 중요한 문제들을 지적하시였다.

협의회에서는 전염병에 대처하기 위한 의료사업을 작전하고 지휘하는 지구별치료중심을 내오고 전국적 의료력량의 균형적배치를 실시하는 문제, 평양시와 각 도, 구역, 군들에 의약품보급중심과 의약품보급거점을 설치하고 의약품공급사업의 효과성, 신속성, 안전성을 높일데 대한 문제, 효능높은 고려약을 치료에 적극 리용할데 대한 문제, 제약공장들의 생산능력을 높이고 필수약품, 상비약품들의 품종을 늘일데 대한 문제,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일층 강화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책들을 강하게 세우는 문제들이 토의되고 해당한 정책적조치들이 강구되였다.

협의회에서는 다음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준비사업의 일환으로 2022년 상반년도 당 및 국가정책집행정형을 전면적으로 료해하기 위한 실무지도소조를 각 도에 파견하는 문제를 토의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국가비상방역전을 계속 강도높이 전개하는것과 동시에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당의 로선관철투쟁을 중단없이 완강하게 내밀어야 한다고 하시면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포치한 당 및 국가정책집행정형을 지방별, 부문별로 료해장악하기 위한 실무지도소조를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성원들로 조직할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도간부들이 현지에서 주민들에 대한 의약품공급과 치료, 생활보장, 방역조치실행 등 비상방역체계가동정형과 함께 주요정책적과업들을 집행하기 위한 공업부문들의 생산과 농업부문의 영농공정별실태들을 정확히 료해장악하고 적시적인 대책들을 강구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실무지도소조들이 혁명발전의 요구와 변천하는 정세의 추이와 환경에 맞게 해당 지역의 당정책관철을 선도해야 할 지방 당, 정권기관, 근로단체들의 기능과 역할을 보다 높이기 위한 사업을 발전적견지에서 적극적으로 지도방조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총비서동지께서는 각 도에 파견되는 지도일군들이 당과 인민이 부여한 중임을 무겁게 받아들이고 현지에서 실태를 정확히 파악한데 기초하여 혁신적인 대책안들을 찾아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에 보고하고 해당한 결정에 반영할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고 하시면서 그 방도적문제들을 밝히시였다.

정치국 협의회에서는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들과 당중앙위원회 비서들을 기본으로 하여 당중앙위원회 해당 부서일군들과 내각, 사법검찰부문의 필요한 인원들을 포함한 실무지도소조를 내오기로 결정하고 해당 소조들이 사업하게 될 지역과 임무에 대한 분담과 구체적인 조직사업을 하였다.

본사정치보도반

加大取得伟大胜利的势头,在国家发展和人民生活中实现明显的转变
平安南道、黄海北道、慈江道、江原道、咸镜北道、南浦市动员大会举行
위대한 승리를 이룩한 그 기세를 증대시켜 국가발전과 인민생활에서 뚜렷한 개변을 이룩하자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 진행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우리 국가의 부강발전과 우리 인민의 복리를 위하여 더욱 힘차게 싸워나갈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의 충성의 열의와 혁명적기세가 비상히 격양되고있는 속에 각지에서 궐기대회들이 계속 진행되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평안남도, 황해북도, 자강도, 강원도, 함경북도, 남포시궐기대회가 7일에 각각 있었다.

지방당, 정권기관, 근로단체, 공장, 기업소, 농장, 대학 등의 일군들과 근로자들, 청년학생들이 대회들에 참가하였다.

대회들은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지난해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고 대회들은 강조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온 한해 정력적인 령도활동으로 국가부흥의 튼튼한 기틀을 마련해주시고도 모든 성과를 인민들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해하면서 열광적인 박수갈채를 터쳐올렸다.

평안남도에서

평안남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안금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강형봉동지, 평원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 위원장 김문호동지, 평성석탄공업대학 학장 채명학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명호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로운 투쟁의 진군길에 오른 이 시각 어머니 우리 당중앙의 높은 평가와 격려는 도안의 전체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이 받아안은 최상의 영광이라고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그들은 지난해 도안의 중요공업부문에서 생산이 늘어나고 평원군 남동리와 문덕군 어룡리에 사회주의선경이 펼쳐졌으며 천성-성산천자연흐름식배수갱건설이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자랑찬 성과들이 이룩된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당중앙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은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오는 승리와 영광의 길이며 당의 구상과 의도를 앞장에서 결사관철하는 길에 값높은 영예와 보람이 있다는것이 지난해의 진군을 통하여 더욱 깊이 새겨안은 철리이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앙양된 기세를 계속 고조시키고 이룩한 성과들을 확대시켜 뜻깊은 올해를 5개년계획수행의 토대를 다지고 확고한 전망을 열어놓는 거창한 변혁의 해로 빛내여나갈 결의를 표명하였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를 비롯한 중요공업부문 공장, 기업소들에서 생산을 결정적으로 추켜세우고 농업부문에서 과학농사제일주의를 일관하게 들고나감으로써 드넓은 전야마다에 풍요한 가을을 안아올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경공업공장들에서 인민소비품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 도안의 대상건설을 다그쳐 끝내며 성천군과 회창군을 본보기로 하여 치산치수사업에 힘을 넣는것과 함께 시, 군소재지들, 농촌마을들을 특색있게 꾸려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청년들이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활로를 열어나가는 조선청년의 슬기와 기상을 떨칠 배짱을 지니고 창의고안, 기술혁신운동에 떨쳐나서며 사회주의건설에 이바지하는 쟁쟁한 인재들로 준비할데 대하여 그들은 강조하였다.

황해북도에서

황해북도궐기대회에서는 도당위원회 책임비서 박창호동지의 보고에 이어 도인민위원회 위원장 임훈동지, 도농촌경리위원회 위원장 박명선동지, 계응상사리원농업대학 부학장 정용철동지, 도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김룡훈동지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력사의 기적을 창조하는 새 승리의 려정에 들어선 도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의 가슴가슴은 사회주의건설투쟁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고난을 이긴 승리자의 영예와 보람을 벅차게 안겨주신 위대한 어버이에 대한 고마움의 정으로 차넘치고있다고 말하였다.

지난해 경제건설의 1211고지를 지켜선 황철의 로동계급이 산소열법용광로대보수공사를 짧은 기간에 결속하여 선철생산을 늘이고 농업부문에서 다수확농장,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분조대렬이 확대되였으며 사리원체육관, 사리원혁명사적지답사숙영소를 비롯한 대상공사들을 성과적으로 끝낸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중앙위원회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결사옹위하며 뜻깊은 올해를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이기 위한 전 인민적대진군에 힘차게 떨쳐나서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안아오려는 당의 뜻을 받들고 도에서 계획한 건설대상들을 훌륭히 완공하며 도로들의 기술개건과 강하천정리를 강력히 추진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농업부문에서 미루벌과 황주긴등벌의 랭습지개량을 과학기술적요구에 맞게 하여 옥토로 전변시키며 저수확지에서 알곡생산량을 늘이고 밀, 보리농사를 본때있게 지어야 할것이라고 말하였다.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라는 구호를 높이 들고 모든 시, 군들에서 농촌리들을 독창성과 현대성, 문화성, 정치성이 보장된 사회주의리상촌으로 변모시킴으로써 당의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을 빛나게 실현해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청년들이 청춘의 지혜와 열정을 남김없이 바쳐 자기 부문, 자기 초소에서 새 기준, 새 기록을 끊임없이 창조하고 가장 어려운 과제를 솔선 맡아 돌파구를 열어제끼는 로력혁신자, 청년영웅이 되여야 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人最大的幸福,就是心中构建的完美画面,人最大的痛苦,就是不断地要面对现实与心中画面的不符或许有的时候,忘记也是一种幸福吧[心]这本网文我前两天一个通宵看到了六十
  •   好,那么整个序品其实有三个重点,蕅益大师说有三个重点:  第一个,文中佛陀是先入三昧,无量义处三昧,然后在三昧当中放光而现出种种瑞相,表示修行内观的智慧一定
  • 第三、连续堆量用师姐的话来说:股市里什么都可以说谎,但唯有“成交量”不会说谎。《小师妹战法》简单来说,就是3种简单模式:1、连续堆量+热点人气+大单+向上缺口2
  • 对此,汕头市澄海区3名11岁小学生通过不断思考和实验,终于有了自己的对应之策--他们在老师的指导下,成功发明了一款“冲泡工夫茶神器”只要按下按钮或者下达声控指令
  • #荡口古镇汉服模特大赛[超话]# 1.所有参赛选手关注超话,超话社区内发布自己的照片或视频,并带话题#礼衣华夏全球汉服模特大赛荡口古镇#随机翻牌三位选手送出精品
  • [泪]咱们不幸,那是命苦,让别人快快乐乐的,不很好吗?可是,可是这几天啊,我老是想到,你对我这么好,我要跟你在一起过些快活日子,我要到外面去瞧瞧。
  • 吴海贵说,鳄雀鳝作为观赏鱼养在家中是可以的,若市民随意丢弃或放生在自然水域,特别是放到江河里,会造成很大的生态危害;这种鱼类在梧州本地的河里基本没有天敌,会对本
  • Weiboー!Weiboー!
  • 唯有你,是明亮的恒星,闪耀在旅途的最初和最后...小画家又踏上叶塞大陆啦,时过境迁,这次的旅途又会有怎样的奇遇呢? 一套封神的德国少儿百科全书——这是我想要给你
  • 【日本川越市河流检出二氯甲烷,可引起肝功能障碍】摘自「日本每日疫情播报,2022-9-1,00:58,发布于日本」埼玉县警方8月31日以违反废弃物处理法(非法丢
  • 九锦御府|看风景,不如住在风景里春听鸟鸣、夏听蝉声、秋赏落叶、冬听雪声久居城市喧嚣,常常会向往自然的宁静,相信许多人都梦想过,住在一所生长在风景中的房子,看春
  • Day 6371. 早上从超市回来,经过恭禧街的时候,看到一辆极具特色的面包车,很有古董老爷车的感觉2. 中午去中巴鲁的天府人家打包,六个菜再加三个馒头,才56
  • ”“感谢每一位顾客的光临 但建议簿你就写给自己 不喜欢可以逛逛隔壁 今日不营业也没关系 温柔的人会有赠品 小朋友们永远欢迎 就古怪到不讲道理 但这
  • 另外他写深度游的欧洲,写他生活过的旧金山、香港澳门上海,以及台北、东京等地,以历史景观与人物相结合,探访、亲历、查阅,拨开历史迷雾讲述文化名人轶事,真是大饱眼福
  • 收到新书卡佛的《新手》、上个月看了一半和看完还没写好作业的部分好书也要抓紧啦再搭配有一点秋意的存图,可好?读书人的日常九月第一天。
  • 我的出马故事之(托梦)我只要家里人或者身边有人有重要的事一定是打梦 特别有意思,在我出马之前还没发现,有些人在出马之前梦境就非常准,我也许之前不注意这些提示(
  • 电影–-疼妳是我对无言爱的最好行动,忠于妳(终于你)是不管妳到哪我随后就来(永相随)......❤️#沈马组合[超话]# 你说你不懂浪漫 你说他不会浪漫 可千里
  • 好久没看怎么欢乐又好看的电影了,道士大战外星人,将外星人困在时间里,这些概念听着就有趣,更何况他还真的说的头头是道、有模有样,甚至引人入胜,双男主的设定加两条故
  • 上》第12名:文川じみ《君ってやつはこんなにも》 第13名:山田2丁目《食べてもおいしくありません》 第14名:博士《生贄のお勤めは、》 第15名:苑生《兎の
  • (看我的日常穿搭就可以看出)[星星] 全羊绒大开衫外套(约720g)属于羊绒开衫里少有的厚款,具体为什么那么大胆的做了全羊绒,我就不再重复了,总之,一切结果都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