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元弼[超话]# #金元弼退伍倒计时#
游泳健兔归家D-507 / 那年今日
【180708 金元弼的Pilaylist 第三话】
【【RingFinger中字】【DAY6】180708 金元弼的Pilaylist 第三话-哔哩哔哩】 https://t.cn/A6aS97BC
Charlie Puth - If You Leave Me Now (feat. Boyz II Men)
5 Seconds Of Summer - Lie to Me
5 Seconds Of Summer - Ghost of You
이민혁 - 우리 오늘 만날까
김사랑 - 위로
PRETTYMUCH - Summer On You
PRETTYMUCH - Teacher
Wouter Hamel - Amary
Labrinth - Same Team ft. Stefflon Don
Coldplay - Miracles
커피소년 - 그냥 거기에 있어요
Master Class, UseMind, Darley - Embrace
디어클라우드 - 그때와 같은 공간, 같은 노래가
DAY6 - 원하니까

사회주의선경과 문명한 생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공장과 일터, 거리와 마을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자기 단위와 지방의 특성이 살아나면서도 먼 앞날에도 손색이 없는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도록 하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깨끗한 환경에서 문명하게 살며 일할것을 바라고 그 지향과 요구는 시대가 발전할수록 더욱 높아지고있다.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 사업은 단순히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알뜰하게 꾸리는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사람들의 사상을 개조하고 조국을 열렬히 사랑하는 정신으로 무장시키기 위한 하나의 사상사업이며 조국산천을 사회주의선경답게 전변시키기 위한 애국사업이다.

누구나 거리와 마을, 일터와 가정을 꾸리는 사업이 나라를 위하고 자기자신을 위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한다.

거리와 마을을 사회주의선경답게 꾸리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은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지금 어디 가나 거리와 마을, 일터들의 주변에 한그루의 나무라도 정성껏 심는 근로자들의 모습을 볼수 있다.

원림록화사업을 잘하면 생태환경을 보호하는것은 물론이고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보장해줄수 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은 원림록화사업을 잘하여 온 나라에 소문난 단위이다.공장의 구내에서는 현재 수많은 나무들이 자라고있다.갖가지 나무들이 많아 이곳 종업원들은 마치도 공장이 식물원을 방불케 한다고 말하고있다.

이것은 공장의 일군들이 지난 기간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는데서 원림록화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잘 알고 일관하게 내민 결과이다.

공원속의 일터는 종업원들에게 일터에 대한 애착심을 더욱 깊이 심어주었고 애국열, 투쟁열을 고조시켜 끊임없는 성과를 낳았다.

일군들은 자기 단위의 원림록화사업이 일터에 문화적이고 문명한 생활환경을 마련하고 온 나라를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데 이바지하는 사업이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실속있게, 완강하게 밀고나가야 한다.

우리 조국을 강국의 체모에 어울리게 더 아름답게 변모시키는데서 거리와 마을을 주인답게 잘 거두고 관리하는것도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

누가 보건말건 길을 가다가도 바닥에 금이 간것을 보면 제몸에 상처가 난것처럼 가슴아파하며 지성을 바치고 눈비에 건물의 외장재가 벗겨진것을 보고 제일처럼 가슴아파할줄 아는 사람들이 많을 때 우리가 사는 거리와 마을이 아름다움을 잃지 않고 더욱 빛을 뿌리게 된다.

애국은 자기 집뜰안에서부터 시작된다.

자기의 살림집을 잘 꾸리고 관리하는것도 애국심의 표현이며 모든 가정들이 밝고 번듯해질 때 나라가 환해진다.

나라에서는 어렵고 힘든 속에서도 국가의 자금으로 현대적인 살림집을 건설하여 인민들에게 무상으로 안겨주고있다.

올해에만도 우리 당의 인민사랑에 떠받들려 조국땅 방방곡곡에는 훌륭한 살림집들이 얼마나 많이 일떠섰던가.

지난 11월 로동당시대의 문명을 대표하는 산간문화도시로 천지개벽한 백두대지의 삼지연시에 또다시 희한한 새 살림집들이 일떠서고 평범한 근로자들이 그 보금자리의 주인이 된 현실은 인민들에게 유족하고 문명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기 위하여 그 무엇도 아끼지 않는 우리 당의 인민사랑의 뚜렷한 증시로 된다.

우리는 고마운 어머니당의 사랑과 사회주의조국의 은덕을 언제나 잊지 말고 살림집들을 알뜰히 거두고 관리하여야 한다.

생활환경의 문화위생성은 고정불변한것이 아니다.

나라에서 아무리 좋은 집을 지어주었다고 해도 그 주인들이 정상관리를 따라세우지 못하면 품들여 꾸린 보람이 없게 되고 나아가서는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훼손시키는것으로 된다.

누구나 당의 은정을 심장깊이 새기고 가정을 사회주의생활문화모범가정으로 꾸려나가야 한다.이 사업에서 혁명적군인생활문화의 창조자, 향유자들인 제대군인들이 앞장에 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생활환경을 문화적으로, 문명하게 꾸리는 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설 때 우리 조국은 사회주의선경으로 더욱 훌륭히 변모될것이다.

글 송철

사진 리동명

-평양시화초생산사업소에서-

-중구역 동안1동 63인민반 전군수동무의 가정에서-

【창조하며 절약하고 절약하며 창조해간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절약은 곧 생산이며 애국심의 발현입니다.》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수행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전진의 보폭을 힘차게 내짚고있는 단위들의 경험을 들여다보면 하나의 공통점이 있다.

한마디로 말하여 창조하면서 절약하고 절약하면서 창조해가는 깐진 일본새이다.

자그마한 예비와 가능성도 효과있게 리용하여 최대한 증산하고 절약하는 기풍, 하나를 절약하여 둘을 얻는 절약위주의 경영방식은 단위발전을 추동하는 위력한 무기로 되고있다.

재단과정에 나오는 압착해면자투리를 모두 재생리용하여 가방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리고있는 사리원가방공장이 바로 그런 단위들중의 하나이다.그 누구를 만나보아도 작업과정에 소소한 자재들이 제기되면 절약함을 찾는것이 례상사로 되였다고, 절약함은 《자재창고》와 같다고 이야기한다.

새로 만들어내는것만이 생산이 아니다.절약은 품을 얼마 들이지 않고서도 커다란 예비를 찾아낼수 있는 또 하나의 생산이라고 말할수 있다.

사전에도 올라있지 않는 절약함, 절약초소라는 말이 이제는 어느 단위, 어느 건설장에서나 흔히 들을수 있는 평범한 말로 되였다.

여기에 1970년대 우리 로동계급의 절약기풍을 보여주는 이야기가 있다.

기술혁신운동을 힘있게 벌려 목재를 5분의 1로 절약하면서도 가구의 생산성은 4~5배로 늘인 어느 한 지방산업공장 종업원들과 한개 직장에서만도 월에 1 000여t의 콕스를 비롯한 귀중한 연료를 절약하면서도 3 500t의 마그네샤크링카를 더 생산한 단천의 로동계급의 투쟁에 대한 이야기이다.

매 사람에게는 절약주머니가 있고 작업반과 직장에는 절약함이 있으며 공장에는 절약창고가 있어 버리는것이 하나도 없었다는 전세대들의 이야기, 이것은 결코 지나간 이야기가 아니며 오늘도 우리 세대가 따라배워야 할 훌륭한 본보기로 된다.

우리가 일하고 생활하는 모든 곳에는 절약의 예비가 얼마든지 있다.

가정에서 전자제품들을 사용한 다음 대기상태의 전원을 철저히 차단하는것, 일터에서 수도물을 꼭꼭 막고 물절약기를 설치하는것, 한g의 연유도 아껴쓰는것…

그 행동을 누가 보는 사람도 없고 그 가치에 대하여 계산해주지도 않으며 평가하지도 않는다.하지만 하나하나의 예비들에는 조국의 부강번영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려는 깨끗한 량심이 비끼게 된다.

절약사업은 어느 한 개인의 힘만으로는 성과를 거둘수 없다.

절약한 하나하나의 예비들이 모여 조국의 전진을 더해주는 귀중한 창조의 원천으로 되듯이 절약사업도 이 땅의 매 공민들이 한사람같이 떨쳐나서 힘을 합치고 마음을 합칠 때 커다란 생활력을 발휘하게 된다.

절약은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어디서나 할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조국이라는 큰집을 애국의 량심으로 떠받들어야 한다는 공민적자각을 가지고 생활의 매 순간순간마다 절약에 대하여 생각하고 마음을 쓴다면 우리 조국의 재부는 더욱 늘어나고 우리의 전진은 그만큼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강효심

-원산구두공장에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大家都在给镇魂团建,但是我累得只想赶紧睡觉顾不上镇魂,但总想着睡前还是要为镇魂做点贡献,于是我打算在这条微博里多加几个镇魂,这样的话就算我没参与镇魂的团建但也算
  • 使您在快乐自在的户外活动时,得到清爽透气的皮肤保护感受,不用担心晒伤和流汗兩粒都係高色都係1卡多10分左右都係3EX完美車工都係無螢光點揀好呢1.12ctF色I
  • 南美足联今天公布了南美世预赛第18轮最佳阵容,巴西和秘鲁均有3人入选。1493年,哥伦布首航美洲归来后,西班牙王室给了他极为尊贵的接待。
  • 因为我一直觉得在天际的尽头有一片因失去重心而一百八十度颠“倒”的大森林,里面住着所有这个“正”世界里已经灭绝的生物,它们再也不愿见到还有任何物种从世上消失。也许
  • 我感觉最近的重心移向了自己和自由,大概是听到小华说“先爱你自己”的那句话起,真的,学会爱自己才会爱别人。小粉丝追星追成这样也是够糊涂了[允悲][允悲],任何一个
  • 可是,就因为没什么意义的活着就结束自己生命,估计没多少人做这傻事。这话是说,普通人活着也是有活的意义。
  • 整个游戏最让我觉得恐怖的部分是夜里走林间小道,但走的多了也就无感了(为了拍摄成就还得反复走n遍)血腥的场景虽然过激但并不多且没什么突然吓你一下的恶意。制作组也很
  • #徐文兵讲中医[超话]#@徐文兵 老师,请收春分作业啦! 四时唯爱春,春更爱春分! 春分这天阴阳相半~白天黑夜一样长,春季过了一半。 春天为升发之气,春分是肝气
  • 中午饭就花了5块钱 菜太咸了 红红说去买冰糕 她和迪迪一人买了个一块的 我买了两块的 这是我第一次吃这个 也会是最后一次!吃的时候挺好 口感也不错 吃完还给朋
  • 而李亚鹏也在该爆料媒体评论区回复:别嚷嚷了,看见了,也算是对于此事的回应,而被拍到拍摄婚纱照的李亚鹏也看上去非常的开心,对马上要到来的这段婚姻也极其满意。除此之
  • 您总是笑着说:“把那地给人家也没有多大事啊,您是愿意您的孩子在家里种田地好些,还是在外上班好些啊!”最对不住的是您在病魔的折磨中,我没有好好的多陪您坐一会儿。
  • !!
  • 但是疲倦又有什么不好的呢,昨夜西风凋碧树独上高楼望断天涯路,我们都存活在这样子的,一个不眠不休轮班转,日夜颠倒的陆离光怪的时代里,会累会困会晃神会发呆又有什么好
  • 2021年愿这一束微光能逐渐变大,变强,踏梦前行……达成心愿……[心][心][心]#体坛morning call# 当地时间28日展开的#法网2020#首轮比赛
  • 顽皮做宠物产品已经有22年了[吃惊],营养肉干类猫粮的开创者[赞]。 顽皮做宠物产品已经有22年了[吃惊],营养肉干类猫粮的开创者[赞]。
  • ”对天地来说,这句话是说天道内刚外健,而地道则内阴外柔;没有内在的强大刚健,哪有天道外在的自强不息、运行不已;没有内在的阴顺宽厚,又哪有地道外在的柔美和谐、滋养
  • #无恙情感挽回爱情##无恙情感导师怎么挽回前男友##无恙情感分析情感问题分手复合失恋挽回女朋友##无恙情感导师怎么断联挽回异地恋##无恙情感咨询怎么挽回婚姻修复
  • 本来今天开开心心去操场玩了一圈,封校后还是第一次这么放松心情,结果坐着时候就看到热搜,真的很坏心情,回来后我就开始仔细看,真的好生气啊,易烊千玺勤勤奋奋一步一步
  • 大佬去朋友家带瓶香槟这个细节让我感动到了,绅士的人做什么都不会忘了基本的礼节。抛开奥斯卡光环和所谓的zzzq因素来说,这部电影里让人欢喜的小细节可太多了:金秋时
  • 我真的觉得好讨厌啊,大家娱乐局都是去开心玩的,管是玩自己的牌子英雄还是自己不会的英雄,总是能遇到一些脑瘫在那点点点,针对你的操作指指点点,说一些很莫名其妙的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