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양시안의 대학생청년들 어은혁명사적지에로의 답사행군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군사야영훈련에 참가하신 60돐을 맞으며 평양시안의 대학생청년들의 어은혁명사적지에로의 답사행군이 19일에 진행되였다.

답사행군참가자들은 김일성종합대학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답사행군에 앞서 출발모임이 있었다.

김일성종합대학 총장 겸 교육위원회 고등교육상 김승찬동지, 청년동맹일군들, 답사행군대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위원장 문철동지의 보고에 이어 김일성종합대학 청년동맹위원회 위원장 강현봉, 김책공업종합대학 학생 김은철, 평양교원대학 학생 황설희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군사야영훈련의 나날 위대한 장군님께서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조하신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리론, 전법들을 전면적으로 종합체계화하시였으며 청년대학생들을 문무를 겸비한 주체혁명의 계승자들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을 정력적으로 이끌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답사를 통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깊이 체득하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길에 영원한 승리가 있다는 철석같은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할 결의를 피력하였다.

모임이 끝난 다음 답사행군대원들은 어은혁명사적지를 향하여 출발하였다.

붉은기를 휘날리며 보무당당히 행진해가는 그들의 얼굴마다에는 백두의 행군길을 꿋꿋이 이어나가며 우리식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애국청년의 슬기와 용맹을 떨쳐나갈 억척불변의 의지가 어리여있었다.

방송선전차에서 울려퍼지는 《김정은장군 목숨으로 사수하리라》, 《발걸음》 등의 노래를 힘차게 합창하며 행군대원들은 도로를 누벼나갔다.

행군길에서 그들은 우리 당과 혁명무력강화발전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탁월한 예지와 령군술, 고매한 풍모를 깊이 체득하고 따라배우기 위한 문답식학습경연과 함께 대렬합창경연도 진행하였다.

목적지에 이른 답사행군대원들은 어은혁명사적지에 대한 종합해설을 들은 다음 어은혁명사적관을 참관하였으며 사적건물들과 전시된 사적자료들을 깊은 감동속에 돌아보았다.

이어 김일성종합대학 학생들의 예술소조공연이 진행되였다.

한평생 혁명의 붉은기를 높이 추켜드시고 조국과 민족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주신 위대한 장군님의 고귀한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당중앙에 끝없이 충직한 열혈의 충신으로, 주체혁명위업의 믿음직한 계승자들로 튼튼히 준비해나갈 새세대 청년들의 혁명적열정이 차넘치는 공연은 답사행군대원들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었다.

전체 답사행군대원들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당의 믿음직한 후비대, 척후대, 익측부대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해나갈 굳은 결의에 넘쳐있었다.

#李硕薰[超话]#

[220302|Wonderful Radio 我是李碩薰|SNS更新]

수요일은 #읽어줄게요#

불국사와 석굴암
창덕궁, 종묘제례악
훈민정음 해례본의 공통점은?

바로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재된 문화유산이라는 것!

유네스코는 어떤 기관이며
왜 세계유산을 지정하고 관리하는지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는 책

강경환, 조유진의 『왜, 세계유산일까?』
잠시후에 읽어줄게요~

#좋은책# #읽어줄게요#
#왜세계유산일까# #유네스코지정#
#세계유산목소리# #이석훈# #쩍벌남#
#세계유산서평가# #남정미# #다소곳녀#
#mbc# #원더풀라디오#

【우리 사회를 더 밝고 약동하게 하는 군중예술과 군중체육】
오늘 우리 인민은 새로운 승리에 대한 확신을 안고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생활해나가고있다.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을 비롯하여 이 땅 그 어디서나 활발히 진행되고있는 군중예술활동과 군중체육활동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우리 인민의 투쟁열을 북돋아주고 우리 사회를 약동하는 생기로 더욱 밝고 아름답게 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체육과 예술의 대중화방침을 철저히 관철하여 어디에서나 노래와 춤, 다채로운 체육활동으로 흥성이게 하며 정세가 긴장하고 시련과 난관이 겹쌓일수록 혁명의 북소리를 더 높이 울려 집단안에 락천적인 투쟁기풍, 생활기풍이 차넘치도록 하여야 합니다.》

혁명적랑만은 우리 인민의 고상한 사상정신적풍모의 하나이다.

돌이켜보면 간고하고 복잡다단한 우리 혁명이 자그마한 탈선이나 침체도 없이 줄기차게 전진해올수 있은 중요한 비결의 하나는 바로 고난을 노래와 웃음으로 이겨나가는 혁명적랑만이 있었기때문이다.

로동이 곧 아름다운 노래로 되고 노래속에 아름다운 생활이 꽃펴나는것, 이것이 우리 사회의 참모습이다.

얼마전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2월의 명절을 맞으며 수도 평양에서는 제1차 광명성절경축 인민예술축전이 성황리에 진행되였다.이번 축전은 우리 인민의 랑만과 정서가 얼마나 높고 풍만한것인가를 다시금 뚜렷이 보여주었다.

축전에서 우수한 공연을 펼쳐보인 만수대창작사의 출연자들은 아름다운 생활이 그대로 노래를 낳았다고, 노래소리 높은 곳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것을 실생활체험을 통하여 더욱 깊이 느끼게 되였다고 이야기하였다.

이것은 비단 그들의 심정만이 아니였다.

축전을 통하여 모든 출연자들과 관람자들은 우리 당이 가리키는 길은 곧 승리의 길이고 위대한 당이 있기에 우리의 앞날은 밝고 창창하다는것을 다시금 깊이 절감하였다고 한결같이 토로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그 어떤 고난과 시련이 막아선대도 배심은 든든하고 이 땅우에 반드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수 있다는것이 우리 인민모두의 신념이고 배짱이다.

래일을 굳게 믿는 사람만이 웃음을 지을수 있듯이 필승의 신념을 간직한 심장에서만 혁명적랑만이 꽃필수 있고 그런 곳에서 기적과 위훈이 창조되게 된다.

우리는 그것을 9월방직공장의 군중예술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

공장에서는 군중문화예술을 전문화방향으로가 아니라 자기 단위의 특성에 맞게 기름냄새, 흙냄새가 나게 할데 대한 당의 의도대로 대중의 열의를 적극 불러일으키는데 주목을 돌리고 모두가 이 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였다.

이 나날 종업원들의 가슴속에는 일터에 대한 애착, 로동과 생활에 대한 사랑, 제힘에 대한 굳은 믿음과 래일에 대한 락관이 더욱 깊이 자리잡게 되였으며 그로 하여 집단의 단결력도 강해져 생산에서도 응당한 성과를 이룩하게 되였다.

제1차 광명성절경축 인민예술축전에 공장종업원들이 참가하여 우수한 평가와 대중의 절찬을 받을수 있게 된 비결도 일상적으로 군중문화예술활동을 활발히 벌려온데 있다.

군중예술활동을 적극적으로 벌릴데 대한 당정책의 생활력을 체험하면서 이곳 일군들은 군중예술을 발전시키는것은 단순한 실무적문제가 아니라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을 북돋아주고 인민대중을 사회주의문명의 진정한 창조자, 향유자로 되게 하는 중요한 정치사업이라는것을 다시금 깊이 절감하였다고 한다.

사회의 아름다움은 그 사회를 이루고 사는 사람들의 아름다움, 중요하게는 사람들의 생활의 아름다움이라고 할수 있다.

필승의 신념과 래일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안고 노래와 웃음으로 만난을 타개해나가는 우리 인민의 보람차고 희열넘친 생활이 있어 우리 사회가 오늘과 같이 약동하는 생기와 활력으로 더 밝고 아름다운것 아니랴.

노래와 함께 체육도 사람들에게 삶의 희열과 랑만을 안겨주는데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리 사회에서 체육은 인민대중을 위한 사업이며 인민들의 체력과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이바지한다.

5개년계획수행의 확고한 담보를 마련하기 위해 새해의 첫 전투에서부터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린 평양화력발전소는 군중체육활동에서도 모범이다.

얼마전 우리가 이곳을 찾았을 때에도 작업의 여가시간에 배구훈련이 한창이였다.

일군의 말에 의하면 체육의 날에 있게 될 배구경기에 나갈 준비를 하고있는데 그 기세들이 만만치 않다는것이였다.그러면서 올해의 첫 체육의 날에도 부흥원에서 단위별배구경기가 활기를 띠고 진행되였는데 보람찬 로동생활의 여가에 련마한 로동자, 기술자들의 체육기술을 잘 보여준 계기였다고 이야기하였다.

체육열기가 고조되니 집단안에 혁명적기백과 랑만이 차넘치고 그 열정과 기백으로 전력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킬수 있었다는것이 이곳 로동계급 누구에게서나 들을수 있는 목소리이다.

이런 목소리는 생산의 동음높은 그 어느 일터에서나 들을수 있다.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힘있게 다그치기 위한 진군길에서 대중체육활동으로 몸과 마음을 튼튼히 다지며 올해를 조국청사에 뜻깊게 아로새겨질 혁명적대경사의 해, 혁명발전의 일대 분수령으로 빛내일 드높은 열의와 충천한 기세가 온 나라 방방곡곡에 차넘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진군길에서 더욱 활발히 진행되는 군중예술과 군중체육,

그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 문명부강할 조국의 래일을 앞당겨오려는 우리 인민의 불굴의 신념과 확고부동한 의지의 과시이다.

이런 신념, 이런 의지를 안고 새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우리 인민이 안아올 내 조국의 미래는 얼마나 밝고 아름다울것인가.

본사기자 명주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谢谢你在这半年内为我平淡的生活带来很多很多的乐趣,也改变了我曾经很多很多偏执的观点。我特别喜欢你有点让人猜不透的性格,无论是佛系的你还是黏人的你,荧幕前的你还是
  • 找对象:他,年龄与我相差大十岁内,包括十岁,身高175-180体重正常,无所谓是不是独生子,会打扮,能在武汉定居,武汉有独立婚房,独立婚房不强求,量力而为,年薪
  • 今天的我们依然在诵读流传千载以上的诗词,为的不仅仅是能背会写,更重要的是体会那一颗颗诗心,与古圣先贤的生命情感碰撞,进而提升自己的修为,这才是中国古典诗词代有
  • 因此,北移亚洲象群渡过元江干流尽快向南返回原栖息地,对人和象而言都是最好的选择。8月8日20时8分,经过省市县三级指挥部的密切配合、科学谋划,帮助象群顺利通过元
  • 力丸 test#力丸全球顶级编舞大师#按头也要讲基本法的吧[可怜]cpf多担犯事关唯粉什么事啊[可怜]没事别拉你丸爹虐粉 你pjj还在吸昨天的力丸老师[可怜][
  • 从命理的角度来看,八字里无财并不能代表你这一辈子就和好的财运无缘,所处的风水、地理位置、以及流年运势的变化会影响你的运势,包括财运,重点是,我们每个人求财的方式
  • 法拉利296 GTB搭载的是2.9T的V6涡轮增压发动机,这个发动机代号为F163,虽说官方说是2.9升,但实际上的排量为2992cc,已经非常接近于3.0升,
  • #股票# #A股# 后市科技芯片、锂电矿业,有色资源,储能氢能等仍然会反复成为资金追逐的对象,但这其中有有渐强和渐弱的差异,当然军工、券商、消费、地产、基建等
  • 当您的手‮号机‬尾数出现‮鬼五‬数字18、81、79、97、36、63、24、42的​‎ ͏ ​时‮,候‬就会发生以下几种情‮,况‬欢迎您​来‮应对‬。2、赚
  • 最近的意向袋理真的太爽快了,咨询后秒入,晨晨又是今天的爽快袋理之一,刚才加我没聊几句直接付q,之前是碧缇福的万级袋理果断转型低级试水起步,不管大小袋理我都会重视
  • 在河南省人民医院、河南中医药大学第三附属医院、郑州市妇幼保健院,住院病区单独有隔离病房或过度病房,一旦在住院治疗中出现发热症状的患者,将随即转入隔离病房观察治疗
  • 不愿意麻烦别人的人,一直认为,一旦求助别人,让别人付出他自己的时间和精力帮自己做事情,对别人来说是一种打扰,内心很是不安,所以,他们会尽可能的自己去搞定一切事情
  • 同时,为方便乘坐地铁、高铁、大巴等前来的旅客,东航还在B1层GTC(综合交通中心)内专设国内值机人工柜台,提供指引和快速值机办理等服务。青岛胶东机场投运后,东航
  • 该公司还计划在下一月进行追踪,这是一个允许在类似于商业运营的条件下展示和验证概念的第一列火车#河南职业技术学院# 河南职业技术学院是经教育部批准建立的一所全日制
  • ——杜甫《江南逢李龟年》这世间最美的友情,莫过于此。读诗使人灵秀,惟愿我们常怀诗心,有诗可以抒志,有词可以言情,目光所至皆诗意,人生处处有诗情!
  • #摩登兄弟[超话]#老大快要七夕啦,今晚会有惊喜咩[害羞],还是很期待啦,没有也没关系,等你有时间再来,俺们一直等着呢[偷乐][偷乐],辛苦啦老大[爱你][爱你
  • 郭麒麟在节目中说爱不需要轰轰烈烈,彼此都付出一点细水长流的喜欢也很好,在今天这样的速食时代,哪怕不是轰轰烈烈,慢慢分享生活中的柴米油盐,就已经是爱情最好的样子了
  • 问了三家医院,但是蕞终决定在私立诊所做了。复诊也是两三个月复诊一次,看医生给你定的时间。
  • 以上这些人士目前可以起诉的罪名为违反“紧急状态法”至于其他罪名则要根据每个人具体的行为而定,如“非法召集10人以上进行集会””在国家境内制造混乱且不按照警方指令
  • 街区政务大楼设计 \ 建筑留学作品集 \ 作品集培训公共空间作为一种民主基础设施,随着我们的观点比以往任何时候都更加两极分化,与数字互动的兴起相关,数字互动强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