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宝剑[超话]# [인터뷰①] 박보검 "송혜교와 멜로, 현실 연애처럼 설렘 느꼈죠"
https://t.cn/EtRValW
图不错。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당신은 이별을 해요. 나는 사랑을 할 겁니다. 당신의 이별이 이기는지 내 사랑이 이기는지 내기해요.”

매몰차게 손을 놓아버리는 연인을 향해 이런 말을 하는 남자가 있다. 반지까지 빼고 이별을 결심한 연인에게 “그래도 당신은 단 하나의 사랑”이라고 순정을 고백하는 남자. 그는 도대체 어떤 남자이길래 이리도 앳된 얼굴로 성숙한 사랑을 이야기할 수 있었던 걸까.

지난 24일 종영한 tvN ‘남자친구’는 재벌가 차수현(송혜교)가 평범하지만 맑은 청년 김진혁(박보검)을 만나 벌어지는 일을 그린 감성 멜로 드라마다. 배우 송혜교의 결혼 후 복귀작, 박보검의 첫 정통 멜로로 제작 단계부터 업계 안팎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작품. 최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의 한 카페에서 만난 배우 박보검은 첫 멜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소감부터 작품에 대한 애정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사랑하는 법을 배운 작품이었어요. 진혁인 사랑 앞에서 열정적이고 솔직했잖아요. 일단 본인 스스로를 사랑하니까 상대방도 사랑할 줄 알았던 것 같아요. 사실 물질적인 걸로만 따지면 차수현이 가진 게 훨씬 많아요. 그럼에도 진혁이가 더 많이 주는 관계였던 것 같아요. 마음이 부자인 사람, 그래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사람, 그런 점이 멋져보였고 배우고 싶었어요. 저는 연애할 때 표현은 솔직하게 하는 편인데 진혁이보다는 상대의 마음을 더 신경쓰고, 상대가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하는 것 같아요. 진혁이처럼 사랑한다고 막 말하는 편은 아니거든요. 하지만 진짜 사랑한다면 때로는 그런 면도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출연을 결심하기까지 박보검에겐 쉽지 않은 선택일 수도 있었다. 그간 시도해본 적 없는 현대극 멜로, 심지어 상대역은 소문난 절친인 배우 송중기의 아내 송혜교다. 때문에 두 사람이 함께 서있는 그림조차 상상이 안 된다는 우려 섞인 시선도 제법 있었고 재벌가 자제와 평범한 청년의 사랑도 흔히 봐온 멜로물에서 성별만 바꿨을 뿐, 신선할 것 없는 설정이었다. 이같은 소재의 한계나 시나리오상 허점을 뒤로 하고 ‘남자친구’가 사랑받은 건 오로지 배우들의 힘이 컸다. 자칫 유치할 수 있는 대사도 송혜교, 박보검의 폭넓은 감정 연기로 생생하게 반짝였다.

“물론 송혜교 선배님이 친한 형의 아내이지만, 드라마 내용이 형수님과의 로맨스가 아니니까요. 하하. (송혜교) 선배님은 차수현 그 자체였어요. 대본에 적힌 활자 이상으로 캐릭터를 생생하게 그려서 저도 흠뻑 빠질 수 있었어요. 특히 영상 통화하는 장면에서는 실제로 설렘을 느꼈어요. 촬영하는 날이 달라서 각자 핸드폰 속 자기 얼굴 보면서 촬영했는데 나중에 편집본을 보니까 진짜 현실 연애 같더라고요.”

박보검이 연기한 김진혁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평범한 청춘으로, 차수현과 쿠바에서의 운명적인 첫 만남 이후 사랑에 빠지는 인물이다. 박보검은 특유의 청량한 매력 위로 서서히 감정의 진폭을 넓혀가며 열연을 펼쳤다. 특히 진정한 사랑을 찾고 소년에서 남자가 돼가는 김진혁 캐릭터를 잔잔하지만 힘 있게 그려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제대로 된 로맨스, 심지어 현대극에서는 처음이라 여러모로 도전이었고 지금도 아쉬움이 없진 않아요. 하지만 매순간 정말 최선을 다했어요. 현대극이라 더 재미있는 부분도 있었고요. 이번엔 회사 대표님과 사원의 러브스토리였으니까 다음엔 또래 배우랑 티격태격하면서 사랑을 키워가는 역할도 흥미로울 것 같아요.”

사진=tvN

[인터뷰] 박보검, "2019년은 더욱 알차게 보내고 싶다"-'남자친구' 박보검 ②
[采访]朴宝剑说:“2019年想更加充实的度过”-《男朋友》朴宝剑②
https://t.cn/EtYuNgw

P4-P7,机翻,能调得调了一下。

1월 29일 진행된 박보검과의 라운드 인터뷰에서는 남자친구 속 '김진혁'을 통해 바라볼 수 있는 배우 박보검의 모습 뿐만 아니라 인간 박보검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었다. 팬들을 향한 사랑과 성실함으로 무장한 그는 비현실적이라는 평을 받던 극중 김진혁보다도 더욱 열정 넘치는 사람이었다.

2018년 충분히 바쁘게 달려왔던 그는 2019년, 더욱 바쁘게 달려나갈 예정이다.

Q. 피오 씨와 동갑인데, 현장에서는 어땠는지?

지훈이를 만나서 참 좋았다. 지훈이가 현장에 나타나면 왜 '표블리'라고 하는지, 왜 사랑둥이라고 하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그 친구가 주는 에너지가 정말 컸다. 함께 하는 동안 정말 행복했고, 이번 팬미팅을 할 때 고맙게도 게스트로 응원을 와 주기도 했다. 앞으로도 오래 알아가 보고 싶은 친구다. 나중에 연극을 한다는데, 꼭 보러 가 주셨으면 좋겠다.

Q. 평소에는 공백기 동안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고 했는데, 이제 졸업을 했다. 앞으로의 공백기 동안에는 무엇을 할 것인지?

아무래도 이번 작품 중 깨달았던 게 많았다. 그 중에서도 '내 옆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시간'에 대한 소중함에 대해 많이 알게 됐다. 그래서인지 지금 인터뷰하는 시간도 저한테는 귀중하게 느껴진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 나를 응원해 주고 소중하게 생각해 주는 사람과의 시간도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에는 내 시간도 알차게, 귀중하고 소중하게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지금의 제 모습을 작품으로 남기고 싶다.

Q. 이번 작품이 차기작에도 영향을 미쳤는지?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깨닫게 해 준 작품이다보니 이 작품을 시작으로 더 열심히 일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진혁이처럼 더 긍정적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내 시간을, 내 사람을, 내 작품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마음이 분명히 커질 것 같다.

Q. 지금 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2018년이 저에게 있어서 참 순식간에 지나갔다. 나이를 한 살 한 살 먹는다는 것이 점점 크게 느껴진다. 졸업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작년이더라. 시간을 정말 잘 써야겠다는 마음이 많이 들었다.
==========
Q. 팬미팅에서도 춤을 췄더라. 연습할 시간은 많이 있었는지?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이틀밖에 없었다. 드라마를 하는 도중이라 팬미팅 무대를 준비할 수 있는 여건과 여유가 넉넉하지 못했다. 이틀 만에 준비하느라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마음이 없지 않아 있었지만, 그래도 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함께 즐겨 주셔서 저에게는 참 '좋은 날'이었다.

Q. 팬미팅 세트 리스트를 봤는데 춤추고 노래하는 무대가 많았는데.. 가수 활동 병행에 가능성도 있나?

그런 마음이 없지는 않다. 팬분들이 보내 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보답하는 마음으로 항상 생각 중에 있다.

사실 팬분들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거고, 지금까지 버티고 힘을 내며 일을 할 수 있었다. 제가 해 드린 것이 없는데도 조건 없이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무대였다. 감사한 마음이 가장 컸다.

Q. 전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에는 OST에 직접 참여하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참여하지 않았다. 아쉽지는 않았는지?

지방을 옮겨다니며 촬영하느라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다. 다음 작품에 좋은 기회가 있다면 좋은 곡으로 찾아뵙고 싶다.

Q. 뮤지컬은 어떤지?

뮤지컬도 기회가 되면 오디션을 통해 꼭 한 번 도전해 보고 싶다. 올해 안에 할 수 있을까? 했으면 좋겠다.

Q. 술과 담배를 안 하고, 소위 말하는 '나쁜 짓'을 안 하는 것이 연기에 있어서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는지?

그런 생각을 해 본 적은 없다. 연기를 하기 위해 다양한 경험과 다양한 시각을 필요로 하는 것은 맞지만, 무조건적으로 그런 것들을 '해야만 한다'는 생각은 해 보지 않았다. 사람들마다 보는 스타일과 성향, 시각은 다르지 않나.

저보다 더 경험이 많으신 분들이 제 연기를 봤을 때는 '아직 부족하네'라고 생각하실 수 있다. 저 또한 부족함을 느끼기도 하지만 술, 담배를 한다고 해서 연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그저 개인의 취향 문제인 것 같다.

Q. 특유의 '바른 생활' 이미지가 부담스럽지는 않은지?

만약 데뷔 때부터 '대중분들에게 바른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을 각인시켜야지'라는 마음을 가졌으면 부담스러웠을 것 같다. 하지만 어렸을 때부터 그렇게 살아왔기 때문에 딱히 부담스럽다는 마음을 가진 적은 없다.

=======

Q. 올해 자신만의 계획이 있다면?

개인적인 바람으로는 영화로서 모습을 남기고 싶다는 마음이 있다. 또한 제 하루의 일과나 스케줄, 소소한 일상 같은 것들을 직접 편집해서 저만의 계정으로 유튜브 같은 곳에서 팬분들과 직접 교류를 해 보고 싶기도 하다. 스킨스쿠버 같은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외국어 같은 공부도 많이 하고 싶다. (Q. 너무 바쁠 것 같은데?) 아니다. 시간 안에 다 해야 한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Q. 체력에는 문제가 없는지?

운동을 꾸준히 하기 때문에 체력에는 문제가 없다. 원래는 수영을 굉장히 좋아했는데, 어르신분들이 샤워할 때 알아 보시더라. 그때 이후로 쑥스러워서 잘 못 가게 된 것 같다.

Q. 성인 캐릭터로서 욕심 나는 캐릭터나 역할이 있다면?

첫 작품이다 보니 예전의 그 처음 마음으로 돌아간 것 같다. 어떤 역할을 주시든 "열심히 하겠다"는 마음이 크다. 현대극, 또 첫 멜로였다 보니 다음에 어떤 역할을 맡겨 주신다면 지금의 진혁이보다 더 풍부한 감정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

Q. 바른 청년에게 숨겨져 있는 다른 모습들도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악역을 기대해 주시더라. 드라마 '너를 기억해' 때 악역을 한 경험이 있는데, 너를 기억해 속 '정선호'라는 캐릭터는 사연이 있고 이유가 있는 캐릭터이다 보니 저 또한 납득이 가고 이해가 가는 악역이었다. 하지만 이유 없이, 태어나자마자 악한 인물을 표현하기에는 연기를 하며 마음이 너무 아플 것 같다. 그래도 기회가 되면 그런 작품으로도 인사를 드릴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Q. 이제 좀 쉴 틈이 생길 것 같다. 쉬는 동안 무엇을 할 계획인지?

아니다, 2019년에는 쉬지 않을 거다. 충분히 쉬었다. 아마 4월까지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통해 팬분들을 만나는 시간이 많아질 것 같아서 그 준비로 바쁠 것 같고, 그 이후에는 너무 늦지 않게 차기작 소식을 얼른 들려드리고 싶다. 천천히, 차근차근. 하지만 너무 늦지는 않았으면 좋겠다.

드라마 남자친구가 끝난 후에도 그는 배역에 대해 충분히 몰입하고, 또 이해하고 있었다. 더불어 '김진혁'이라는 인물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 또한 여실히 드러냈다.

인터뷰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마지막까지 박보검은 다급한 말투로 말을 이어갔다. 아무리 바빠도 "어느 곳에서든 느껴지는 행복감을 꼭 찾으셨으면 좋겠다"는 긍정적인 청년다운 생각을 전해 주기 위함이었다. 더불어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과 내 곁에 있는 사람들의 소중함을 더 잘 알게 됐다"며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더 많은 게 좋은 것 같다"는 말도 남겼다.

외면뿐만 아니라 내면까지도 멋진 배우 박보검이 달려나갈 바쁠 2019년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洪真英[超话]# 20190104 17:03 #sambahong# 更新instagram
原文: 6시!!! 사랑은다이러니 음원공개 기념 쌈바홍의갑툭튀이벤트 갈께요^^ 이번 상품은 제가 모델로있는 #VJJB# #VJJB#에어슈트입니당 블루투스이어폰이지용 음질쵝오 실용성쵝오 방수도된다구용!! 미국아마존 판매1위 넘나핫한아이템 자 이번엔 제가 지금막 공개한 사랑은다이러니 노래 가사속에 제일 맘에드는 구절과 그이유를 간단하게 댓글로 써주세용^^ 20분 추첨해서 #VJJB#에어슈트 쏠께용!! 인친님들 의리로 한번씩 스밍해주세용 하뚜하뚜love is..
AI译文: 6点!!! #爱是公共纪念馆 Ssamba Hongdong Tuktu活动^ ^此产品是型号#VJJB

VJJB#Air suit#蓝牙耳机#Yongyong#音质# #1在美国亚马逊销售#热门所有的东西现在这次我刚刚发布 Love是歌词的歌词和我最喜欢评论评论的原因^ ^ 20分钟画了很多#VJJB#Air射击射击!它与化身一起连续笑了..
原文镜像https://t.cn/EGGK8XV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但我又没钱买线索,所以整个过程我靠讨好母亲忽悠父亲不知道怎么地搞了88万。#JENNIE[超话]#喜欢jennie才真正开始了解怎么买专辑和特典,本质上不是追星
  • 某人最近真的特别热衷于看直播,然后各种买买买[允悲] 给我的份是护肤品套装 眼霜 还有条长腿神器[哈哈] 说是直播间买优惠多,护肤品好不好用不知道,反正长腿
  • 我们曾经终日游荡在故乡的青山上我们也曾历尽苦辛到处奔波流浪——auld lang syne【白雅法王的腿疾】关于仁波切的瘫痪,即便是藏地坊间,也是各种传说。20
  • 1月份无敌小乖w发了一帖关于家暴的微博,被各方关注,很多不明真相的朋友听了博主的一面之辞,和博主发出的瘆人伤口照,引起群情激愤,声讨“无情暴力男”可是,你看到的
  • 烂片胖导一直觉得是老婆出轨之前,主动给他戴绿帽子,两人这才离婚的,为此他没少在外说老婆过于风骚,还没彻底离婚就到处勾引人。烂片胖导一直觉得是老婆出轨之前,主动给
  • 。最终结局和谐得出乎意料,他心底终究是一个好人,他也拥有了爱情,用一个新人格将内心的复杂性彻底撇清,在小丑这个角色上追求黑白分明,不如五彩斑斓地一黑到底,毕竟没
  • 世界首款内生安全交换芯片发布据介绍,此次对外发布的我国自主研制的世界首款内生安全交换芯片“玄武芯”ESW5610,基于邬江兴院士原创的网络空间拟态防御理论设计,
  • #易烊千玺[超话]##28天走近易烊千玺# 第一天#入坑时间和原因# 在读小学五年级的时候三小只没出道多久,然后听到了TFBOYS这个组合,莫名其妙就喜欢上了
  • 】随着第一列电客车缓缓驶出,荆溪厚屿站福州地铁5号线(一期)工程首通段正式进入空载试运行阶段!】随着第一列电客车缓缓驶出,荆溪厚屿站福州地铁5号线(一期)工程首
  • 全家旧衣变新衣!线下同步售价79元,还送一个原装刀头,我们只要9.9元!
  • 上个月他的体检报告有点问题,这个月去复查一下,为了这个复查气死人,让去不去,就不去就不去。❤️一个人宠着另外一个人真好。
  • 后来没要他们家全屋定制了,本想着把定金(2w)转成家具也觉得能接受,昨天去了城东新店看了他们新品家具,本来看着挺好的,但临走时遇见之前签单的顾问,听到他对接待我
  • 八篇最新完结言情文丨看过的姐妹来反馈呀![求饶] 1、《替身女配看见弹幕后》作者:日日复日日【仙侠修真】 2、《她是逃生游戏BOSS的白月光》作者:扶梦【无限流
  • ”([心]附:2022年全国硕士研究生招生考试山西大学考点疫情防控须知) 由于大家考点不一,且省内省外均有,请大家务必查看本考点防疫要求及时准备核酸报告❗️ ❗
  • 所以,不要把所有的时间和精力都放在挽回这件事情上,多去思考,改变自己的言行举止,让自己散发魅力,展示出自己的魅力优雅,让自己具有高吸引力,这不是为了谁,是为了你
  • 现公开招聘32人】近日,山东省人力资源和社会保障厅网站发布《康复大学(筹)2021年公开招聘工作人员简章》康复大学(筹)将公开招聘32人,具体招聘情况↓ ↓ ↓
  • 她没有等到王力宏对她说上的一句道歉,反而是对方用命令式的语气要求她,承认自己是在神志不清的情况下写下来的那篇长文,以及对他所有的指控,都是不准确的。第三,王大中
  • #加拿大移民[超话]##技术移民[超话]# 【加拿大 | 12月10日联邦快速通道EE(PNP类别)筛选,获邀人数为本年度之最】加拿大时间12月10日,联邦EE
  • 黑粉麻烦右边帮扩@画手帮转姬 @画手稿件帮扩 @画手约稿扩列站 @JK画稿中转站 @JK悄悄话 @jks投稿小站 @JK帮转 @JK投稿bot @JK制-服原创
  • 但大部分冰底绿都伴有黑点和棉絮,一支完美冰底菠菜绿的手镯很难遇到,市场最常见的冰底菠菜绿以戒面和珠子为多,这也是好料不好选的重要原因!很多朋友一心想找无结构菠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