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 성대히 거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열병식에 참석하시였다

(평양 1월 15일발 조선중앙통신)

우리 당과 혁명의 진로를 새롭게 혁신하고 사회주의위업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가장 과학적인 실천강령을 제시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는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신심과 혁명적열정을 백배해주고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1월 14일 저녁 수도 평양의 김일성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

존엄높은 우리 당과 국가와 인민의 위대한 수반이시며 주체혁명의 탁월한 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를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새로운 진군을 최정예당군의 열병식으로 시작하게 될 1월의 열병광장은 황홀한 불야경을 펼치고있었다.

열병식주악을 울리게 될 국무위원회연주단,국방성중앙군악단이 특색있게 꾸려진 광장연주석에 자리잡았다.

혁명의 붉은 총대를 억세게 틀어쥐고 당 제8차대회를 믿음직하게 보위한 긍지와 영예를 안고 열병종대들이 위풍당당히 입장하였다.

광장과 잇닿은 대통로들에는 공화국무력의 무진막강한 위상을 시위하게 될 기계화종대들이 정렬해있었다.

비행종대들도 열병광장의 하늘가에 충성의 비행운을 아로새길 충천한 기세드높이 출격명령을 기다리고있었다.

당 제8차대회가 가리키는 력사적진군길로 힘차게 나아갈 충천한 기세를 안고 전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방선의 초병들도 장엄한 열병식이 진행될 평양으로 마음과 마음을 달리고있었다.

환영곡이 울리는 가운데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광장주석단에 나오시였다.

순간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터치는 《만세!》의 환호성과 《김정은》,《결사옹위》의 함성이 하늘땅을 진감하고 경의의 축포가 터져올라 1월의 밤하늘을 환희롭게 장식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열광의 환호를 올리는 열병대원들과 관중들에게 손저어 답례하시며 따뜻한 인사를 보내시였다.

김정은동지께와 당과 정부,군부의 간부들에게 귀여운 어린이들이 향기그윽한 꽃다발을 드리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이며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최룡해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조용원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리병철동지,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내각 총리인 김덕훈동지가 주석단에 자리잡았다.

박태성동지,정상학동지,리일환동지,김두일동지,최상건동지,김재룡동지,오일정동지,김영철동지,오수용동지,정경택동지,리영길동지,박태덕동지,허철만동지,김형식동지,박명순동지,리철만동지,태형철동지,김영환동지,박정근동지,양승호동지,전현철동지,리선권동지를 비롯한 제8기 당중앙지도기관 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박정천동지,권영진동지,김정관동지를 비롯한 군부의 지휘성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당과 정부,군부에서 오랜 기간 사업하여온 김영남동지,최영림동지,양형섭동지,김기남동지,최태복동지,김경옥동지,리용무동지,박봉주동지가 주석단에 초대되였다.

초대석에는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참가자들과 특별손님들이 자리잡았다.

노래 《빛나는 조국》이 주악되는 가운데 21발의 례포가 발사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상 김정관동지가 연설하였다.

열병대원들은 우리 당이 안겨준 무적의 총대를 더 억세게 틀어잡고 조선로동당의 새로운 력사적진군을 최강의 군사력으로 담보해나갈 충성의 맹세를 다지였다.

이어 국기게양식이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기호위대가 《우리의 국기》의 장중한 선률에 발맞추어 열병광장으로 엄숙히 입장하였다.

애국가가 울리는 속에 강대한 힘을 지닌 사회주의조선의 존엄과 기상,더 밝은 미래를 향해 가는 인민의 리상과 포부,열정과 확신을 안고 오각별찬란한 람홍색공화국기가 서서히 게양되였다.

환희로운 1월의 하늘가에 거세차게 나붓기는 국기를 우러르며 전체 참가자들은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였다.

우리 당을 따라 성스러운 국기를 대를 이어 굳건히 지켜갈 애국의 불타는 맹세를 안고 력사의 이 시각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이 평양하늘을 숭엄히 우러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부위원장인 조선인민군 원수 리병철동지에게 총참모장 조선인민군 원수 박정천동지가 열병부대들이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준비검열을 받기 위하여 정렬하였다는것을 보고하였다.

리병철동지가 열병부대들을 점검하였다.

조선로동당 총비서동지께 리병철동지가 당 제8차대회기념 열병식이 준비되였음을 정중히 보고드리였다.

강대한 공화국무력의 위상을 한껏 돋구며 힘찬 행진곡이 울려퍼지는 속에 총참모장 박정천원수가 탄 지휘차를 선두로 열병식이 시작되였다.

위대한 령장의 백두산군마행군길에 나래친 그 정신,그 기백으로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충성의 진군길,신념의 행군길을 줄기차게 이어갈 인민군장병들의 철석의 의지를 안고 명예기병종대가 호기차게 달려나갔다.

당중앙결사옹위에 우리 혁명무력의 제일생명,제일사명이 있음을 걸음걸음 힘있게 새겨주며 충성의 친위대오들이 열병광장에 들어섰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결사호위하는 천겹만겹의 무쇠방탄벽이 되여 민족만대의 성스러운 사명에 끝까지 충실할 철석의 의지가 열혈의 충신대오마다에 용솟음쳤다.

조국수호의 전초선,혁명보위의 최전방에 세워준 당의 믿음을 새겨안고 충성과 위훈의 자욱만을 새겨온 인민군대의 맏아들군단,일당백고향부대로 자랑높은 제1군단,제2군단종대가 보무당당히 나아갔다.

이어 조국의 서남관문을 믿음직하게 지켜선 제4군단종대,인민군대의 중추군단인 제5군단종대도 자랑찬 군공으로 빛나는 군기를 나붓기며 씩씩하게 전진해갔다.

당중앙이 그어준 돌격침로로만 질풍쳐 내달리는 바다의 결사대,조국의 령공을 지켜선 하늘의 방패가 될 열의에 넘쳐있는 해군종대,항공 및 반항공군종대가 힘찬 보폭을 내짚었다.

용기백배 나아가는 열병대오마다에는 투철한 혁명적당군,국가방위력의 기둥,사회주의강국건설의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개척자,인민의 행복의 창조자로서의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참모습이 비껴있었다.

그 이름만 들어도 적대세력들이 전률하는 조선로동당의 믿음직한 핵무장력인 전략군종대에 관중들은 열광적인 환호를 보내였다.

백전백승의 김일성-김정일전략전술과 영웅적전투정신,대담무쌍한 공격방식과 완벽한 실전능력을 갖춘 지상저격병,해상저격병,공중저격병,경보병종대마다에 위대한 령장의 품속에서 무적의 슬기와 용맹을 키운 일당백혁명강군의 필승의 기상이 나래쳤다.

수도 평양을 철옹성같이 지켜선 고사포병군단,제91군단,제3군단종대들과 조국의 해안과 국경관문을 철벽으로 지켜가고있는 군단종대들의 발구름소리도 드높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국가방위의 기본력량,혁명의 주력군으로서 사회주의조국과 당과 혁명을 무장으로 옹호보위하며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나가는 믿음직한 장병들에게 전투적인사를 보내시였다.

수령의 붉은 사상이 당군의 피줄기이고 수령의 권위가 군대의 위신이며 수령의 령도가 무장력의 승리임을 온 세계에 똑똑히 보여주며 열병대오들이 끝없는 긍지와 환희에 넘쳐 터치는 열광의 환호성이 광장을 진감하였다.

당이 지펴준 훈련혁명의 불길속에 그 어떤 현대전쟁에도 대처할수 있는 무적필승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된 혁명무력의 위용떨치며 땅크부대종대,기계화보병사단종대들이 열병식장을 힘차게 누벼나갔다.

만능의 싸움군,맹호부대인 산악보병종대와 최고사령부의 눈과 귀인 정찰병종대에 이어 전자교란작전부대종대를 비롯한 전문병종대들,사회안전무장기동부대종대가 경쾌하고 박력있는 혁명군악에 맞추어 영용한 기개떨치며 나아갔다.

위대한 당의 모습을 군기에 새겨안고 혁명의 년대들에 력사적인 당대회들을 결사보위하며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진군의 돌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놓은 우리 혁명무력의 충실성의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여나갈 신념의 맹세가 열병대원들의 가슴속에 세차게 맥동쳤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당중앙과 마음도 숨결도 보폭도 맞추며 나아가는 름름한 열병대오들에 뜨거운 인사를 보내시였다.

전군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군건설의 총적임무로 내세우시고 인민군대를 조선로동당화된 혁명적당군으로,첨단화된 현대적인 군으로,우리 국가와 인민의 믿음직한 수호자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키시며 혁명무력강화의 최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최고사령관동지를 우러러 열병대원들은 목청껏 《만세!》의 함성을 터쳐올렸다.

탁월한 령도와 빛나는 예지로 조국과 인민의 앞길에 보다 밝은 미래를 펼쳐준 위대한 당중앙에 경례를 드리며 우리의 하늘초병들이 장쾌한 열병비행을 개시하였다.

당중앙뜨락에 신념의 활주로를 이어놓고 충성의 항로만을 날으는 호위비행종대의 뒤를 이어 우리 당의 붉은 매들이 밤하늘가에 눈부시게 빛을 뿌리는 당마크를 형상하며 광장상공을 지나갔다.

당 제8차대회를 우리 당의 전투적행로에서 또 하나의 특기할 정치적사변으로 빛내인 환희와 격정을 담아 비행종대가 황홀한 축포탄으로 하늘에 《8》자를 수놓았다.

조선로동당이 누리에 펼쳐갈 승리의 빛발을 상징하듯 부채살대형을 이룬 전투기들이 수도 평양의 하늘가에 령롱한 비행운을 새기였다.

당의 명령에 오직 《알았습니다》로 대답하는 인민군장병들의 충성의 열도가 거세차게 분출하는 속에 장갑차종대를 선두로 한 기계화종대들의 열병행진이 시작되였다.

높은 기동력과 강한 타격력을 자랑하는 최신형전술로케트종대들이 공화국기를 나붓기며 광장으로 진입하였다.

폭풍질주로 천하를 누비며 무쇠주먹으로 적진을 처절하게 짓뭉개버릴 기상안고 조선인민군의 전투력의 상징이라고도 할수 있는 주력땅크종대가 전진해나갔다.

(2021.01.15)

【INS:ev.alet】201217更新一则:
#마켓 #제품협찬

클루시브 이후 최초로 하는 스킨케어 마켓 공지입니다!
크림은 정착했으나 다른 기초는 아직 정착하지 못한 제게 찾아온 가뭄 속 단비같은 제품,, 정말 대박 정착한 제품이니 제발 다들 한줄만 읽어주세요 ㅠ ㅠ

작년 여름에 크림 제작하고 나서 꾸준히 마켓 진행 관련해 테스트 요청 정말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로 많이 받아왔는데 사실 다,, 거절했답니다,, 작년 여름부터 지금까지 1년 반이 넘는 기간동안 테스트했던 제품 중 유일하게 살아남은 제품일 정도로 너무너무 좋아요!!

맨 마지막 장에 저희 담당자님의 10월 말부터 테스트 꾸준히 해보신 후기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전 평소 피부 관리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이 보습인데요. 이 부분은 여름에도 겨울에도 가장 기본이 되는 중요한 요소라 생각해요!

날씨나 피부타입 상관없이 보습이 잘 이루어지지 않으면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게 되고, 균형이 안 맞으면 어떤 좋은 화장품을 그 위에 올려도 큰 효과를 못 보는 것 같더라구요,,

기본적인 수분이 피부 속에 들어가서 잘 담겨 있어야 그 위에 어떤 제품을 발라도 흡수되거나 올라가는 느낌 부터가 다르고, 전 트러블 관리도 여드름 전용 제품도 사용하지만 기본적으로 유수분 관리 위주로 해줘요!

요 제품 그냥 정말 제가 많이 쟁이고 싶어서 하는거고 이후에 이런 구성에 이런 가격으로는 아마 안 될 듯 합니다.. 이전 룸투어 영상에서부터 제가 그렇게 좋다고 좋다고 엄청 말씀드렸는데 요번에 좋은 조건으로 협의되어 진행하는거고 이후 재진행 여부 불투명합니다. 저는 마음같아선 계속 쭉 같이 하고싶지만,, 어케 될진 모르겠네요,,,

발림성도 너무 좋고 바르자마자 날아가는 수분감 아니라서 또 너무 좋고 오래오래 쫀쫀하게 유지돼서 특히 지금같이 건조한 계절에 딱인 것 같아요. 날도 추워지고 코로나때문에 실내에 있는 시간도 길어지면서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을 때 저는 요 세럼만 두 번 정도 레이어링해서 발라주기도 해요. 그럼 편하기도 편한데 일단 기본적으로 실내 건조한 공기때문에 피부 당기거나 건조해셔 가려운 거 요런 거 하나도 없고 완전 촉촉 그 자 체 …

아무튼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최대의 정보를 다 드린 것 같으니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요기 댓글로 남겨주시고, 일단 저는 내일 쟁일겁니다.. 몇 개 쟁였는지도 내일 알려드릴게요…ㅎ

#韩国文学[超话]#

<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김초엽
<若我们无法以光速前进> 金草叶 | 短篇小说集

<光谱>

처음으로 잘 자라는 인사를 하고 깔개 위에 몸을 뉘었을 때 희진은 문득 울고 싶었다. 고작 그 정도의 말을 건네는 것만으로도 누군가를 더 소중하게 여기게 된다는 사실을 예전에는 몰랐다.
第一次分享了晚安的对话后,躺在垫子上时,熙真突然非常想哭。以前的她不知道,原来仅仅是这样一句话,就能让某人在心中占据更珍贵的地位。

만약 이 그림들이 무리인들이 사용하는 언어라면. 그들이 형태가 아닌 색상의 차이를 의미 단위로 받아들인다면. 루이들이 예술과 감정을 표현하고 있던 것이 아니라, 의미를 기록해오고 있었다면.
희진은 루이의 눈에 비친노을의 붉은 빛을 보았다.
"저 풍경이 말을 걸어오는 것처럼 보이겠네."
如果这些图画才是他们用以交流的语言。如果他们不是以形态,而是以色彩的差异来作为意群。如果路易们并非在表达艺术和感情,而是在记录着意义。

熙真看见了路易的眼里,映射出晚霞的红光。“在他们眼里, 大概那幕风景也像是捎来了一句话吧。”

<若我们不能以光的速度前进>
P.181
"우리는 심지어,아직 빛의 속도에도 도달하지 못했네. 그런데 지금 사람들은 우리가 마치 이 우주를 정복하기라도 한 것마냥 군단 말일세. 우주가 우리에게 허락해준 공간은 고작해야 웜홀 통로로 갈 수 있는 아주 작은 일부분인데도 말이야.."
 "우리는 점점 더 우주에 존재하는 외로움의 총합을 늘려갈 뿐인 게 아닌가."

 “我们甚至, 至今还没能追上光的速度。但现在的人们那般张扬,仿佛我们已经征服了宇宙。宇宙所准许的,仅仅是我们越过虫洞通道所能到达的空间,极其微小的一部分罢了。”
  “我们会不会,只是将这宇宙里所存在的孤独的总量,累积了更多呢。”
 
<感情的固有属性>
P.215
의미는 맥락 속에서 부여된다. 하지만 때로 어떤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담긴 눈물이 아니라 단지 눈물 그 자체가 필요한 것 같기도 한다.
  意义是在逻辑中呗赋予的。但偶尔对某些人来说,比起赋有意义的眼泪,也许他们需要的,是眼泪本身。
  
P.217 
 " 어떤 문제들은 피할 수가 없어. 고체보다는 기체에 가깝지. 부정형의 공기 속에서 숨을 들이쉴 때마다 폐가 짓눌려. 나는 감정에 통제받는 존재일까? 아니면 지배하는 존재일까? 나는 허공중에 존재하는 것 같기도 아닌 것 같기도 해. 그래. 네 말대로 이것들은 그냥 플라시보이거나. 집단 환각일 거야.나도 알아."
 “ 有些问题是躲不开的,比起固体更接近气体的性质。每次在无定型的空气中呼吸,肺部就像被挤压了一般。我到底是被感情统//治的一方,还是/支/配的一方呢。我像,又不像是在虚空中存在着的物体。是呀,如你所说,这一切可能只是心理作用,或是集体性幻觉,我也知道。”

P.340  作家的话
  언젠가 우리는 지금과 다른 모습으로 다른 세계에서 살아가게 되겠지만, 그렇게 먼 미래에도 누군가는 외롭고 고독하며 닿기를 갈망할 것이다.어디서 어느 시대를 살아가든 서로를 이해하려는 일을 포기하지 않고 싶다. 앞으로 소설을 계속 써나가며 그 이해의 단편들을, 맞부딪히는 존재들이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찾아보려고 한다.
  虽然总有一天,我们会以截然不同的模样,继续在别的世界生活下去,但在那么遥远的未来,也注定会有人倍受孤独,渴望着某种触碰。不管活在哪个时代,我都不想放弃去理解彼此的这件事情。以后我也会继续写着小说,去寻找关于理解的片段们,相互碰撞的不同存在,一起活下去的故事。
 
- - - - - - - - - - - - - - - - - - - - - - - -
无论是储存故/人灵/魂的<馆内遗失> , 外星生物在人类婴儿大脑里共存的<共生假说>,女性宇航员掉落外星版阿凡达的< 光谱>,贩卖各类感情的<感情的固有属性>。到底是因为她直铺陈叙的笔风,还是对她科学家印象的先入为主,阅读小说的过程中,我发现自己没有留存丝毫疑心的余地,全然已经投入并接受了金草叶所描绘的未来世界。
在她七分悲伤三分温暖的世界里,即使无法理解一切基本假说,也能对那份担忧与怜悯感同身受,特别是读到<馆内遗失>的最后, 一下子从冷酷的未来世界,被拉回更加冷漠的现实世界, 难以言说的闷堵。哪怕我们无法以光的速度前行,我想我已经在金草叶的小说里,见过了所有光的色彩。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小林家的龙女仆第二季》第 10 集。怀疑有致敬《小鬼当家2》?姑且截图对比了。以及这一集下来我终于确定了对这部作品的一个评价:每集几乎以两三个单元构成,看似单
  • 【非洲小孩喊话生日礼物推荐】 [给你小心心]祝福文案:我们最爱的老头爸爸 生日快乐! 身体健康!万事如意!长命百岁!钱包厚厚!we love u!muaa[打c
  • #任嘉伦[超话]#[给你小心心]#任嘉伦周生如故# [给你小心心]#任嘉伦周生辰# [给你小心心]#任嘉伦一生一世# [给你小心心]捡一枚落叶放于掌心,印上我的
  • 《深宅迷案》以民国为时间背景,为观众揭秘了一起发生在深宅古巷里、朱门高墙下的诡谲之事。影片充分利用了古宅、深巷、高墙、朱门所自带的氤氲迷离、恐怖阴冷气息,在幽暗
  • 彼得森教授的人生十二法则 法则一 获胜的龙虾从不低头:笔直站立,昂首挺胸。 法则二 像照顾生病的宠物一样关心自己:待己如助人。 法则三 放弃损友:与真心希
  • 【已影响十余个省份!疫情还会继续扩散吗?权威回应!】南京本轮疫情还会继续扩散吗?有没有大规模暴发的风险?德尔塔变异株有何特点? 7月31日,国务院联防联控机制召
  • 节前倒数第二个交易日,盘面走势继续跟此前预期别无二致 7月27日在半导体板块人声鼎沸时本博精准提示板块见顶,而后半导体截止目前已连续下跌两个月,兆易创新、北京
  • 感情并不等于爱情。两个人有感情,很可能只是因为时间久了而建立起来的默契,有可能是有共同爱好的兴趣,也有可能只是友谊和亲情。但爱情却复杂多了,爱情是会嫉妒,会伤痛
  • 整理照片,台州临海的新荣记太好吃了!服务也热情,如沐春风,完全不输北京上海的那些贵饭餐厅。 北京的新荣记相比之下,怎么说,[疑问]。尤其是沙蒜豆面,我还记得,
  • #古城开封向祖国表白##国庆看开封# 【十月金菊香满地 汴巴同心迎佳节】#汇聚推动开封高质量发展磅礴力量# 为深入贯彻第三次中央新疆工作座谈会精神,精准落实
  • 现拥有上柴,玉柴,潍柴等品牌的二手400KW发电机组,可随时来电咨询报价,机器都是经过严格的质量检测销售的,内部是纯铜线圈缠绕的,结实耐用,无刷电机在,自动油门
  • #ZackSnyder[超话]##RestoreTheSnyderVerse# 盖尔·加朵目前已经抵达伦敦华纳Leavesden片场,传闻神奇女侠会出现在闪电
  • 做了鼻子微调,但是效果挺明显的,别人看不出来但又觉得我变美了,就真的很自然 #泉州做鼻子哪个医生比较好?泉州哪个医生割双眼皮做的比较好?泉州哪个医生做大腿吸脂比
  • 我是小飞侠,我喜欢肖战!肖战工作室审美高级,发的肖战帅气图片适合做肖战壁纸! 肖战主演的电视剧斗罗大陆剧情精彩、特效燃爆,肖战唐三向阳而生、无惧挑战,适合全家老
  • 〈认养盒子〉可以云领养帮助流浪猫狗的一个vx小程序,(只需要9.9一杯奶茶钱就能让它们吃上7的口粮)到凌晨的时候会有很多小狗狗小猫等待领养,白天都有爱心的人们被
  • 近10年的漂泊和奋斗,终于在这异国他乡有了自己的窝,屋前屋后树木葱葱,搬进来的第一天就遇上清洁楼梯的人,这一切都给人一种安宁洁净的感觉,屋里也可以随我意摆放,温
  • 下次吃寿司或生鱼片的时候,你可能得三思而后吃了。根据西雅图华盛顿大学科学家发表在3月19日《全球变化生物学 》杂志上的一项研究,自1970年代末以来,一种叫做海
  • 记一次被人误解的吃醋 不过话又说回来,我确实挺羡慕那几个老男人的 毕竟,我都没去过红其拉甫 毕竟,我都没看见过阿富汗边境 今天七说,什么时候你来新疆跑马拉松啊…
  • 【你若跑我便追】 【17k发布可以去支持一哈哈】 【本故事纯属娱乐】 【如有问题,请找姜律师】 第10章:仙门的种子 几天之后。 “喵∽主人。”
  • 宫婆:双向治疗,效果没有什么大问题,就是要在肩颈的位置,也要针灸坚持去扎,还是有一定的作用和效果的。又说自己上山找一些山里可以通灵的婆子问事,说如果不调整风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