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yle JUN 2015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생애 첫 멜로 연기에 도전한 배우 여진구.
소년의 미소와 남자의 눈빛이 공존하는, 열아홉 청춘의 봄.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가죽 재킷은 산도로 옴므, 티셔츠는 질스튜어트, 팬츠는 에이치커넥트.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FILMS HE LOVES
여진구가 추천한다. 봄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베스트 3.
1_매직 인 더 문라이트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 콜린 퍼스와 엠마 스톤이 나와 보게 된 영화예요. 영상미도 뛰어나고 감성적 요소가 많이 담겨 있어 놀라웠어요. 요즘 계절에 보기 좋은 영화예요.”
2_4월 이야기
“잘 알려진 이와이 순지 감독의 영화죠. 담담하고 잔잔한 영화인데, 봄날의 수채화 같은 한 장면, 한 장면이 참 아름다워요. 그래서 봄이 되면 생각나는 작품이죠.”
3_오세암
“워낙 어릴 적에 본 애니메이션이어서 또렷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영화를 보면서 많이 울었던 것 같아요. 삽입곡 ‘섬집 아기’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아홉 살 때 처음 연기를 시작해 지난 10년 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온 배우 여진구. 소년의 모습에서 어느덧 남자의 향기를 풍기기 시작한 그가 10대의 끝자락에서 선택한 작품은 하이틴 로맨스다.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그를 만났다.

뭔가 달라 보여요. 살을 좀 뺐나요
몸도 좋아진 것 같아요. 원래 골격이 좀 큰 편이에요. 근력 운동은 하지 않고 살은 좀 뺐어요. 엄청한 체중 감량은 아니지만 드라마를 위해 필요할 것 같아서요. 멜로 드라마에 대한 예의랄까요.(웃음)

요즘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촬영이 한창이죠. 샤워 신도 찍었다면서요
이번 드라마에서 여진구의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건가요 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아요. 하지만 샤워 장면은 가볍게 찍었답니다. 샤워 신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막상 촬영은 편안하게 했어요. 엄청 멋있지는 않아요.

처음으로 멜로 연기를 해보니 어때요
연애 경험이 전혀 없다고 들었는데. 맞아요. 모태 솔로예요.저에겐 아직 낯선 감정이라 사실 어려워요.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 그럴 때마다 제가 연기하는 재민이라는 아이도 저처럼 이런 감정이 낯설 거라고 생각하면서 연기하고 있어요. 재민이도 저처럼 여자와는 거리가 먼 아이였거든요. 그래서 제가 느끼는 낯선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보려고 해요.

극 중 캐릭터 ‘재민’과 실제로 비슷한 점이 많나요
많이 비슷할 줄 알았는데 다른 면이 많아요. 재민은 감정에 쉽게 휘둘리지 않아요. 자신의 감정을 잘 누를 줄 알고 계산적으로 드러내는 편이죠. 아주 이성적이고 젠틀한, 어찌 보면 남들보다 일찍 철이 든 친구예요. 그런데 여자 주인공(설현)을 만나면서 그런 모습이 차츰 무너져가죠.

남들보다 일찍 철이 든 건 비슷한 것 같은데요
글쎄요... 저는 이성적인 면도 있지만 감정적이기도 한걸요. 연기할 때나 캐릭터를 연구할 때 빼고는 다른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재미있는 거 좋아하고, 즐거운 분위기 좋아해요. 재민보다 성격도 훨씬 활발하고요.

여주인공 설현이 이제까지 호흡을 맞춰본 남자 배우 중 가장 인상적인 배우로 당신을 꼽았어요
나이는 어린데 깊이와 성숙함이 느껴진다고 했죠. 그렇게 봐주다니 정말 고맙네요. 저는 촬영 현장에서 연기할 때는 집중해서 하고, 연기를 하지 않을 때는 긴장을 풀고 즐겁게 지내요. 그게 전부인데 왜 그렇게 느꼈을까요(웃음) 물어봐야겠네요.

오늘 화보 촬영도 ‘온’, ‘오프’가 확실했어요. 집중력이 보통이 아닌가 봐요. 어느 순간이 더 자신답다고 느껴요
카메라 앞에 설 때인가요 카메라 앞에서는 나다울 때도 있어야 하고, 나답지 않아야 할 때도 있어요. 특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할 때는 나 답지 않아야 하죠. 다만 이렇게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제 원래 모습을 드러내려고 해요.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화보 촬영을 하면서 해맑은 소년의 모습부터 섹시한 남자의 일면까지 본 것 같아요. 자신에게 성숙한 매력이 생겼다는 걸 알고 있나요
연기 쪽으로 많이 성숙해진 것 같기는 한데, 평소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어요. 사실 변하고 싶지도 않고요. 그냥 지금처럼 열심히 연기했으면 좋겠어요.

아홉 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해 벌써 10년 차 배우예요. 어릴 때와 비교 해봤을 때 연기에 대한 자세가 많이 달라졌나요
어릴 땐 연기가 마냥 재밌고 촬영 현장도 재미있었어요. 중학생 때까지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게 열심히 하면 되겠구나 싶었죠. 물론 지금도 연기와 현장이 재미있고 좋아요. 하지만 전보다는 좀 진지해졌어요. 제가 맡은 역살에 가볍지 않은 무게를 느껴요. 저를 믿고 맡겨준 역할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진지하게 임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학업과 연기를 병행해온 지난 10년, 결코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화이] 정준환 감독은 당신이 촬영장에서도 중간고사 대비 문제집을 푼곤 했다고 말한 바 있어요. 많은 분이 배려해주셔서 학교 생활과 연기를 병행할 수 있었어요. 양쪽에서 배려해주셔서 가능한 일이었죠. 정말 감사해요.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기가 사실 쉽지는 않았어요. 지금도 그렇고요. 중학생 때는 벼락치기를 해서라도 따라갔는데 고등학생이 되고 보니 그게 쉽지 않더라고요. 노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뭔가를 바라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학생이니까 공부를 놓아서는 안 된다는 생각으로 학교 생확을 학고 있어요.

공부와 연기,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다면요
공통점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 모든 일이 그렇겠지만 공부도 연기도 시간을 얼마나 투자하고 거기에 빠져 있느냐에 따라 성과가 달라요. 제가 연기에 노력을 쏟는 만큼 다른 친구들은 어쩌면 저보다 더 많은 노력을 공부에 쏟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공부와 연기의 차이점은, 음... 연기는 좋은데 공부는 좀 하기 싫다 연기할 때는 시간이 잘 가는데 공부할 때는 시간이 더디게 간다(웃음)

저음의 목소리가 무척 매력적이예요. 눈빛도 남다르고요. 얼굴에는 밝은 면과 어두운 면도 보여요. 배우로서 이미 다양한 무기를 가진 듯한데, 더 갖고 싶은 것이 있나요
배우로서 가장 욕심나는 건, ‘감’이에요. 본능적으로 그 역할에 빠져 굳이 애써 표현하려 하지 않아도 설득력 있고 진실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감’을 갖고 싶어요. 순간순간 드는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려면 제 자신을 많이 믿어야 할 것 같아요.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今日分享 |爱豆彩虹屁②】
上一次在【https://t.cn/A6XTMiA2】
加上这次 这个就更完了

1⃣️ 模仿长辈语气
️ "나 몰랐는데 OO 좋아하네"
️ "我以前还不知道呢 原来喜欢上 OO了 "

️ "나 n살인데 내 동년배들 다 OO이 좋아한다"
️ "我已经n岁了 我的同龄人都说喜欢OO"

️ "아니 OO이를 누가 좋아함
안녕하세요 누입니다"
️ "啊不是 谁会喜欢OO啊
您好 是姐姐我"

️ "자세히 보아야 이쁘다 오래보아야 사랑스럽다
OO이는 그냥 이쁘다"
️ "仔细端详就是漂亮 长久细看就是可爱
OO就是漂亮本身"

️ "OO이가 사랑스럽다는 게 학계의 정설"
OO이가 최고로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 "OO的可爱已被奉为学术界的定论"
OO是最漂亮可爱和招人喜欢的

————————————

2⃣️为爱狙击系列
️ "여기서 OO이 싫어하는 사람 있나?
탕...!
혹시 더 있나?"
️ "这里有讨厌OO的人吗?
bang...!
或许还有吗?"

️ "삐빅! 기사님 두 명이요
제 마음 속엔 언제나 OO이가 존재하거든요"
️ "哔哔! 计程车师傅我们有两位
因为我心里还载着OO。"

️ "OO이 목소리가 청량해서
청량리에서 내렸습니다"
️ "OO的嗓音太过清凉(清爽)
让我在清凉里(地名)下车了"

️ "물은 부럽다...
OO 당신의 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니까"
️ "我好羡慕水啊...
因为占据了OO 你身体的一半以上"

————————————

3⃣️因为爱你,失忆了

️ "아 진짜.. 그거 알아요?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아 진짜.. 그거 알아요?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아 진짜.. 그거 알아요? 잘생긴 사람을 보면
기억을 잃는대요. 아 진짜.. 그거 알아요?"
️ "啊 真的.. 你知道那个吗? 看长得帅的人会失去记忆。
啊 真的.. 你知道那个吗? 看长得帅的人会失去记忆。啊 真的..
你知道那个吗? 看长得帅的人会失去记忆。"
(反复重复说话,表示看到帅哥自己失忆了)

️ "OO아 그거 알아?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아지면 단기 기억상실증이 걸린대~ㅋㅋ
어이없지 않아? 뭔 기억을 잃어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OO아 그거 알아? 너무 예쁜걸 봐서
기분이 좋아지면 단기 기억상실증이 걸린대~ㅋㅋ
어이없지 않아? 뭔 기억을 잃어ㅋㅋㅋㅋ
아 맞다 근데 OO아 그거 알아?"
️ "OO 你知道吗?据说看见特别漂亮的
心情变好的话,会有记忆丧失症~哈哈
太无语了? 怎么会失去记忆 哈哈哈
OO 你知道吗?据说看见特别漂亮的
心情变好的话,会有记忆丧失症~哈哈"
(反复重复说话,表示看到美女已经失忆了)

——————————
带娃学语篇:
️ "아기 :ㅇ...
엄마 : 어머 우리 아이가 말을 하려나 봐요!
아기 : ㅇ... ㅇ!
엄마 : 엄마 해봐 엄마!
아기 : OO아 사랑해"
️ "宝宝 :啊...
妈妈 : 我的孩子好像要张口说话了!
孩子 : 啊... 啊!
妈妈 : 说妈妈 试一下!
孩子 : OO啊 我爱你"

——————————
濒临死亡篇:
️ "의사 : 20초 남았습니다.
나 : OO이를 보겠어요
의사 : 하지만 그 영상은 21초인데...
신 : 내가 허락한다"
️ "医生 : 你只剩下20秒了.
我 : 我要再看一下OO
医生 : 但是那段视频有21秒...
神: 我允许了"

——————————
开天辟地篇:
️ "OO아 사랑한다 우주가 널 위해 태동했고
지구는 널 위해 자전하고 천지는 널 위해 개벽했으며
한강은 너를 위해 흐른다.
OO이가 곧 인류이자 역사이다"
️ "OO 我爱你 宇宙洪荒为你萌芽
地球为你而自转,天地为你而开辟。
汉江为你而流淌。
OO你书写了人类历史。"

️ "OO이 귀엽다고 생각하는 사람 사람 손들어!
라고 했더니 지구가 성게 모양이 됐어"
️ "觉得OO可爱的人请举手!
说着说着 地球变成了海胆模样"

️ "OO이 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 일어나! 했더니
지구가 일어나서 태양계 순서가 바뀌었어"
️ "觉得OO漂亮的人请站起来! 刚说完
地球站了起来 将太阳系的顺序变换了。"

©️해커스 어학원

다시금 깊이 새겨안자,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하신 강령적인 연설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기에 맞게 당사업을 더욱 개선강화하자》를 받아안고 전당이 부글부글 끓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력사적인 연설은 일하는 당, 투쟁하는 당, 전진하는 당의 앞길에 뚜렷한 리정표를 세우며 확고부동한 목표들을 제시한 불멸의 대강이다.

전당이 학습하고 온 나라가 떨쳐나섰다.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열어나가는 총진군대오의 기수들답게 신들메를 더욱 든든히 조여매고 앞장에 선 우리 일군들,

오직 인민을 위함에 전심전력할것을 맹세다지며 발걸음 내짚는 이들의 심장을 세차게 높뛰게 하는것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주체37(1948)년 8월 중앙당학교 1년제반 첫 졸업생들에게 보내주신 불멸의 친필이다.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수령님의 친필이야말로 우리 당건설과 활동의 전 과정에 관통된 불변의 지침과 원칙을 집약적으로 담고있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이라고 뜨겁게 말씀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음성이다.

수십년전 위대한 수령님께서 당일군의 첫 발자욱을 떼게 될 첫 졸업생들에게 하시던 간곡한 당부를 오늘날 또다시 울려주시며 당창건 76돐을 맞이한 전당의 일군들에게 새겨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심중의 깊은 뜻은 과연 무엇인가.

인민이다.

73년전 위대한 수령님의 당부도, 오늘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당일군모두에게 뼈속깊이 심어주시는 진리의 핵도 인민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해나갈것이며 당사업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 전당이 인민에게 멸사복무하는것으로써 당의 전투력을 백배해나갈것입니다.》

새 조선의 대들보가 되고 기둥을 이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억센 뿌리를 가진 당의 위업을 앞장에서 받들어나갈 미래의 역군들앞에서 우리 수령님 얼마나 하고싶으신 말씀이 많으시였으랴.

빈터우에 나라를 세우고 식민지노예의 잔재가 서리서리 얽힌 땅에 인민의 보금자리를 꾸려야 하는 그 모든 중하를 자신과 함께 떠메고나가야 할 그들에게 주셔야 할 가르치심도 한두가지가 아니시였으리라.

그러나 크나큰 기대와 믿음을 실어 위대한 수령님께서 남기신 친필은 장문의 강령이 아니였다.

                         《조국의 자주독립과 인민의

                         자유행복을 위하여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일할줄 아는

                         당과 국가의 유능한 일군이 되라

1948년 8월 일

김일성 씀》

길지 않은 글에 인민이란 부름을 무려 네번이나 쓰시며 당학교졸업생들에게 새겨주신 당부,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정녕 우리 당의 모습이 보이는 친필이였다.

세상에 유일무이한 당, 창당 첫 시기부터 인민과 순간도 떨어져본적이 없는 어머니당의 모습이 화폭처럼 보이는 만고불멸의 대명제였다.

새길수록 장구한 혁명의 길에서 가시덤불이 막아나서면 앞장서 헤치고 인민들의 마음의 기둥, 운명의 수호자가 되여 생사고락을 함께 한 위대한 당의 력사를 오늘도 긍지스럽게 돌이켜보게 하는 글발이다.

주체형의 혁명적당인 우리 당의 근본사명과 활동원칙, 투쟁목표, 당일군의 위치와 갖추어야 할 풍모, 자질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이 그대로 함축되여있는 뜻깊은 친필,

그 고귀한 금언이 당일군들의 사색과 활동의 출발점이 되고 무한한 헌신적복무의 발걸음을 힘있게 떠미는 원동력이 되였기에 우리 당이 장장 수십성상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책임지고 보살펴주는 위대한 당으로 존엄떨치며 자기의 기폭에 빛나는 승리만을 아로새길수 있었다.그 불멸의 려정에서 인민사랑의 창조물들이 무수히 일떠서고 조국의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변모되였으며 그 나날 우리 당은 진정한 어머니당으로, 백전백승하는 불패의 강위력한 당으로 인민의 가슴속에 깊이 새겨지게 되였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70여년이 지난 오늘 온 나라의 당일군들에게 그날의 당부를 다시금 새겨주신것 아니랴.

주체106(2017)년 1월에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는 명언중의 명언이라고, 위대한 수령님의 이 교시에는 우리 일군들이 인민을 위해 어떻게 일하여야 하는가 하는것이 집약되여있다고 뜻깊게 말씀하시였다.뿐만아니라 제1차 시, 군당책임비서강습회때에도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 위대한 수령님께서 중앙당학교에 보내주신 친필은 어제도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당일군들이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라는데 대하여 절절히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거듭 되새겨주시는것으로써 혁명발전의 새로운 단계에서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였고 전체 당일군들의 심장속에 멸사복무의 장엄한 종소리를 다시금 힘있게 울려주시였다.

우리 당일군들에게 있어서 이는 목숨처럼 간직하여야 할, 죽어도 베고 죽어야 할 혁명의 참된 진리이며 단 한글자도 어기지 말아야 할 사고와 행동의 귀중한 지침이다.

인민들의 선두에 서서 또한 인민들속에서 항상 인민들과 같이!

여기에는 우리 당을 이끌어 조국과 시대앞에 영구불멸할 거대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생애가 집대성되여있다.

그와 동시에 지난 10년간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하여 헤아릴수 없는 심혈과 로고를 바쳐오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드팀없는 신조와 철석의 의지가 어리여있다.

자나깨나 오로지 인민만을 생각하시고 인민을 위해 자신의 심혼을 깡그리 불태우는 위민헌신으로 인민과 고락을 함께 하시며 행복을 꽃피워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자욱마다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친필의 숭고한 뜻이 얼마나 맥맥히 높뛰고있는것인가.

인민은 우리 당에 있어서 생명의 뿌리이며 당이 발휘해가는 무궁무진한 힘의 원천이다.

인민의 뜻으로, 인민의 힘으로 줄기차게 전진해온 우리 혁명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발전단계를 톺아오르는 오늘에도 역시 인민은 천하지대부대이다.

인민이 있고서야 당도 있고 국가도 있다.오늘 우리 당이 사상초유의 격난들을 과감히 짓부시며 끊임없이 광명한 미래에로 전진해나가는것도 인민의 꿈과 리상을 훌륭히 실현하기 위함에 그 진목적이 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새겨주신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자기 심장의 피방울로, 높뛰는 숨결로 체득한 일군이라야 언제나 인민을 위하여 자기가 서야 할 자리를 정확히 찾고 인민을 위한 길에서는 한치의 양보도, 순간의 주춤도 모르게 된다.고귀한 친필의 자자구구를 가슴속에 신념의 기둥, 억척의 지침으로 간직한 사람만이 당에 충실한 참된 일군이 될수 있다.

전체 당일군들이여, 다시한번 심장깊이 새겨안자.

인민을 떠난, 인민과 리탈되고 인민에게 의거하지 않는 당과 국가사업이란 있을수 없다는 위대한 수령님의 뜻깊은 친필을,

조선로동당창건 76돐 기념강연회에서 위대한 수령님의 력사적인 명언에 대하여 또다시 강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전당이 우리 당건설의 첫 시기에 남기신 위대한 수령님의 친필을 만고불멸의 대명제로 높이 추켜들고 목숨처럼 여기며 단 한치의 탈선도 없이 철저히 관철해나갈 때 우리 당은 더욱 강화되고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광명한 승리는 보다 앞당겨질것이다.

인민을 믿고 인민에게 의거하는 당의 전위투사들의 노력이 있어 인민대중제일주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우리 당의 명맥이 줄기차게 이어지고 위대한 우리 당력사가 빛나게 계승된다.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불멸의 대명제를 지침으로 하여 자기의 걸음걸음을 돌이켜보며 분발하자.

평범한 날에도, 시련의 날에도 변함없이 인민대중제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위대한 우리 당의 확고한 의지와 실천속에 인민의 행복이 있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승리가 있다.

10월의 하늘가에 펄펄 나붓기는 붉은 당기를 바라보며 천만인민은 찬란한 미래를 확신한다.

인민의 운명을 전적으로 책임지고 정을 다해 보살피는 위대한 조선로동당이 있어 이 땅에는 영원히 인민의 세월이 흐르고 어머니당, 인민의 심부름군당, 그 부름과 더불어 인민의 꿈과 리상은 빛나는 현실로 꽃펴날것이다.

본사기자 김준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台发动机是基于C6Corvette ZR1的増圧V8,这些都是魁北克设计和开发的,已知只有两个原型车存在,这个原型车是其中一个!它在2007年蒙特利尔国际车展
  • 没有只涨不跌,我也明确讲了“大盘不会以60度角更不会以90度角上攻”。之前,即7月大跌之时,我主张“先力保大盘”。
  • 晚上给他炒饭的时候看上去好香,我忍住了没吃,不然就对不起我走的一万多步,今天打卡一万步,好久没走那么多路了,其实这感觉很好,走的时候还可以思考人生,尤其在大学校
  • #家居[超话]##装修设计##我有一个家要设计##家居美学##别墅设计##美好家打造指南# 白蓝现代极简风,干净纯粹的空间氛围在设计上做减法,放弃一切无用的繁杂
  • 三、手中感情线上有非常多的岛纹像是当一个人手掌的感情线上存在大量岛纹时,便意味着他们的桃花运以及感情状况并不出色。如果一个人拥有这种婚姻线的话意味着他们对待爱情
  • ❶2021-06-12 10:16 和BW的品牌共创,612是小王子居住的星球,10:16指向出道日,视频第28秒出现了镜像的WE8,两个月后啵的农历生日也卡了
  • 17、食伤格,带有轻官轻杀,宜从事医卜星相。15、偏印格透干,对事务敏感度颇高,宜从事独自思考类偏业。
  • 【#重庆洪崖洞旁真有个洞# 重庆知名景点、火遍全网的洪崖洞这回可以“名副其实”、有洞可玩了[鼓掌][鼓掌]】近日,作为我市“山城洞天”人防工程服务民生专项行动示
  • 中午跑完步好热 想喝冰奶茶(只是当时很想喝 回寝室喝水就没想了)然后我就在看电视 结果她就让我出去 我想想也没什么快递是我的 然后她说买了奶茶!还是小宝一个人跑
  • 占戈想要的全都给你……又开始不值钱地笑了……都是梦里的cpn#StrayKids周边[超话]#368妈问我 “你有多爱我?后面的是我把我的周边截图发过去了他说买
  • 《母亲的眼睛》妈妈:儿子, 如果妈妈眼睛瞎了怎么办?儿子:我会送你去这里最好的医院治疗。儿子:妈妈 如果我眼睛瞎了怎么办?妈妈:我会把我的眼睛换给你。
  • 你就算现在怀孕了,你自己去打掉,你是自愿的,一分钱别想从我家得到,如果你要一哭二闹三上吊,我就上你家,上你单位,用同样的方式让你难堪,今天来就是告诉你,我儿子要
  • 虽然这次灾情我们不能第一时间赶去一线支援,但是云客赞小赞建议等这次山西灾情消除,各位小伙伴可以去山西游玩,毕竟山西的特色美食还是有很多的,平时我们吃到的美食有很
  • 我们想赚终端客户的钱,这里好几个平台是想赚我的钱[泪] 然而,唯一挣钱的抖音今年也因为跟不上算法的变化,慢慢也下坡路了。网络上教你赚钱的很多,可实际当别人告诉你
  • 当我们比较尘世的生活与未知世界的生活时,我觉得这就像是一只麻雀飞过了宴会厅......大厅中生起舒适的火堆温暖整个厅堂;大厅外,冬日暴雨或大雪呼啸肆虐。当它在屋
  • p1-9 今天是阿奶的生日已经92岁啦,爱你爱你家有一老如有一宝[爱你]p10 今天用了主任的阿玛尼红色气垫,我觉得挺好用的,已经7个小时了,前置摄像头这个
  • 也不算踩雷吧,就是这两天,碰好文碰的多了,大意了,看简介以为非常不错,故事设定也是我喜欢的类型,结果文笔太幼,人设也让我有些许不适咱就是说,这个大家族的私生子啊
  • [月亮][鲜花][圣诞帽]每一种生活,都有它专属的道理和理由,感受不到自己的生活快乐,要么是还没有找到理由,要么是理由还不够充分,要么是有了理由却不够坚定,要么
  • 理想生活需要热爱和心动,生活只要用心才会过得有价,高度不同,你看不见也看不懂,风停在窗边嘱咐你要热爱这个世界。之前你和我说没意义,我一直想问你什么才算有意义,以
  • “千里疾风万里霞追不上百岔的铁蹄马”内蒙古忠勇与坚信醉美与神秘她,在北疆守护着中国内蒙古回首历史大浪淘沙展望未来青年可期她,直挂云帆 乘风破浪爱上内蒙古 的理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