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间作曲室】#任炫植[超话]# 220626
下周Line up
#BTOB ##任炫植的夜间作曲室#

6/27(周一) The Ade 규년, 김동민, 장원영, 박종우
6/28(周二) BTOB 旼赫
6/29(周三) Dvwn
6/30(周四)韩胜允,CNEMA KiTak
7/01(周五) ‍ღDear Love

故事和提问请带上 [夜间作曲室] 前缀
#7117(每条100韩元)

▶平日晚11点59分,NOW. ON AIR!
now.naver.com/s/now.5400

路是艰险的 考验是过硬的 心情是舒畅的
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간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자기 위업의 정당성과 승리의 필연성을 굳게 믿고 언제나 락천적으로 생활하고 투쟁하는 락관주의자만이 그 어떤 간고한 조건에서도 동요와 비관을 모르고 혁명의 한길로 꿋꿋이 걸어나갈수 있습니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에 관한 보도에 접하고 온 나라가 들끓고있다.

력사에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국난을 이겨내며 새로운 승리를 향한 진군보폭을 힘차게 내짚는 우리 인민의 신심은 더욱 백배하다.

무엇이 우리로 하여금 멀고도 험난한 혁명의 길을 변함없이, 꿋꿋이 걸어가게 하는것인가.무슨 힘으로 우리 인민은 혹독한 시련의 난파도속에서도 활기찬 력동의 시대를 자랑스럽게 펼쳐가는것인가.

미래에 대한 확신이다.남들같으면 열백번도 주저앉았을 모진 시련속에서 우리는 앞날에 대한 굳은 믿음으로 승리의 길을 열었고 혁명적랑만의 힘으로 행복의 려명을 마중해나가고있다.

이 나라 방방곡곡 어디를 가보아도 신심과 랑만에 넘친 모습들이 보이고 누구를 만나보아도 밝게 웃는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의 령도따라 자기의 아름다운 리상과 꿈을 실현해가는 강자들의 웃음이다.평온한 날에는 누구나 웃을수 있지만 험준한 사선천리길에서는 오직 강자만이 웃을수 있는것이다.

지난 5월, 우리가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을 찾았을 때였다.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하는 속에서도 힘찬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건설장은 말그대로 격전장이였다.

투쟁과 전진의 함성이 하늘땅을 울리고 붉은 기발들이 불길처럼 나붓기는 화성전역에서 우리는 건설의 동음만을 듣지 않았다.작업의 쉴참에 곳곳마다에서 울려나오는 흥겨운 노래소리도 들었다.불덩이같은 가슴들을 열어제끼며 억척같이 일판을 벌려가던 건설자들의 얼굴에는 랑만의 웃음이 비꼈다.

한마음한뜻이 되고 한덩어리가 되여 혁신의 불바람을 일으켜가는 건설자들을 가리키며 속도전청년돌격대의 한 지휘관은 이렇게 말했다.

《사기충천한 저들의 모습을 보십시오.비관을 모르는 웃음, 난관을 짓부시는 저 웃음의 힘으로 우리는 골조공사도 성과적으로 결속하였습니다.막아서는 시련과 난관이 아무리 준엄하다고 하여도 반드시 우리의 꿈과 리상을 현실로 꽃피우겠습니다.》

자기의 손으로 아름다운 꿈과 리상을 꽃피워가려는 뜨거운 숨결은 광물증산을 위한 투쟁을 벌리면서도 북천을 다스리는 사방야계공사를 힘있게 다그치고있는 검덕의 광부들과 올해에 기어이 풍년낟가리를 높이 쌓을 일념 안고 떨쳐나선 황남의 농업근로자들을 비롯하여 그 누구의 가슴에서나 세차게 높뛰고있다.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있는 강자의 웃음과 더불어 우리의 꿈과 리상이 현실로 펼쳐지게 될 휘황한 미래가 눈앞에 다가오고있다.

우리 인민의 웃음은 서로 돕고 이끌며 고락을 함께 하는 화목한 대가정의 향기이며 자기보다 남을 먼저 위하는 후더운 심장이 피운 아름다운 꽃이다.

청진시 포항구역 남향1동에는 남달리 웃음이 많은 한 가정이 있다.

군사임무수행중 한다리를 잃은 30대초엽의 지현철동무, 20대꽃나이에 영예군인이 되여 아버지의 등에 업혀 집문턱을 넘어설 당시 그의 얼굴에서 웃음이란 찾아볼수 없었다.밤이면 눈물로 베개잇을 적시군 하던 그가 웃음많은 청년이 되였다.

과연 그 웃음은 어디에 뿌리를 두고있는것인가.

때없이 보약을 들고 찾아오는 구역인민위원회일군들과 동사무소일군들, 별식이 생겨도 집문을 두드리는 이웃들, 수년세월 그의 다리가 되여준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의 일군들과 동무들…

고마운 사람들의 뜨거운 진정은 그에게 희망을 안겨주었고 웃음을 되찾아주었다.그는 소원대로 청진의학대학 고려의학부에 입학하였으며 지난해에는 졸업증을 받아안았다.그날 제일처럼 기뻐하며 축하해주는 사람들에게 그는 자기가 누리는 행복은 고마운 제도, 다심한 스승, 정다운 동무들이 안겨준것이라고 이야기하면서 울며 웃었다고 한다.

현재 그는 대학박사원에 다니고있다.

모두가 한식솔이 되여 기쁨도 아픔도 함께 나누는 속에 꽃펴나는 우리의 웃음을 어찌 개인을 위한 단순한 결과나 순간적인 성공으로 얻게 되는 일시적인 기쁨에 비길수 있으랴.

우리 인민의 웃음은 당과 국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에 원천을 둔 고귀한 웃음이다.

지난 5월 국가방역사업을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할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가 채택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8차 정치국회의소식을 TV화면으로 접하고 우리 인민은 얼마나 큰 충격을 받았던가.

결코 앞날에 대한 불안과 절망, 자기자신과 부모처자들의 운명에 대한 우려와 공포가 아니였다.

우리에게는 당과 정부, 인민이 일치단결된 강한 조직력이 있고 장기화된 비상방역투쟁과정에 배양되고 다져진 매 사람들의 높은 정치의식과 고도의 자각성이 있기때문에 부닥치는 돌발사태를 반드시 이겨내고 비상방역사업에서 승리하게 될것이라고 하시며 환하게 웃으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영상은 인민의 가슴마다에 크나큰 신심을 북돋아주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영상을 뵈오니 우리는 반드시 승리할것이라는 확신이 더욱 굳어졌습니다.》

어찌 이것을 모란봉구역 전우동에 살고있는 한 주민의 격정만이라고 하랴.

방방곡곡 그 어디에나 세차게 굽이치는 강렬한 민심과 함께 온 나라에 생기와 활력이 넘쳐나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시기에 우리 마음 언제나 든든하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한 우리의 승리는 과학이며 진리이다!

이것이 우리 인민의 심장속에 간직된 억척불변의 신념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절대적인 믿음, 이것이야말로 그 어떤 예상치 않았던 난관이나 시련속에서도 미래를 락관하게 하고 희열과 웃음을 더해주는것임을 오늘의 하루하루는 우리에게 다시금 깊이 새겨주고있다.

아직은 가야 할 길 험난하고 해야 할 일 아름차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이끄시는 내 나라는 웃음으로 난관을 헤치고 웃음과 함께 부흥강국의 새시대를 펼쳐간다.

그렇다.시련은 엄혹해도 우리는 웃으며 미래에로 간다!

글 본사기자 신철

사진 주대혁

《我的解放日志》孙锡久&金智媛
김지원, 손석구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가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안기고 있다. 특히 지난 9~10회에서는 미스터리 외지인 구씨(손석구 분)의 과거가 밝혀졌고, 추앙커플의 운명적인 인연도 베일을 벗었다.
金智媛、孙锡久完全俘获了观众的心。
JTBC土日剧《我的解放日志》随着剧情的发展,给观众带来了深深的共鸣。 特别
是在第9~10集中,神秘外地人具某(孙锡久饰)的过去被揭露,楚昂情侣命运般的缘分
也揭开了神秘面纱。
염미정(김지원 분)이 과거에도 지금도, 구씨의 구원자였다는 사실은 짙은 여운을 남겼다. 여기에 산포에서와 다른 모습의 구씨의 모습이 담긴 10회 엔딩은 추앙커플의 앞날을 더욱 궁금하게 했다.
廉美贞(金智媛 饰)过去和现在,都是具某的救星,这一事实留下了深深的余韵。 再加上具某与在山浦不同的样子的第10集结尾,让人更加好奇楚昂情侣的未来。
염미정과 구씨의 관계가 변화를 반복하면서 향후 전개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쏟아졌다. 극의 중심축을 이루는 ‘추앙커플’의 서사에 시청자들이 뜨겁게 공감하고 있는 것.
廉美贞和具某的关系反复变化,对今后剧情发展的各种解释和推测层出不穷。 构成剧情中心轴的"楚昂情侣"的叙事引起了观众们的热烈共鸣。
이를 입증하듯 ‘나의 해방일지’는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5월 1주차(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드라마 TV 화제성 부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손석구와 김지원은 2주 연속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나란히 1위와 2위에 오르며 그 인기를 과시했다.
似乎证明了这一点,《我的解放日志》在电视话题性分析机构Good Data Corporation发表的5月第一周(5月2日至5月8日)电视剧电视话题性部门中荣登榜首。 孙锡久和金智媛连续两周在电视剧出演者话题性部门中分别获得第一名和第二名,展现了其人气。
김지원과 손석구는 시청자들이 추앙커플의 감정선에 완벽하게 몰입하도록 만들었다. 깊은 내면까지 다 드러내는 두 인물의 면면을 담백하고도 임팩트 있게 표현했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조금씩 달라져 가는 염미정과 구씨에 확실하게 녹아들었다.
金智媛和孙锡久让观众们完美地投入到了追捧情侣的感情线中。 将内心深处都展现出来的两个人物的面貌表现得既清淡又有冲击力,完全融入了随着时间的流逝逐渐变化的廉美贞和具某。

김지원은 눈빛 하나, 대사 한 마디에도 설득력을 부여하는 열연으로 염미정 캐릭터 특유의 힘을 살려냈다. 내면의 단단함을 키워나가는 염미정의 성장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다.
金智媛通过连一个眼神、一句台词都赋予说服力的热演,展现了廉美贞角色特有的力量。 培养内心坚强的廉美贞的成长足以打动观众的心。
손석구는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손석구가 아닌 구씨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시청자들은 흠뻑 빠져들었다. 불편한 관계에서 신경 쓰이는 관계로, 더 나아가 서로를 ‘추앙’하는 낯선 사랑의 단계로 나아간 염미정과 구씨. 이들의 순간순간에는 불안한 떨림과 영원히 지속됐으면 하는 설렘이 묻어났다. 변화하는 감정선을 세밀하게 쌓아 올린 김지원과 손석구에게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孙锡久完成了从未见过的魅力角色。 不是孙锡久而是具某无法想象,观众们完全沉浸其中。 廉美贞和具某从不舒服的关系发展到互相"推崇"的陌生爱情阶段。 他们的每个瞬间都流露出不安的紧张和希望永远持续的心动。 细致地积累了不断变化的感情线的金智媛和孙锡久得到了热烈的好评。
想要了解其他咨询,可联系常州上元刘老师:13961428337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来了一家和传统的茶餐厅不太一样的店,这里装修很现代 服务也很好 给人一种惬意的感觉,身为95后不爱喝茶的我 居然爱上这里[害羞][害羞][害羞]还有 这里的菜
  • 比如对劳务经纪人的补助红利,就调动了经纪人的积极性。今年博湖县委一号文件中专门有一项:财政拿出80万元对县域内能发挥作用、积极组织劳动力参与务工、表现突出的劳务
  • 如果能够在现实与理想之问取得调适,他能将金钱的追求也作为生活信念的话,他可望 成为首屈一指的大富翁,依属龙人的个性来看,如果收入多,相应的支出也大。这些是由属相
  • 人这一辈子,想要结一个善果,就要特别注意自己的言行,不要作恶,“举头三尺有神明,人可欺,天不可欺。生而为人,心存善念,多行善事,才能广结善缘,让自己收获更多的人
  • 今天的吵架结束啦昨天晚上我貌似哭着睡着了然后起床像一个猪头 明明来得及故意绕道上了繁荣路看花 以为路边的花应该开了没想到没有 差一分钟就迟到了 没等到李阿杰的信
  • 控脂糖果 权威认证工厂资质让你安心 国际化大型企业合作 拥有成熟高标准的质量检测 生产全程控制环境温湿度 全自动多列包装机可实现大规模商业生产 经过专
  • 这也意味着太空互联网的时代就在眼前了!#老一辈的爱情可以有多甜# 姥姥是我见过的第一老一辈的爱情可以# 个可以称得上是眼睛里有星辰大海的人,也是我见过的第一个很
  • 两支代表队均获少年组团体金奖,取得总分第二和第五的成绩,祝贺优秀的学生用努力和实力收获了成功!摘要:撰写毕业论文是对高等学校学生的一次综合性考核.本文介绍了毕业
  • #肖战[超话]##和肖战一起读书# 鉴于我的年龄和身份,给各位宝妈小飞侠们推荐一本亲子阅读的书吧,麦克·格雷涅茨的绘本——《彩虹色的花》文字简单,色彩艳丽,非常
  • UKISS柚子卸妆膏脸部敏感肌肤专用温和深层清洁女卸妆乳卸妆水油 【包邮】 【在售价】49.90元 【券后价】39.90元 【下单链接】 ----------
  • 连自己都不爱,在爱别人的时候,你会发现自身的匮乏,从而失去了爱的能力。连自己都不爱,在爱别人的时候,你会发现自身的匮乏,从而失去了爱的能力。
  • 回顾我自己大学本科以及研究生的申请,我也有很多话想对准备留学的小伙伴们说,这些经验或者是教训,大家一定要看一看~虽然是从我自身的故事出发,但是希望也能让你在这里
  • ⬇️ 1. 蒋英实国际科学文化奖2. 2019超级品牌SUPERBRANDS奖章3. GMP认证4. FDA认证5. HACCP认证6. Traceabilit
  • ”“之前跟你说过啊”“听妈的话,太远不行”“已经分手了啊”“那人家东西你干嘛还收啊”“我……”下午大姨妈来报道到家进门直接躺在床上一动也不想动眼都快睁不开了24
  • 最近买太多乱七八糟的东西啦,小猫和小兔的擦手巾,小熊和小兔的干发帽,只要是卡通的毛巾就想买。儿子刚醒来,迷迷糊糊就抱着我,我有意逗他:“这谁干得好事啊。
  • 愿所有逝去的英雄、同胞安息。愿所有逝去的英雄、同胞安息。
  • 亚裔美国人现在就在经历这样的时刻,疫情在提醒我们,我们的归属感是有条件的。这个时刻我们是美国人,下一个瞬间,我们都是“带来”病毒的外国人了。
  • #回答不了我娃儿的问题而苦恼# [嘻嘻]今天不是说的我 估计未来会有可能曾经也碰到过。婆子妈说没想到七十几还能生,我说女的还不是五六十也可以生,她说是啊,女的六
  • ‍♂️:不是的…………‍♂️:那你是想回来陪你还是送你礼物呢:当然是回来陪我了‍♂️:那这样我就懂了,那我就懂了哎~:啊,不对不对,你是给我买礼物了?我还是可以
  • 尋常事物原來也滿載驚喜,縱是短暫一刻亦值得珍視,就此一次,這是難得的機會去主宰自己的時光!#咖啡# #愛在冠狀病毒蔓延時#傍晚正骑着双人自行车吹着微风悠哉,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