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语自学[超话]#
韩语常用流行口语〈欢迎来到中国〉
A:안녕하세요. 중국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A:您好!欢迎来到中国。
B: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B:谢谢。认识您很高兴。
A:저도 기쁨니다. 오시는데 별고 없으셨습니까?
A:我也很高兴。一路上还顺利吧?
B:네.
B:还可以。
A:북경에는 처음 오시는 거죠?
A:您是第一次来北京吗?
B:그렇습니다.
B:是的。
A:도움이 필요하면 언제든 말씀하세요.
A:有什么需要帮忙的尽管说。
B:대단히 감사합니다.
B:谢谢您的一番好意。
A:그럼 북경에 있는 동안 일정이 어떻게 됩니까?
A:在北京期间,你都有什么安排?
B:제가 이번에 온 건 다름이 아니라 당사와의 협상건 때문입니다.
B:我这次来主要是为了跟贵公司洽谈生意。
A:그러시다면 제가 김선생님의 일정에 맞추도록 하겠습니다.
A:那我尽可能按您的要求安排。
B:네. 감사합니다.
B:哦,谢谢!
A:그럼 오늘은 편히 쉬세요. 내일 제가 사람을 보내드리겠습니다?
A:不要客气。那今天您就好好休息,明天我会派人去接您行吗?
B:그렇죠.
A:行。没问题。 https://t.cn/RxkfrDc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에

근로자들과 인민군장병들, 청소년학생들 꽃바구니 진정

민족최대의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우리 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사무치는 그리움의 대하가 온 강산에 뜨겁게 굽이치고있다.

전국각지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을 찾아 근로자들과 인민군장병들, 청소년학생들이 가장 숭고한 경의를 드리였다.

천재적인 사상리론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자주의 새시대를 개척하시고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전진시키시여 주체혁명위업완성의 만년초석을 마련하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안고 군중들이 만수대언덕으로 올랐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에 당, 정권, 무력기관, 사회단체, 성, 중앙기관, 조선인민군, 사회안전군 부대, 평양시내 각급 기관, 기업소, 공장, 대학, 학교 등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와 지부성원들이 꽃다발을 진정하였다.

당건설과 국가건설, 혁명무력건설의 빛나는 모범을 창조하시고 이 땅우에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며 군중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을 우러러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김일성종합대학, 국방성, 만수대창작사를 비롯한 수도의 여러곳에 모신 절세위인들의 동상과 태양상에 기관, 기업소, 조선인민군, 사회안전군 부대 등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이 진정되였다.

각지 근로자들과 인민군장병들, 청소년학생들도 자기 고장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동상과 태양상을 찾아 경모의 정을 표시하였다.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받들어모시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에서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해나갈 불타는 맹세를 다짐하였다.

농기계가동률보장은 높은 책임성을 요구한다

당면한 모내기에서 시종일관 중시해야 할것은 적기와 질보장이다.

올해 농사의 성과여부가 달려있는 이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는데서 일군들이 모내는기계의 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대책을 잘 세우는것이 중요하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은 자기 사업에 대한 높은 책임감과 일욕심, 진취적인 사업태도를 가지고 최대의 마력을 내야 하며 당과 인민앞에 자기의 충실성과 실천력을 평가받아야 합니다.》

지난 시기 농기계들 특히 모내는기계의 가동대책을 잘 세우지 못하여 한창 바쁜 모내기철에 로력의 긴장성을 조성하고 평당 포기수와 포기당 대수, 모꽂는 깊이보장에서의 부족점 등이 나타난 사실을 여러 지역과 단위에서 교훈적으로 찾아볼수 있다.

룡천군에서도 그전에 이런 일이 있었다.

이로부터 군일군들은 올해 농사작전을 하면서 모내는기계의 가동준비를 빈틈없이 하여 그 리용률을 높이는것을 중요항목으로 내세웠다.

군에서는 지난 시기에도 모내는기계리용과 관련한 사업에 힘을 넣었다.

그런데 이 농기계를 리용한 정형은 농장들마다 각이하였다.

일군들이 리유를 알아보는 과정에 특별히 주목을 돌린 점이 있었다.모내는기계를 리용하였을 때와 그렇지 못한 경우 알곡 정보당수확고에서 차이가 있는것이였다.이것은 당연한 일이였다.

농기계를 리용하면 적기보장은 물론 모를 기술적요구대로 낼뿐아니라 모내기후 벼의 생육에도 유리한 조건을 마련하여 결국에는 알곡소출을 높일수 있다.

이것은 농장일군들 누구나 알고있는 리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저러한 리유를 내대면서 모내는기계의 리용률을 높이지 못한 원인을 어떻게 분석해야 하겠는가.

군책임일군은 이것을 당정책관철에 대한 절대성, 무조건성의 정신이 부족한데로부터 발로된 현상이라고 보았다.

농산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는것은 중요한 정책적요구이다.모든 영농공정을 최적기에 질적으로 수행하자면 농기계가동률을 결정적으로 끌어올려야 한다.이렇게 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지 않은 단위에서는 알곡생산을 늘일수 없었다.

이러한 대비자료를 놓고 일군들은 자기 사업을 심각히 돌이켜보았다.

어느 일군이나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을 해왔다.그 말과 실천이 일치되였는가 못되였는가 하는데 대한 대답은 알곡생산결과를 놓고 누구나 스스로 찾을수 있었다.

하기에 군책임일군은 한개 지역과 단위의 운명이 일군들의 능력과 역할에 달려있다는데 그루를 박으면서 모두를 분발시키였다.

일군들은 올해 알곡생산목표수행에 대해 책임지겠다는 말만 할것이 아니라 한몸을 내대고 반드시 실천해야 한다는 립장에서 군적으로 모내는기계의 수리정비를 진행하기로 하였다.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은 조건에서 군이 모든 농장의 모내는기계수리정비를 맡아한다는것이 헐한 일은 아니였다.하지만 알곡증산을 위해서는 자신들의 수준과 능력의 한계를 초월하여 분투해야 한다는 각오밑에 군당집행위원들이 제일 어려운 몫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모내기전에 수리정비를 끝내게 되였다.

일군들은 매 농장의 분조들까지 담당하고 어느 포전에서나 농기계의 동음이 높이 울릴수 있게 하기 위한 대책도 사전에 세웠다.

여기에 기초하여 군에서는 모내기를 신심있게 내밀고있다.

농기계가동률을 높이지 않고서는 모든 영농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제철에 질적으로 할수 없다.더우기 지금은 하루가 천금보다 귀중한 모내기철이다.

이것을 깊이 새기고 농기계가동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내밀고있는 군일군들의 일본새에서는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점령에 대해 무조건 책임지겠다고 다진 맹세를 어떤 일이 있어도 실천하려는 확고한 의지를 느낄수 있다.

본사기자 김성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湖南卫视跨年晚会##东风为刘强东要送的猛士再加码6台##京东被曝重返央视春晚# 儿童节京东引小学生玩娶妻纳妾生孩子,我给子嗣赐名章泽天和大强
  • 表壳材质的运用上,前面我们说到这枚腕表采用了更珍贵的18K玫瑰金,但更特别的地方在于表圈材质的使用上。今年,爱彼依旧推出了全新设计的皇家橡树离岸型腕表,其中这枚
  • 【同心抗震丨跨越山海 点亮“烯”望 —— 国家石墨烯创新中心向甘肃等受灾地区捐款捐物】12月18日23时59分,甘肃临夏州积石山县发生6.2级地震,地震造成甘肃
  • #SVT中转周边[超话]#❗23.8r/ 含校花八 蓝天奎❗ 奎八盘 总价238 只对接车主 锁盘费20% 都有对光 标⭐有瑕 其余状态良好 all无限优先
  • 安踏称已与张继科解约,后者此前被曝涉嫌赌博和侵害他人隐私#张继科##张继科曾多次被曝涉赌# 2月23日,据大皖新闻的消息,安踏官方客服回应,张继科已经与安踏解约
  • 这一年我失去了很多,我知道自己被考研折磨得已经不健康了,不管是心理还是身体。再测一万次我也是敏感脆弱的INFJ[伤心]最近真的太累了,累到甚至没有力气把自己的心
  • 这样的分享不仅能展示创意和个性,还能给打工人带来一些灵感和动力 想要拍摄出美观的工位装饰照片,[互粉]可以考虑以下几点: 1. 选择合适的拍摄角度和光线:选择工
  • 最近看一个弃警从律的命,八字喜金水现在一年创收已接近500万第一波财运就是2020、2021年两个金水年爆发的我跟他说,2028-2032年,还有一波爆米花,到
  • 不过 谢谢哦[春游家族]” ユタ州真的很棒的 但是叔叔老了 不如小年轻们好看了 挑剔饭们十足十面喰い会场里倒是一股KALMA跳完的汗味儿(中间你们まえす从fl
  • 这个9️⃣月4日的时候在超话看见他在出这个专辑,加上他之后就细聊了一下就是问一下几张卡和一些专辑配置。因为我对专辑出库时间不了解,她也是等了很长时间才回复我的消
  • 深情款款归来十里桃林浅浅岁月静静流淌司音有法失神回青丘娘家自此是白浅浅浅岁月与君共镇不住擎苍阵法赐其素衣红尘渡辗转满眼金沙锦路结缘满归浅浅一路生花一路情不食人间
  • ”我觉得真正的喜欢不是这样的,真正的喜欢是“就算见到了银河,但我仍然爱那一颗星。”“不要轻视自己的光啊,说不定照亮着谁的天空,而那些天空也会因为有你的存在,而日
  • 厕所使用手册‼️必看‼️大家好这是一个不限圈的梦女驱嬷厕~欢迎每一位被【嬷嬷】创伤的【梦女】投稿[互粉]镇册之宝:扩关楼1⃣️投稿格式:【】+内容2⃣️投稿方式
  • 我们在看到别人光芒万丈的同时,也要相信自我奋斗的力量。我们在看到别人光芒万丈的同时,也要相信自我奋斗的力量。
  •   她说韩峰你不是人,她一个女孩子,清清白白的跟了你,你不要她就告诉她,让她走。  她说韩峰你不是人,她一个女孩子,清清白白的跟了你,你不要她就告诉她,让她走。
  • 对于这个问题,王安忆回答,“生活本身可能是枯燥的,是叙述令生活变得有趣。对于这个问题,王安忆回答,“生活本身可能是枯燥的,是叙述令生活变得有趣。
  • 2023➡️2024圣诞假期跨年前几天就回深圳了 带了睿睿玩儿 然后2023年最后一天依旧九班聚会 早早先准备好 美美地化了妆 很满意那天的妆 自拍了N多张嘿嘿
  • #ENHYPEN[超话]##朴成训[超话]##朴成训冬日暖阳# “ .” 성훈아 사랑해!너는 영원히 평안하고 건강하고 행복해야 한다!
  • 因此要是婚姻宫坐喜用神的女人是能嫁一个能力好的丈夫的。假如婚姻宫中坐喜用神的话,代表老公和老公的家庭对命主帮助大,是命主的贵人。
  • 可接国内全渠(安官,iOS,台服,华为渠,o渠,v渠,九游,米渠,应用宝,b渠……) 全员押证,成员有19位,都有经验很价格审核,我们脾气好[送花花]还每日返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