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全国各地大力推进脱粒作业】
全国各地农村大力开展圆满结束今年农业生产的斗争。在全国收稻作业圆满结束的情况下,脱粒作业成绩正在日益扩大。
农业省和各道、市、郡的农业指导机关干部周密制定日周计划,就地做好工作部署,以身作则带动群众。

各合作农场优先采取措施保障农业生产所需的物资,最大限度地动员和利用各种脱粒工具。

掀起集体竞赛热潮,保障农机开足马力,每日创造高成绩。
전국각지에서 낟알털기실적이 시간을 다투며 오른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사회주의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각지 농촌들에서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귀중한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이기 위한 투쟁이 시간이 감에 따라 더욱 치렬하게 벌어지고있다.

올해의 농사결속을 위한 투쟁에서 특징적인것은 더없이 불리한 조건에서 진행되고있는것이다.

가을걷이시기에 들어서면서 때없이 내린 비로 하여 땅이 질어 벼종합수확기와 뜨락또르들이 들어설수 없는 포전들도 많아졌다.그로 하여 벼가을과 벼단운반실적을 올리는데 적지 않은 지장을 받게 되였다.

시련과 난관앞에서도 우리의 미더운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땀흘려 가꾸고 지켜낸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기 위해 돌격전에 떨쳐나섰다.

지난 9월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한 로력혁신자, 공로자들을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주시고 성대한 연회를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믿음과 사랑은 쌀로써 고마운 우리 당을 더 잘 받들고 사회주의를 굳건히 지켜갈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애국의지와 열정을 백배하여주었다.

현재 각지 농촌들에서 불리한 조건에서도 농사결속과 관련한 영농공정수행에서 높은 실적을 내고있는 사실은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앙양된 열의를 보여주고있다.

서해지구의 협동벌들에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승리의 결승선을 향하여 총매진하고있다.

황해남도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지원자들과 한덩어리가 되여 벼단운반을 다그치는데 큰 힘을 넣으면서 이동식탈곡기와 벼종합탈곡기들의 동음을 낮과 밤이 따로 없이 울려가고있다.

모든 수단과 력량, 내부예비가 총동원, 총집중되고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동시에 내밀기 위한 철야전, 립체전이 벌어지고있는 가운데 배천, 재령군을 비롯한 도안의 많은 지역들에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은 하루가 다르게 뛰여오르고있다.

평안북도의 농촌들에서도 총공격전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도일군들은 올해 농사결속을 잘하는것이 가지는 중요성을 농업근로자들속에 다시금 인식시키면서 앞장에서 이끌고있다.

특히 논면적이 많은 지역들에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는 한편 모든 시, 군에서 앞선 단위의 경험을 널리 일반화하면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속도를 최대로 높이도록 작전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애로와 난관이 적지 않지만 전세대 애국농민들의 투쟁정신으로 뚫고나갈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신을 가지고 영농작업을 불이 번쩍 나게 다그치고있다.

평안남도에서도 벼단운반과 낟알털기를 최단기간에 끝내기 위한 사업을 드세게 내밀고있다.

일군들은 농사결과를 놓고 자신들의 당성, 인민성을 검증받겠다는 각오밑에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하고 현실에서 걸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책을 면밀히 세우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려야 모든 부문에서 총진군속도를 배가해나갈수 있다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더욱 분발하고있다.

뜨락또르가 들어가기 힘든 포전에서는 가능한 수단을 다 동원하여 벼단을 도로까지 운반하기 위한 작업이 완강하게 벌어지고있다.

황해북도와 평양시, 남포시를 비롯한 다른 지역들에서도 한알의 낟알도 허실없이 말끔히 거두어들이는데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동해지구의 농촌들에서도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과감한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다.

함경남도의 농촌들에서 하루빨리 올해 농사를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줄기차게 벌어지고있다.

도일군들은 모든 농촌에서 벼단운반과 탈곡기리용조직 등을 실정에 맞게 합리적으로 하면서 곡식을 제때에 거두어들이는 사업을 짜고들도록 하고있다.농업근로자들은 낟알더미를 높이 쌓을 일념을 안고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고 우리 당에 충성의 보고를 드릴 열의에 충만된 이들은 모든 영농작업을 알심있게 하고있다.

함경북도와 강원도의 농촌들에서도 백열전이 벌어지고있다.

올해 알곡생산목표를 무조건 점령하고 주타격전방에서 승전고를 높이 울리자.

그 어느 농촌에서나 이런 불같은 맹세를 터치며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격전의 분분초초를 이어가고있다.

자기 지역과 단위의 알곡생산계획수행에 대해 당과 국가앞에 전적으로 책임졌다는 자각을 안고 분발해나선 일군들은 현장에서 농업근로자들의 심장에 투쟁의 불을 세차게 지펴올리면서 작전과 지휘를 패기있게 하고있다.

농업근로자들이 충천한 기세로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에 헌신의 구슬땀을 바치고있다.

적기의 맹폭격속에서도 굴함없이 식량증산투쟁을 벌린 전화의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기백으로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뚫고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는데 한몸 내대고있다.

온 나라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투쟁기세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고조되고있다.

본사기자 리충일

독일PM[玫瑰]파킨슨병 대박후기 모셔왔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일산에 사는 66세 남자 김수부입니다.

저는 11년전 일산병원에서 파킨슨병을 판정받았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병원을 다니며 약을 처방받고 치료하며
약을 하루에 3번 먹어도, 점점 심해져서 4번~5번 먹을 정도가 되고 있었습니다.

고개를 들수가 없어서 이발소에서 이발을 똑바로 할수도 없어서
이발사가 계속 머리를 세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입이 떨려서 말을 할수도 없어서 거의 입을 다물고 살았습니다.
손이 떨려서 젖가락질을 못해 남들하고 함께 식사를 할수가 없었습니다.
다리에 힘이 없어서 제대로 걷지를 못해 휘청거리며 걸었습니다.

몸 피부가 안좋아 물이 몸에 닿으면 가려워서 목욕을 할수가 없었고 온몸이 까맣게 변해가고 있었습니다.
발톱이 새까맣게 썩고 발톱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깍을 수가 없어서 뺀치로 겨우 깍을 정도였습니다.
또, 전립선이 심해서 불편했고, 심히 아파서 고통스러웠지요.
변비가 심해서 화장실이 자주 막혀서 동네 공원 화장실을 다닐 정도였어요.

면역력이 떨어져 겨울에 폐결핵을 앓았고 피엠을 먹기 전 2년 동안 폐결핵에 걸려 고생을 했어요.
밤에 잠을 잘때는 무서운 꿈을 자주 꾸면서 저도 모르게 으~악 하면서 큰 소리를 지르는 바람에 옆에서 아내가 놀래서 깰때가 많았어요.

독한 약을 10년 넘게 먹다보니 위도 안 좋아서 고통이 심하고
식사도 제대로 못했어요.
그러다보니 저도 모르게 이제는 죽을 것 같아서 계속 유언같은 말을 자주하게 되었어요.
프랑스 사는 아들이 1년마다 오는데 공항에서 보내고 돌아올 때는 이젠 마지막인거 같다며 곧 죽을것처럼 말했습니다.
제 생각에 파킨슨은 완치는 절대 안 되고 10년 정도되면 휠체어 타게 되고 3개월 내로 죽게 될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2019년 10월 말 즈음에
아내가 피엠쥬스 3개월분을 주면서 몸에 좋으니 먹어보라고 하여 아무 생각없이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들이 생겼습니다.
기적이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액티바이즈 3스푼에 얼굴부터 가슴까지 빈틈 하나 없이 빨개져서!!!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머리에 반응이 생긴 것에 기뻐하는면서 꾸준히 먹기 시작했는데 3개월 후부터 저도 모르게 좋아지는 것을 제 입으로 말하기 시작했어요.

제일 먼저
전립선이 좋아졌다고!!!
그후엔 발톱이 하얗게 변하는 것입니다.^^
피엠은 발톱도 하얘지네!!!

6개월되면서는 점점 모든 면이 좋아지는 것을 경험하면서 날마다 변하는 것을 보고 전에 저를 보던 분들이 왜 이렇게 좋아졌냐고!!!
여기 저기서 이젠 남들이 이야기 해줄 정도입니다.

가끔 친구들과 북한산에 운동 삼아 힘들지만 넘어지면서도 다녔는데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등산 다녀서 수지 맞았다고
하기에 그게 아니라, 독일피엠쥬스 때문!!!이라고 고백했어요.

병원에서는 믿기지가 않는지 좋아지기도 하고 나빠지기도 하는 거라며 했지만 피엠 복용 6개월 만에 의사가 시인할 정도입니다.

최근에는 11년 만에 MRI 다시 찍었는데 좋아진 것에 놀라는 눈치가 보여 자연건강식품 이야기 하려니까, 그런 것은 믿지 말라 하기에 더이상 말은 안하고 돌아왔어요.

피엠 복용 14개월 만에 이제는???
병원약은 하루에 2번 정도로 줄었습니다^^
고개를 똑바로 세우고 다닙니다^^
말을 너무 잘해서 잔소리도 잘 할 정도입니다^^
손떨림이 거의 없어서 식당에도 잘 다니고 맛있는 것도 잘 먹습니다^^
다리에 힘이 생겨서 휘청거리지 않습니다^^

패결핵에 걸릴 정도로 면역력이 약했는데 기침과 가래가 2~3개월 나오더니 코로나 시기에도 이젠 감기도 안걸리는 몸이 되었어요^^

위가 안 좋아서 몇 번 정도는 속이 쓰리는 명현반응이 오더니 이젠 소화가 너무 잘되고 있어요^^
이젠 몸 상태가 95% 건강해진 거 같아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은~~
피엠으로 아프신분 들에게 건강을 전해주는 건강전도사로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합니다!!!

이렇게 좋은 건강식품을 만들어주신 롤프소르그회장님 감사합니다!!!
또한, 러브그룹으로 우리에게 꿈과 비젼을 주시며 대한민국을
이끌어가시는 손현이, 이재덕대표회장님 두분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것을 전달해준 아내에게도 감사합니다 !!!

이글을 보시는 모든분들 피엠쥬스 드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실수로 낯선 사람에게 계좌이체를 잘못 했을 때 대처법
길림신문 朝闻今日 8月27日
당면 바크드스캔을 통한 계좌이체는 대부분 지불정경에서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때로는 바코드를 잘못 스캔하여 낯선 사람에게 돈을 지불할 수도 있는데 어떻게 돌려받을 수 있을가?

사건회고

2021년초 시만 왕모는 모 대출회사로 찾아가 6000원의 대출금을 갚으려고 했다. 하지만 대출플랫폼 조작에 익숙치 않은 원인으로 그는 돈을 그 회사 직원인 주모에게 이체하고 주모더러 그를 도와 돈을 갚게 했다. 왕모의 6000원을 받은 주모는 고객의 바코드를 스캔하여 대출플랫폼에 계좌이체를 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왕모는 대출시스템에서 자신의 계좌에 자금이 들어오지 않은 것을 발견했다. 두 사람의 자세한 확인을 통해 주모는 자신이 바코드를 잘못 스캔하여 낯선 사람에게 계좌이체를 한 것을 발견했다.

주모의 컴퓨터책상에는 수많은 고객들의 대출플랫폼 바코드가 있었는데 돈을 갚을 때 왕모의 바코드와 다른 한 고객 리모의 바코드가 함께 있어 주모가 실수로 리모의 바코드에 계좌이체를 한 것이였다.

하지만 리모는 각종 리유로 주모의 환불청구를 거절했다. “나는 나의 계좌로 돈이 들어온 것은 알고 있었으나 나는 이 돈을 꺼낸 적이 없다. 대출플랫폼에서 이 돈을 나의 환불금액으로 간주하고 자동으로 공제했다. 대출플랫폼을 찾아 환불받아야 한다.”

환불청구가 여러차례 거절당하자 주모는 중경시 강진구인민법원에 소송을 제기했다.

법원판결

민법전 제985조항 규정에 따르면 리익획득자가 법률적 근거가 없이 부당한 리익을 취득했을 경우 손해를 본 사람은 리익획득자가 돌려줄 것을 청구할 수 있다고 규정했다.

이번 사건중 주모가 리모의 대출플랫폼에 계좌이체를 한 것은 바코드를 잘못 스캔했기 때문이다. 즉 리모가 얻은 리익은 법률적 의거가 없다. 대출플랫폼에서 리모의 계좌에서 달마다 가져가는 돈은 리모 본인이 출자하여 환불해야 하고 재산총액이 반드시 감소되여야 하지만 잘못 이체된 게좌돈으로 인해 자신이 실제로 돈을 갚는 의무를 리행하지 못했고 더우기 변칙적으로 재산총액이 증가되였다. 주모는 이로 하여 손실을 보았으므로 리모는 획득한 부당리익을 마땅히 주모에게 돌려줘야 한다.

잘못된 계좌이체로 획득한 부당한 리익은 마땅히 돌려줘야 한다. 생활에서 상기의 사건과 상황들이 자주 발생하는데 량측 당사자가 발견하고 합의한 후 제때에 돌려주는 것은 가장 좋은 결과이다. 하지만 한측이 유혹을 물리치지 못하고 환불을 거절한다면 다른 한측은 민법전 ‘부당리익’ 조항에 따라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수호할 수 있다.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这一幕陆陆续续上演在各个部门,今天是恐慌的一天,约谈的人无辜、震惊、茫然,剩下的人庆幸、无奈、惶恐...这个时候被裁员,无疑是一个巨大的挑战。这一幕陆陆续续上演
  • ]最适合末法众生改命的一部经典,有时福报不够财神来了都帮不了,而此部经典可以读诵此经,传播此经,对人解说,所有业障消除,可见此经是古代皇家之密中密,一般的人是碰
  • ✅矫治后个人思考:这个患者是舌侧隐形矫治病例,针对患者要求面型优化设计了个性化托槽,缩短了矫正周期,个性化舌侧托槽也更完 美的表达了医生的方案设计点。 专业的正
  • !!
  • 虽然不能出家门、不能出小区,小区居民的生活并未受到太多影响,无论大人、孩子都以积极乐观的心态,面对“宅”家的生活,一位居民说“虽然管理力度很严,但是我们状态还是
  • 吃喝玩乐的嘉州之旅乐山人民真的好爱吃甜的啊,甜皮鸭,冰粉也要加红糖,脆皮豆腐也是有点甜,还有豆腐脑也能做出很多花样哈哈哈哈,差点劝退我朋友。爱吃,爱看脆皮鸭喜欢
  • 夜深人静,静到只有自己心跳得声音,闭上眼睛想象这自己坐在无人的海边听着海风,突然一个巨浪把我卷入海中,开始挣扎着呼救,想到这是个深夜,一个没有人的深夜,慢慢的放
  • 另一方面,据东京都政府公布,5月1日(周日)东京单日新增新冠确诊病例为3161例,比上周日减少了1770多例。受原材料价格上涨的影响,日本主要食品厂商从昨天起,
  • 有2个版本洗衣服和清洁去污,建议allin 可惜都是我的一厢情愿[doge]天马行空版2022 夏季全肤质搭配我之前写的几个全肤质搭配是基于我店铺(祹宝:吃土姐
  • 希望正义尽快到来,揭穿商业交易的黑幕,还莫莉们自由,严厉拒绝动物表演#王一博##肖战##韩红##肖战公益一路有你##拯救小象莫莉##今日头条##人民日报##小象
  • 可是千年女妖怎么可能会放过他们,冷血少年为了这个普通的女孩将会做出怎么的选择呢?”一只冷漠的吸血鬼为了自己死去的王妃花费了一千年的时间去寻找爱妻的重生,在成都这
  • 但出于之前联系过老师A,我又联系了她(本来想贯彻从一而终的念头)....但是她回复我说开学再说,此时因为得到她不确定的回复(朋友说她也在钓鱼)再次冲动下我又联系
  • 一直以来是很喜欢安静内敛的气质,相反也就不太能接受张扬的不屑的,嘻哈、涂鸦、打碟、说唱等都不是能迅速接受的,街舞的狂野放纵和不羁也让我迟迟没有点开“这,就是街舞
  •  (吕子豪 杨华)详见链接:【易门警方查获假冒伪劣香烟9697条】4月27日20时52分,易门县公安局联合县烟草专卖局,在昆磨高速公路研和下行线服务区的一辆货车
  • 6.没有销声匿迹,我在热爱生活。13.有人爱,有事做,有所期待。
  • 她们让你在日常的冷寂里感觉到年节的暖,你不敢说谢谢,但你知道人生花团锦簇,某一刻终于和自己有关。今天排我前面的一个胖子要100串,我已经很生气了,后来又有一个吃
  • 但他不会因为这些事情拍拍,只会端起他大家长的架势,说,“你这样特别不听话,” 虽然大概也许可能他是对的,但这么规律的生活让我觉得不快乐,同时他让我感觉很啰嗦很烦
  • 【DL】【320K MP3/ALBUM】SONG GA IN 宋歌人 宋佳人 송가인 – THE SONG OF LOVE【↓↓↓↓↓↓↓】Track List
  • 据小李师傅透露,目前除了各项成本之外,每月正常跑多一点,大约可盈利4000-5000元左右,李师傅自己表示,虽然这样的收入并不算高,与以往的收入也没法比,但是结
  • 现在看也不觉得长久了,喜欢一个人真的可以很久,无关荷尔蒙,就只是这个人曾经出现过,其他的真的就只能是将就,还好没有将就。还在的朋友,如果你觉得也没互关的必要,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