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봄을 맞이한 전야에 과감한 전진기상이 나래친다

평원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만만치 않은 잡도리, 더욱 고조되는 다수확열의

새봄을 맞이한 평원군의 협동벌이 불도가니마냥 끓고있다.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하기 위한 투쟁이 지금 군안의 드넓은 전야마다에서 분과 초를 다투며 벌어지고있다.

쌀로써 우리 혁명을 보위하자!

쌀로써 사회주의를 지키자!

이것은 백절불굴의 투쟁정신으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해 총매진하는 군안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철석의 신념이고 의지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농업부문앞에 나서는 가장 중요한 과업은 농사를 잘하여 농업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이는것입니다.》

지난해 군에서는 다수확단위, 다수확자대렬이 부쩍 늘어났다.이것은 전례없는 성과였다.

이룩한 성과는 도약대로 되여야 누구나 더 높이 비약할수 있다.

모든 농장들에서 지난해 경험에 토대하여 올해에는 정보당 1t이상의 알곡을 증수할 목표밑에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 과감한 투쟁을 전개하고있다.그처럼 준엄하고 어려웠던 조국해방전쟁시기와 전후시기, 천리마대고조시기를 비롯하여 혁명의 년대마다에 배출된 농민영웅, 애국농민들의 그 정신, 그 투쟁본때로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은 신들메를 더 바싹 조여매고 알곡증산에 용약 떨쳐나섰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명예농장원으로 높이 모신 원화협동농장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기세가 이만저만 아니다.

다수확의 근본담보는 뭐니뭐니해도 지력을 높이는데 있다.

이로부터 농장에서는 거름생산목표를 통이 크게 세우고 정초부터 힘찬 투쟁을 벌리였다.일군들의 일본새가 달라졌고 농업근로자들의 발걸음이 빨라졌다.들끓는 현장이 그대로 일군들의 사무실이고 사업총화장소로 되였다.작업현장마다에 알곡증산에로 부르는 구호와 표어들이 게시되고 대중을 격동시키는 힘찬 노래소리가 쉬임없이 울려퍼지는 가운데 모두가 질좋은 거름 한줌이라도 포전에 더 내기 위하여 뛰고 또 뛰였다.

백열전이 벌어지는 현장은 밤에도 잠들줄 몰랐다.

당원들과 청년들이 앞장섰다.이들은 두몫, 세몫씩 일을 제끼며 대오의 앞장에서 내달렸다.힘겨운 작업으로 몸은 지칠대로 지쳤으나 누구 하나 그날과제를 수행하기 전에는 현장을 떠나지 않았다.이렇게 되여 농장포전마다에는 지난해에 비해 훨씬 많은 거름이 실려나가게 되였다.

군적으로 과학농사열의가 더욱 높아졌다.

삼봉협동농장의 농업근로자들은 올해에 기어이 포전마다에서 다수확을 낼것을 굳게 약속하며 과학농사의 참된 주인으로 준비하기 위해 배가의 노력을 기울이였다.

앞선 영농방법과 기술로 튼튼히 무장하여야 모든 농사일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하고 다수확도 거둘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학습계획을 명백히 세우고 어김없이 집행하기 위해 누구나 애썼다.

이제는 작업의 휴식시간도 선진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하는 의의있는 한때로 되였다.일군들도 출연하고 지난 시기 알곡생산에서 성과를 거둔 다수확자들도 나서서 선진영농기술과 농사경험을 알기 쉽게 해설하였다.

우리 작업반, 우리 분조 포전의 특성을 놓고볼 때 농작물생육에 절실히 필요한 필수성분중에서 부족한것은 무엇인가.땅에 그것을 보충해주는 《보약》이 될수 있도록 유기질비료를 질적으로 생산하자면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농업근로자들은 이런 현실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지혜를 합치며 방도를 찾아나갔다.

높은 산에 오르면 앞이 환히 트이고 멀리 내다볼수 있듯이 열심히 배워 아는것이 많을수록 알곡증산에 대한 신심이 확고해지게 된다.

이것을 명심하고 이 농장뿐이 아니라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꾸준히 배우면서 다수확의 귀중한 밑천을 마련해갔다.

다수확의 열쇠는 과학농사에 있고 선진적인 농업과학기술로 튼튼히 무장할 때 사회주의농촌건설의 새로운 승리가 앞당겨지게 된다.

군의 그 어느 농장에 가나 이런 자각을 안고 과학농사의 주인으로 준비해가는 농업근로자들을 만나볼수 있었다.

한편 군에서는 유기질복합비료생산도 힘있게 벌어졌다.

군일군들은 니탄과 해염토를 대량적으로 확보하는데 특별한 힘을 넣었다.

온 군이 원료확보사업에 떨쳐나섰다.일군들부터 앞장섰다.그뒤를 군안의 근로자, 가두인민반원들이 따라섰다.원료확보가 짧은 기간에 완료되여 생산을 본격적으로 내밀수 있는 담보가 마련되였다.

올해에 들어와 지금까지 군에서는 놀라운 농사차비실적이 기록되였다.지난 시기와는 대비도 못할만큼 높이 세운 목표들을 련이어 돌파하고있는것이다.

결코 헐한 일이 아니였다.

봄철씨뿌리기와 벼모기르기에 필요한 비닐박막 확보, 양수설비와 농기계들의 만가동보장을 위한 수리정비 완료…

이 하나하나의 성과들은 사회주의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 성실한 애국의 땀을 아낌없이 바쳐가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헌신성을 그대로 전해주고있다.

지난 시기의 투쟁과정을 통하여 더욱 억세여진 자기 힘에 대한 자부심을 안고 보다 높은 목표를 향해 내달리고있는 군의 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올해에도 기어이 다수확성과를 이룩할 맹세를 굳게 다지며 전야의 주인들은 풍요한 가을에로 향한 진군보폭을 더욱 힘차게 내짚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충일

사진 리설민

지역의 보건사업을 책임지는 립장에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을 위한 당정책이 철저히 관철되는가 못되는가 하는것은 전적으로 일군들이 어떻게 투쟁하는가 하는데 달려있습니다.》

천만금을 들이고 어떤 대가를 치르어서라도 보건사업을 정상궤도에 올려세워 인민들이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하나라도 더 실감하게 하려는것은 우리 당의 확고부동한 뜻이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관점을 지니고 자기 지역의 보건사업을 당의 의도에 맞게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데 일군으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는 길이 있다.

그러자면 보건사업에 대한 옳은 관점과 립장을 가지고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것이 중요하다.

올해에 전국각지에서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전개되였다.

현재까지 종합된 자료에 의하면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는 사업 등에서 평양시와 평안북도, 함경남도, 함경북도, 자강도가 좋은 실적을 내고있다.

이 지역들에서의 성과를 투시해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해당 지역의 일군들이 보건사업을 책임지려는 철저한 립장에 서서 조직과 지휘를 면밀히 짜고들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면서 이악하게 투쟁하였다는것이다.

평양시와 평안북도, 자강도의 책임일군들은 보건부문의 물질기술적토대를 추켜세우기 위한 전투목표를 높이 세우고 공사를 당, 행정적인 사업으로 강하게 내밀었다.

현지에 나가 공사정형을 자주 알아보면서 걸린 문제들을 풀어주고 모든것이 어렵고 부족한 속에서도 의료설비와 비품 등을 원만히 갖추도록 적극 밀어준 일군들의 혁명적인 사업기풍과 일본새는 해당 지역의 보건발전을 추동하는 좋은 결과를 낳았다.

함경남도와 함경북도의 책임일군들도 치료예방기관들과 고려약공장들의 면모를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계획을 일별, 주별, 월별로 구체적으로 세우고 정상적으로 총화대책하면서 힘있게 추진시키였다.

도들에서 많은 건설이 진행되는것으로 하여 애로도 적지 않았지만 일군들은 보건부문 대상공사에 필요한 자재들을 우선적으로 보장해주도록 하였으며 모든 시, 군들에서 이 사업을 중단함이 없이 완강하게 밀고나가도록 요구성을 높이였다.

반면에 개건공사를 형식적으로 진행하였거나 기일을 제대로 보장하지 못한 대상들도 있다.그것은 전적으로 해당 지역 일군들의 보건사업에 대한 옳지 못한 관점과 무책임한 사업태도에 기인된다.

해당 지역의 보건사업이 어느 높이에 있는가 하는것은 결코 지역적특성이나 경제적잠재력에 의해 결정되지 않는다.그것은 인민들의 생명건강과 직결되여있는 보건사업을 대하는 일군들의 관점과 립장, 보건발전을 위하여 애쓰고 발이 닳도록 뛰려는 투쟁기풍과 일본새에 달려있다.

시련과 난관이 겹쌓이는 속에서도 올해 전투목표수행에 앞장선 지역 일군들의 사업경험은 그것을 더욱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일군들의 관점이자 해당 지역 보건사업의 발전이다.

모든 일군들은 보건사업을 개선하고 발전시켜나가는것을 자기 지역 인민들에게 더욱 안정향상된 생활을 보장해주는 중요한 과업으로 틀어쥐고 사상적으로 달라붙어야 한다.

보건사업에 대한 그릇된 관점과 태도를 하루빨리 털어버리고 당의 인민적보건정책을 절대성, 무조건성의 원칙에서 옹호관철하는 혁명적기풍을 철저히 세워나가야 한다.

또한 보건사업을 추켜세우는것이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수호하고 빛내이기 위한 심각한 정치적문제라는것을 한시도 잊지 말고 보건사업에서 제기되는 문제를 한가지라도 풀기 위하여 발벗고나서야 한다.

모든 일군들은 인민보건사업에서 지니고있는 숭고한 임무를 책임적으로 철저히 수행해나감으로써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사회주의보건을 가장 인민적이고 선진적인 보건으로 발전시켜나가려는 당의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야 할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조향미

치료예방기관의 물질기술적토대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평양시인민위원회 일군들

1. 야생꿀은 최고의 '천연 항생제'
야생꿀은 항생, 항균, 항바이러스 효능이 있어감기나 독감같은 감염을 일으키는박테리아나 바이러스를 쫓을 수 있습니다.
야생꿀은 여러 수준의 감염으로 부터재발하거나 내성이 생기지 않는최고의 항생제로 알려져 있으며,이미 전 세계의 전통 의약품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는 따가운 목을 부드럽게 하는 완화제로 야생꿀을 지정한 바 있는데요.
야생꿀물 한 잔은 인후염을 완화시켜주며 호흡기 감염에 맞서 싸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옛 어르신들이 목이 아플 때 야생꿀물을 마시라는 조언은 괜히 나온 것이 아닙니다.
2. 면역력이 높아진다
야생꿀의 매우 독특한 성질 중의 하나는 바로 면역력을 강화시켜준다는 것입니다. 바로 비타민과 미네랄, 각종 효소가 풍부 하기 때문인데요. 심지어 야생꿀의 강력한 항생 효과를 입증한 연구결과도 있는데, 몸 속의 박테리아가 야생꿀과 직접 접촉하면 바로 죽는다고 합니다.
이는 과학시간에 많이 나왔던 삼투압 효과 덕분인데요.
야생꿀의 높은 설탕 함량이 박테리아의 수분을 빼내면서 박멸시킨다고 합니다.
3. 독소 배출 효과
사실 우리는 많은 독을 섭취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술은 물론, 온갖 스트레스나 피로 역시 몸 속에 적지 않은 독소 혹은 노폐물을 쌓는 결과를 낳는데요 야생꿀물 한 잔을 마시면 몸 속의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야생꿀물에 레몬즙을 약간만 섞어주면 해독 작용을 높일 수 있는데요. 레몬 역시 이뇨 효과가 있어 몸 안에 쌓인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시켜주기 때문입니다.
4. 염증과 통증 완화
코펜하겐 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야생꿀물을 섭취한 참가자는 몇 분 안에 통증이 완화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야생꿀물을 마시는 것이 관절 통증을 완화 및 예방을 위해 권장되는데요.
그밖에도 편두통이나 만성통증이 있다면 식생활에 야생꿀을 더해보세요. 진통제가 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더 많은 시간을 통증 없이 여가에 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5.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야생꿀의 항산화작용은 언젠가부터 프로폴리스라는 단어와 함께 많이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항산화 효과 덕분에 적정량의 야생꿀은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면서 혈관 벽에 노폐물이 쌓이는 것을 막아 동맥경화를 예방해줍니다.
6. 더부룩한 복부팽만 방지
복통이나 복부팽만감으로 고생중이라면 물에 야생꿀을 타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생꿀이 뱃속에서 부글거리는 가스를 중화시켜주면서 잠시 후면 몸이 훨씬 가뿐해집니다.
7. 체중 감량 효과
체중 감량이라니, 야생꿀은 설탕 덩어리 아닌가요? 라고 생각하겠지만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론 야생꿀은 당분 함량이 높지만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설탕과는 다른데요.
천연 야생꿀은 과당과 포도당의 단당류로 구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천연 당분은 포만감을 주고, 단것을 억제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단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야생꿀을 ‘조금’ 먹어주면 좋습니다.
8. 심장병을 예방한다
야생꿀의 항산화 작용은 심장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혈중 콜레스테롤이 줄어든다는 것은 심장 마비와 뇌졸중의 위험이 줄어든다는 말이기도 한데요.
연구결과에 따르면 높은 콜레스테롤을 가진 참가자가 물에 야생꿀 2큰술을 섞어서 마셨더니, 2시간 안에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10프로 가량 낮아졌다고 합니다.
9. 에너지를 향상시킨다
영양학자인 ‘신디아 사스’는 야생꿀에는 산화방지제가 풍부해 혈액 내의 당도 수치와 인슐린 수치를 오래 유지 시킨다고 합니다.
야생꿀에는 1큰술(21g)당 약 17g의 탄수화물이 들어 있는데요. 이 정도 양은 피곤한 몸을 회복하는 데 충분합니다. 그래서 운동 직전에 먹기 좋은 음식입니다.
무엇보다 항생, 항균, 항바이러스 효능이 있는 야생꿀을 매일 한수저씩 꾸준하게 드시면 이번 코로나19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두들 따뜻한~
꿀차 한잔 하시고~
코로나 힘차게 이겨내셔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先上一波考研学生成绩,学生数量就一双手左右,基本上分数个个高,不是那种学生基数几百上千人,晒几个成绩我认为真没啥说服力(没别的意思)啥也不说了。瞄了一眼华熙生物
  • #日向坂46[超话]##Repost @manamomiyata_officialお仕事のあとお買い物に行ってきました☺️スキンケア用品を買いにキールズに寄った
  • 我也很感謝影迷們一直以來的厚待,是他們讓我在面對一切挫折時,能夠迎難而上,更有勇氣去面對,成為更好更堅強的自己。如何保养身体的这么好?今天的我,走過人生的大
  • 来自滁州一院、滁州医养结合医院、滁州市老干部门诊部的10余名专家,为在此入住的90多名孤寡老人和部分附近群众送健康,此举深受老人和当地群众欢迎。来自滁州一院、滁
  • 三伏期间,是喝姜枣茶最好的时候,喝它不仅健胃、排湿,还能养血、补气……把体内病气都扫除掉!夏天到了,估计很多人都知道要喝绿豆汤了,其实三伏天期间,是喝姜枣茶最好
  • [耶][偷乐]保利大剧院嘉定新城白银路159号(远香湖畔)这个剧院真的较远啊南翔真的地大物博有钱啊上海唯一有水幕演出场地的大剧院保利大剧院是日本获得建筑普利兹克
  • 3月华君的兄长(没想到类似的角色)处处阻拦月华君查案,打着为她好、怕她惹上麻烦的名义……如果这样的大哥竟是个反派,容易让人怀疑人生……以上都是我猜的……究竟会怎
  • 10、最好的处世观念:已识乾坤大,犹怜草木心11、最惹人敬佩的傲骨:宁可枝头抱香死,何曾吹落北风中。25、最无力的挫败感:醉后不知天在水,满船清梦压星河。
  • 如今,这小小的残片几乎是天壤间的遗存,也许正是佛菩萨的默默加持,让我们在面对此画时,深感无常,透过画中的指引,看向光明的净土,寻求永恒的故乡。韦提希蒙佛力加持,
  • 我的心力很强,我值得拥有最好的,我非常勇敢,我有巨额的财富,我值得拥有巨额的财富,当我需要用钱的时候就会有钱,我从不缺钱,我是第一,是我世界中的王,我的世界因我
  • 空气炸锅初体验:我好蠢 好难吃 哒咩 下次做别的这家烤肉好好吃哦!!
  • 宁静而优美,清醒而通透,超脱但不避世,兼具理性和文艺李银河退休后隐居乡间海滨六年,专心读书写作,关注点从社会问题转向个体精神生活。本书为李银河随笔新作,收录了她
  • 若晴天丽日:就静赏闲云若雨落敲窗:就且听风吟若流年有爱:就心随花开若人走情凉:就守心自暖。#心经[超话]#2022年发愿抄1080遍心经。
  • 从成立伊始,高瓴就将绿色可持续发展理念作为投资的重要标准,在整个碳中和领域已完成500亿规模的投资。LP阵容曝光——一方面,新基金得到众多高瓴现有LP的支持,其
  • 面相上看,有角额,是一个很现实的人,绝不会追求不切实际的梦幻生活,加上嘴小,气度不大,容易计较,在恋爱和婚姻方面注重经济状况,但是山根有痣,有桃花眼,在感情的道
  • 他眼前又浮现了那张让人神魂颠倒的脸,心跳和呼吸开始不受控制#大理丽江旅拍婚纱照##崩坏3[超话]# #崩坏3新版本螺旋长宴# ★樱流拂夏 | 御神装·勿忘全新服
  • #巴风特小羊[超话]##巴风特小羊##王心凌##乘风破浪##巴风特小羊春花樱樱学园##巴风特小羊春花樱樱同学会#关于这周见哥哥 [赢牛奶]哥哥带我去了他老早就想
  • 你好狠的心啊,你知道你的这一句话会让我整夜整夜的失眠吗,想起来还要等这么久我在午夜梦回时惊醒,手脚冰凉,我想要挣扎却没有力气,我的心像被凿了一个大洞,你在乎吗?
  • ᴠɪᴍɪ清湿酵素饮 4大‎核​心​成‎分​安心没负担❶台湾进口大汉有机多果​酵‎素​❷法国​梨果‎仙‎人​掌​❸比‎利‎时专‎利​双孢菇‎提​取物❹日本‎北海​
  • 而每一种植物又都有不同的功效,芳疗将植物浓缩的精华使用在皮肤上,就变成了非常有效的保养品。基本上,不提精油的纯露只有一种可能,就是像一些出油率非常低的植物品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