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춤바다를 펼치고싶어

뜻깊은 2월의 거리와 마을, 일터들에는 따뜻한 봄의 정서가 한껏 차넘치고있다.사람들의 마음속에는 그리움의 꽃들이 피여나고 이르는 곳마다에 노래춤바다가 펼쳐져 화창한 봄빛이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을 높이 받들어모시기 위한 사업을 잘하여 장군님과 우리 인민들의 끊을수 없는 혈연의 정이 영원히 이어지게 하여야 합니다.》

어느 공장, 어느 일터에 가보아도 아름다운 가사와 선률, 춤가락을 고르고골라 경사스러운 광명성절을 환희롭게 경축하려는 마음들이 그리움의 꽃다발을 정히 엮고있다.

사람들은 가장 기쁠 때 노래와 춤을 펼친다.뜻깊은 2월에 펼쳐지는 노래바다, 춤바다와 더불어 따뜻한 봄빛이 강산에 차넘치는것은 바로 위대한 장군님께서 탄생하신 광명성절을 가장 성대히, 가장 경사스럽게 맞이하려는 인민의 념원이 뜨겁기때문이다.

얼마전 다채로운 종목들로 경축공연준비에 열중하고있는 청년중앙예술선전대 창작가, 예술인들을 만났던 우리는 이들이 새로 편곡형상한 노래 《친근한 이름》을 들으며 온 나라에 펼쳐지는 노래춤바다, 환희의 꽃바다를 가슴뜨겁게 안아볼수 있었다.

우리와 만난 연출가 리승철동무는 이 노래를 부를 때면 어버이장군님께서 새로 만든 제복을 입고 공연하는것을 꼭 보아주시겠다고 사랑의 약속을 하여주신 그날의 사연이 되새겨지고 또다시 청년중앙예술선전대공연을 보아주실것만 같아 가슴은 크나큰 격정으로 높뛴다고 추억깊은 어조로 말하였다.

뜻깊은 2월에 우리 인민이 가장 많이 애창하는 노래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친근한 이름》일것이다.

어버이장군님의 해빛같은 미소를 그리며 노래를 부르고 장군님께서 금시라도 한품에 안아주실것만 같아 끝없는 행복에 겨워 춤바다를 펼치는것이 우리 인민모두의 한결같은 심정이다.

어찌 이 노래뿐이랴.

《빛나라 정일봉》, 《2월은 봄입니다》, 《그리움은 끝이 없네》…

수천척지하막장에서 조국을 묵묵히 떠받드는 탄부들도, 사시절 흰눈을 떠인 백두산을 지척에서 바라보며 순결한 마음을 간직하고 사는 삼지연시인민들도, 탐구의 낮과 밤을 이어가는 과학자들도 다함없는 그리움의 노래들을 심장으로 부르고 환희의 춤바다를 펼치며 충정과 위훈의 꽃바구니를 삼가 엮고있다.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불타는 그리움을 안고 우리 인민은 경사스러운 광명성절에 가장 아름다운 노래춤바다를 펼쳐놓을것이며 뜻깊은 2월의 환희는 승리에 대한 신심과 락관을 더해주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리수정

#崔然竣饭心狙击#‍⬛#崔然竣天才小猫#
【220118小蓝鸟】YEONJUN相关
©️NAVER_SERIES
마법이 공존하는 세상.
마법 능력이 없는 다섯 소년들에게
진짜 마법이 펼쳐진다.
네이버 시리즈 오리지널 스토리,
with TOMORROW X TOGETHER
#TOMORROW_X_TOGETHER
#별을쫓는소년들 #THESTARSEEKERS
#NAVERSERIES

‍⬛然竣个人IG:yawnzzn
新粉安利手册 https://t.cn/A6V3KOBT

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中国木雕博物馆# 为了传承东阳文化,拓展课外实践活动,在2017年10月16号,三年级组来到了中国木雕博物馆,感受木雕大师们精湛的手艺,善于观察的同学们用自
  • 什么叫《比肩商业作品》这不就是商业作品,天天的r搜,累不累啊,捞不回本就少买点 我的评分:[星星][星星][星星][星星][星星]#电影独行月球# 前半段看得人
  • 想做极色丨画染丨设计染的也可,但你要安排好时间,因为这玩意真的需要时间极色,画染,漂发500-700以上无隐形消费!想做极色丨画染丨设计染的也可,但你要安排好时
  • TOP系首作 著名美学大师峯作三迪·灞河壹號比肩纽约ONE、伦敦海德公园一号,是中国三迪承续郭氏集团“国际视野品质筑家”的理念倾力打造的TOP系首作,社区涵盖
  • 再问,他说他虽然三十多了,但就是介意我流产过,我说你可以早点坦白,而不是冷暴力,他说他在努力包容我。他冷淡之后我也冷下来了,有一天他喝醉了给我打电话,问我为什么
  • 从早吃到晚的一天✌️起床先炫了一斤半阳光玫瑰 吃了杂酱酸辣粉 炸薯条 喝了一大杯冻柠七 下午茶是芝士和咖灰 所以谁能把瑞幸的配送费打下来 咖啡可以贵点配送费
  • #英仙座流星雨#九月顺遂开题顺利 秋招上岸身体健康愿爱我的人、我爱的人以及我自己都能 健健康康 无病缠身快快乐乐不能每天都快乐也没关系快乐的时刻总比不快乐多也就
  • 可能太久没看过那么帅气的宁静老师了吧,距离上一次很帅很帅,已经记不起来是哪一次了。#waitting for you 倒计时#828天“你俩是我见过最腻的”“我
  • 十八岁以前,聂相思是战廷深的宝,在战家横行霸道,耀武扬威。(虽有错别字,但值得一看)潼市人人都说,聂相思是商界传奇战廷深最不可冒犯的禁区,碰之,死。
  • 新年将至,天天也有福利要送给大家,在评论中晒出你眼中的天府新区,ipad mini等丰厚奖品等你来拿喔~[礼物] 详情戳图↓↓#校园速递#【将幼儿数学教育渗透到
  • 拥有梦想的追梦少年只是你们用来给资本让路的垫脚石吗?拥有梦想的追梦少年只是你们用来给资本让路的垫脚石吗?
  • 7、餐桌之上不宜用烛形吊灯有些吊灯由几枝蜡烛形的灯管组成,虽然设计新颖,颇有观赏价值,但若把它悬挂在餐桌之上,那便似是把长短不一的白蜡烛堆放在餐桌之上,这绝非吉
  • 华佗悬壶济世、著书育人、名扬万世,在亳州留下众多“遗产”:驰名中外的五禽戏、典雅质朴的华祖庵、当地博大精深的中医药文化……如今已形成了一个年产值1400多亿元的
  • 考虑到王女士夜间睡眠差的情况,而且面色晦滞、毛发肌肤无光泽,结合舌黯等,辨为血瘀之证;另外,“肠管充气”可作为气机阻滞的参考。比如我们常说的致病因素“痰湿”顾名
  • 关于黄金未来还会不会上涨或者下跌及短期走势,以下文章会做详细的解读,相信会有你想要的答案;黄金后市的核心价值:不管你之前做的如何,只需要抓住一波中线,仓位即可得
  • 对自己好点,因为没有其他人有能力让你快乐。如果你不喜欢你现在的生活,那就是时候做些更好的选择了。
  • 直播带货强 “土货”也疯狂  同样忙得不亦乐乎的还有四川川蜀老味道电子商务有限公司总经理陈华伟,“四川老味道真的太受欢迎了,我们主打的是自热火锅、四川调味料等‘
  • 下雨天文案➊窗外暴雨再狂澜,淋不湿屋内的你,我是暴雨,你还是你。❷雨还在下像在寻你,它敲我的窗说找不到你。
  • 劫血线瞬间降低四分之一,但是韩服路人王,dopa的反应不可谓不快,他瞬间qe反打,双方的技能都打在了对方身上,不过劫在e完的瞬间a了一刀,触发了雷霆,这一波换血
  • 1月3日—9日,在家未外出,每日18:30左右在小区内活动。1月12日—13日,在家未外出,每日18:30左右在小区内活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