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今日运势】全韩语,22/1/11,周二。

쥐띠 운세

48年生 자신없다면 최면이라도 걸어야 합니다.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덤벼야 합니다.

60年生 내가 잘한 일이라도 겸손하지 않으면 주변에 적들만 쌓일테니 주의해야 돼요.

72年生 뭐든 적당한게 좋습니다. 대인 관계에서도 관한 친절은 부담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질 수 있으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계속해서 되새겨야 한답니다.

96年生 이럴 때가 있으면 저럴 때도 있는 법이죠. 너무 낙심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49年生 공평하지 못하다면 더 노력해야 합니다. 노력을 이기는 운은 없는게 분명해요.

61年生 책임감을 많이 느끼는 하루랍니다.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처리하길 바랍니다.

73年生 믿음이 중요한 하루에요. 간섭하기보단 마무리까리 지켜봐주는게 유리합니다.

85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닐테니 1%의 기적을 바라보고 끝까지 놓지 말아요!

97年生 들뜨면 많은 것을 놓칠 수 있답니다. 들뜬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50年生 굳이 문제를 만들지는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시비거는 일은 더욱 조심하세요.

62年生 분위기에 취해 실수할 수 있는 날이니 분위기에 너무 동요되지 않는게 좋아요.

74年生 돈을 무작정 아끼기 보다는 쓸데없는 지출을 줄여나가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6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네요. 대충 윤곽이 잡혔다면 얼른 마무리하고 쉬어주세요~!

98年生 오전 시간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51年生 이해심에서 유대 관계가 이뤄진답니다. 그려려니 넘겨야 불화를 줄일 수 있어요.

63年生 친하지 않은 사람들을 섣불리 판단하고 벽을 만들지 않는 것이 내게도 좋아요.

75年生 센스있는 요령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다.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대처해봐요.

87年生 만나기 싫은 사람은 만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러 핑게로 모면하길 바라요!

99年生 아직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니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용띠 운세

52年生 주변부터 살펴보세요. 뭐든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 가까이에 답이 있습니다.

64年生 아무리 몰라주더라도 포기하지 말아요. 결과는 스스로가 알고 있지 않나요~?

76年生 얻기 쉬운 것은 그만큼 잃어버리기도 쉽죠. 잃을 땐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라요.

88年生 너무 자책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다음을 준비하는게 좋아요.

00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정확한 팩트가 필요하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53年生 뭐든 과하면 좋지 않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짓는 것이 내게도 유리해요.

65年生 스스로 만족한다면 더 욕심내지 말아요. 남의 눈은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77年生 평소와 같은 말투였지만 오해가 쌓이기 쉬운 날이니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9年生 딱 한 번만 더 하자.. 싶겠지만 여태 결과가 미미했다면 중단하는 것도 좋아요.

01年生 생각에 없던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애정과 관련된 일이라면 더욱요.

말띠 운세

54年生 두 가지 모두 놓쳐 버리기 전에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66年生 당황하는 순간 일은 지체되기 마련이에요. 포커페이스를 유지함이 좋겠습니다.

78年生 내가 직접 보지 못한 소문은 믿지 않는 것이 좋네요. 소문은 진짜 소문이에요~!

90年生 변한게 아니에요. 진짜 내 모습을 드러내는 중이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02年生 고마운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그냥 넘기지 말고 꼭 표현하는 하루 되어 보세요.

양띠 운세

55年生 친해지기 위해 시간을 비우는 것은 좋답니다. 분명 그만한 가치가 있겠습니다.

67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것입니다. 좋은 친구로도 남을 수 있어요.

79年生 상대에게 좋은 소식이 있다면 질투하지 말고 함게 축하해줘야 얻는게 있어요.

91年生 빠르게 진행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여유를 가지고 꼼꼼하게 진행해야 해요.

03年生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뱉은 말은 꼭 지키는 것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56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을 보세요. 후회도 미련도 없이 제대로 달려보세요!

68年生 내가 나를 아껴야 다른 사람들도 나를 아껴줄테니 나 스스로를 사랑해보세요.

80年生 의지만 있다면 뭐든 해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무작정 시작해도 좋아요.

92年生 스쳐가는 인연도 인연이겠습니다. 한 번 볼 사람이라 생각하면 오산일 거에요.

04年生 여러가지 일을 버리더라도 결과가 크지 않으니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해야 돼요.

닭띠 운세

57年生 인정은 하되 거만해서는 안 돼요. 인정하면서도 겸손한 이미지도 꼭 챙기세요.

69年生 겉모습에 따라가지 말고 속마음을 살펴보세요. 의외로 좋은 사람일 수 있어요.

81年生 지킬 수만 있다면 아무리 번지르르한 말이라도 크게 질러요. 상관 없겠습니다!

93年生 이중약속은 안 하는 것이 맞아요. 다 지키지 못해 구설에 오르는 것보다 나아요.

개띠 운세

58年生 흥분하는 순간 지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항상 호흡을 유지하며 침착해야 돼요.

70年生 먼저 다가간다면 의외로 좋은 일들이 많을테니 먼저 인사라도 건네야 합니다.

82年生 오늘은 다른 것 생각하지 말고 나만 생각하고 내 쪽으로 밀어붙이는게 좋네요.

94年生 오늘따라 방해하는 사람이 많아 집중력이 흐려지기 쉽네요. 목표만 바라보세요.

돼지띠 운세

59年生 눈에 보이진 않지만 다들 열심히하고 있을테니 나만 고생한다 생각하지 말아요.

71年生 여러 곳에서 오는 유혹을 뿌리쳐야만 한답니다. 감언이설에 넘어가지 말아요~!

83年生 자존심 때문에 사람을 잃을 수 있으니 얕은 관계라도 사람을 더 우선시 해봐요.

95年生 나보다 열악한 환경에 놓인 사람들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에 감사해보세요.

#韩语 #今日运势#

의료봉사사업의 첫 공정-건강검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사회주의보건사업을 더욱 발전시켜야 하겠습니다.》

건강검진은 예방치료의 첫 공정으로서 당의 예방의학적방침을 관철하는데서 선차적인 사업으로 나서고있다.

인민들에 대한 건강검진을 정상적으로, 책임적으로 진행할 때 예방을 기본으로 하는 사회주의의학의 본성적요구를 의료봉사활동에 철저히 구현해나갈수 있다.

건강검진을 정상적으로, 책임적으로 진행하는것은 인민들에 대한 의료봉사사업을 개선해나가는데서 중요한 문제로 제기되고있다.

각급 치료예방기관들과 위생방역기관들이 인민들에 대한 건강검진을 잘해나갈 때 의료봉사사업에서 새로운 전진을 가져올수 있다.

건강검진을 정상적으로, 책임적으로 진행하는데서 중요한것은 무엇보다먼저 검진대상을 바로 정하고 그 준비를 실속있게 잘하는것이다.

검진대상을 주민들의 구성상태와 현실적요구, 계절조건 등을 고려하여 정해야 한다.

이와 함께 건강검진준비도 충분히 잘하여야 한다.

인민들에 대한 사랑과 정성을 체질화하고 풍부한 림상경험과 높은 의학적자질을 지닌 유능한 의료일군들로 검진력량을 조직하는것과 함께 조건보장사업을 실속있게 하여 건강검진이 높은 질적수준에서 진행되도록 하여야 한다.

건강검진을 정상적으로, 책임적으로 진행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는 다음으로 해당 지역 보건기관들의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이는것이다.특히 말단의료봉사단위들이 자기 지역 주민들에 대한 건강검진이 원만히 진행되도록 조직사업을 짜고들어야 한다.

각급 치료예방기관들과 위생방역기관 의료일군들은 건강검진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무한한 헌신성과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여야 한다.

호담당의사들이 자기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는것은 건강검진을 성과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중요한 담보이다.

전문과의사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종합검진과 예방검진 등 주민들에 대한 건강관리사업을 책임적으로 해나가야 한다.특히 어린이와 임신부, 늙은이들에 대한 상담과 건강관리에 특별한 관심을 돌리는것을 비롯하여 심방치료와 왕진을 제때에 실속있게 하여야 한다.

보건성과 각급 보건지도기관 일군들이 자기가 맡고있는 무거운 책무를 다하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전체 인민이 건강검진에 한사람같이 참가하도록 위생선전사업을 광범위하게 전개해나가야 한다.

보건사업은 인민을 위한 사업인 동시에 광범한 대중이 주인이 되여야 할 사업이다.건강검진 역시 전체 인민이 목적의식적으로 한사람같이 동원될 때라야 원만히 진행될수 있다.

보건부문에서는 위생선전사업에 자체의 위생선전력량과 수단과 함께 사회적인 위생선전력량과 수단을 동원하여야 한다.이와 함께 일군들이 건강검진에 한사람도 빠짐없이 참가하도록 작전과 지휘를 책임적으로 해나가야 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는 각급 치료예방기관들과 위생방역기관의 의료일군들이 자기가 담당한 지역과 단위를 정상적으로 돌면서 인민들에 대한 건강검진을 책임적으로 진행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다.

각급 치료예방기관들과 위생방역기관 의료일군들은 인민들에 대한 건강검진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감으로써 우리 당 보건정책이 현실에서 실지 은을 내도록 하는데 적극 이바지하여야 할것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김성민

건강검진을 위한 준비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는 대동강구역인민병원 의료일군들

金宣虎大学好友沈痛出面,文内透露两人认识16年。(图/翻摄自PANN)
该名发文者22日在PANN论坛发文,她表示一直都不敢出声,深怕任何一个发言都会造成金宣虎伤害,然而,当看到舆论开始在攻击他的人格,实在是忍无可忍才出面,「据我所认识的宣虎,是非常有礼貌而且胆小的朋友,善良到没被谁欺负、挨打过来,就已经是万幸的程度,(网路上匿名爆料)他气到抓狂、动拳要打人,你说你拦了好几次,你确定跟我是同班吗?这让我觉得疑惑。」
金宣虎16年挚友痛心出面,希望矫正谣言。(图/翻摄自PANN)
发文者接着说:「大学时期确实会喜欢喝酒、同期间也有可能会吵架,甚至用『阅遍无数女性』等刺激性的单字形容金宣虎的私生活,16年以来看着他的我,怎么可能不知道他的这种面貌呢?」她透露大学时期的金宣虎性格内向、害羞,每每出席聚会都很努力地融入团体,「身为比任何人都了解他的朋友,看见他遇到这种事真的很担心」,却偏偏有人自称是他同期,捏造谣言,令她难过地表示「真的看不下去」。
发文者强调金宣虎没有人设,电视上看到的就是他的性格,撇开(堕胎)事件本质,只想针对人格部分发言,金宣虎是位不想造成麻烦、连讨厌的话都不会说的傻瓜,也希望外界别再刺激他,要求他出面开记者会,好友相信这段时间,足够让金宣虎好好地反省、找回过去的自己。
发文者表示,她与金宣虎的友谊程度,就算让她说出自己的名字也无所谓,盼望大家可以相信她的文章,文内,她也附上两人的合照,其中一张是她结婚时,金宣虎到场祝贺的照片,当翻出这张照片时,她也想起当天拍照的回忆,金宣虎在大学路有公演演出,但他还是趁着婚礼摄影师还没离场时,赶到了婚礼仪式问候并说着抱歉,接着又急着赶回大学路剧团演出,两人是好友的真实度颇高,发文曝光后,立刻在韩网发酵。
金宣虎大学好友出面。(图/翻摄自PANN)
金宣虎大学好友爆料韩文原文:
저는 배우 김선호의 대학.같은과동기입니다.이번 사건을보며 너무나 안타깝고 힘든게 사실입니다.
인성부분에 대해 제일 먼저 목소리높여 말하고싶은사람이저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우선 저 글을보아하니 같은대학 나오신분은 맞으실까요?..
다른걸 다 떠나 인성부분에관해 소리내어 말하고싶어도 참았던건
혹시나 이것마저 선호에게 피해가 갈까 싶은 마음에
답답한마음 꾹꾹 눌러가며 참았는데 도저히 안되겠다싶은 마음에
글을쓰게되었습니다.
제가 아는 선호는 굉장히 예의바른 그냥 겁많은친구입니다.
누구한테 얻어맞고오지나않으면 다행일만큼.
눈이뒤집혀 주먹다짐하는걸 몇번이나 말리셨다고.....
정말 같은 동기인지 의문이갑니다.
대학생활 술 좋아할수있고, 동기간의 싸움도있을수있죠.
그럼에도불구하고 여성편력이라는 단어로 자극할만큼
선호의 사생활에 문제가있었다면 16년째 봐오는 선호의모습을 모를리가있을까요?....
술자리마저 대학가안에서 과 특성상 당연하리만큼 모임이 많았습니다.부끄럼많고 내성적인 선호는 그저 동기들이나 선후배사이에서 잘어울리려 부던히 노력했던 친구구요.
누구보다 잘안다고 생각하는 친구가
이런일을겪게되어 굉장히 걱정되는가운데
하필, 동기라는사람은 이때다싶어 그것도 아닌말을 지어내는건
진짜 두눈뜨고 보기가힘듭니다.
저와 친한 방송연예과 05학번 진짜 선호의 동기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어쩌다 인성문제까지 불거진지에대해
이건 진짜아니지않나, 하며 너무많은걱정을하고있습니다.
가까웠던 지인을 가장해 적이되진말아요.
나는 이제껏 살면서 선호만큼 예의바르고 선한사람 못봤어요.
민폐끼칠까 고민많고 배려가깊었던 아이인데...
인성운운에관한부분이 가장 속상할만큼
이건 바로잡고싶은 마음 뿐입니다.
이미지에 속으시는거아니고
보셨던 그 이미지 그대로인 친구인데
그렇기때문에 이번사건으로 실망감이 더 큰건 맞을꺼에요.
예능을나간다고했을때 선호성격에 과연 예능에 적응은잘할수있을까 의문이들정도로 낯가림도심하고 내성적이고
예의는발라도 부끄럼도많고 소심한친구를
이렇게 인성으로 욕을먹는걸 보는건 진짜 참을수가없어요.
이 판에서 인증을 어찌해야하나싶지만실명을말해도 괜찮을만큼 가까운사람이니 믿어주세요.
사건의 본질을떠나 인성부분만큼만 말하고싶었습니다.
민폐가 병일만큼 누구에게 폐끼치는거싫어하고
싫은말도못하는 바보같은 친구를
너무 자극적으로 기사화시키지말아주세요.
많이 반성하고 후회하고 되돌아볼시간 충분히 갖고원래의 선호모습으로 반드시 돌아오길 바랍니다.
+사진첨부해서 인증할께요.같이찍은사진이 많이없네요.
아마도 공연이있던날. 눈도많이왔는데 서둘러와서 사진기사님 가시기전에
사진한장찍어주고 축하한다고 인사해주고
미안하다며 후다닥 대학로로 갔던 기억이나네요.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在这片奇妙的“海上桃源”上,太平洋吹来的风轻轻拂过,骑行在环岛公路上……在这里当一个文艺青年,或者是浪漫的疯子都是一个很不错的选择……还有这里的古城,无论是定海
  • [抱一抱]另外小酷看到部分朵姐姐在提'梗'文案,其实酷跑er不能预判需要下场的微博内容,而且空瓶也要争分夺秒,所以在玩梗方面有些不足[失望],当然现在酷跑er也
  • #奔跑吧# 不知不觉已经第十季了啊,是真的从小看到大的一档综艺栏目![笑哈哈][笑哈哈][笑哈哈]《奔跑吧》的存在让我们的生活充满了欢声笑语,也让追星星的女孩有
  • 在我看来,当一家厂商的赛车非常成熟时,对于新手来说会更好。对于其他非杜卡迪车手来说这是个令人担心的问题,如果你排位赛跑得不好,并且落后很多,这样比赛就变得非常困
  • 好久没有在外面正经像样地吃饭了,有我爱的班尼迪克蛋,牛排也煎得不错,但没有我们自己囤回家的牛排品质好,两个人都有点过敏,胃口一般。不知道是不是孩子天生的好奇心,
  • 【常问问题汇总】然之钥隆鼻口碑效果怎么样好吗,排名前十的大型整形医院,北京亚楠容悦耳软骨鼻修复效果口碑怎么样,双眼皮做得比较好的医院,哪里做鼻子比较好,上海伯思
  • ★G1812沧榆高速忻保段:1、保德收费站出口车辆通行缓慢,车辆排队至主线约500米。4、因车流量大,长治西收费站入口去往太原方向所有货车(不含皮卡)禁止上高速
  • #闪暖交易[超话]# 【出号】 服(国/台,ios/安卓):iOS 区(一区/二区):2区 账号:手机 闪卡:差鸟鱼jjc后两个非凡1个 余钻(粉/紫):64
  • 但实际上,到了极其微小的量子世界,大多数人的感觉器官无法 “感觉到”那些量子现象了,只有少数从事量子研究的物理学家们,从 实验和理论中(最终也是来源于意识的)得
  • 奶茶并不比烟贵,一束花也算不得高消费,女孩子,你要分清他是真穷还是在敷衍,才会什么仪式感都不给。奶茶并不比烟贵,一束花也算不得高消费,女孩子,你要分清他是真穷还
  • 而且司岚说他也是不该出现在这个舞会上的人,这个意思可以理解为①司岚并没有受到这个舞会的邀请②司岚也是从别的时空过去的司岚新出行的语音也让人很在意。⭐ 路辰部分,
  • 】很多人一辈子都在掩饰或隐藏他们的抑郁,隐性抑郁患者有时会掩盖他们的症状,像演员一样,戴着“开心”的面具。】很多人一辈子都在掩饰或隐藏他们的抑郁,隐性抑郁患者有
  • 有她在德国时候读书的刻苦,也有她当时男朋友对她的爱护,也有转机时候被扣在移民局的情形……当然每次看新的一篇之前我得先默默看一看这是写于什么时候的信件,与前一篇相
  • 这个刚劲啫喱我是真的有在特别喜欢~时间很久也不起白屑,然后硬度也是那种不会特别夸张的,属于自然又有型嘻嘻~3是UrbanDecay的定妆喷雾今年春晚,张小斐眼睛
  • @电动星球蟹老板 ​​​【财经新闻早知道:科创板多家企业上榜保运转重点企业“白名单”】宏观经济◆据央行网站消息,从全年看,人民银行将总计上缴11000多亿元结存
  • Victoria Mary Clarke,演员,制片人,Shane的妻子,德普三十几年的好友,德普这几年佩戴的天使系列口罩、丝巾由Victoria亲自设计。#约
  • !!
  • 在频道接收和回应的日子里 我一直觉得自己很倒霉 为什么我运气那么差 为什么幸运女神不眷顾我 我常常这样想 快乐对我来说好像特别难 因为我是一个高度敏感的人 后来
  • 六、启用蓝码后,美国回国检测流程会不会有大的改变吗?未来的蓝码(相当于现在的绿码):额外的检测证明+体温不超标,才可登机。
  • #栖灿[超话]##韩剧语义错误[超话]##一往情深的栖灿# 啧啧啧,这两口子上一个大号截屏发文开漏下一个直接官博自拍发文开漏哥:希望这次活动只留下幸福和美好回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