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国航空大学与空中客车共同举办的"2022 AIRBUS 101"活动[打call]

한국항공대학교와 에어버스가 함께 하는 ‘2022 AIRBUS 101’ 행사가 8월 25일 오후 두 시 한국항공대 교내에서 열렸다. AIRBUS 101은 항공우주특성화 대학인 한국항공대와 유럽의 다국적 항공기 제작사인 에어버스가 2017년부터 공동 개최해온 항공우주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8月25日下午2点,韩国航空大学和空中客车共同举办的"2022 AIRBUS 101"活动在韩国航空大学校内举行。AIRBUS 101是航空宇宙特性化大学韩国航空大学和欧洲跨国飞机制造公司空中客车从2017年开始共同举办的航空宇宙比较项目。[憧憬]

에어버스 임직원들과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공동으로 기획하는 이 프로그램은 매년 ‘항공사 및 항공기 제작사의 이노베이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열린다다. 에어버스 임직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항공산업의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는 특강을 하면,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에어버스사의 입장에서 고객사와 승객의 편의를 증진하면서도 이윤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표한다.


由空中客车公司职员和韩国航空大学学生共同企划的该项目每年以"航空公司及飞机制造公司的创新创意"为主题举行。如果空中客车职员们进行介绍快速变化的航空产业趋势的特别讲座,韩国航空大学的学生们将从空中客车公司的立场出发,发表增进顾客公司和乘客便利的同时提高利润的多种商业创意。 [开学季]



올해는 특히 한국항공대가 개교 70주년을 맞아 교내에 설치한 에어버스 항공기(A300-600) 기내에서 1부 개회식 및 임직원 특강이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다. 2부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은 KAU Vision Hall에서 실시됐다. 또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오프라인으로 열려 에어버스 임직원과 한국항공대 학생들이 함께 어울리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特别是今年韩国航空大学迎来建校70周年,在校内设置的空中客车飞机(A300-600)机内举行了第一部开幕式及职员特别讲座,成为了更有意义的活动。第2部分学生创意征集展在KAU Vision Hall举行。另外,此次活动是继新冠肺炎之后时隔3年首次线下举行,空中客车职员和韩国航空大学的学生们可以一起度过愉快的时间。[酷]

1부 에어버스 임직원 특강에선 이그나시오 아소린 에어버스 아시아태평양 기술 스카우트 매니저가 ‘보이는 것 그 이상의 항공’, 최아인 에어버스 코리아 비즈니스 개발 매니저가 ‘지속가능성-탄소배출량 제로(ZEROe)’이란 제목으로 각각 특강을 진행해 한국항공대 학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在第一部分空中客车职员讲座中,空中客车亚太技术球探经理伊格纳西奥•阿索林(音)和空中客车韩国商务开发经理崔雅仁(音)分别以"可持续性-零碳排放量(ZEROe)"为题进行了讲座,获得了韩国航空大学学生的热烈掌声。[鼓掌]

2부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에선 미리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51개 팀 중 예선을 거친 9개 팀 학생들이 아이디어를 발표했다. 올해는 특히 '펫코노미(Petconomy)'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탑승하는 승객들을 위한 서비스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

在第二部分学生创意征集活动中,提前通过预选进入决赛的51个小组中,经过预选的9个小组的学生发表了创意。特别是今年迎来"宠物经济(Petconomy)"时代,出现了很多为和宠物一起乘坐的乘客提供的服务创意。[哈哈]

에어버스 임직원들이 창의성, 현실성, 발표력을 기준으로 평가한 결과, 1위인 한국항공대 총장상은 Barrier팀(최성규 변성은 전다현 윤지경 학생), 2위인 에어버스 지사장상은 에르뷔스팀(채승한 김민유 마채영 최희연 학생), 3위인 한국항공대 국제교류원장상은 에너지농부팀(양소현 구도윤 오규령 라요한 학생)에게 각각 돌아갔다. 이들 팀은 에어버스 본사 해외탐방 장학금과 함께 에어버스가 전 세계 대학생을 대상으로 개최하는 아이디어 경진대회인 ‘Fly Your Ideas’에도 참가 예정이다.

空中客车公司职员们以创意性、现实性、发表力为标准进行评价的结果显示,排名第一的韩国航空大学校长奖由Barrier组(崔成奎、边成恩、全多贤、尹智京学生获得),排名第二的空中客车分公司总经理奖由Herbsteam(采乘的金敏裕、马彩英、崔熙妍学生获得),排名第三的韩国航空大学国际交流院长奖由能源农夫组(梁素贤、具道允、吴圭玲、罗耀汉学生获得)。这些小组计划获得空中客车总公司海外探访奖学金,并参加空中客车以全世界大学生为对象举办的创意竞赛"Fly Your Ideas"[上课了]

이날 행사에서 개회사를 한 한국항공대 허희영 총장은 “세계 민간항공을 대표하는 에어버스와 함께 미래형 항공기 및 선진 운송 서비스로의 진화를 모색하고 아이디어를 평가받는 ‘AIRBUS 101’은 한국항공대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라며 “한국항공대 학생들에게 매년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주시는 에어버스에 감사하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학생들이 앞으로 에어버스 등 항공업계로 진출하는 진취적, 혁신적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에어버스 코리아 파브리스 에스피노자 지사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항공대 학생들의 창의력과 기술력은 매년 향상되고 있으며 올해도 매우 도전적인 아이디어가 많이 나왔다고 들었다”면서 “한국항공대와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在当天的活动中致开幕词的韩国航空大学校长许熙英(音)表示:"与代表世界民间航空的空中客车一起探索未来型飞机及先进运输服务的进化,接受创意评价的'AIRBUS 101'是只有韩国航空大学才能进行的特别活动","感谢每年给韩国航空大学学生创造宝贵机会的空中客车,期待参加该活动的学生们今后成长为进军空中客车等航空业界的进取性、革新性人才" 接着,空中客车韩国分公司总经理帕夫里斯·埃斯皮诺萨(音)通过贺词表示:"听说韩国航空大学学生的创意和技术能力每年都在提高,今年也出现了很多具有挑战性的想法","很高兴与韩国航空大学成功建立合作关系。” [中国赞]

한편, 항공특성화 대학인 한국항공대는 에어버스, 보잉, 록히드 마틴 등 세계 3대 항공기 제작사와 함께 하는 글로벌 항공우주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각 회사의 이름을 따 ‘AIRBUS 101’, ‘BOEING DAY’, ‘Lockheed Martin Falcon Challenger’라고 불리는 이들 프로그램은 항공산업을 주제로 한 임직원 특강과 학생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구성된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되며, 각 기업 임직원과 한국항공대 교수?학생이 공동으로 기획한다. 이들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항공우주 관련 지식의 폭을 넓히고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另外,航空特性化大学韩国航空大学正在运营与空中客车、波音、洛克希德马丁等世界三大飞机制造商一起进行的全球航空宇宙比较项目。以各公司的名字命名为"AIRBUS 101"、"BOEING DAY"、"Lockheed Martin Falcon Challenger"的这些项目是以航空产业为主题,由职员讲座和学生创意征集活动组成的比较和项目。所有节目都用英语进行,各企业职员和韩国航空大学教授,学生共同策划。这些项目成为学生们扩大航空宇宙相关知识范围,发挥对未来的想象力和创造力的好机会。[哇]
#韩国航空大学# #韩国留学[超话]# #韩国留学生# #韩国# #航空服务艺术与管理专业# #留学韩国#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우리 세월 좋아 복된 삶을 누려간다

국제로인의 날을 맞이한 년로자들의 모습을 보느라니 저도모르게 가슴이 뜨거워진다.

그들은 과연 어떤 혜택속에서 복된 삶을 누려가고있는것인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년로자들을 잘 돌봐주는것이 하나의 사회적기풍으로, 온 나라 대가정의 가풍으로 되게 하여야 합니다.》

오늘 우리 나라에서는 년로자들의 건강과 생활을 국가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돌보아주고있으며 로인들을 존경하고 우대하는것이 전 인민적인 감정으로, 하나의 사회적흐름으로 되고있다.

돌이켜보면 우리 나라에서 국가가 년로자들을 책임지고 돌봐주는 인민적인 시책이 실시되고 사회의 모든 성원들이 년로자들을 존경하고 우대하며 내세워주는 기풍이 확립되여온 력사는 절세위인들의 뜨거운 사랑의 세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수십년전 승호군 만달리에 자리잡고있는 양로원을 찾으시여 나라에서 로인님들을 잘 돌봐드리겠다고 뜨겁게 교시하시고 생활의 구석구석을 세심히 보살펴주시던 어버이수령님,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당과 국가가 년로자들의 건강과 생활을 책임지고 돌보아주며 사회적으로 년로자들을 존경하고 우대하며 그들이 불편없이 행복한 여생을 보낼수 있게 온갖 조건을 보장해주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랑을 그대로 이어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년로자들의 생활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계신다.

아름다운 대동강기슭에 아이들의 궁전과 나란히 처마를 잇대고 서있는 평양양로원에 가보아도 그것을 느낄수 있다.

온돌침실의 방바닥에 깐 돗자리며 폭신하게 만든 방석과 등받이, 각종 전자제품들과 옷장에 이르기까지 어느 하나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육친의 사랑이 깃들지 않은것이 없다.

옷장에는 솜옷이며 모자, 여름옷, 운동복과 조선치마저고리가 주런이 걸려있고 신발장에는 철따라 신을 갖가지 신발들이 꽉 차있으며 화장대에는 처녀들도 부러워할 고급화장품들이 놓여있는 양로원이다.

곁에 있는 애육원, 육아원 원아들의 글읽는 소리, 노래소리를 늘 들을수 있고 좀 갑갑할라치면 멋들어지게 꾸려진 수경온실이며 숲의 향기가 싱그럽게 풍겨오는 양로원마당에 나가 세월이야 가보라지 하며 노래도 부른다는 로인들, 끼니때마다 맛있고 영양가높은 보양음식들을 차려준다니 그들에게 부러운것이 무엇이랴.

그뿐이 아니다.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에서는 년로자들의 건강과 생활도 국가가 직접 책임지고 돌봐주고있다.

우리 나라에서는 이미 수십년전에 채택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사회주의헌법》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인민보건법》에서 년로자들의 생활과 건강을 책임적으로 돌봐줄데 대하여 규정하였다.

그리고 주체96(2007)년 4월 26일에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년로자보호법》이 채택되여 년로자들에게 보다 훌륭한 생활조건을 마련해줄수 있는 튼튼한 법적담보도 마련되게 되였다.

그 혜택속에 우리 나라에서는 백살장수자들이 늘어나고있으며 어머니당에서는 그들이 백번째 생일을 맞이할 때마다 은정어린 생일상까지 보내주고있다.

세상을 둘러보면 눈부신 발전과 고도의 문명을 자랑하는 나라도 적지 않다.하지만 년로자들의 보금자리로부터 그들의 건강과 생활상문제들에 이르기까지 모든것을 전적으로 국가가 부담하고 그토록 세심히 돌보아주는 인민의 나라가 과연 그 어디에 있는가.

하기에 이 땅의 년로자들은 한목소리로 터친다.

위대한 어버이의 따뜻한 사랑의 품, 고마운 사회주의제도의 품에 안겨사는 우리 년로자들처럼 복받은 인생은 그 어디에도 없다고.

본사기자 오은별

-평양양로원에서-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刚才想发帖,发现我没关注??
  • ●环境温度监测系统独立的环境温度检测器,可根据实验中的环境温度的变化进行自动调节CO2培养箱加热系统,以避免箱内温度过冲情况发生。 CO2 浓度控制系统● 进口
  • 想时间快一点 又想时间慢一点 虽然说玫瑰花送谁都浪漫 电影和谁看结局都一样 可是后来慢慢明白 新鲜感应该是和旧的人体验新的事物 而不是和新的人体验旧事物 所以啊
  • #顾炎沈静雯# 军人这个职业我一直很尊敬 军人值得我们说称赞的 但是没有想到,因为这件事我对军人的婚姻 有了另一种看法 社会上都在强调军人怎么不容易,怎么
  • !人生哪有白走的路,每一步都是成长,你要把头抬起来,一直往前走,天总会亮的。
  • 参评期刊要求编校差错率低于万分之三,由专家就期刊学术质量和编辑出版质量进行严格综合审查,根据北大核心数据、CSCD数据、科技核心数据、知网学术评价数据等第三方客
  • 看来顺丰的强大是和王卫的大气连在一起的,今年春节前夕顺丰拿出6.2亿给继续上班的员工特殊奖励,而一家之主王卫也是自掏腰包,发2500万元红包给春节还在值班的员工
  • 每个人都有一个自己的盲人影院。 周围是空荡荡的无边无际的座椅,屏幕在前方,那不过是一片模糊的光。 我们在黑暗中误读生活,自言自语自说自话。 只有想象它真实如流萤
  • 因为在你人生春风得意时,你不求别人,反而有可能是别人求你,你所看到的听到的都是好话,都是奉承你的;而在你人生低谷时,你自己的情绪及心情都不好,有可能别人并沒有对
  • 14. 不必太纠结于当下,也不必太忧虑未来,当你经历过一些事情的时候,眼前的风景已经和从前不一样了。你要听话,不是所有的鱼都会生活在同一片海里。
  • 因为其吨钢碳排放量大大高于短流程企业,而长流程企业的高炉炼铁环节又是重中之重,如果限制高炉生产,长流程企业可能多用废钢或直接还原铁等来代替高炉铁水加入到转炉中冶
  • ”  易中天很不服气:“我讲历史是用课余时间,也没有影响我上课,怎么就不务正业了?  有个大四的学生质问易中天:“你明明是个教师,却偏偏要去上电视,讲历史,是不
  • 三千繁华,聚散无常,许我以朴素的文墨爱你。三千繁华,聚散无常,许我以朴素的文墨爱你。
  • 要很正式的说一句:infinite 九周年快乐♥很感恩遇见你们算下来这已经是喜欢你们的第七个年头了~虽然已近退韩圈很久了,但是你们在我心中永远是不一样的存在看到
  • 你的开心,还有你的不开心……但是不知道从什么时候开始,朋友圈,不再看到关于个人的东西了,全部都是微商的广告。一些工作上的,点头之交的朋友,我会设置不让他看我的朋
  • #粉底液推荐##分享爱用物##好用才推荐##小短裙的好物分享# 感觉香氛啊加湿器之类的在生活质感上真的好加分当时被它的颜值吸引到的用的时候发现味道也蛮好闻的◽️
  • 上睑下垂矫正术已经是一项较为成熟的双眼皮手术,修正你的瑕疵双眼皮,打造更完美双眼皮。三、感情线和智慧线末端均有分叉当感情线和智慧线均出现分叉,则为注定离婚纹,
  • 三月的大洪山,和着盛放的野樱花,还有山间大片的野杜鹃也正陆续开放,形成一道道白里透红的美景。今年的野樱花最明朗,最高傲,绿叶还没来得及冒出来一丁点芽尖来点缀,花
  • 记抗❤️P2️⃣巨细胞V通过胎盘,腺V多系统和眼感染,风疹V先天性耳聋3️⃣一般利尿剂会低钾但是!#studyaccount[超话]# 午间回顾遗忘知识1️⃣
  • 春节后,顺丰客服多次来电话说,他们核查不到我支付费用的记录。同时,百世快递对为保证医院的各医疗物资优先寄递的“绿色通道”导致客户快件的延误而表示歉意,也对客户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