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会主义,万岁!
사회주의와 영원히 운명을 함께 할 신념의 구호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인민들은 우리식 사회주의를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신뢰하고있으며 삶의 터전이고 행복의 보금자리인 사회주의락원을 지키고 꽃피워나가는데 피와 땀을 아낌없이 바치고있습니다.》

우리 조국땅 그 어디에나 《사회주의 만세!》의 구호가 게시되여있다.거리와 마을, 일터와 협동벌마다에서 찾아볼수 있는 이 구호에는 사회주의와 영원히 운명을 함께 하며 끝없이 빛내여가려는 전체 인민의 억센 신념이 반영되여있다.

사회주의는 우리 인민의 생명이고 생활이다.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사회주의는 목숨보다 귀중하며 사회주의를 지키고 빛내이는 길에 인간의 보람찬 삶도, 조국과 민족의 운명과 미래도 있다는것은 혁명의 천만리길을 헤쳐오는 나날에 인민의 심장마다에 간직된 고귀한 철리이다.

《사회주의 만세!》, 이 구호에는 자기의 존엄높은 삶을 꽃피워주고 빛내여주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사회주의제도에서 사는 인민의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이 깃들어있다.

우리 나라 사회주의는 인민이 모든것의 주인이 되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이다.우리 나라에서 당과 국가의 모든 로선과 정책은 철저히 인민대중의 의사와 요구를 집대성하여 세워지고 인민의 높은 자각성과 열의에 의하여 집행된다.평범한 로동자, 농민, 지식인들이 최고인민회의 대의원으로 되여 국가의 정사를 론하고 누구나 다 소질과 재능에 따라 자기의 희망을 마음껏 꽃피우는 그런 사회는 오직 우리식 사회주의밖에 없다.

모진 도전과 곤난속에서도 변함없이 실시되는 사회주의시책들과 새로 일떠선 현대적인 살림집들에서 울려퍼지는 근로자들의 행복의 웃음소리는 우리식 사회주의의 우월성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세상에는 나라가 많아도 우리가 안겨사는 사회주의제도가 제일이며 그 품 떠나 순간도 살수 없다는것이 인민의 마음속에 간직된 확고부동한 신조이다.

《사회주의 만세!》, 이 구호에는 우리식 사회주의를 빛내이는 길에 몸과 마음을 다 바쳐가려는 전체 인민의 굳센 의지가 깃들어있다.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의 운명과 자신들의 운명을 떼여놓고 생각하여본적이 없다.

오늘 온 나라 전체 인민들은 사회주의제도하에서만 자신들의 참다운 삶과 행복이 꽃펴난다는것을 명심하고 사회주의의 새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투쟁해나가고있다.자기 위업의 정당성과 그 승리의 필연성을 굳게 믿고 그 어떤 도전도 과감히 맞받아나가는 인민이 있기에 우리식 사회주의의 힘찬 전진은 그 누구도 가로막을수 없다.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품이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상과 령도에 의하여 우리식 사회주의는 인민의 운명과 미래를 안고 끝없이 승승장구하고있다.

위대한 수령을 높이 모시여 인민이 부르는 사회주의만세소리는 세세년년 무궁토록 울려퍼질것이다.

본사기자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어느 도와 시, 군이 앞서나가고있는가

지방이 변하고 농촌이 진흥하는 새시대를 펼치기 위한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을 높이 받들고 지금 모든 도, 시, 군에서 치렬한 경쟁을 벌리며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을 다그치고있다.

지금 여기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직할시)들은 평양시, 함경남도, 자강도, 평안북도, 라선시이다.

평양시가 전국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시에서는 천수백세대의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기본적으로 결속하고 마감공사에 진입하여 실적을 올리고있다.

자강도도 기세좋게 나아가고있다.도의 모든 시, 군에서는 골조공사를 마감단계에서 다그치고있다.특히 희천시에서는 지신남새농장마을 살림집들에 대한 지붕공사를 결속한데 이어 내외부마감미장공사와 울타리공사, 지대정리작업을 립체적으로 내밀고있다.

함경남도와 평안북도, 라선시에서도 올해에 계획한 농촌살림집들에 대한 골조공사를 힘있게 다그치는 한편 내외부마감미장공사를 빠른 속도로 진척시키고있다.

시, 군(구역)별로 보면 고산군, 희천시, 태천군, 염주군, 천리마구역, 강서구역, 금야군, 강동군을 비롯한 지역들이 앞서나가고있다.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농촌진흥의 새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간다는 높은 자각을 안고 굴함없는 투쟁을 벌려 련일 공사성과를 확대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의 부름이라면 한마음한뜻으로 떨쳐일어나 산도 옮기고 바다도 메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는것은 우리 인민의 투쟁전통이며 기질입니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을 놓고보면 공통점이 있다.

건설력량이 그쯘하고 공사를 진척시키면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리고있는것이다.

함경남도의 실례를 놓고보자.

지금 도의 시, 군건설려단들에서는 공사를 진행하는 바쁜 속에서도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있다.특히 설계도면을 놓고 시공지도를 할수 있는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중심을 두고 리론과 실천교육을 배합하고있다.이 과정에 천수백명에 달하는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이 한단계 향상되였다.

라선시의 일군들도 제한된 기능공들만으로 작업을 조직하던 낡은 일본새를 털어버리고 실천투쟁속에서 건설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끌어올리기 위한 사업을 근기있게 내밀고있다.시에서는 오랜 건설기능공과 여러명의 신입공으로 작업조들을 편성하고 기능이 낮은 건설자들에게도 대담하게 작업과제를 맡겨주어 그들이 실천속에서 기술기능수준을 높이도록 하고있다.특히 신입공들로 경기를 자주 조직하고 총화와 평가사업을 방법론있게 따라세워 살림집건설현장이 그대로 기술기능전습마당이 되도록 하고있다.

건설력량강화는 농촌건설의 성과적수행을 위한 기본담보이다.때문에 당에서는 농촌건설구상을 펼치면서 지방건설력량을 강화할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였으며 해당한 조치들도 취해주었다.

그렇지만 아직도 일부 지역에서는 현행공사에만 급급하면서 건설력량을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 낯을 덜 돌리고있다.그러다보니 건설기능공이 부족하여 공사속도를 높이지 못하고있으며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뒤떨어진 자리를 차지하고있다.

이러한 현실은 건설력량강화를 위한 옳은 방법론을 찾아쥐고 실속있게 실천해나갈 때 당에서 중시하는 농촌살림집건설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둘수 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지방들에서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것은 농촌건설을 힘있게 다그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의 하나이다.

지금 농촌살림집건설에서 앞서나가고있는 도들은 례외없이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꾸리기 위한 사업에서도 실질적인 전진을 이룩하고있다.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타일과 위생자기생산기지를 꾸려놓고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내밀고있는 자강도의 실례가 시사적이다.

지난 시기 도에는 자그마한 타일생산기지가 있었다.그런데 생산량이 적었고 그마저도 원료보장조건이 시원치 못하였다.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현하자면 이 허점을 반드시 극복해야 한다고 본 도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능력이 큰 마감건재생산기지를 일떠세울 통이 큰 목표를 내세웠다.타일생산능력을 대폭 확장하고 위생자기생산공정도 새로 확립하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전개하였다.

도당위원회의 지도밑에 일군들은 건축공사에 필요한 자재를 우선적으로 보장하는 한편 자체의 기술력량을 발동하여 소성로와 각종 프레스를 비롯한 수백종의 설비들을 만들기 위한 사업을 적극 전개하였다.희천시주변에서 전망이 좋은 원료원천도 찾아냈으며 수십종의 형타도 자체의 힘으로 만들어냄으로써 다종다양한 타일을 생산보장할수 있게 하였다.특히 수입에 의존하고있던 유약도 자기 지방에 흔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냄으로써 각종 규격의 타일과 위생자기를 마음먹은대로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평양시에서도 능력이 큰 타일생산공정을 짧은 기간에 꾸려놓을 대담한 목표를 내세우고 이 사업을 완강하게 밀고나갔다.뿐만아니라 색기와생산능력을 종전에 비하여 2배로 끌어올린것을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을 본때있게 진행할수 있는 마감건재생산토대를 튼튼히 마련하여놓았다.

함경남도에서도 각종 규격의 내외벽타일과 수지건재, 건구, 외장재와 칠감, 석재를 비롯하여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를 생산하기 위한 토대구축에서 뚜렷한 진전을 가져왔다.

반면에 일부 지역의 일군들은 불리한 조건에 빙자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에 필요한 마감건재생산토대를 꾸리는 사업에서 일자리를 내지 못하고있다.그런가하면 종전에 있던 마감건재생산공정들을 보수하는것으로 그치거나 형식주의, 요령주의를 부리며 건재품의 질을 높이는 사업을 등한히 하고있다.

사회주의농촌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혁신하기 위한 거창한 투쟁이 벌어지고있는 오늘 자체의 건재생산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소극적으로, 면무식이나 하는 식으로 무책임하게 전개해서는 언제 가도 지역의 발전을 이룩할수 없고 당의 농촌건설구상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수 없다.

일군들은 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을 만장약하고 과감한 분발력과 실천력을 발휘하여 올해 농촌살림집건설과제를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이 바라는 높이에서 훌륭히 수행하고 당의 농촌건설강령실현에 적극 이바지해야 한다.

앞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만하지 말고 우수한 경험과 본보기를 더 많이 창조하기 위해 분투하고 뒤떨어진 지역의 일군들은 구태의연하고 낡은 일본새와 단호히 결별하고 분발하여 배가의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당이 제시한 농촌살림집건설의 첫해 과제수행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안아와야 한다.

모든 도, 시, 군의 일군들은 자기 지역을 세상에 내놓고 자랑할수 있는 사회주의락원으로 전변시키겠다는 리상과 목표를 내세우고 지방건설혁명, 농촌건설혁명을 다그침으로써 우리식 사회주의의 문명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 적극 이바지해야 할것이다.

InStyle JUN 2015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생애 첫 멜로 연기에 도전한 배우 여진구.
소년의 미소와 남자의 눈빛이 공존하는, 열아홉 청춘의 봄.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가죽 재킷은 산도로 옴므, 티셔츠는 질스튜어트, 팬츠는 에이치커넥트.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FILMS HE LOVES
여진구가 추천한다. 봄에 보면 더 좋은 영화 베스트 3.
1_매직 인 더 문라이트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 콜린 퍼스와 엠마 스톤이 나와 보게 된 영화예요. 영상미도 뛰어나고 감성적 요소가 많이 담겨 있어 놀라웠어요. 요즘 계절에 보기 좋은 영화예요.”
2_4월 이야기
“잘 알려진 이와이 순지 감독의 영화죠. 담담하고 잔잔한 영화인데, 봄날의 수채화 같은 한 장면, 한 장면이 참 아름다워요. 그래서 봄이 되면 생각나는 작품이죠.”
3_오세암
“워낙 어릴 적에 본 애니메이션이어서 또렷하게 기억나진 않지만 영화를 보면서 많이 울었던 것 같아요. 삽입곡 ‘섬집 아기’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아홉 살 때 처음 연기를 시작해 지난 10년 동안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써 내려온 배우 여진구. 소년의 모습에서 어느덧 남자의 향기를 풍기기 시작한 그가 10대의 끝자락에서 선택한 작품은 하이틴 로맨스다.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감성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그를 만났다.

뭔가 달라 보여요. 살을 좀 뺐나요
몸도 좋아진 것 같아요. 원래 골격이 좀 큰 편이에요. 근력 운동은 하지 않고 살은 좀 뺐어요. 엄청한 체중 감량은 아니지만 드라마를 위해 필요할 것 같아서요. 멜로 드라마에 대한 예의랄까요.(웃음)

요즘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촬영이 한창이죠. 샤워 신도 찍었다면서요
이번 드라마에서 여진구의 남성미를 엿볼 수 있는 건가요 네!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아요. 하지만 샤워 장면은 가볍게 찍었답니다. 샤워 신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막상 촬영은 편안하게 했어요. 엄청 멋있지는 않아요.

처음으로 멜로 연기를 해보니 어때요
연애 경험이 전혀 없다고 들었는데. 맞아요. 모태 솔로예요.저에겐 아직 낯선 감정이라 사실 어려워요.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는데, 그럴 때마다 제가 연기하는 재민이라는 아이도 저처럼 이런 감정이 낯설 거라고 생각하면서 연기하고 있어요. 재민이도 저처럼 여자와는 거리가 먼 아이였거든요. 그래서 제가 느끼는 낯선 감정을 그대로 전달해보려고 해요.

극 중 캐릭터 ‘재민’과 실제로 비슷한 점이 많나요
많이 비슷할 줄 알았는데 다른 면이 많아요. 재민은 감정에 쉽게 휘둘리지 않아요. 자신의 감정을 잘 누를 줄 알고 계산적으로 드러내는 편이죠. 아주 이성적이고 젠틀한, 어찌 보면 남들보다 일찍 철이 든 친구예요. 그런데 여자 주인공(설현)을 만나면서 그런 모습이 차츰 무너져가죠.

남들보다 일찍 철이 든 건 비슷한 것 같은데요
글쎄요... 저는 이성적인 면도 있지만 감정적이기도 한걸요. 연기할 때나 캐릭터를 연구할 때 빼고는 다른 평범한 고등학생처럼 재미있는 거 좋아하고, 즐거운 분위기 좋아해요. 재민보다 성격도 훨씬 활발하고요.

여주인공 설현이 이제까지 호흡을 맞춰본 남자 배우 중 가장 인상적인 배우로 당신을 꼽았어요
나이는 어린데 깊이와 성숙함이 느껴진다고 했죠. 그렇게 봐주다니 정말 고맙네요. 저는 촬영 현장에서 연기할 때는 집중해서 하고, 연기를 하지 않을 때는 긴장을 풀고 즐겁게 지내요. 그게 전부인데 왜 그렇게 느꼈을까요(웃음) 물어봐야겠네요.

오늘 화보 촬영도 ‘온’, ‘오프’가 확실했어요. 집중력이 보통이 아닌가 봐요. 어느 순간이 더 자신답다고 느껴요
카메라 앞에 설 때인가요 카메라 앞에서는 나다울 때도 있어야 하고, 나답지 않아야 할 때도 있어요. 특히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할 때는 나 답지 않아야 하죠. 다만 이렇게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제 원래 모습을 드러내려고 해요.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화보 촬영을 하면서 해맑은 소년의 모습부터 섹시한 남자의 일면까지 본 것 같아요. 자신에게 성숙한 매력이 생겼다는 걸 알고 있나요
연기 쪽으로 많이 성숙해진 것 같기는 한데, 평소 모습은 크게 달라진 게 없어요. 사실 변하고 싶지도 않고요. 그냥 지금처럼 열심히 연기했으면 좋겠어요.

아홉 살 때부터 연기를 시작해 벌써 10년 차 배우예요. 어릴 때와 비교 해봤을 때 연기에 대한 자세가 많이 달라졌나요
어릴 땐 연기가 마냥 재밌고 촬영 현장도 재미있었어요. 중학생 때까지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재미있게 열심히 하면 되겠구나 싶었죠. 물론 지금도 연기와 현장이 재미있고 좋아요. 하지만 전보다는 좀 진지해졌어요. 제가 맡은 역살에 가볍지 않은 무게를 느껴요. 저를 믿고 맡겨준 역할이기 때문에 책임감을 갖고 진지하게 임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학업과 연기를 병행해온 지난 10년, 결코 쉽지 않았을 것 같아요.
[화이] 정준환 감독은 당신이 촬영장에서도 중간고사 대비 문제집을 푼곤 했다고 말한 바 있어요. 많은 분이 배려해주셔서 학교 생활과 연기를 병행할 수 있었어요. 양쪽에서 배려해주셔서 가능한 일이었죠. 정말 감사해요. 학업과 연기를 병행하기가 사실 쉽지는 않았어요. 지금도 그렇고요. 중학생 때는 벼락치기를 해서라도 따라갔는데 고등학생이 되고 보니 그게 쉽지 않더라고요. 노력하지 않은 상태에서 뭔가를 바라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그리고 아직 학생이니까 공부를 놓아서는 안 된다는 생각으로 학교 생확을 학고 있어요.

공부와 연기, 공통점과 차이점이 있다면요
공통점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 모든 일이 그렇겠지만 공부도 연기도 시간을 얼마나 투자하고 거기에 빠져 있느냐에 따라 성과가 달라요. 제가 연기에 노력을 쏟는 만큼 다른 친구들은 어쩌면 저보다 더 많은 노력을 공부에 쏟고 있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공부와 연기의 차이점은, 음... 연기는 좋은데 공부는 좀 하기 싫다 연기할 때는 시간이 잘 가는데 공부할 때는 시간이 더디게 간다(웃음)

저음의 목소리가 무척 매력적이예요. 눈빛도 남다르고요. 얼굴에는 밝은 면과 어두운 면도 보여요. 배우로서 이미 다양한 무기를 가진 듯한데, 더 갖고 싶은 것이 있나요
배우로서 가장 욕심나는 건, ‘감’이에요. 본능적으로 그 역할에 빠져 굳이 애써 표현하려 하지 않아도 설득력 있고 진실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감’을 갖고 싶어요. 순간순간 드는 생각을 솔직하게 표현하려면 제 자신을 많이 믿어야 할 것 같아요.
[출처] [인스타일 InStyle] 여진구, 이 남자의 사랑법|작성자 재클린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推荐一下杰哥的新专辑《值得更好的》。以前我认为他只是一个会唱高音的歌手,后来在“我是歌手”中的表现,高音提升更加的游刃有余。再后来的惊喜《只要平凡》。从低音到高
  • #嘉定城事# 【嘉定这4家影院获评上海市“星级影院”,有你常去的吗?】2019年第二届上海市星级影院评定工作已经完成。嘉定共有4家获评“星级影院”,它们是:保利
  • #两路两车##知危险会避险# 不同种类的车辆规定的载客人数也各有不同,如果超过核载人数,哪怕是超员一人,那危险就会增加十分,但是总有个别驾驶人为了一时方便超员上
  • 修一颗平凡心,珍惜拥有…… 庄子说:“人生天地间,若白驹过隙,忽然而已。” 时光匆匆流逝,能把平凡的生活过得充实,就已经是对生命的珍视了。 看过一段很有意思的
  • 【来呀!我要送你一个体验奇妙人生的好机会[好喜欢]】#白相到闵行# 如果你想拥有一次在地铁站蹦迪的神奇体验,如果你想见证没有舞曲大噪,人们也能随着节拍共同律动的
  • #祝新中国生日快乐#一:孩子是祖国的花朵,青年是祖国的栋梁,马云是咱们中国的蛀虫。马云,祸害了全国千万年轻人。 作为一个成年人,尽管大部分年轻人都是月光族,每个
  • #药王孙真人《福寿论》#:遵道守分,方能福集寿臻! 近来读《唐太古妙应孙真人福寿论》,被里面的深意所吸引,不禁产生了下笔的想法。 今天想写的主旨是“遵道守分,福
  • 对另一半的要求:善良人品好的男生。】水瓶座  水瓶们的性格忽冷忽热,对自己感兴趣的事情能提起十二分的精神,对自己不感兴趣的事情立马变冷淡。
  • 广外是专门外国语大学,外语是生命线,招人多可以理解。#翻译硕士-北外上外广外贸大# #翻译硕士-学硕-学科英语# #mti# #翻译硕士考研# 考研答疑:杨老师
  • 2010年,一只被海上泄漏的石油呛得奄奄一息的小企鹅,漂流到巴西里约热内卢附近的一处海岛渔村,被71岁的老渔民Joao花了一周时间清洗,活了下来。一路上,它要克
  • 一路上,它要克服疲惫和疾病,躲过海豹、鲸鱼等天敌,只为与它生命中的恩人相聚[胜利][胜利][胜利] 2011年,一只被海上泄漏石油呛得奄奄一息的小企鹅,漂
  • 这次放假阿官霸霸终于不叠活动了(哦是叠的活动我已经肝完了感觉上次中华复刻是过年时候的事呢可算轮回一个不用抽卡了结果周常活动全开一刷新33个活动要命了啊喂好的游戏
  • 上海必打卡|南京路步行街另物潮玩这家藏在南京路步行街世茂广场里的另物KOILAND(店员说叫“扣1难得”笑岔气),必须进我的国庆假期清单店内超多童年荧幕IP,皮
  • #板垣李光人[超话]##板垣李光人# “グッチ アリア”をまとって、どこまでも自由にブランド創設100周年を祝した”グッチ アリア”は、ルーツである乗馬の世界や
  • #为什么不管辛弃疾# 苏辙:苏坡爱豆的笑容 杜甫:都没李的甜 白居易:八月稹午的阳光 令狐綯:都没李耀眼 杜甫:热爱 105° 的李 白居易:弟弟清纯的稹刘水
  • 【关于秋天的诗词名句,这下可全了~】 兰有秀兮菊有芳,怀佳人兮不能忘。——刘彻《秋风辞》 月落乌啼霜满天,江枫渔火对愁眠。——张继《枫桥夜泊 / 夜泊枫江》
  • #正能量# [微风][微风][微风] 《史记》中30句名言和注解,句句经典,古人的大智慧,受益无穷! 1.天下熙熙,皆为利来;天下攘攘,皆为利往。 释:天
  • 国庆营业时间及比赛安排营业时间:10月1日至7日,除了10月4日店休(请不要跑空了)1日至3日,7日 下午13:30开门5日,6日,中午12:00开门比赛安排:
  • 在此次漫画版白皮书的编写过程中,星恒将自身有关锂电池安全使用的专业性知识融入到漫画白皮书的图文中,让广大读者更容易认识锂电池,推动锂电安全知识在经销商、消费者中
  • 通过看书,我发现人生都活法有各种各样,意识到自己要面对都挑战,我很兴奋,因为我觉得我有那种能力,我有能力让自己,让身边都人获得幸福。贝佐斯传,我觉得有空做亚马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