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吴海媛[超话]# #nmixx回归#
220919【图片】官推更新

[] 220919
NMIXX 2nd Single
Comeback Showcase
[New Frontier : ENTWURF]

새로운 게임을 시작한
NMIXX의 쇼케이스에 함께 해주신
김민정 선배님 감사합니다✨

═══════════
海浪邮递媛:https://t.cn/A6Sf8qpf
Bubble:https://t.cn/A6SmmA9p
✅新专答疑:https://t.cn/A6SftIRT
✅新专汇总:https://t.cn/A6SffSFm
招新公告:https://t.cn/A6XDwLe2
安利手册:https://t.cn/A6IIUqb6
控萍的裙:https://t.cn/A6MCpgZO
粉丝的裙:https://t.cn/A6ItFWx7

어슴푸레 밝아오는 새벽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당신은 나의 가슴을 두드립니다. 그러나 고귀한 당신에게서 떨어져 나온 생명이라고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리기적인 나는 또 한번 눈을 감고 맙니다. 시계 초침 달리는 소리가 공간을 지배합니다. 당신은 언제나 그랬듯이 내가 아직도 자고 있는지 확인하고는 서둘러 또 세상과의 고된 싸움을 하러 갑니다.
내가 운동화를 수십번 바꾸는 동안 한번도 바뀌지 않은 당신의 운동화. 다 닳아버린 그 끈이 당신과 나 사이의 끊어질듯 한 긴장감을 말해줍니다. 끈을 묶는 당신의 등이 많이 굽었습니다. 가슴이 아파 당신의 좁다란 그 어깨에 손을 가만히 올려놓고는 아이처럼 당신의 품에 안겨 울고 싶지만 차마 그럴 수는 없습니다. 어리석은 나의 말과 행동으로 당신의 심장에는 분명히 수백개의 화살이 박혀 굳은살이 되였을 것이고 그것들 또한 가루처럼 부서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나는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다 알고 있습니다. 새벽부터 밤중까지 해빛을 전혀 볼 수 없는 당신의 눈과 그 긴 시간 내내 접시를 닦는 당신의 손이 이미 당신의 마음보다 더 망가져있다는 것과 당신이 감당해야 하는 삶의 무게의 대부분이 바로 나로 인한 것임을 말입니다.
우리의 소통은 높다란 산의 흔들다리처럼 위태롭고 외롭게 유지되다가 어느 순간부터인가는 소통이 아닌 웨침이 되였습니다.
외롭고 길지만 계속되는 당신의 웨침과 그 웨침을 외면하는 나. 우리의 관계는 적어도 내가 보기엔 돌이킬 수 없어보입니다.
어렸을 적 온 팔과 볼에 껌종이 뒤의 스티커를 훈장처럼 덕지덕지 붙이고 다니던 그 시절부터 당신은 내게 산이였습니다. 당신의 넓은 등에 기대여 잠이 들 때면 그 순간이 지속되기를 바란 적도 여러번이고 조금 커서는 어서빨리 효도해야지 하는 마음뿐이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극도로 어려워진 가정형편이라는 우울한 현실과 마주하고 있으니 우리의 관계는 뒤바뀌였습니다.
나를 여전히, 변함없이 사랑하는 당신 앞에서 내가 등 돌린 커다란 산이 되여 당신을 내쳤기 때문입니다. 대답 없는 웨침, 한 맺힌 당신의 메아리. 나의 잘못임을 잘 알고 있는데 인정하기가 싫습니다. 나는 아직 어린가 봅니다.
매일 밤 침대시트를 눈물로 적시면서도 다음날, 말은 또 삐뚤게 튀여나옵니다. 지금 내 꿈이 무엇이냐 묻는다면 나는 “돈 많이 벌어 어머니 앞에서 웃을 수 있는 것”이라고 망설임 없이 대답할 것입니다. 사실 나는 어머니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히 당신께서 나를 사랑하시는 것보다 내가 당신을 더 사랑한다고 말할 수는 없으나 나는 사춘기라는 궁색한 변명 아래 사랑을 낯 간지러워하고 어려운 때일수록 뭉쳐야 한다는 옛말을 밀어내며 등 돌려 앉은 나약한 어린아이일 뿐입니다.
당신이 고된 새벽 식당일로 허리가 아프기 전까지만 해도 나와 당신은 자주 산에 올랐습니다. 사실상 산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고질병인 허리디스크를 앓던 당신에게 딱 맞는 ‘언덕’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 때 머리를 두갈래로 땋던 나는 당신께 이렇게 투정 부렸습니다.
“어머니, 여기는 왜 메아리가 들리지 않아요?”
그 낮은 언덕에서 메아리가 들렸다면 그게 이상한 일이였겠지만 그 당시 나는 메아리가 꼭 듣고 싶었습니다.
하긴 나는 항상 사랑을 원했는지도 모릅니다. 어린 시절에는 메아리가 왜 안 들리냐는 식의 끝없는 질문으로 나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지금도 낯이 간지러울 뿐 아직도 나는 당신의 끝없는 메아리가, 평생 반복되는 당신의 그 메아리가 사실 나는 좋습니다. 비록 겉으론 지겨운 척 밀어내지만…
나는 아직 어린가 봅니다.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라던 당신의 말씀이 생각 납니다. 그 말을 나는 이렇게 해석합니다.
“순간을 보지 말고 인생을 보아라.”
인생에서 순간은 짧습니다. 이 시련도 분명 어머니의 인생에서 일부에 불과할 것입니다. 그러나 깊은 상처가 될 것임은 분명합니다. 그런 걸 생각한다면 나는 이래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나의 의지 대로 되지 않는 순간입니다.
오늘도 세상으로부터 나를 지켜내기 위해 고된 전투를 하는 당신을 잘 알고 있기에 이제는 변화하리라 다짐합니다.
당신의 일방적인 ‘메아리’가 아닌, 서로의 가슴에 평생 훈훈한 삶의 원동력이 될 ‘메아리’가 되길 바라며 이 글을 어머니, 당신께 바칩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

#studyaccount[超话]#
623
韩语惯用语 用法#韩语高级#
不断的重复,重复。重复。温故知新

머리를 긁적이다
머리를 긁으면서 부끄럽거나 창피함을 나타내다.
머리를 긁적이며 정말 죄송해요.다음에는 그런 실수 안 하도록 조심할게요.
민수가 선생님께 무례핬던 것 사과드렸어?
-응,머리를 긁적이며 정말 죄송하다고 사과하더라고.

입술을 깨물다
강한 감정을 참거나 어떤 결심을 굳게坚定地 함을 나타내다.
입술을 깨물며 오늘 일은 절대 잊지 않을 거야.반드시 복수할 거야.
사업에 실패했을 때 도와주지 않은 사람들은 많이 원망하셨죠?
-아뇨,원망하지 않았습니다.단지 오늘의 실패를 바탕으로 반드시 성공하겠다고 입술을 깨물었을 뿐입니다.

목에 힘을 주다
목을 빳빳이 세워 잘난了不起 척하거나 남을 무시하는 듯한 태도를 나타내다 .
자가가 지도자라고 잘난 척하며 목에 힘을 주는 지도자는 좋은 지도자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맞아요.겸손하게 자기를 낮추는 지도자야말로 진정한 지도자지요.

발을 (동동)구르다

打滚,踢,蹬。
매우 다급하거나 안타깝다.遗憾 惋惜 难过
뉴스에서 지진 피해 상화 봤지?건물까지 무너지다니...
-응,봤어.건물 밖에서 자족들이 발을 동동 구르며 우는 모습이 나왔는데 정말 안타깝더라.

배를 잡다
매우 웃기다
어제 본 영화 너무 재미있었지?너무 많이 웃어서 나중에는 배가 아프더라.
응,나도 배를 잡고 웃었어.다른 애들한테도 보라고 하자.

고개를 젓다
고개를 좌우로 움직여 부정이나 거절의 뜻을 나타내다.
고개를 저으며 절대 안 돼.그 일은 절대 허락할 수 없어 .
회사를 그만두고 것에 대해 친구들과 의논을 해 봤어?
-응,요즘 취직도 어려운 데다가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만 한 곳 찾기도 어렵다면서 모두들 고개를 저었어요.

코웃을 치다
다른 사람을 깔보거나看不起,小瞧 비웃음을 나타내다.
콤웃음을 치며 너처럼 힘이 약한 사람이 나와 싸우겠다고?내가 권투 선수라는 것을 모를는 것은 아니겠지?
여자 친구한테 결혼하자고 했다가 거절당했다면서?뭐라고 했는데?
-평생 공주님처럼 모시겠다고 했더니 그 말을 어떻게 믿느냐면서 코웃음을 치더라.

혀를 차다
혀로 '쯧쯧'소리를 내며 마음이 언짢거나 유감이 있음을 나타내다. 遗憾。
저런 신세가 되었을까?怎么是这种身世呢。
혀를 차며 저게 뭐야,쓰레기를 저런 데 버리면 어떻게 해?
지하철에서 시끄럽게 웃고 떠드는 여학생돌 보면 나도 모르게 혀를 차게 돼.
-그러게 말야.우리 애들한테는 그러지 못하게 잘 가르쳐야겠어,

무릎을 치다
손으로 무릎 위 허벅지를 쳐서 갑자기 어떤 좋은 생각이 나거나 놀라운 일을 알게 되었음을 나타내다.
무릎을 치며 아 ,그렇구나,그걸 왜 몰랐지?
사장님께서 어제 김 대리 발표를 듣고 굉장히 감탄하셨다면서?
-응,"그래,그게 바로 내가 찾던 방법이야."라고 하시면서 무릎을 치시더라.

가슴을 치다
마음에 큰 충격을 받다.
책 다 읽었어? 깊은 감동을 주느 이야기였지?-응,특히 주인공이 '엄마에게도 엄마가 필요하다'고 한 말이 가슴을 치더라.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冬季多雪,气候寒冷,湖面结冰达40厘米,所以又是冰上运动的绝纱去处。冬季多雪,气候寒冷,湖面结冰达40厘米,所以又是冰上运动的绝纱去处。
  • 调理治疗期间,身体出现异常谢女士告诉记者,女儿婚后住在奉化城区,没跟他们住一起,去打针的事他们也不知道。29岁女子婚后两年怀不上,花11万“调理”身体后,给妈妈
  • 我们本来准备散席各自回家,不料他听到“感恩法则”这4个字之后,来了精神,说道:“我对感恩心态有一定的了解,它只是公司作为企业文化来用的,感恩并没有什么实际的用途
  • 更多好看的节目还未上演,君君在这里等你们呦Via:开影#社团纳新才,奋进新时代#铛铛~文院专场已经进行到了高潮!听了My Way 音乐原创协会的《不要说话》有
  • 清冷安定,层次感十足,独特又有辨识度,留香持久,浓重广藿气息的香,不一定第一次就爱上,但是第二次,就会耐人寻味,反复欣赏。但在不头痛和不考虑日常使用的情况下,我
  • 试了几件衣服,最后买了一条摇粒绒的毯子,心仪已久吧~回家还没摸几把,就被我娘拿走盖着去了,现在人家正香甜地睡在上面[哈哈]我在默默码字#影像有温度# 啥办法,自
  • 虽然市场及实际用户对通用、宝马、本田、吉利等各系车企给出一致的好评,但市场舆论与部分消费者对三缸发动机车型的认识仍停留在十年乃至二十年前,又或是人云亦云。因此,
  • 前不久在淘宝店铺"蛋哥哥生态农场"买了明确标明的农家鸡蛋,可是到货后,首先蛋清象水一样,这是非常不新鲜的标志,随后更是发现有很多鸡蛋颜色是偏红甚至是有部分非要红
  • #荐书# #每满79减20,出版商直发,48小时发货(请与非活动书分开下单)# 《傻瓜之光:白痴和他的时代》 现在,生存于消费社会的人们变得越来越迟钝,思考和感
  • 但从历史的角度,很多人牵扯出更大的问题导致无法收尾,往往就是在一些看似小的事情上“斤斤计较”未来马斯克有可能面临的问题会更多,不仅仅只是推特的起诉,还有一众投资
  • 这句话在我出社会闯荡这十几年,一直督促我,提醒我,任何时候我都是靠自己双手赚取,不走歪门邪道的路,不做坑蒙拐骗的事,感谢父亲给予我三观超正的教育,让我满身正气的
  • #财经头条文章# #短线牛股#【收盘】资金抢反弹,刚刚恐慌大跌被资金抄底拉起来了,两指数都收窄跌幅到1%附近了,放到刚刚那会你敢信?资金抢反弹,刚刚恐慌大跌被资
  • ​ 今天的人类总是想极端追求文明,但进化论告诉我们,人类的野蛮是与生俱来自然演变的、固有的、不可更改的、基因化的,人类比亲兄弟大猩猩还要野蛮,今天的科学家对大
  • 2、欧阳志鹏,男,1985年12月18日出生,户籍地址:湖南省双峰县洪山殿镇菊花村新塘组,身份证号码:432522198512186990。2、欧阳志鹏,男,1
  • 这个世界,总有人击垮你,有人背叛你,有人嘲笑你,没有谁可以一成不变,我们都在生活的锤炼中,跌跌撞撞,又脱胎换骨。我们变得不爱计较了,不再凡事耿耿于怀;我们变得独
  • 她说也很幸运结婚生活到了一个没有性别歧视的丈夫和地域,仅有一个女儿,也很满足所以虽然我擅长理科,又爱格斗武术,但我始终深深接纳和认可自己的女性身份和女性特质(生
  • ”大家算来,香菱,晴雯,宝钗三人皆与他同庚,黛玉与他同辰,只无同姓者.芳官忙道:“我也姓花,我也陪他一钟。”探春笑道:“这是个什么,大嫂子顺手给他一下子。
  • 【山西人民出版社新近出版《跟着老子去修行》试读部分】 赠书详请戳: 第二十二章 内敛不争:不自见、不自是、不自伐、不自矜是不争之法 “曲则全,枉则正,洼则盈,
  • 我的方法则是找到真正的好公司——价格也不太贵,而且它的未来会有非常大的成长。如果你买入了非常好的股票——按照我的标准,而不是任意瞎买——你依然会经历那一段极其痛
  • 近日勇士跟队记者Ethan Strauss在自己的新书中透露了一些杜兰特在勇士时的事,其中写道杜兰特为了球队不惜牺牲个人利益并“迁就”库里,但是粉丝和媒体的反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