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목표밑에 힘차게 전진한다】
숙천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숙천군의 드넓은 전야에 혁신창조의 세찬 불길이 타오르고있다.군에서는 지난해보다 농사결속을 20일이상 앞당길 높은 목표를 세우고 완강하게 실천해가고있다.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려는 하나의 지향을 안고 낮과 밤이 따로 없는 줄기찬 투쟁을 벌리고있는 군일군들과 농업근로자들, 지원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해 날마다 벼단운반과 낟알털기실적이 오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앞에 나서고있는 가장 절박한 과업은 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의 식량문제를 해결하는것입니다.》

벼가을걷이가 한창이던 지난 어느날이였다.

앞으로 많은 비가 내린다는 기상예보에 접한 열두삼천농장의 일군들은 긴장해짐을 어쩔수 없었다.덩지가 큰 농장의 실정에서 비가 내리기 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에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할수 있게 많은 량의 벼단을 운반한다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때문이다.

그러나 일군들은 주저하지 않았다.

긴급조직사업이 진행되였다.

일군들은 운반수단들을 총동원하는 한편 작전과 지휘, 총화를 들끓는 현장에서 진행하면서 대중을 이끌었다.초급일군들과 선동원들이 앞장에 섰다.일정계획이 드틸세라 농업근로자들도 억센 의지를 안고 떨쳐나 일자리를 푹푹 냈다.온 농장이 부글부글 끓어번지는 가운데 제9작업반에서 계획한 벼단실어들이기를 남먼저 결속하였다.뒤따라 제17작업반 등 여러 작업반에서도 낟알털기를 중단없이 보장할수 있게 벼단을 운반하였다.

쌀로써 당을 받들려는 애국의 한마음 안고 뜨거운 열정과 순결한 량심을 전야에 바쳐가며 다른 농장의 농업근로자들도 올해 농사를 빛나게 결속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였다.

채령농장에서는 그 어떤 조건에도 구애됨이 없이 가을걷이성과를 확대하기 위한 몇가지 방도를 내놓고 실천해나갔다.

가을철의 불리한 날씨는 영농작업수행에 적지 않은 난관을 조성하였다.그렇다고 하여 조건이 좋아지기를 앉아서 기다리면서 벼베기를 늦추면 가을걷이를 적기에 결속할수 없었다.

모든 정황을 치밀하게 타산한 농장일군들은 벼베기, 벼단묶어세우기를 동시에 진행할 잡도리를 하고 사업조직을 빈틈없이 해나갔다.이때 모를 박은 문제는 낟알이 부패되는 현상이 사소하게나마 생기지 않도록 하는것이였다.

작업반, 분조들에서 혁신의 불길이 타올랐다.농업근로자들은 벼가 비에 젖는 경우에도 인차 마를수 있게 벼단의 크기와 동가리형태를 정하고 영농작업을 다그쳤다.또한 운반실적을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수단을 총동원하면서 도로옆까지 벼단을 옮겨놓은 다음에야 하루일을 끝내였다.한마음한뜻으로 굳게 뭉친 대중의 힘은 그대로 높은 작업실적으로 이어졌다.

우리는 사회주의조국을 지켜선 전초병들이다.

이것이 군안의 그 어느 농장, 작업반에 가보아도 들을수 있는 신념의 목소리였다.

비가 억수로 내리던 어느날 깊은 밤, 사산농장 제13작업반 포전에서는 말그대로 자연과의 격전이 벌어졌다.지대가 낮아 물에 잠기기 쉬운 포전들의 벼단을 바로세우거나 안전한 곳으로 끌어내기 위한 작업에 반원들모두가 떨쳐나섰다.한쪽으로는 물이 쭉쭉 빠질수 있게 배수로정리도 질적으로 해나갔다.시간이 흐르자 반원들이 하나둘 지치기 시작하였다.

그때였다.작업장에 《불타는 소원》의 노래소리가 울리기 시작하였다.작업반장이 선창을 뗀 노래소리는 삽시에 합창으로 변하여 비내리는 밤하늘가에 힘차게 울려퍼졌다.모두가 심장으로 이 노래를 부르며 용기를 가다듬고 일떠섰다.어떻게 하나 봄내여름내 애써 가꾼 곡식을 허실없이 거두어들여 나라의 쌀독에 채우려는 철석의 신념과 불같은 결의가 그들의 가슴마다에서 용암마냥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칠리농장에서도 긴장한 하루하루가 흘러갔다.

이른아침 현장으로 나온 제10작업반원들은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청년작업반원들이 한창 벼가을을 하고있었던것이다.제10작업반의 벼가을실적이 뒤떨어졌다는것을 알고 도와나선 청년작업반원들이였다.이들의 도움으로 작업반에서는 당면한 영농작업을 일정계획대로 내밀수 있었다.

다른 단위의 벼가을을 도와준 미풍은 제2작업반원들속에서도 발휘되였다.그런가 하면 제12작업반원들은 다른 작업반의 농기계가 가동을 멈추었다는 사실을 알고 부속품을 아낌없이 내주었다.서로 돕고 이끌며 힘과 지혜를 하나로 합치는 집단주의의 위력이 높이 발휘된 결과 농장에서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결속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모든것을 올해 농사의 성과적결속을 위하여!

이 하나의 열망으로 높뛰는 심장들, 군안의 농업근로자들의 강의한 의지와 불굴의 정신력은 자랑찬 성과를 안아왔다.약전농장, 읍농장에서 벼가을을 제일먼저 결속하였고 군안의 많은 작업반들에서 지난해보다 훨씬 앞당겨 수매를 끝냈던것이다.

지금도 농업근로자들은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며 높이 세운 일정계획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해 힘찬 투쟁을 벌리고있다.

그 앞장에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하루빨리 끝내기 위해 항상 고심하며 주도성, 창발성을 발휘하는 군일군들이 서있다.

이들은 모두가 정치사업, 사람과의 사업을 앞세우며 작전과 지휘를 빈틈없이 하고있다.낮에는 포전에서 가을걷이를 하고 밤에는 농기계부속품보장을 위해 뛰여다니며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대중을 이끌고있다.

지원자들도 깨끗한 량심과 성실한 땀을 포전마다에 묻어가고있다.

이처럼 군일군들의 혁신적인 일본새와 농업근로자들의 앙양된 투쟁기세, 농사일을 주인답게 하고있는 지원자들의 드높은 열의에 의해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글 본사기자 리영학

사진 리설민

문장 제목: 꿈에서 강태오를 만나다

글 내용:
사진의 출처는….
#강태오##소속사##네이버# 에서 보낸 사진
그리고 제가 먼저 얘기할게요.
내가 기억나는 거 때렸어.
처음에는... 나는 또 #꿈을# 꾸다
나 #수면# 할 때
#자기전강태오생각#
결과는요? 진짜 꿈꿨어요!
그리고...
나와 나의 #언니#
같이 온 것 같아요
#이상한곳##참가무슨# 이벤트죠?
뭔가... 선택 관련이죠?
뭔지 모르겠어!!
친목도모 아니면 친목도모 같은 느낌이죠?
언니와 나는 이 이벤트에 등록했는지 궁금해요!!??
우리 둘과 몇몇 여학생들은 모두 기다린다.
좋아하는 사람 있나 보자
서로 좋아하면 같이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서등
(남자분들이 여러 분일 줄은 몰랐어요. 그중 하나에요.위는 강태오입니다. 남자들은 모두 복면을 하고, 가면을 쓰고 있습니다.진행자는 우리 여자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라고 했다.라고 말하며 그를 끌어당겼다.그의 옆에 손이 서 있다.
언니는 궁금해서 둘째 언니 어디가 좋냐고 물었어요.바로 갈까?
나는 긴장해서 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는?네가 좋아하는 것도 가.
언니가 내 귀에 대고 너 봤어?그중에 하나.남자들 여자들 많이 있는데 너도 가볼래?
나는 깜짝 놀라서 언니에게 "그래... 무서워"라고 말했다.무서워!
이렇게 많은 여자들이 그를 좋아합니까?진짜 놀랐어요!
나... 왜 가?큰언니는 네가 가는 게 낫지?
언니는 물끄러미 나를 노려보며 너는 틀림없이 그를 좋아할 것이라고 말했다.네, 그도 틀림없이 당신을 좋아할 거예요, 빨리 가요!그 남자는 그가 좋아하는 그녀를 선택할 수 있죠?
나는 놀라서 궁금해서 언니에게 물었다: 너...라고 물었다.그가 나를 놀라게 할까 봐 걱정돼요!네, 그 남자는 누구를 좋아하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남자를 고를 때까지만... 내가 할게.많이 돌아갔는데 갑자기...)
강태오는 내 오른손을 잡고 오른쪽 귀에 대고 언니라고 말했다.언니, 내가 너 뽑을게, 너 나 뽑지?(한글)
놀라서 멍하니 강태오를 바라보며 "너...좋아! 너로 할게
나 os:이 남자 목소리 내가 좋아하는 것 같아강태오(泰泰不知道) 씨는 잘 모르겠어요?그렇지 않으면 내가 성질이 나빠질까 봐 걱정된다했어?강태오os:너 추봉언니지?내가 널 오랫동안 찾았는데 내가 정말 잡은게 너였으면 좋겠어 다른 사람이 아니라 언니가 널 정말 좋아해 (한글)
(나는 이렇게 다른 여자들과 강태오 좌우에 서있어)
언니가 그러는데 둘째 언니 할 수 있어. 힘내.
나는 긴장하고 수줍게 언니에게 힘내세요 힘내세요.
사회자가 놀라서 우리 모두를 쳐다보며 말했다:오늘 이 행사에 젊은 남자 연예인이 있는데 아직도 군대에 있다.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모르겠다.다른 사람들은 다 마음에 드는 사람 골랐어?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신다면우리는 그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볼 것이다.의견이 없는데요?
모두들 나를 더해서 외쳤다:이견이 없다.우리는 모두 좋아하는 사람을 골랐다!
(일부 에피소드가 있었는데...내가 강태오 앞에서 다른 여자들과 섞여서 결과는?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가 그녀라고 다투기 시작한 그녀의...나는 놀라서 흐느끼며 땅바닥에 쪼그리고 앉아 내 머리를 두드리며 줄곧 저쪽에서 중얼거렸다.나 강태오 좋아해, 내가 좋아하는 강이야.태오, 강태오(泰泰看到了)가 봤어!강태오가 달려들며 위로를 해달라며, 빨리 일어나 괜찮아. 부축해서 오른편에 서서 오른손을 꼭 쥐어달래)
(강태오(生泰的女)를 좋아하는 여자들이 폭동을 일으켰어!)
MC들은 강태오에게 "잘생긴 남자한테 좋아하는 사람 생긴 거 아니야?(날 곁눈질하며)
나는 부끄러워 고개를 숙이고 강태오의 옷자락을 살며시 잡아당겼다
강태오는 어쩔 수 없이 mc에게 "맞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그녀는 귀엽고 상처받기 쉽다"고 말했다.
MC들은 또 강태오에게 "여기 혹시 당신이 좋아하는 그녀가 있나요?네 근처에 모두 여자인 거 알아?아마 많은 사람들이 너를 매우 좋아할 거야.
강태오는 mc에게 "음...근처에 날 좋아하는 여자들이 있는 거 알아. 여기 내가 좋아하는 사람 있어...늘 좋아하는 사람 고마워()"라고 답하는 게 좀 껄끄럽다.한글)
"또 이상한 데로 점프했어!!??"
아마.....모습을 선택하기 시작한 것 같아요..
한 무리의 남자들이 여전히 마스크를 쓰고 있다.
한 무리의 여자들이 저쪽에서 계속 뭐가 좋고 뭐가 좋다고 떠들어댄다.
언니가 내 옆으로 다가와 말했다:둘째 언니, 골랐어요?내가 누구 말하는지 알지?
나는 긴장해서 두리번거리며 언니를 바라보았다. "나는...알아...하지만 그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나는 그가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봐 두렵다.
누나는 내 어깨를 두드리며 어이없다는 듯이 말했다:아이구, 둘째 누나야!나의 둘째 누나는 두려워하지 마라!그는 틀림없이 너를 좋아할 것이다.만약 그가 너와 함께 있다면 내기할까?말.... 우리 둘이서만... 그리고 둘째언니도 한글 잘하셔아
나는 놀라서 얼른 언니의 입을 다물고 말했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왜 내기를 해, 난 (도리도리)난 싫어문응... 괜찮네
(한 무리의 여자들이 강태오와 사진을 찍으려고 다투는데, 나는 어렴풋이 강태오가 언짢은 것 같다)
강태오os:추봉언니 언니랑 대화하는거 들었어.내가 너한테 그런말 하기로 했어...약속해줬으면 좋겠어(한글)
나 os:강태오 너 왜 그래?기분이 안 좋아요? 아니면 제가 너무 못생긴 것 같아요?아니면 너…괜찮아, 내가 너무 많이 생각했나?니가 어떻게 날 좋아해 (한글)
사회자는 여자들 좀 이성적으로 행동해 달라고 고함을 질렀다.이제 모든 여자들 잘 들어라, 시간이 많지 않으니 빨리 너희들을 선택해라.자기가 좋아하는 그를 상대에게 무례하게 대하지 마라.
한 무리의 여학생들은 "진짜 사회자가 품위도 없고 예의도 없다. 정말 과장된 것 아니냐"고 속삭였다.나 강태오 진짜 좋아해 (이렇게 하나)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또 말하고)
나는 도저히 들을 수 없는 탈출 강태오의 등뒤에 귀를 막고... 강태오는 몸을 돌려 허리를 굽혀 나를 바라보며 "추봉언니가 너지?당신은 나를 좋아하죠? (한글) 긴장하고 수줍은 나의 두눈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나는..음...내가 너한테 말하는거지?내가 말하고 싶은 건... 내 마음이 이상한 것 같아 강태오 만지작거려내 머리에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너는 나에게 꼭 말해줘, 나는 너의 말을 기다릴께, 나도 내 마음이 이상하다고 느낀다(한글) 나는 강태오 os와 같은 말이다:나는 정말 너를 좋아한다, 너는 내가 너를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니?
MC가 다가와 강태오를 바라보며 "이 잘생긴 남자 지금 뭐 하는 거야?
강태오는 MC들에게 "내가 뭐 하는 거야?못 알아봐? 저요?좋아하는 사람한테 말하면 못 알아봐?(한글)
강태오 앞에 모인 여학생들은 "강태오 누구 좋아해?너 강태오구나. 우리 너무 좋아.
강태오는 여자들에게 마스크를 꺼내며 "미안하다. 내가 누굴 좋아하는지 말하지 마. 지금 다쳤으니까 내가 지켜줘야지.다들 안녕(한글) (강태오 내 오른손을 잡고 밖으로 뛰쳐나갔다?)
나는 놀라서 울었다. 강태오에게 "강태오 너...왜?나는 우리 언니를 찾아야 해!(한글)
강태오는 손을 놓으며 나를 보며 "추봉 언니 미안해. 그리고 나...(한글)
나는 긴장하고 수줍은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괜찮아, 나..일단 우리 언니를 찾아갈래?(한글)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나를 가리켜 "추봉 언니 언니가 문 앞에 있는 거 아니야?(한글)
나는 놀라서 강태오가 가리키는 문 앞에서 언니를 보았다. 나는 울며 겨자먹기로 달려가 언니를 꼭 껴안았다. "언니... 내가 혼자 두고 가서 미안해.나 먼저 도망갔어
(강태오도 얼른 쫓아와)
언니는 마지못해 나를 밀어내며 말했다. "둘째 언니, 됐어요!울지마 니 남자친구가 니 옆에서 울어 그리고 안아주지마 아프잖아
나는 쓴웃음을 지으며 눈물을 흘렸다. 누나를 안는 동작을 풀고 언니에게 "언니, 됐어요!미안하지만, 그리고 그는 내 남자친구가 아니야?하지만 나는 그에게 말하고 싶어....
(강태오한테 잘렸어)
강태오는 언니를 보며 "다쳤니?언니?
(중국어)
나는 놀라서 언니를 쳐다보았다. "그래, 언니 무릎이 왜 그래?
언니가 내 어깨를 두드리며 말했다:둘째 언니 강태오랑 빨리 여기를 떠나라.그를 좋아하는 팬들이 너무 무서워!
강태오는 내 오른쪽 귀에 "추봉 언니, 우리 둘이서 빨리 떠납니까?
나는 흐느끼며 언니에게 말했다:우리 같이 가자,내가 먼저 큰 언니를 집에 데려다 줄까?
(그렇게 해서 나랑 강태오는 언니를 집에 데려다줬어!우리 둘이 집 근처 작은 공원에서 수다 떨면서)
강태오는 "강태오, 추봉 언니한테 할 말이 있어"라며 함께 말했다.
나는 수줍게 강태오에게 먼저 말해보라고 사과했다.강태오, 미안해
강태오는 긴장한 표정으로 추봉 언니 괜찮아요.추봉언니 기분 나쁠까 봐 (한글)
나는 흐느끼며 강태오를 바라보며 "네가 먼저 말할 수 있는 게 확실해!그렇지 않으면 내가 너에게 말하려다가 네가 놀랄까 봐 걱정된다!(한글)
강태오는 눈물을 닦아주며 내 볼을 쓰다듬어주며 "놀라지 않을 거야, 좋아..정말 좋아 추봉언니(한글)
나는 놀라서 긴장하고 부끄러워하며 강태오에게 "진짜야?나...너 강태오 좋아해.내가 못생긴 거 알아.너 놀랄걸?미안해 (한글)
강태오는 내 입에 키스하며 "추봉언니 난 네가 귀엽다고 생각해. 못생기지 않을 거야, 알았지?난 항상 널 좋아할 거야, 나한테 미안해하지 마, 넌 아니야.땡(한글)
나는 수줍고 긴장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고마워, 강태오 고마워, 그래서 너랑...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냐?(어쩔 줄 모르는 나)()한글)
강태오는 긴장하고 수줍은 듯 내 머리를 만지며 "맞아, 언니랑 내가 마음이 이상한 게 이거겠지?왜 날 보고 긴장한 것 같아?긴장하지 마! 나 지금 언니랑 같이 있어!내가 다 지켜줄게, 아니야널 아프게 해 (한글)
나는 긴장한 표정으로 강태오를 바라보며 "응, 그래, 그래, 긴장했어. 미안해. 난 네가 좋아. 너랑 같이 있고 싶다고 말하고 싶어.그리고 당신과 하고 싶은 많은 일들 그리고 함께 사진 찍어줘서 고마워요너는 나와 함께 있고 싶어해, 나를 허락하지 않아 고마워.부상(한글)
강태오가 나를 꼭 끌어안자 우리 둘은 석양이 지는 것을 보며 "우리 둘은 영원히 함께 할 거야, 서로 좋아하고, 서로 할 수 있는 게 많아"라고 말했다.
(#나는강태오와함께있다# )
이게 뭔가... #이상한꿈결#
강태오 님 또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언니 꿈 꿀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os 속마음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안 드시면 보지 마시고요
좋아하시면 좋아요 눌러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절)

#꿈을꾸다##강태오##언니##이상한꿈나라##선택##수면##강태오랑같이있어요##자기전강태오생각##네이버##이상한점#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건설정책실현과정에 태여난 눈부신 실체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은 무엇을 보여주는가

우리 수도 평양의 동쪽관문에 눈부시게 일떠선 송화거리에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너무도 꿈같은 현실에 접한 새 거리의 주인들은 물론 온 나라 전체 인민이 흥분된 심정을 누르지 못하고있다.

우리 당의 인민대중제일주의건축리념과 건축발전구상이 빛나게 구현된 사회주의문명의 새 거리에 격정의 대하가 세차게 흐르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당은 당을 진심으로 따르는 인민의 마음을 혁명의 제일재부로 소중히 간직할것이며 용감하고 슬기롭고 아름다운 우리 인민을 위하여 만짐을 지고 가시밭도 헤치며 미래의 휘황한 모든것을 당겨올것입니다.》

돌이켜볼수록 우리의 가슴 뜨거워진다.

한해전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에서 5개년계획기간에 평양시 5만세대 살림집건설에 력량을 집중하여 해마다 1만세대의 살림집을 건설하기 위한 년차별계획을 세우며 그 집행을 위한 건설작전과 지도를 짜고들어 수도시민들의 살림집문제를 기본적으로 해결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였을 때 사람들이 받은 충격은 얼마나 컸던가.

그로부터 얼마후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는 그 어떤 조건과 환경속에서도 당대회결정관철의 첫해에 평양시에 1만세대 살림집을 무조건 건설하려는 당중앙의 확고부동한 결심이 또다시 엄숙히 천명되였다.

도전과 장애가 그 어느때보다 혹심한 때에 우리 당이 내린 확고한 결심과 드팀없는 의지는 일군들로 하여금 인민앞에 다진 서약에 대한 투철한 관점과 립장을 다시금 가다듬게 하였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친히 건설현지에 나오시여 찬바람을 맞으며 울려주신 착공의 발파소리는 건설자모두에게 그 어떤 난관도 맞받아 뚫고나갈수 있는 담력과 배짱을 안겨주었다.

송신, 송화지구에 대건축군을 일떠세우는 나날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몸소 지도하여주신 형성안만 하여도 무려 1 000여건, 인민들에게 사랑의 보금자리를 안겨주시려 기울이신 우리 총비서동지의 피타는 사색과 정력적인 로고를 정녕 어찌 다 헤아릴수 있으랴.

어렵고 힘든 때일수록 인민을 더욱 뜨겁게 품어안으시는 우리의 어버이, 인민이 바라고 기다리는 일은 하늘이 무너져도 기어이 해내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위대한 뜻과 불같은 진정에 떠받들려 송신, 송화지구에 전설같은 인민사랑의 새 력사가 수놓아지고 거창한 창조와 변혁으로 태동하는 전면적발전의 새시대를 상징하며 눈부신 실체가 거연히 솟아올랐다.

눈물없이 바라볼수 없는 인민의 리상향, 문명의 별천지에 이 땅 어디서나 볼수 있는 평범한 근로자들이 삶의 보금자리를 폈다.

《당에서 이런 훌륭한 집을 우리 로동자가정에 무상으로 안겨주었습니다.하늘같은 어머니당의 이 사랑에 대를 이어 충성으로 보답하겠습니다.경애하는 원수님,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당대회결정이 현실로 되여 이런 훌륭한 집을 받고보니 정말 생각되는것이 많습니다.피와 땀으로 모자라면 목숨을 바쳐서라도 당이 제시한 전투적과업들을 무조건 끝까지 관철하겠습니다.》

이것이 인민이 터치는 고마움의 목소리이고 마음속 깊이에서 우러나오는 진정의 토로이다.

우리 당이 멸사복무로 받들어가는 위대한 인민, 어머니당의 사랑과 진정을 가장 고귀한것으로 뜨겁게 새겨안는 인민의 이런 진실한 마음과 마음들이 모이고 합쳐진것이 우리의 단결이며 이것이 바로 우리 국가의 무궁무진한 저력이다.

송화거리완공의 자랑찬 현실이 우리모두의 가슴마다에 새겨주는 철리는 비단 이것만이 아니다.

송화거리건설은 려명거리건설을 시작할 때와도 완전히 다른 형편에서 진행되였으며 더우기는 그 몇배나 되는 작업량을 단시일내에 해제껴야 하는 대단히 어렵고 방대한 공사였다.허나 우리의 건설자들은 당이 결심하면 우리는 한다는 신념의 구호높이 끝끝내 기적을 창조하였다.

그 승리자들의 긍지높은 웨침을 들어보자.

《최악의 환경속에서 솟구쳐오른 고층, 초고층살림집들은 그 한층한층이 당중앙의 결심은 과학이고 진리이며 승리이라는 투철한 신념으로 시간과 싸우고 불가능과 싸우며 쌓아올린 정신력의 결정체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우리 당만 믿고 따르고 당에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반드시 우리가 바라는 모든 행복을 누릴수 있다는것을 송화거리건설을 통하여 다시금 뼈속깊이 새기였습니다.》

그렇다.

바로 이것이다.지금과 같이 극난한 환경속에서도 전체 인민이 한마음한뜻이 되여 당이 가리키는 한길로 나아간다면 능히 훌륭한 미래를 안아올수 있다는 고귀한 진리를 말로써가 아니라 실천으로 뚜렷이 립증하며 신념으로 새겨준 여기에 송화거리의 완공이 안고있는 또 하나의 거대하고 심원한 의미가 있다.

사상초유의 시련과 난관을 맞받아 뚫고 실질적인 변화, 실제적인 성과로 위대한 변혁에로 가는 성공의 층계들을 하나하나 착실히 쌓으며 광명한 미래를 앞당겨가는 우리에게 무엇보다 필요한것이 이런 정신, 이런 신념이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우리는 이제 수도의 살림집건설은 물론 전국의 농촌마을들을 사회주의선경으로 꾸리는것을 비롯하여 참으로 방대한 과업을 수행하여야 한다.

전진도상에는 의연히 혹독한 시련과 난관이 가로놓여있다.그러나 우리의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송화거리건설자들이 발휘한 그 정신, 그 기백으로 살며 투쟁해나간다면 그 어떤 험산도 넘을수 있고 그 어떤 어려운 과업도 능히 수행할수 있다.

우리의 투쟁은 그 승산이 확고하다.

우리 혁명의 진두에는 주체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며 모든 승리와 영광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계신다.우리에게는 당의 두리에 전체 인민이 굳게 뭉친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이 있으며 막강한 자립경제의 토대도 있다.이제 남은것은 우리자신들의 각오와 노력뿐이다.

전체 인민이 강심을 먹고 열배, 백배로 분발하여 산악같이 떨쳐나선다면 당대회와 중요회의들에서 채택된 결정들은 어느것이나 다 빛나는 현실로 꽃펴나게 될것이며 우리모두는 가까운 앞날에 세계가 우러르는 강대하고 번영하는 나라에서 부럼없는 행복을 누리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김성남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最近听姐妹说她去做陪聊了之前没听说过有这么个东西,我还挺好奇的,正好姐妹让我点她帮她冲冲业绩,我就本着乐于助人的心态,当然也有些许好奇心点开了那个微信公众号,叫
  • #vivo[超话]##三本女生上岸211和偶像成校友##vogueplus和龚俊做了件公益##龚俊东方月初# 我当初粉上龚俊是为什么呢是一腔的爱国热情因为他随手
  • 《大鱼海棠》台词真的让我破防了:“不要预设和别人共度一生,就自然的相处,命运把你们带到哪里到哪里,天有道,自不会让有情人分离;天若无道,人就该遵循天命。《大鱼海
  • 硬挺面料被扯出道道深刻的褶,偶尔会对上那双朝外直放钩子的眼睛,看到翻滚于其中的欲火欲燃欲烈,语气却也极温和地说着最羞人的话。”你摇头而他追问,偏要让你直面这道看
  • 3.在《王者纷争》中,参与活动和副本可以获得丰富的奖励和经验。2.在《王者纷争》中,可以通过以下方式提升装备和技能。
  • 3、身上的玉,别人说好看,也只是一句带过;就怕说多了,别人让拿下来看看,自己骑虎难下!17、女人在外人面前会听老公的,而不是听自己的,总听自己的,老公就成了“妻
  • 3、女孩子格局要打开,说三道四那是上不了台面的人才会做的事,你要允许一切发生,甚至接受突如其来的恶意然后微笑转身告诉自己你们本就不是同一种人,欲成大树莫与草争,
  • 每览昔人兴感之由,若合一契,未尝不临文嗟悼,不能喻之于怀。有斐君子,如切如磋,如琢如磨。
  • ??女款男款310高端版本高质量品牌大底DOLCE&GABBANA2023新款顶级版本高端质量独家精工定制上市品牌字母工艺点缀绝美奢华闪耀精湛的做工众
  • 私の見た目の事や私の自発的なコミュニケーションもありそういった形の発言を行うのは1人では無いし私が不快になっていないので誰にも迷惑をかけていないのですよ。その際
  • 由于个人亲子鉴定涉及家庭隐私,所以办理鉴定过程高度保密2.司法亲子鉴定费用:2400元-3600元左右,7天出鉴定报告;司法亲子鉴定报告用于司法诉讼,或者亲子关
  • 我到不知道钱能带来自由和尊严 但是我知道小众确实钱和物质上什么都有 存款 保险 信任卡各种花里胡哨的 物质上 房 吃喝 车 甚至电影 音乐都比较多 但是小众的问
  • 4月18日热门股点评 高新发展:收购失败,一字跌停 万丰奥威:尾盘炸板,注意下杀 中信海直:跳空连板,低空中军 中国西电:触板回落,谨慎追高 赛力斯:冲高跳水,
  • [彩虹屁][彩虹屁][彩虹屁] [爱你]学校信息:西南政法大学位于中西部地区唯一的直辖市重庆,是新中国最早建立的高等政法学府,改革开放后国务院确定的全国首批重点
  • 520❤️520…那必须…来抽个奖(中了要求72h内主动提供相关截图)1⃣限唯粉(会查关注和超话列表),rps2⃣超话等级≥10级、反黑≥50页(自查链接)3️
  • 很困难吧但今天你们俩不是小孩,对于这个事,你要先接受结果,才能提出所谓的改变第二,你的情绪反复,或者需求度、依赖感比较强,其实建立在近期他的工作比较忙,几乎都在
  • 别再因为之前的破烂不堪啊,而对人生无望,也别再因为别人的评价而对自己失望。在我青少年时期,即使是我爸爸,他看着我的腿也会感叹地说“你这腿和脚脖子比我都粗”。
  • “爱者永远超越被爱者,因为生活比命运更庞大。如果你有想法就要赶紧付出行动,别担心失败或者困难重重,只有在不停地实践与追求中,你才能超越自我,创造属于自己的辉煌。
  • 五一人多,交警已经封闭了到橘子洲的道路,小小从旋转台阶上一直下到橘子洲,开始了到处都是人的游玩橘子洲模式~ #科比[超话]# 2020年1月27日的凌晨、刷到了
  • 27.别被流行的事物绑架,冷静下来感受自己真正在意的是什么。 6.不是每个人都会按照你的处事方式来,如果别人没有做到你想象的样子,也有可能是你想多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