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의 심장에 백두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시여

새로운 전진의 시대, 력동의 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오늘날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뼈와 살로 간직하고 언제나 백두의 기상으로 억세게 전진해나가는것은 이 나라 천만인민의 열렬한 지향으로, 시대적흐름으로 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가 영원히 옹호고수하고 계승해야 할것은 백두의 혁명전통이며 백년, 천년후에도 절대로 달라져서는 안되는것이 바로 백두의 혁명전통입니다.》

주체혁명의 뿌리가 내리고 우리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밝아온 혁명의 성산 백두산!

그 웅자는 예나 지금이나 다름이 없건만 어이하여 백두산으로 향하는 우리의 마음은 그토록 열렬한것인가.

지금도 숭엄히 어려온다.빨찌산의 군복차림을 방불케 하는 전투복장차림의 전사들을 거느리시고 백두의 혁명전구들을 찾아 군마행군을 단행하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거룩한 영상이.

백두산밀영의 차디찬 눈무지우에 앉으시여 귀중한 가르치심도 주시고 하많은 사연 안고 흐르는 소백수물결우에 소중한 추억도 실어보내시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그이께서 헤치시던 무릎치는 생눈길이, 그날의 모닥불이 눈앞에 삼삼히 어려온다.

진정 그 군마행군은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에게 있어서 참으로 귀중한 혁명강의였다.

백두산, 얼마나 소중한 추억을 안고있는 력사의 메부리인가.

20여년전 7월 어느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과 함께 혁명의 성산 백두산에 오르시였다.

여름철이라고는 하지만 백두산마루에는 바람이 사납게 불고 먹장구름이 뒤덮여있었다.

동행한 일군들은 위대한 장군님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 백두산의 장쾌한 모습을 보여드릴수 없게 된것으로 하여 서운한 마음을 금할수 없었다.

일군들의 이러한 심정을 헤아려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는 조선혁명의 시원이 열린 이 백두의 메부리에 올라 경치만 부감할것이 아니라 백두산에 깃든 위대한 수령님의 만고풍상에 대하여 깊이 돌이켜보아야 한다고 뜨겁게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동무들은 이번에 백두산에서 사나운 바람도 맞아보고 백두산밀영을 돌아보면서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몸과 마음을 정화하고 사상정신적자양분을 섭취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백두산정에 울려퍼지던 그날의 말씀에는 백두의 칼바람맛을 모르는 사람은 신념의 강자가 될수 없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없다는 고귀한 진리가 맥박치고있었다.

하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전체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 백두의 넋을 깊이 심어주기 위한 사업에 그리도 깊은 관심을 돌리시며 온 나라에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을 세차게 일으켜주신것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몇해전 10월 눈보라가 사납게 휘몰아치는 백두산에 오르시였던 그날에 하신 말씀이 영원한 메아리가 되여 오늘도 천만의 심장을 울려준다.

자신께서 오늘 또다시 백두산에 오른것은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위대한 정신력의 근본원천인 백두의 혁명정신이 어떻게 마련되였는가를 더 깊이 체득하고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차넘치게 하기 위해서이라고 하시면서 백두산정에 서니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여야 하겠다는 결심과 의지가 더욱 굳세여진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이날 그이께서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우리 인민들과 군인들이 심장속에 영원히 품어안고 살아야 할 숭고한 정신이며 온 세상 금은보화를 다 준다고 해도 절대로 바꾸지 말아야 할 제일 귀중한 정신적재보이라는 고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개척하시고 줄기차게 이어오신 백두의 행군길에서 탈선된다면 사회주의조국과 인민의 운명, 후대들의 밝은 미래를 기약할수 없기에, 그 길을 끝까지 이어가야 할 숭고한 사명감으로 자나깨나 심장을 불태우시기에 우리의 총비서동지께서는 칼바람 몰아치는 백두산에 자주 오르시는것이며 강설속의 군마행군도 단행하신것 아니던가.

우리가 념원하는 모든 리상은 오직 백두의 행군길, 이 한길에서만 실현되고 꽃펴날수 있다.이 길은 한생을 바쳐 못다 가면 대를 이어서라도 기어이, 끝까지 가야 하는 혁명의 길이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이렇듯 심원한 뜻과 불같은 의지가 그대로 장엄한 선률이 되고 명가사가 되여 위대한 김정은시대의 빨찌산가요, 새 세기의 혁명가요 《가리라 백두산으로》가 훌륭히 창작완성되였으며 혁명의 붉은기를 펄펄 휘날리며 계승자들의 대오가 눈보라치는 백두산으로 더욱 세차게 굽이쳐갔다.

그들의 심장마다에는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는 우리 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이룩할 때까지 계속하여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말씀이.

정녕 온 나라에 《가리라 백두산으로》의 노래소리가 시대의 진군가로 높이 울려퍼지고 백두의 행군길을 끝까지 걸어갈 일념으로 피를 끓이는 답사대오가 백두산으로 끝없이 이어진 격동의 날과 달들이였다.그 거세찬 흐름과 더불어 우리 조국땅에는 얼마나 경이적인 화폭들이 펼쳐졌던가.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당의 두리에 더욱 굳게 뭉쳐진 우리의 일심단결,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기치높이 나라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과시한 경이적인 사변들, 건설의 대번영기와 더불어 이 땅에 일떠선 기념비적창조물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온 나라에 세차게 일으켜주신 백두산에로의 답사열풍에서, 그이께서 백두의 과감한 공격정신으로 이 땅우에 안아오신 모든 기적과 사변들에서 우리 인민은 더더욱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백두에서 뿌리내린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옹호고수하고 계승발전시키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고 후손만대의 번영이 있다는것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처럼 백두산을 사랑하자.

어디서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하자.

이것이 세월이 흐를수록 천만의 심장마다에서 더욱 높이 메아리치는 삶의 구호이며 우리 진군대오에 차넘치는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이다.

본사기자 김일권

#Woozi李知勋[超话]#
近年来,事务所对于旗下艺人李知勋先生的工作安排与个人发展规划上多有不妥之处。出于粉丝对于艺人未来发展与个人身体健康问题的考虑,在此号召以邮件的形式发送至公司。
希望大家每天都能坚持发送邮件。此外,本次行为对SEVENTEEN每位成员本人并无不满与针对。

Email:
17pledis@naver.com
protect@pledis.co.kr
svt_weverse@pledis.co.kr
pledisaudition@pledis.co.kr

标题/Title:소속 연예인 이지훈끼의 활동에 관한 제안

模版/Text:
존경하는 플레디스 사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
저희는 우지씨의 팬입니다. 아래는 소속 연예인 우지씨의 활동에 관한 제안입니다.
현재 귀사에서 소속 연예인 우지씨의 업무 안배와 개인 발전 계획에 타당하지 않은 점이 많아 팬분들이 연예인의 미래 발전과 개인의 건강 문제에 대한 고려에서 귀사에 다음과 같은 대표적인 의문과 요구를 진심으로 제기하여 상응한 답변과 해결 조치를 취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먼저 귀사에서 우지씨에게 성공적으로 세븐틴 멤버로 데뷔하고 캐럿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015년도 이래 우지씨는 세븐틴 그룹 곡의 주요 프로듀서로서 큰 스트레스를 받아왔습니다. 후에 순회공연 등의 업무가 증가함에 따라 귀사에서 연예인의 업무시간과 휴식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세븐틴은 데뷔 이래 항상 훌륭한 팀워크로 유명합니다. 저희는 우지씨께서 그룹의 한명으로서 팀워크에서 한 양보들을 매우 이해합니다. 하지만 우지씨는 세븐틴 보컬팀의 리더로서 노래에서 더 많은 훌륭한 부분을 감당하기에 충분한 개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기에 귀사에서 가사분배에서 우지씨에게 더 많은 표현 기회를 주기 바랍니다.

3.귀사에서 팬분들의 마음을 이해하여 스케줄에 있어서 더 합리적인 계획을 세우기를 바랍니다. 첫째 우지씨 생일 케익 사건은 이미 일부 팬분들이 귀사의 안배에 대한 의문과 불만을 일으켰습니다. 둘째 위버스 6기 회원 온리의 wallpaper 게시판에서 11월에 왜 생일 쉬는 멤버가 한명 밖에 없었죠?그리고 후에 wallpaper 발표에서 왜 11월 22일에 생일인 우지씨를 뛰어 넘고 12월에 생일 쉬는 멤버를 발표했나요?만약에 이 행위가 귀사에서 따로 안배 한거라면 왜 미리 주석을 달지 않았습니까?이런 문제들은 흔히 볼수 있습니다. 팬분들은 귀사에서 모든 멤버에 대한 중시도를 높이고 멤버들에 대한 대우가 가지런하지 못하는 문제가 생기지 않았음을 바랍니다.

4.우지씨는 그룹의 주요 프로듀서로서 그동안 지닌 책임이 크며 팬분들도 우지씨께서 그룹에 대한 애정을 이해합니다. 최근 몇년 간 우지씨의 개인 자원은 매우 적었습니다. 이에 저희는 우지씨 본인의 의사를 우선적으로 존중하며 이번 메일은 단지 팬분들이 귀사에 대한 의견을 제기한겁니다. 우지씨 본인께서 스케줄에 참여 할 의사가 있을 경우에 귀사에서 개인적인 자원을 합리적으로 분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우지씨께서 음악 제작에 더욱 전념하길 원한다면 귀사에서 더 많은 휴식 시간을 제공하고 더 좋은 창작 환경을 마련하여 바쁜 업무 스케줄과 노래 제작에 균형을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지씨는 여러 해 동안 회사와 함께 진보 해 왔습니다. 귀사에서 우지씨께서 10년 동안의 노력과 깃든 정을 소중히 여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희도 우지씨께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훌륭한 성과를 얻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귀사에서 우지씨에 대한 보살핌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열렬한 마음으로 우지씨의 미래가 갈수록 좋아지기를 바랍니다. 이상의 건의는 저희가 팬으로서는 성의입니다. 귀사의 우지씨에 대한 업무 계획에 참고와 도움을 제공하였음을 바랩니다. 또한 귀사에서 팬분들의 의견을 이해하고 가능한 빨리 관련 사무를 처리해 주셨음을 합니다.

귀사에서 소중한 시간을 내여 이 메일을 열람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어떤 의문이 있으시던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혁명가, 애국자로 키워주는 위대한 품
공화국창건 73돐 경축행사에 참가하였던 과학자들을 만나보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과학자, 기술자들은 당이 마련해준 과학기술룡마의 날개를 활짝 펴고 과학적재능과 열정을 총폭발시켜 누구나 다 높은 과학기술성과들을 내놓음으로써 부강조국건설에 이바지하는 참된 애국자가 되여야 합니다.》

오늘 우리는 력사의 모진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뚫고헤치며 사회주의건설의 새 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전 인민적인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그 투쟁의 앞장에 우리의 미더운 과학자, 기술자들도 서있다.

당과 수령에 대한 티없이 맑고 깨끗한 충성심과 탐구의 열정을 지니고 가치있는 연구성과들을 이룩해가는 과학자, 기술자들의 헌신적인 모습,

하다면 그들을 기적과 혁신창조에로 떠미는 원동력은 과연 무엇인가.무슨 힘이 그들로 하여금 불굴의 신념과 의지를 지니고 변함없는 탐구의 길, 변심을 모르는 충성의 삶을 이어가도록 하는것인가.

지난 9월 8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를 모시고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성대한 경축연회에까지 참가한 사람들가운데는 국가과학원의 20여명 과학자들도 있다.

주체적인 과학기지로 자랑찬 력사를 창조해온 국가과학원에서 우리가 만나본 그들은 누구라없이 수수했다.

하지만 그들이 받아안은 인생의 영광, 그들이 누리는 행복한 삶은 얼마나 값높고 긍지로운것인가.

《받아안은 사랑과 믿음에 비하면 우리가 한 일은 너무도 부족한것이였습니다.하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우리모두를 인생의 가장 영광스럽고 행복한 자리에 세워주시였습니다.》

국가과학원 지구환경정보연구소 실장 교수 박사 최광수동무의 이야기에서 우리는 오늘도 9월의 경축행사장에서 받아안은 크나큰 격정과 감격에 휩싸여있는 과학자들의 심정을 읽을수 있었다.

《당중앙위원회뜨락에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의 한품에 안겨 기념사진을 찍을 때 우리모두는 다시금 심장깊이 절감하였습니다.우리들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복받은 사람들이라는것을 말입니다.》

국가과학원 111호제작소 연구사 교수 박사 고경민동무도 진정에 겨운 고백을 터놓았다.

그의 이야기를 들으며 우리의 가슴은 후더워졌다.

세상에는 과학자로서, 기술자로서 인생의 성공을 자부하는 사람들, 가치있는 연구성과로 명성을 떨치고 자기의 공로를 자랑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위대한 어버이의 사랑과 믿음에 떠받들려 인생의 순간순간을 가장 큰 영광과 행복속에 사는 이렇듯 값높은 삶이 그 어디에 있는가.

과학탐구의 길은 결코 순탄하지 않다.

하나의 연구대상을 놓고 때로는 한생을 다 기울여야 할 때도 있고 거듭되는 실패앞에 지치고 실망하여 쓰러질 때도 있다.그때마다 우리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불굴의 힘과 용기를 안겨주고 창조와 혁신의 나래를 달아주신분은 바로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가치있는 과학연구성과들을 이룩하여 2020년 국가최우수과학자, 기술자의 영예를 지닌 국가과학원 수학연구소 실장 박사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말했다.

《우리가 과학으로 나라의 부강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한것이 있다면 그것은 전적으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우리를 굳게 믿으시고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고 어버이의 다심한 정으로 보살펴주시였기때문입니다.그 사랑, 그 믿음이 우리에게 기발한 착상도, 창조적열정도, 완강한 의지도 안겨주고있습니다.》

국가과학원의 과학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에 우리는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돌려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믿음과 사랑이 얼마나 크고 열렬한것인가 하는것을 다시금 새삼스럽게 느끼게 되였다.

당의 과학중시로선을 관철하는데서 우리 과학자, 기술자대군이 중요한 임무를 맡고있다고, 오늘날 당과 혁명을 옹위하고 우리 위업을 전진시키는데서 과학기술전선이 제일척후전선이라면 과학자, 기술자들은 그 주력군이라고 그리도 높이 내세워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첨단과학기술성과로 당의 신임과 믿음에 보답한 과학자, 기술자들을 혁명가, 애국자들이라고 높이 평가하시며 그들의 가슴에 영웅메달을 달아주기도 하시고 국력강화에 이바지한 과학자, 기술자들을 부르시여 붉은 당기가 펄럭이는 당중앙위원회청사앞에서 대를 두고 전해갈 뜻깊은 기념사진도 찍어주시던 사랑의 일화들이 소중히 간직되여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끝없는 사랑은 은하과학자거리와 위성과학자주택지구, 미래과학자거리며 려명거리, 연풍과학자휴양소를 비롯한 행복의 금방석들에도 속속들이 어려있다.

과학기술에 의거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앞당기시려는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드팀없는 의지이다.

과학으로 당중앙을 결사옹위하는 과학전사들을 만나보고싶으시여 몇해전 1월 국가과학원을 찾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미더운 과학자대군이 조선로동당의 정책을 열렬히 지지하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에 떨쳐나서고있기에 우리 당이 강한것이라고 하시면서 자립적민족경제의 토대가 있고 우리가 육성한 든든한 과학기술력량과 그들의 명석한 두뇌가 있기에 뚫지 못할 난관이 없다는데 대하여 신심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온 나라의 과학자, 기술자들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그 말씀에서 자기들에게 안겨주시는 하늘같은 믿음을 느끼였다.

정녕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해 바쳐가는 과학자, 기술자들의 남모르는 수고를 누구보다 깊이 헤아려주시고 그들의 공로를 높이 내세워주고 빛내여주시는 절세위인의 품속에서 과학을 하는 우리 과학자, 기술자들처럼 행복한 사람들이 이 세상 또 어디에 있겠는가.

때문에 그들에게 있어서 과학의 길은 단순한 탐구의 길이 아니라 충성과 보답의 길이다.

과학에는 국경이 없지만 우리에게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품이 있다.우리는 과학을 해도 오직 조선로동당의 붉은 기발아래서만 할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모든 과학자, 기술자들이 간직하고있는 철석의 신념이다.

우리 국가의 발전을 추동하는 힘은 그 어떤 자원이나 외부의 지원이 아니라 오직 우리 과학자, 기술자들의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 애국적헌신성에 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위대한 품속에서 우리 과학자, 기술자모두의 삶은 끝없이 빛날것이며 그이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의 주체과학은 자기 발전의 길로 더욱 줄기차게 전진할것이다.

글 본사기자 리철혁

사진 리강혁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梅艳芳爆红,此时应该没人比母亲覃美金更开心了,因为她亲手压榨出了自己一生的“饲主”。相识虽浅,似是经年,今天小年带你了解“香港的女儿”梅艳芳~2003年11月,
  • 7.青银高速绥定段双城收费站出入口,砖井、魏家楼、巡检司收费站出口,绥吴段中角、辛家沟收费站出口封闭。9.延定高速吴起北、新安边收费站出口封闭。
  • 1月10日,十四道沟镇农民春节联欢晚会正式录制,老百姓们通过各具特色的文艺活动,唱响美好生活,共同祝愿家国兴旺,共迎幸福中国年。日落归山海✨小镇故事多记录日常碎
  • 23:56睡觉哎上午去的门头沟下午又去的百荣我这一天[允悲] 是啊对于我这头81年的白羊女来讲能遇到对的人固然是好若接下来遇不到还是宁缺毋滥的好 明祭扫完 没
  • - 今日份的母婴好物分享就到这里啦,这三样都是我回购hin多次的好东西,各位还想看什么也可以评论区和我互动呀! #自由点无感C#自由点弱酸卫生巾#自由点#卫生巾
  • 对每个人来说,黑历史被扒其实都是分分钟的事情,所以对我们来说,我们随时随地都要注意自己在做什么,约束好自己的行为,这不仅仅是为了不让别人抓到你有黑历史,我觉得本
  • 】【4. 激發潛能,達成目標 P.150】我們每個人都希望得到更好的東西,如金錢、名譽、尊重,但是大多數的人都僅把這些希望當作一種願望而已,如果你知道你希望得到
  •     说到这首歌,首先开场就是一段自述,陈奕天讲述自己小的时候是怎么的不理解妈妈的不舍,到现在长大了,也经历了一些事,才懂得明白作为父母又不舍得自己孩子又想支
  • 全新鞋款配备 GORE-TEX 防水透气膜,防水真皮和重型牛津布的使用,混合了天然和人造的面料注重的则是其耐磨的品质。 保时捷的 Sport Chrono 套件
  • !!
  • 只是有一次下工后,有个村里的老乡说我妈病了,我就一个人来了,估摸着爸妈还没睡打电话问声,天上下了点小雨,我打了把破伞匆忙出来的,路上车辆少了些,每个电话亭排队的
  • #博君一肖周边中转[超话]# 出1⃣️啵叽战羡相框一对2⃣️态劳斯四人组立牌3⃣️茶余课后立牌4⃣️丹丹手机壳苹果xr全新5⃣️小团子一对6⃣️爱从古代和你回来
  • 在这种情况下,克里姆林宫开始试图新的破局点,尤其是增强基辅北部的攻势,最起码遏制住那里的俄军颓势,一些不乐观的消息显示,基辅北部的俄军不仅仅失去了进攻能力,而且
  • 我们本可以做得更好,但两周没有在一起,而且开球时间很早,这确实很棘手。讨好每一个人,是不可能的,也是,没有必要的。
  • 我的自卑始于大二,那时候我演了学校的一部音乐剧,我们拍摄了一张宣传照,发型师给我吹的造型,是一个把我光秃秃的额角完完全全展现出来的造型,然后那张照片铺天盖地出现
  • #股票##投资#今年银行股涨的会让很多股民目瞪口呆,而买前两年大涨过的白马股、大消费股、垃圾股将会血流成河。今年银行股涨的会让很多股民目瞪口呆,而买前两年大涨过
  • 2012年3月10日,在没有达成补偿协议的情况下,黄家位于石狮市长福《福建石狮:“违拆”容易缘何问责难_手机网易网》中国改革报、改革网记者丁南建设法治政府,违法
  • #原来心情不好会变丑是真的#【팩트체크, 기분 안 좋으면 못생겨져】연구에 따르면 70%의 사람들이 건강을 손상시키는 방식으로 좋지 않은 감정을 배출
  • 明天的大筛取消了……明天不用七点前到岗了 能稍微喘口气……到今天已经在单位睡了五天了……后面估计还有十几天的续杯[微笑] 吃不好,睡不好,天天战斗模式 有生以来
  • 从1994年开始,俄罗斯赫鲁尼切夫国家航天研究和生产中心提出使用清洁能源的“安加拉”火箭项目,该系列火箭包括“轻”“中”“重”三个级别,其中2005年“美俄蜜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