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 형님 안녕하세요! 먼저 생일 축하합니다! 새로운 한살도 계속 기름을 넣어야 한다. 초심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건강하고 평안하기를 바란다. 당신은 영원히 나의 사랑받을 만한 어린아이이다. 엄마는 당신을 사랑한다! 당신을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당신의 무대와 예능 등을 보면서 표현력이 좋았어요! 기회가 있으면 만나길 바랍니다! 지금 전염병 사태 안정되지 못해요,아기가 건강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멀리 중국에 있는 저도 당신을 위해 힘내겠습니다. 항상 당신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일 축하합니다!

불행 중 다행인 장흔입니다.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글에 있는 것들이 마음속의 느낌을 표현하기 어려웠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 말을 썼습니다.
처음 만난 것이 나에게서 비롯된 바에야 끝도 내가 완성할게.나는 인연을 맺는 것이 행운이자 꿈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나의 꿈이 깨어났으니 현실로 돌아가야 한다. 너로 하여금 나에게 실망하게 하는 데는 많은 요소가 있다. 근본적인 원인은 내가 알고 있다. 어쨌든 내가 지금의 국면을 조성했기 때문이다.네 인생의 이 차에서 내가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역에 도착했으니 너는 너의 여정을 계속하면 된다.내 인생에서, 너의 출현은 나의 서광이다. 나는 지금까지 이렇게 한 여자를 좋아한 적이 없다. 그러나 지금 보면, 이것은 결국 잠깐의 꽃이다. 아름답고 짧다.여기서 나도 미안하다고 말할 것이다. 내가 일부러 너의 생활에 뛰어들었고 너의 평온한 생활에 많은 어려움을 가져왔다. 그러나 안심해라. 이후에 너는 여전히 자신이 원하는 생활을 할 수 있다. 이 중에는 나의 존재가 없다.지금 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나를 좋아하는 것보다 더 좋아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제가 한 것이 부족합니다. 그는 당신의 어려움을 알고 당신의 모든 개성과 단점을 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당신을 깊이 사랑할 만합니다.나는 여전히 미래에 대한 희망이 충만하지만, 고독하게 죽을 준비를 할 것이다.만약 장래에 운이 좋다면, 내가 그 옳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그녀는 나의 부드러움을 이해하고, 나의 행동을 이해할 것이다. 그러면 하늘이 내게 준 보살핌이다.
나는 어떤 윤회설을 믿지 않는다. 굳이 무슨 말을 해야 한다. 만약 전생에 빚이 있다면 나는 이 생애에 이것으로 갚으면 좋겠다.감정의 세계에는 본래 옳고 그름의 구분이 없고, 옳고 그름을 느끼면 옳다.사랑은 한 사람의 일일 수 있지만, 사랑은 안 된다. 그녀는 틀림없이 두 사람의 것이다.나는 이 이치를 깨달았고 이 경험에서 답을 얻었기 때문에 답이 있으면 자연히 결단을 내려야 한다.
불행 중 다행이다, 장흔.나는 너와 어떤 관계인지, 상관없다. 단지 한 침대에서 살았고, 밥 한 그릇을 먹었고, 미래에 대해 토론한 적이 있다. 만약 유감이라고 한다면, 그것은 서로에게 한 집을 주지 못한 것이다.어쩌면 시간을 바꿔서 어떤 사람들은 정말 잘 어울릴지도 몰라요. 그러던 어느 날, 당신이 한 사람을 떠올리게 돼요. 그는 당신에게 내일을 기대하라고 했지만 당신의 내일에 전혀 나타나지 않았어요.
불행 중 다행 인 장 흔 을 나 는 당신 을 사랑 하지만 나 는 당신 을 좋아 하지 않 았 다.하지만 그에 대한 당신의 깊은 사랑과 사랑을 더 이상 방해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불행 중 다행히도 장흔이 이번에 정말 갔다. 나 자신을 잘 보살피고 제때에 밥을 먹고 제때에 잠을 자야 한다. 밤을 새지 마라. 비록 너는 매우 바쁘고 피곤하지만 너는 너 자신을 잘 보살피는 것을 배워야 한다. 너는 알고 있니?내가 너를 만난 순간부터 나는 사랑을 다시 믿었다. 나는 밤에 몰래 울고 싶지 않았다. 이번에는 정말 힘들었을 거야. 나도 너를 잊으려고 노력할 거야. 앞으로 반드시 기뻐하겠다고 약속할게.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괴로워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아. 너는 반드시 행복해야 해. 네가 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으니 너에게 안정감을 주지 못할 사람을 찾지 마.사랑하는 사람한테 줄 수 없어. 나한테 미안해서 여기까지 올 수 밖에 없어. 여생 동안 방해 안 할게. 그 동안 같이 있어줘서 고마워. 난 정말 놓을 수 없다는 거 알아. 하지만 더 이상 방해할 수 없어. 너에 대한 내 진심을 의심하지 마. 처음부터 끝까지 진짜야. 너는 나한테 유일한 집착이야. 아쉽게 끝났지만 후회하지 않아. 우리 앞으로 관계가 이렇게 될 것 같아.앞으로 네가 나를 찾지 않아도 나는 너를 찾지 않을 거야. 마지막에 천천히 멀어져. 너의 전화는 내가 어둡게 하지 않을 거야. 깊이 사랑했었으니까. 네가 나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나도 너에게 돌아올 거야. 단지 더 이상 아무런 기대도 하지 않을 거야.
나의 불행 중 다행 장신, 나의 보배, 아마도 이것은 내가 마지막으로 너를 이렇게 불렀을 것이다. 앞으로 너는 다른 사람의 보배가 될 것이다. 이 세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만나기 어렵고 사랑하기 더 어렵다. 이런 것들은 내가 너를 사랑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는다. 반평생을 바쳐 너를 사랑해야 한다."
나의 불행 중 다행인 장흔은 몇몇 사랑은 입에서 그치고 세월을 가릴 수밖에 없었다.너의 사진을 나는 지우지 않았다. 단지 암호화했을 뿐이다. 네가 나에게 준 물건도 잃어버리지 않았다. 단지 거두었을 뿐이다. 사람은 나도 잊지 않았다. 단지 마음을 놓았을 뿐이다. 사실 나는 너를 놓을 수 없다. 그러나 이성은 충동을 이겨냈다. 생각으로 돌아가고 싶고 괴로움으로 돌아가고 싶다. 네가 해마다 평안하면 나는 평생 보지 못할 것이다. 너만 행복하면 된다. 지금처럼 너는 달콤한 연애를 하게 된다. 너는 그를 무궁무진하게 좋아하고 깊이 사랑하게 하는 사람이 있다.실망시켜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당신의 편애와 예외가 되지 못했습니다.
난 불행 중 다행 장흔, 장황하게 보느라 힘들었지, 아마 너는 전혀 다 보지 못했을 거야, 보고 싶지 않을 거야, 난 불행 중 다행 장흔, 사랑해, 계속 기다릴 거야, 네가 행복하다는 걸 알고, 너와 그가 지금 더 잘 지내길 바래, 분명히 너와 하고 싶은 말이 많아.지금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너무 강요한 것 같다. 사실 우리는 우리의 결말을 이미 알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 자신과 감정을 너무 믿고 시간과 거리를 과소평가했다.
불행 중 다행인 장신, 미안해, 널 포기할 수 없어, 날 잃을까 봐 두려워하는 순간이 있었는지, 내 집착을 느낀 순간이 있었는지, 비굴함을 느낀 순간이 있었는지 모르겠어.나는 우리의 채팅 기록을 보고 바보처럼 웃을 때 울고 편집할 때 너에게 보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너를 방해하는 것 같기 때문이다. 이것은 내가 여태껏 본 적이 없는 심정이다. 그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고 잃을까 봐 두렵기 때문이다.
다 맛본 후에 너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고 싶다. 정말 지나간 후에 너의 동서남북이 있고 싶다.
불행 중 다행인 장흔입니다.나는 내가 합격한 남자친구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소유욕이 강하고, 함부로 생각하기 쉽고, 끈적끈적하고, 안정감이 부족해서, 너를 너무 핍박했고, 너에게 응당 가져야 할 안정과 행복을 주지 못해, 결국은 네가 싫어하는 유치한 귀신이 되었다.
나의 불행 중 다행인 장흔, 만약 네가 내 마음속에 올 수 있다면, 너는 틀림없이 울 것이다. 왜냐하면 마음은 모두 너이기 때문이다.당신은 내 인생에 놓을 곳이 없는 기쁨입니다. 당신은 내가 사랑한 후 여생의 큰 어려움입니다. 당신은 내가 앞으로 들을 모든 노래의 주인공입니다. 당신은 내가 새벽 3시에 항상 생각나는 사람입니다!사랑하는 사람은 마음을 숨기고 입을 다물지 않는다. 오랫동안 사랑한 사람은 꿈에 눈이 없다. 어떤 정은 마음속에 네가 있고, 어떤 사랑은 꿈속에 네가 있다는 것이다!
불행 중 다행인 장흔입니다.잘 가요 어여쁜 내 사람아,나를 떠나 행복하게만 살아요.행복하게만 살아요!조심히 가요 가슴 아픈 사랑아,내 곁에 있을 때처럼 아프지 말아요!그대 아프지 말아요!그리워지면 돌아와 워요,그때 또 다시 날 사랑해줘요!사랑한다 장흔!! 사랑한다 장흔!! 사랑한다 장흔!!안녕❤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 개막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전람회장에는 걸출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자주의 새시대를 펼쳐주시고 조국과 민족의 끝없는 륭성번영을 위한 만년재보를 마련하여주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빛나는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담은 미술작품들이 모셔져있다.

유화 《타도제국주의동맹을 조직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고난의 행군》, 《조국에 개선하시여 첫 연설을 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조선화 《새 조선의 국기와 국장이 탄생하던 나날에》를 비롯한 미술작품들은 항일의 혈전만리를 헤치시여 조국해방의 력사적위업을 이룩하시고 이 땅우에 참다운 인민의 나라를 일떠세우신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실록을 력사적화폭으로 감명깊이 전하고있다.

언제나 인민을 굳게 믿으시고 한평생 인민들속에 계시며 그들의 소박한 목소리에서 혁명의 방략을 찾아 로선과 정책으로 정립하시고 생애의 마지막시기까지 애민헌신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신 위대한 수령님의 자애로운 영상이 조선화 《용해공들과 담화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모내기전투장을 찾으신 어버이수령님》, 아크릴화 《몸소 지하막장까지 찾아오시여》 등의 작품들에 모셔져있다.

사회주의운동과 인류자주화위업실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불세출의 위인에 대한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이 아크릴화 《세계인민들의 위대한 태양》에 뜨겁게 깃들어있다.

위대한 수령님께 기쁨을 드리는것을 최상의 행복으로 여기시며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특출한 정치실력과 정력적인 령도로 수령님의 구상과 의도를 충직하게 받드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숭고한 위인상이 조선화 《인민을 위한 길에 함께 계시며》를 비롯한 작품들에 어리여있다.

전람회장에는 혁명의 년대마다에 높이 발휘된 우리 인민의 불굴의 투쟁정신과 기풍, 드팀없는 신념과 억센 기상을 반영한 유화 《자력갱생의 첫 대포》, 조선화 《화선당결정》, 《자존의 길》, 《천리마를 탄 사람들》 등의 작품들이 있다.

위대한 태양의 력사를 끝없이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령도에 의하여 부흥강국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 조국의 눈부신 현실과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관철에 떨쳐나선 인민들의 투쟁모습, 당의 품속에서 부럼없이 자라는 학생소년들의 행복상을 보여주는 나무공예 《조선의 모습》, 유화 《하늘아래 첫 산간문화도시》, 수예 《경루동의 아침》, 조선보석화 《또다시 새 전구로》, 《사랑넘치는 새참시간》을 비롯한 다양한 주제의 작품들도 전시되여있다.

개막식이 7일 옥류전시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리일환동지와 관계부문 일군들, 미술전문가들, 평양시내 근로자들이 개막식에 참가하였다.

개막사를 문화상 승정규동지가 하였다.

그는 온 나라 전체 인민이 위대한 당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투쟁을 과감히 벌려나가고있는 력사적인 시기에 태양절경축 전국미술축전 《태양의 위업 영원하리》 국가미술전람회를 개막하게 된다고 말하였다.

이번 미술전람회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를 가슴깊이 새겨주며 당중앙이 밝혀준 승리의 진로따라 전면적부흥의 새시대를 펼쳐가는 천만인민의 영웅적투쟁에 활력을 부어주는 의의깊은 계기로 될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개막식이 끝난 다음 참가자들은 전람회장을 돌아보았다.

한편 이날 평양시와 각 도들에서도 미술전람회가 개막되였다.

【조선중앙통신】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心里感激你对我的好,也十分清楚你的不足但都能接受,不害怕让你知道我有多喜欢你不怕你骄傲,因为知道同样地你有我才会更好.所有的一切,从来不是图你这个人本身有多好,
  • 但是如果这个通道正好碰见了血栓,就很有可能在生死之间徘徊,就算没有三高的现象,也是可能产生脑梗死的现象,但是这一类的病症其实并不多见,你有没有血栓,看看小腿就可
  • 父母应该就是你明明很胖,想减肥的时候(也被人嫌弃胖)却说,哪儿胖了?然后今天,老妈就买了好多我爱吃的,我想吃的。
  • 看到了一个和我相似的故事评论里这样那样经历的人很多我很喜欢里面评论的一句拜拜就拜拜,下一个更乖虽然是自欺欺人的话,可是却又是巨大的安慰我特别想告诉自己的是虽然在
  • #戬心夫妇[超话]#二哥,你这眼神要是不是爱,打死我都不信,这么痴痴的看着寸心,可见你有多想念她啊,如今的你们,都是穿着代表身份的华服,她不再是对你撒娇扑怀的龙
  • I want someone who is fierce and will love me until death and know that love is
  • 天气好热,心也烦躁。今天听佛法讲大圆镜智,突然感到一股凉风,好舒服。
  • 它没反映你。但错不在你选择它们,而是在你称它们为“坏”。
  • 我像往常一样给他打包好晚上的便当,亲手捏的撒尿牛丸做的泰式咖喱便当,送到门口看着他去上班,然后我做自己手头的工作,(我在一家世界500强的外企上班时间很自由,薪
  • #上海同城v#(别了,山百大楼!)半个多世纪走来,你从天真无邪的孩童,到如今步履蹒跚的老人,你陪伴着多少代南京人的童年,你琳琅满目的商品,填满多少年轻人喜悦,曾
  • 它并不妨碍你的真诚和热忱,但必须要有一个舒适的缓冲区留给自己。更愿意靠近欣赏自己,对自己很好的人。
  • #姚琛##姚琛[超话]# yc#姚琛仓鼠侠# 从见到你的第一眼起,我的眸子里,就全是清澈的你。 我枕着星辰睡去,梦里全是你,我伴着清风醒来,望见晨光在你眼里
  • 少年的肩担起了草长莺飞和清风明月。可是对待他的长辈和那个他少年时的角儿却总是小心翼翼,不知所措。
  • #吴亦凡[超话]#@Mr_凡先生 你真的很棒我真的很喜欢你的音乐今天不知道说什么呢突然想起了我的18年听歌报告想证明我真的很喜欢你的歌我是一个很少听歌的人也是一
  • 你是天赐的礼物,我迟来的救赎。山是水的故事,云是风的故事,你是我的故事。
  • 你不仅仅是“木雕之乡”,并且也是横店影视城的归属地。你是木雕之乡,许许多多的木雕大师都出自你之手。
  • 你是我见过最骄傲也是最温柔的人,你的一举一动都牵动着我的心,我爱台上那个光芒万丈的你,也爱台下那个笑容清澈的你。[悲伤]一年之后,你是我爱豆,你还是那么爱上热搜
  • 小美整夜整夜睡不着,最后精神崩溃,家也散了……  谁的生活都有苦,谁都会有感觉熬不下去的时候,但如果不是一味地沦陷在琐碎里,能积极地想办法去解决眼前的难题,也许
  • 为了记录你的每一个成长瞬间,妈妈变成了别人口中的“炫娃狂魔”这一切都是因为妈妈爱你,你是我最珍贵的宝贝。你用生命的奇迹成就了父母最大的幸福;你哭,你笑,你玩,你
  • #摩登兄弟刘宇宁新歌# #刘宇宁孤独的人在哪里# #摩登兄弟[超话]# 你的笑颜,如一道清泉,流动清澈的情缘,漂洗我心的蜜甜,触动我情的涅槃,爱你是我最大的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