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

/
你不笑的时候,很好奇你在想什么
니가 웃지 않을까 , 무슨 생각 하는지 궁금해.
那我也不会问,我知道总有一天会告诉我的
그래도 묻지 않아, 언젠가 말해 줄 걸 아니까
希望今天不要结束
오늘이 안 끝났음 좋겠다.
就是我们在这里的日子
그낭 우리가 여기 있는 날.

淋着雨的那天,还以为会很冷,但并不冷
잔뜩 비를 맞았던 날도, 추울 줄 알았는데 안 추웠어.
和你在一起一点都不害怕
너랑 있으면 하나도 안 무서워.
我不知道自己很勇敢
나는 내가 용감한 줄 물랐는데,
在我们成为朋友之前
우리가 친구가 되기 전에는 전혀.

我们吵架哭的时候真的很讨厌
우리가 싸우고 울어버릴 땐 진짜 밉지만,
但是不想让你受伤
그럴때도 널 아프게 하고 싶지 않아
就算膝盖上有伤疤,希望心里没有
무릎엔 흉터가 있어도, 마음엔 없기로 해.

比起嫉妒,有点复杂
질투보다, 조금 복잡해
偶尔会想成为你,因为你太耀眼了
가끔 너가 되고 싶은 거 같아, 너가 너무 빛나서.
我难过的时候,请跑过来紧紧抱住我
내가 힘들어하는 날엔 달려와서 꽉 안아줘,
让坏心情都走掉
나쁜 마음이 다 빠져나갈 수 있게.

我会告诉那些说我们会变的人,他们错了
우리가 변해버릴 거라는 사람들에게, 틀었다고 말해줄 거야.
会让他们看到我们没有变
우리가 그대로인 걸 보여줄 거야.
要许愿让我们一直在一起
게속 같이 있게 해달라고 소원을 빌래.
自从遇到你以后,我的愿望就是这一个
널 만난 이후로 내 소원은, 그거 하나야.

和你一起奔跑的话
나랑 달리면,
腿上会掠过柔嫩的花瓣,还有锋利的草
다리에 부드러운 꽃잎이 스쳐, 날카로운 풀들도.
不管怎么跑都不会累
아무리 달려도 지치지 않아.
和你在一起,夏天完全不一样
너랑 있으면 여름이 완전 달라.

要约定不会忘记,我们六个人的夏天
잊지않을 거라고 약속해줘, 우리 여섯의 여름을.

여진구의 단단함
맞다. 우리가 오랫동안 보아온 여진구가 맞다
네이비 컬러의 슬리브리스 니트와 벨티드 네이비 슬랙스는 모두 Wooyoungmi.
실버 컬러의 보머 재킷은 Acne Studios.

이 화보를 보면 모두가 놀랄 거다. 몸을 만든 계기는 지난해 드라마 <대박>이 끝난 뒤 운동을 시작했다. 한 번은 꼭 운동으로 몸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우락부락한 근육은 아니더라도 탄탄하게.

예를 들면 운동하면서 정지훈, 박재범, 장혁, 이병헌 선배들의 사진을 찾아봤다. 외국 배우로는 대니얼 크레이그. 슈퍼히어로 역에 캐스팅되면 모를까, 크리스 헴스워스처럼 몸을 크게 만들 필요는 없겠더라.

가장 신경 쓴 부분은 어려서부터 하체가 발달해 트레이너 선생님이 하체 근육을 줄이는 것도, 상체를 키우기는 것도 어려울 거라 했다. 다행히 운동을 하면서 몸의 밸런스가 잘 잡혀가고 있다.

먹는 걸 좋아한다며. 식단 관리 때 생각나는 음식은 된장찌개와 자장면. 삼겹살, 치킨이 아른거릴 줄 알았는데 평소 흔하게 먹던 음식이 생각났다. 집 반찬도 그렇고.

운동하면서 달라진 점은 아침에 일어나면 확실히 몸이 가볍다. 전날 운동한 보람이 느껴지고 오늘은 어떻게 운동할지 생각한다. 운동에 푹 빠져 열심인 사람들이 왜 그런지 알겠다.

운동 말고 지속적으로 해온 건 표정 연습을 틈틈이 한다. 대단한 건 아니고 안면 근육을 풀어주는 정도다. 평상시 표정이 굳어 있어 웃으라는 얘기를 자주 듣는다.

본인 얼굴을 들여다보면 온도 차가 크다. 방금 얘기했듯이 무표정할 때와 웃을 때 차이가 많이 난다. 감정이 얼굴에 잘 드러나는 게 좋지 않지만 배우로서는 장점이다. 분위기에 따라 얼굴이 달라 보여 연기에 도움이 된다. 운동하면서 얼굴 살이 좀 빠졌는데 화면에 어떻게 보일지 궁금하다.
이너 웨어로 입은 화이트 슬리브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데님 재킷은 Off-White by 10 Corso Como Seoul. 약지에 낀 링은 Gucci.

멋있어 보이고 싶을 때 짓는 표정은 아직까지는 밝게 웃으려고 한다. 나이가 더 들고 얼굴에 연륜이 묻어나야 무심한 듯 있어도 멋있어 보이겠지.

영화 <대립군>에서 임진왜란 당시 아버지 선조를 대신해 조정을 이끌게 된 광해를 연기했다. 여기서 보게 될 여진구의 얼굴은 정확히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굉장히 인간적일 것 같다. <화이>나 <서부전선>에서 영화적으로 명확한 캐릭터를 했다면 <대립군>의 광해는 살아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영화 속 광해는 자신이 짊어진 짐을 꽉 잡지도, 내려놓지도 못한 채 거칠게 흔들린다. 캐릭터의 분위기와 큰 틀을 잡고 유연하게 연기하려는 편인데 감정의 파고가 커 갈피를 잡기 어려웠다. ‘이 캐릭터는 이렇습니다’라는 정의를 내려도 금세 이게 아닌가 싶더라.

영화나 드라마에서 익히 봐온 광해 캐릭터와는 다르네 그전까지의 광해가 권위와 위엄을 지닌 모습이었다면 <대립군>의 광해는 나와 비슷한 또래의 남자로 그려진다. 그래선지 인물이 부닥친 상황이 더 막막하게 다가왔고 ‘내게 커다란 책임이 주어진다면 어떤 모습일까’라는 생각을 단초로 연기했다.

일찍부터 연기를 시작하면서 ‘충무로를 이끌 기대주’라며 큰 주목을 받았다 성격이 무디다. 기대를 많이 해주는 건 감사한 일이지만 잘 잊는 성격이라 부담 같은 건 없었다. 배우라 해서 예민하지도 않다. 촬영장에서 감정을 유지하려고 애쓰는 배우들이 있는가 하면 나는 “헤헤헤” 하고 있다.

김윤석, 설경구, 조진웅 등 묵직한 선배 배우들과 앙상블을 이뤄왔다. <대립군>에서 함께한 이정재 선배에게 무엇을 배웠나 눈빛이다. 이정재 선배의 전작들을 보면 아무렇지 않게 쳐다보는 시선에도 사람을 확 끌어당기는 뭔가가 담겨 있더라. 평상시 눈을 봐도 파도가 잔잔하게 일렁이는 듯한 느낌이 든다. 정말이다. 그 눈빛을 닮고 싶었다. 그래서 선배한테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어봤다.

뭐라 조언해 주던가 “그건 네가 갖고 있어야 돼”라고 하시더라. 하하하. 일단 알겠다고 했지만 대체 뭘 갖고 있어야 하는지 많이 고민했다. 나는 이걸 ‘잔잔한 주파수의 연기’라고 부르는데, 이정재 선배와 연기하면서 감정을 세밀하게 조절하고 다루는 법을 배우려고 노력했다.
그런 식으로 현장에서 감독, 선배 배우들에게 경험으로 배우다가 지난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다. 학교에서 배우는 연기는 어떤가 어려서부터 현장에서 배운 연기는 “자, 해봐”였다. 내가 하고 싶은 대로 연기하도록 판을 깔아줬다. 선배들도 나를 한참 어린 후배가 아니라 한 명의 동료 배우로 대해줬다. 가차없이 연기해줬고 나도 기죽지 않고 달려들었다. 거기에 익숙해 있다가 대학에서 연기 수업을 듣는데 충격받았다. 무대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살아 있는 연기를 해야 한다는 게 굉장히 낯설었다. 내 연기가 한쪽으로 치우쳐 있었던 거다. 그러면서 연기란 예술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됐다.

어떤 점이 가장 어려웠나 드라마나 영화는 같은 연기를 반복해서 다시 해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내게 연기 칭찬을 해주는데 여러 시도 끝에 나오는 감정들이 많다. 그런데 연극에서 연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관객들에게 “죄송합니다. 다시 해볼게요”라고 할 수 없다. 실수에 대한 조마조마함, 날것의 연기를 보여줘야 한다는 두려움이 있다. 학교 친구들과 이 부분에 대해 많이 얘기한다. 마음 편하게 해보라지만 발음 하나만 틀려도 얼어버린다.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든다.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는 고민이잖아.

현장이 아닌 곳에서 같은 꿈을 가진 비슷한 또래와 만나보니 바로 그 점이 대학에 가기로 한 결정적 이유였다. 대학 진학을 고민했는데 나와 같은 꿈을 가진 친구들은 어떤 사람들인지, 어떤 열정을 갖고 사는지, 또 어떤 눈빛을 하고 있는지 궁금했다. 대학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한다.

촬영 중인 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에서 의문의 사건을 추적하는 대학생을 연기하는데 나와 닮았다기보다 친구 무리에 꼭 있을 법한 캐릭터다. 좀 더 설명하면 자기 살기 바쁜 친구다. 그럴 만한 사연이 있는데 어떻게든 살아보려고 애쓴다. 그 모습이 짠하다. 술 한 잔 사주고 싶을 만큼.

드라마에 대해 브리핑한다면 어떤 점을 이야기하고 싶나 드라마의 장르다. 국내에서 보기 힘든 SF 추적극이다. 구성부터 특이하다. 내가 나오는 2017년 현재와 김강우 선배가 연기하는 2037년, 두 시대의 이야기가 한 회에 함께 펼쳐진다. 요즘 유행하는 타임슬립 드라마는 아니다. 주인공도, 사건도 다르지만 <써클>이란 제목처럼 20년 터울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20년 후, 여진구는 어떻게 달라져 있을까 마흔 살이겠네. 그때쯤이면 편안하게 연기하고 있었으면 좋겠다. 선배들은 나이가 들면 저절로 된다는데 어서 빨리 여유를 가지고 연기하고 싶다.

여진구라는 사람으로서는 인생을 사는 지혜를 많이 가졌으면 한다. 스스로 절제할 때 절제하고 풀어줄 때 풀어줄 수 있는 노련함, 내 인생을 3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보는 시각을 갖고 싶다.
베이지 컬러의 롱 버버리 코트는 Kimseoryong. 이너 웨어로 입은 헨리넥 아이보리 슬리브리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스물한 살의 지금은? 자신에게 믿을 만한 구석이 좀 생겼나 운동하면서 느낀 건데 악바리 근성이 있는 것 같다.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리더라. 힘든 상황이나 넘어야 할 벽에 직면하면 ‘안 돼도 해볼래’라며 일단 부딪쳐 보려고 한다. 물론 쉬운 길도 있을 거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이런 태도를 견지하며 살고 싶다. 그때마다 내가 가진 악바리 같은 기질을 믿어볼 수 있겠지.

최대한 재미있게 살고 싶나, 멋지게 살고 싶나 바로 드는 생각은 재미있는 쪽이다. 멋진 건 나와 안 어울린다.

원하는 삶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는 연기는 무조건 포함이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는 있어야 한다. 그래야 내 시간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내 사람들. ‘집돌이’ 성향이 있어 나중에 혼자 놀까 봐 걱정이다.
원하는 삶을 이루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는 연기는 무조건 포함이고,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는 있어야 한다. 그래야 내 시간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그리고 내 사람들. ‘집돌이’ 성향이 있어 나중에 혼자 놀까 봐 걱정이다.

연기 외에 뭘 하면 재미있나 수다. 지금처럼 인터뷰하고 얘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근래 친구들과 나눈 대화 주제는 ‘봄도 왔으니 어디 갈까?’ 이런 얘기 많이 한다. 또 ‘연애는 언제 할래?’ 나를 포함해서 친한 친구들 모두 솔로 신세다. 그래서 우리끼리라도 놀러 가려는 거다.

요리하는 걸 좋아한다면서. 자신 있는 술안주는 고추장찌개! 내 시그너처 메뉴다. 먹어본 친구들은 팔아도 될 만큼 맛있다고 한다.

의리 있는 친구들이네 자랑이 좀 심했나?
여진구의 눈빛 속으로
단단한 남자의 향기를 풍기며 돌아온 여진구와 <엘르>가 다시 만났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여진구의 영상을 준비했으니 설렘주의!

★ 반전 매력이 철철 넘쳐흐르는 상남자들과 1분이라도 말을 안 하면 입안에 가시가 돋는 촉새남들이 한 자리에 뭉쳤다! ☆★

토크쇼 첫 출연! 국민 연하남~ 여진구!
특유의 목소리와 분위기로 모든 여자들의 로망이 됐지만! 알고 보면 모태솔로라는데~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여진구가 아닌 여갑구, 여득구가 될 뻔했다?! 이름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대공개!

카리스마 넘치는 명품 배우, 유오성!
하지만 카리스마 뒤에 숨겨진 그의 진짜 별명은 해피보이?! 그가 해피보이가 된 사연은 과연 무엇?
그리고~ 강해보이는 인상 때문에 억울했던 적이 있었다?! 영화 촬영 중 심하게 맞아서 아프다고 했을 뿐인데...
돌아오는 대답은 “니가 왜 아파? 넌 안 아파! 안 아플 것 같아!” 였다는데~
안 아플 것 같은 관상(?) 때문에 억울했던 사연! 대공개!

귀여운 허풍쟁이 상남자, 이계인!
일주일동안 잡은 고기는 무려 천마리?! 5층에서 뛰어 내려도 멀쩡!
소를 때렸다가 팔까지 짧아졌다?! 입만 열면 뻥뻥 터트리는 이 남자의 이야기 보따리 대공개!

야망 넘치는 촉새남! KBS 간판 아나운서~ 조우종!
연말 시상식에 일대 파란을 불러일으킨 발언!
“나는 KBS 사장이 될 것이다”
과연 그의 진심은 과연 무엇일지?! 대공개!
그리고~ 라디오를 시작한 이후 여성들에게 큰 질타를 받기 시작했다는데~
여자들을 분노케 한(?) 그의 소신 발언은 과연 무엇?

4차원 엉뚱 촉새남! 잭슨~ 등장부터 요란하게 아크로바틱으로 자기소개!
화려한 비트박스로 넘치는 끼 발산!
종 잡을 수 없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사우나 접수 완료!
게다가, 학교 다닐 때부터 허세가 좀 심했다고 고백!
여학생들 보라고 일부러 농구를 했다고 하는데~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박진영 프로듀서에게 매일 혼나다가 처음으로 받은 칭찬은 다름 아닌 “신발 예쁘다?!”
모두를 폭소케 한 그 사연은 무엇?
[출처] [KBS2 예능 ‘해피투게더 3’] 여진구/ 내 심장을 쏴라/ 수명/ 재클린/ 윤성희/ 권일금/ 브러쉬라운지/ 청담마녀 샴푸/ 셀럽 크리스탈 살롱 컬러|작성자 재클린
미모의 미스코리아 아내를 얻은 새신랑 촉새남! 김인석!
결혼 후 달라진 마음가짐 고백!
옛날에 집은 쉬고 나오는 곳이었는데 지금은 또 다른 일터 같은 느낌이라고?! 과연 그 사연은?
그리고~ 아버지가 재벌이라는 소문에 대해 입 열다! 그 소문의 진실은?!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상남자 대표 진구와 촉새남 대표 잭슨의 불꽃 튀는 승부!
스피드 대결부터 높이뛰기 대결까지~
과연 누가 이길지! 대공개!
[출처] [KBS2 예능 ‘해피투게더 3’] 여진구/ 내 심장을 쏴라/ 수명/ 재클린/ 윤성희/ 권일금/ 브러쉬라운지/ 청담마녀 샴푸/ 셀럽 크리스탈 살롱 컬러|작성자 재클린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同时被橱窗里的玫瑰花音乐以及果酒瓶八字•欢喜`遇见`故人`归途所停留住步伐☔️我想那些文学作家内心应该极其平静吧我也不知道我现在的路是什么路就跟随着内心的声音走
  • 自本轮疫情防控工作开展以来,沈北新区各个招商团队在区委、区政府的领导下,纷纷拿出争先锋当表率干劲,破除无法线下开展工作的障碍,不等不靠、主动出击,打电话、聊微信
  • Mẹ nói: “Cây chổi lông gà gì kì vậy? Mày mua quét gì?” Con nhỏ em quen, hay bán
  • 由于常规采样中没有老人的信息是无法完成核酸,想到即便此刻让她回家让家人填资料也未必能有,征得老人同意后帮她将身份信息录入,她一个劲说谢谢,后面也有因为没有信息不
  • 十二月丑月:小寒入节之时刻,经过中气大寒到立春止。七月申月:立秋入洁之时刻,经过中气处暑到白露止。
  • 珍惜眼前的幸福,别等失去了才懊悔;不要总是等待,想要做一件事,最好的时间就是现在;别总活在别人的眼光里,走好自己的路最重要…在有限的生命里,用尽全力过好每一天,
  • 3月26日至5月11日期间,在「SUMMER BLOOM」活动中购满3,000泰铢,即可免费获得价值690泰铢的刻有“SIAM Takashima”字样的餐具三
  • 在这样的天象下,上海一定会在412前后迅速恢复,而西方的躺平非常可能“孕育”或“传播“更多的麻烦。木星会带来夸张、夸大的特点,同时也会让人额外的开心或者有侥幸心
  • #祝我生日快乐如小雨所说30岁后的世界真的特别迷人找到20几岁时百思不解问题的答案更笃定、更自洽无论是和自己还是他人让30岁接下来得日子更自在、更富有一些吧!接
  • 再说,我这个年龄正好是压榨自我潜能的时候,我必须对自己心狠手辣一点,虽然工作非常辛苦,但我并不期待有一天能够睡到中午十二点,也不希望给自己放个长假,因为我总觉得
  • #红城发布# 【边听解说边欣赏,遵义市图书馆有了无障碍电影】看电影对于正常人来说是件很普通的事,但对于有听力或视力障碍的人来说,能观看到一部影片就实属难得。通过
  • 3月23日,记者漫步中山公园樱花小径上,行走在梅园至公园南大门的临湖边的樱花长廊,300多株淡雅清丽的早樱,由于一场场春雨来袭,娇嫩的花儿已所剩不多。可它们也很
  • 超高人气动画片《瑞克和莫蒂》1-4季免费领取[心]】关注公众hao :英语口语微课,后台回复“瑞克和莫蒂”即可领取!全新的“探寻沉没之城”奖励路线则会取而代之,
  • 况且,刺激穴位和针灸区别不是太大,我们能够在这些方法划出一个界限,规定什么是医,什么不是医吗?现在的执业中医,绝大多数在科班的西化教育体系下成长起来的,真正懂中
  • 后面我问医生血象高原因是什么,告诉我有可能是41+2周数太久,宫内感染之类,吓得我立马哭出声,真的害怕,这么点的孩子,当时也超级自责,觉得自己非要尝试什么顺产,
  • 有一分热,发一分光,就令萤火一般,也可以在黑暗里发一点光,不必等候炬火。有一分热,发一分光,就令萤火一般,也可以在黑暗里发一点光,不必等候炬火。
  • 这就牛了,顶层逻辑、底层逻辑都懂,变.现手段多了。这是普通人的四步走哈,不是说互斥的,这玩意不适用于MECE法则。
  • 《我的獨白》世界上有太多不公平的事偶爾會讓自己變得很沮喪很失意打開博客裡面的留言來自世界各地的親朋好友聚集在一起暢談不一樣的想法長大是一件殘酷的事情不斷被世界束
  • 有正心必有正能量,这是最高境界的修炼和免疫系统,才能正气存内,邪不可干,既保身强大,又能德行天下,这就是大学之道在明明德,这就是真正的华夏文明智慧,我们每个人都
  • #EXO周边出售及中转[超话]#出物真的太难了[跪了][跪了]不知道有没有姐妹眼熟我了最后来一次出不掉就真的认命了①出纸花贤60不包送一张倩卡和一张有瑕当时我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