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먹으면 독이 되는 음식 5가지
아침을 안챙겨 먹는 것 보다 챙겨먹어서 더 독이 되는 음식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공복으로 지내는 것 보다 뭐라도 먹는게 좋을 것 같아서 커피 한잔에 빵을 드시거나, 바나나 등을 챙겨먹거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사실 아침에는 먹으면 내 위장 건강에 해가 되는 음식이 많습니다. 오늘은 이런 음식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내 위장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01

아침을 향긋하게 깨워주는 커피
아침 잠을 깨기 위해서 커피를 내려드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커피 없이는 못살아~!' 하시는 매니아 분들도 상당히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하지만 커피는 카페인 함량이 상당히 높아서 빈속에 마시게 되면 위산을 과다하게 만들어 낼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식도에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위에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불러 올 수도 있구요.

아무리 커피가 좋아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공복에 커피를 마시는 것은 자제하셔야 한다는 것..!

절대로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은 커피를 드시기 전 빵이라도 드신 후 마시는 게 좋다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02

영양소가 풍부한 우유

우유를 아침에 드시는 분들도 많으실거예요. 우유가 위장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니 상상도 못했다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실 우유는 빈속에 마시게 되면 칼슘과 카제인 등의 성분때문에 위산 분비가 촉진되어 위벽이 상당히 자극됩니다. 위벽에 자극을 줘서 위산을 자꾸 분비하게 되면 커피와 마찬가지로 식도를 자극시키고 위장을 자극해서 염증을 일으킬 수도 있고 더 심각한 질환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는 사실도 기억 해 주세요.

공복이 아닐 때 마시면 우유만큼 좋은 식품도 또 없지요?

03

간편하게 먹기 좋은 완전식품인 토마토

토마토는 완전식품으로 분류 되는 채소 중 하나예요.

피부 건강 등을 위해서 토마토를 꾸준하게 섭취하시는 분들 계시죠? 생으로도 먹고 익혀서도 먹고, 갈아서도 드실텐데요.

사실 이 또한 공복에 먹게되면 위장 내부의 산도를 높이게 돼요.

산성도가 높아지면 위장 건강을 해치고 위벽을 손상시켜 가볍게는 속쓰림, 혹은 위염 심할 경우에는 위궤양까지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토마토를 드실 때도 빈속에는 절대로 드시지 않도록 하셔야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04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고구마

고구마는 아침에 먹기 좋은 음식이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고구마와 우유를 함께 갈아서 드시기도 하실거구요.

근데.. 바로 이 고구마가 공복에 먹으면 위장의 건강을 해치기 쉽상인 제품 중 하나라니 믿기지 않지요?

고구마에는 아교질, 타닌이 많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들이 위장 벽을 자극해서 위산의 분비를 활발하게 만든다고 해요. 위산이 많이 나오면 속이 쓰린 것은 당연지사고 위염, 위궤양까지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에 빈 속에 고구마를 드시는 것은 삼가하시는 것이 좋아요.

05

상큼함이 톡톡 터지는 겨울 과일인 귤

귤은 달달하기도 하지만 신 맛도 있는 과일이기도 하잖아요.

이런 맛만 봐도 아시겠지만, 귤은 산성 성분이 많이 함량 된 과일이기 때문에 공복에 먹게 되면 위산이 과다하게 나오고 위를 손상시키게 되고, 속쓰림에 역류성 식도염에 위궤양... 심하면 위 암까지 유발 할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 해 두셔야합니다.

오렌지나 레몬 등 시큼한 맛을 내는 과일은 다들 공통적이라는 것을 알아 두시는 것도 좋겠지요?

그 외에도 아침에 바나나를 아침으로 챙겨 드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바나나는 배를 든든하게 채우기 좋은 과일이기도 하지만 공복에 먹으면 혈액내에 흐르는 마그네슘의 함량을 급격하게 증가시켜요. 적당한 마그네슘은 좋은 역할을 하지만 과도하게 나오는 영양분은 심혈관 등의 기능에 장해를 일으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화가 되는 것에도 안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하는 것은 다시 생각 해 보셔야한답니다. 

'아침에 뭐라도 챙겨먹는게 좋겠지'

'무조건 먹고 배를 채우고 보자!'

라는 생각은 더이상 하시면 안됩니다.

내 몸을 위한,

내 면역력 증가를 위한

제대로 된 음식을 섭취하시는 것이

내 건강을 제대로 유지하는

지름길이라는 것을

꼭 기억해 주시길 바랄게요.

#世界上唯一的HANA# 【图片】210825 fn_ent_ ig 更新 #HANA[超话]# 1P✿ig

박건일•신보라•임현주, 국냐 최초 4D웹드 '미스터LEE' 캐스팅

배우 박건일, 신보라, 임현주가 국내 최초 4D 인터랙티브(Interactive) 웹드라마 ‘미스터LEE’ (기획 이덕재, 윤미영/극본 김영희/연출 윤미영/제작 4DREPLAY, STUDIO 21)를 통해 미스터리 추리극을 선보인다.

최첨단 4D 영상기술을 활용한 독특한 기획으로 2021 한국콘텐츠진흥원 숏폼드라마 지원 부분에 선정된 ‘미스터LEE’는 매력적인 강력계 형사 미스터Lee가 결혼을 준비하던 대형 로펌 변호사의 사망 사건을 맡은 웹드라마로, 용의자로 지목된 20대 동갑내기 세 커플 가운데 범인을 추적하는 에피소드를 다룬 작품이다. 서로의 치부와 비밀을 폭로하며 숨겨왔던 야망과 질투를 드러내는 세 여자의 묘한 신경전 속에서 꽁꽁 숨겨진 단서를 찾아 범인을 검거하는 미스터Lee의 좌충우돌 활약상을 담았다.

걸그룹 구구단 출신의 신보라는 기품 있는 외모부터 준재벌급 재력까지 모두 갖춘 무남독녀 가방 디자이너 차은주 역을 맡았다. 뛰어난 디자인 감각과 성공적인 가방 사업을 운영하고 있지만, 어릴 때 사고로 한쪽 다리를 잃어 의족을 하고 있다. 자신을 향한 동정과 연민을 혐오하는 그녀는 평소 의족에 하이힐을 신을 만큼 당당하고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뽐내지만 미스터Lee의 호기심을 자아내며 약혼자 사망 사건의 용의 선상에 오른다.


지금 바로, [신보라]를 검색해주세요!
좋아요 추천 잊지말고 꼭꼭 눌러주세요♡

신보라 @ newprple
미스터lee

#辛Bora# #ShinBora# #辛宝罗[超话]# ​​​

혼연일체, 이 위대한 힘으로 언제나 승리하리라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수도의 전체 당원들에게 공개서한을 보내주신 1돐을 맞으며

원대한 포부와 리상, 심원한 사색과 무한한 헌신으로 조국번영의 새시대를 펼쳐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

경애하는 그이의 곁에는 수령의 믿음과 사랑이 얼마나 뜨겁고 열렬한것인가를 페부에 새기고 충성의 일편단심으로 사는 인민이 있다.

그 무엇으로써도 가를수 없는 우리의 이 위대한 혼연일체는 이 땅에 얼마나 격동적인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에 대한 당의 믿음과 사랑, 당에 대한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에 기초한 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 바로 여기에 우리 혁명대오의 공고성과 위력의 원천이 있으며 모든 승리의 기본담보가 있다.》

수도당원사단, 이 자랑스러운 부름이 조국땅에 높이 울린 때로부터 어느덧 1년세월이 흘렀다.

우리 당력사의 갈피에 빛나는 한페지를 기록한 수도당원사단!

절세위인의 숭고한 사랑과 믿음의 세계속에서 수도의 당원들로 무어진 최정예대오가 태여나던 그 나날에 마음을 세워본다.

지난해 9월 태풍피해지역현지에서 당중앙위원회 정무국 확대회의를 소집하시고 나라가 어렵고 힘든 때 마땅히 당원들 특히 수도의 당원들이 앞장서는것이 우리 사회의 일심단결을 더욱 강화하는데 크게 기여하게 될것이라고 하시며 당중앙은 평양시의 핵심당원들에게 수도당원사단을 조직하여 떨쳐나설것을 호소할것이라고 말씀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회의를 마치시는 길로 태풍과 해일이 휩쓴 해안가의 험하디험한 돌서덜길을 밟으시며 피해복구를 위한 대책들을 일일이 세워주시고 피해현장에서 몸소 《수도 평양의 전체 당원동지들에게》라는 공개서한을 한자 또 한자 써나가신 그이의 거룩하신 영상이 숭엄히 안겨온다.

구절구절마다에 인민에 대한 뜨거운 정과 수도당원들에 대한 하늘같은 믿음과 기대가 넘치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공개서한!

이렇게 태여난 수도당원사단이였다.

인민사랑의 붉은 피방울마냥 심장에 흘러드는 절세위인의 공개서한에 접한 수도당원들은 용암처럼 끓어번졌고 그 믿음에 기어이 보답할 충성의 일념 안고 산악같이 일떠섰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뜻깊은 공개서한을 받아안은 즉시 수도의 일군들과 당원들만이 아닌 수많은 근로자들, 청년들까지 함경남북도의 피해복구전구에 달려나갈것을 탄원해나섰다.불과 몇시간만에 탄원자수는 무려 수십만명에 달하였다.

이것은 수령의 두리에 천만이 철통같이 뭉친 우리의 혼연일체가 과연 어떤것인가를 온 세상에 과시한 장엄한 화폭이였다.

주체109(2020)년 9월 8일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광장에서는 태풍피해복구전투에서 별동대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치기 위한 평양시궐기대회가 성대히 진행되였다.

위대한 심장의 호소를 격정속에 받아안던 감격의 그 순간으로부터 58시간, 그 분분초초를 어찌 시간의 흐름으로만 계산할수 있으랴.

수도당원사단 전체 전투원들의 얼굴마다에는 한몸이 그대로 초석이 되고 기둥이 되여서라도 당중앙의 구상대로 기어이 피해지역들에 행복의 보금자리를 펼침으로써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할 각오와 결심이 력력히 비껴있었다.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인민사수전의 전구로 용약 달려나간 수도당원사단의 지휘관들과 전투원들은 렬차로, 륙로로, 해상으로 함경남북도의 피해복구현장에 도착하는 즉시에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에 진입하였다.

이들이 자주 외우는 말뚝잠이야기며 주먹밥을 드는 시간조차 아까와 한입에 들어갈수 있게 《애기주먹밥》을 만들어 공급했다는 사연들은 우리의 수도당원들이 과연 어떻게 살며 투쟁하였는가를 말해주는 산 화폭이다.

바로 여기에 당원들의 참모습이 비껴있고 우리 조국의 힘이 응축되여있는것이 아니던가.

이렇게 흘러온 낮과 밤속에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은 우리 당이 제일 믿는 핵심력량답게 조선로동당창건 75돐명절을 견결히 보위하였고 자기들이 차지하였던 최전선에 승리의 기발을 긍지높이 꽂았다.

과연 무슨 힘이 이들을 신화적인 기적과 위훈의 창조자들로 키웠던가.

바로 그것은 우리 수도당원들에 대한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이였다.

유난히도 밝은 해빛이 대지를 따스히 어루쓸던 지난해 10월 동해지구 자연재해복구건설장들을 돌아보시며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일떠세운 살림집들도 보아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전문건설자들 못지 않게 살림집들을 손색없이 잘 지었다고, 이 집들은 수도당원들의 당에 대한 충성심의 결정체이라고,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력이 실천에서 남김없이 과시되였다고 하시며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이번에 우리 수도핵심당원들의 당성, 인민성, 혁명성이 검증되였으며 그들의 불타는 충성심과 투쟁열이 피해복구전역을 뜨겁게 달구어주며 전체 건설자들을 새로운 위훈과 혁신에로 힘있게 고무추동하고 복구건설을 가속화하는 추동력이 되고있다고 긍지높이 말씀하시는 경애하는 그이의 마음속에 차넘친것은 미덥고 장한 수도당원들을 온 세상이 보란듯이 내세워주고싶은 어버이의 진정이 아니였던가.

당창건 75돐을 경축하는 열병광장의 주석단에서 뜻깊은 연설을 하시면서 자기들이 맡은 피해복구건설임무를 완수하고도 사랑하는 집이 있는 평양행을 택하지 않고 스스로들 또 다른 피해복구지역으로 발걸음들을 옮긴 애국자들, 마땅히 이 자리에 있어야 할 우리의 핵심들, 나의 가장 믿음직한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에게도 전투적고무와 감사의 인사를 보낸다고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언제나 심중에 차넘치는 수도당원들에 대한 그 하늘같은 믿음과 사랑을 안으시고 머나먼 피해복구건설장에 찾아오시여 오늘 돌아본 살림집들가운데서 무엇보다 수도당원사단이 건설한 살림집들이 제일 마음에 든다고, 수도당원사단이 건설한 살림집은 피해복구건설에서 모든 단위들이 도달해야 할 기준이며 모두가 따라배우도록 해야 한다고 하시며 거듭 치하의 말씀을 주시니 그렇듯 자애롭고 위대한분의 슬하에서 혁명하는것보다 더 큰 영광이 또 어디 있으랴.

절세위인의 그 믿음, 그 손길이 있었기에 최정예수도당원사단의 전투원들은 당정책관철의 전위투사, 우리 당이 내세우고 자랑할만 한 진짜배기핵심력량으로 자기의 위용을 더욱 힘있게 과시할수 있은것이다.

《우리 수도당원들을 그 어떤 시련도 용감히 맞받아 뚫고나가는 신념의 강자, 불굴의 혁명가로 더욱 억세게 키워주신분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십니다.》

《그 나날 우리의 가슴마다에 하나로 간직되여 지칠줄 모르는 힘과 용기를 북돋아준것은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에 대한 한없는 그리움이였습니다.사무치는 그리움에 눈굽이 젖어들 때면 경애하는 그이의 믿음에 꼭 보답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더욱 분발하여 일어서군 하였습니다.》

그날의 체험자들이 터친 이 진정의 목소리는 조국청사에 길이 전해질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의 긍지와 영예가 어디에 있으며 사상초유의 힘으로 력사의 기적을 창조해가는 우리 조국의 무궁무진한 힘이 무엇에 뿌리를 두고있는가를 소리높이 전하고있다.

그렇다.조국청사에 처음으로 수도당원사단이라는 최정예부대가 태여난 때로부터 흘러온 지난 1년간의 날과 달들을 감회깊이 돌이켜보며 온 나라 전체 인민은 다시금 심장깊이 새겨안고있다.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이야말로 세인이 경탄하는 우리 조국의 혼연일체의 근본원천이며 그 불가항력이 있어 우리 혁명은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억세게 전진하고있음을.

수도당원사단 전투원들이 발휘한 투쟁정신과 기풍은 오늘도 기적창조의 불씨가 되여 천만의 심장을 무한히 격동시키며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고있다.

위대한 혼연일체의 위력으로 혁명의 새 승리를 마중해가는 인민의 불같은 웨침이 시대의 메아리가 되여 강산을 진감하고있다.

당에서 번개를 치면 우뢰로 화답하자!

당중앙이 가리키는 길을 따라 나아가는 길에 영원한 승리와 영광이 있다!

본사기자 김일권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Ps: 最后还是想说,世界纷纷扰扰,你和你的兄弟们做自己就好。#金泰妍#tyjj#金泰妍ins#jty#金泰妍头像#kty 太妍 taeyeon“所以我想和大家
  • 这一次离开时的心境与以往很有不同[可爱]时至今日,求职之路算是画上句号是否真的圆满我并不知道所有的选择都是做出取舍后的决定于我而言,已是知足满意我也做好了接受多
  • 空降的这一刻截图了,还是蛮开心的,至少咱们粉丝儿的福利比其他星粉儿强多了,老开心的呢,每天都要开开心心大棚妹纸们![打call][打call]工作也好学业也好,
  • 这就很诡吊了,”上海创屹“是33岁年轻董事长的公司,他与这些人是什么关系呢。这”普通员工“的普通程度,就跟 霓虹高中生,米国流浪汉,CN穿越者一样,平平无奇,简
  • 另外一点大概是错觉,原先的返场最后三人谢幕,怀恩经常是被包裹在中间那个,要不就是大家都会伸手,这次只有灰张开双臂环住另外两人(颇有种大哥照顾一老一小的感觉x)有
  • 水状质地,清透舒润,不粘不腻,上脸保湿滋润度被拿捏的刚刚好,不会和后续护肤打架,除了基础补水到位,皮肤出了什么小状况很快就能安抚下来,像我以前晒后,脸会紧绷泛红
  • 而心不诚的人,仙家自然也不会搭理你,你所求之事自然也就是空的。#取名# #周易命理生辰八字# #年轻人为什么不爱做家务# #27岁是人生最无力的阶段吗#just
  • 以服务人民为荣、以背离人民为每日一善文案 以热爱祖国为荣、以危害祖国为耻。以服务人民为荣、以背离人民为每日一善文案 以热爱祖国为荣、以危害祖国为耻。
  • 发请期里的记忆他都有,肖肖知道自己说的某些话刺激到了王博的敏感神经,可王博连解释和道歉的机会也不给他,就这么把刚被永久标记的omega给丢下了,小奶糖怎么都觉得
  • 筒子们快来和图图一起去见证《亲爱的,不要跨过那条江》里的倾世之恋叭[太开心]! 纪录片中,在江原道横城山村里,89岁却仍怀有少女情怀的婆婆姜溪烈和98岁却依然浪
  • 我知道你的企图、你的理想,你势利、庸俗,然而我爱你。为什么人类要将爱情捧的那么高呢?因为人类贪心又孤独渴望有种东西可以战胜血缘的羁绊 肤色的偏见 民族的差异 财
  • 25岁后极少有什么大的事件能拿来细细品味,所以时间不知不觉就过了…嗯~我觉得很有道理,也觉得可以在适当的时候创造一些回忆,让恰到好处的仪式感化解生活的彻底平淡~
  • 国王爱子心切,但迫于舆论压力,没有办法,只好请教军师……次日,国王让一个平翘舌不分的人宣布:处屎壳郎王子屎刑!微信头像疑似“7”微信“拍一拍”功能设置的是四川方
  • #烦斗花园[超话]# We rock the worldwe rock the world我绝不退让出发一起冲向前吧肆意狂想有我的主张跟世界过招拿出我最骄傲的倔
  • 比如我很喜欢绿色封面这本,里面是小椭圆、大椭圆、爱心和双圆,一看就马上燃起熊熊的手帐hun,想把各种素材堆上去。就是在手帐里,把各种素材根据你的审美,组合叠加在
  • #plog纪念册##云尚岱山# #不可辜负的美食# 今日份菜谱:香爆梭子蟹1.新鲜梭子蟹去壳,去后盖,去腮,洗净,斩成小件(一般一蟹四块)晾干备用2.裸露蟹肉部
  • 最新版-德国Herbacin贺本清小甘菊护手霜 洋甘菊手霜75ml , 兔兔人肉带回来的,在德国只带了这个回来,真的太有瘾了,谁让他好用呢,这个牌子用了快十年了
  • #随州身边事# 【随州首届慈善春晚周日上演】1月15日晚,随州首届大型公益慈善春节联欢晚会,将在随州神农大剧院暖心举行。晚会的主要节目都是由残疾人准备的,届时,
  • 如果一个社会高房价、低收入、很差的工作环境,让每一个人都活得很累,怎么奋斗都无济于事,于是大家索性躺平啥也不干,不生也不养。如果一个社会高房价、低收入、很差的工
  • 比如说,老板给你升为总经理,不是升为总经理,你才是总经理,而是在这之前,你就具备总经理的能力,时刻在准备着但是这个平台,机遇,实际根本不是等出来的,就是拼出来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