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년이 지났네요. 빠르기도하고 느린 것 같기도 하고요.난 아직도 믿을 수 없어요, 그대가 어떤 면에서 나에게서 떠났다는 걸.그러는 동안 수도 없이 너를 생각하고 영원히 너를 잊지 않을 거야.가끔은 니가 좋아서 행복해, 무슨 싫은 것, 미운 것, 아픈 것다 알 필요없어.나는 원래 견정한 유물론자이지만 잠자기전에 경건하게 기도한 적이 한두번이 아니다.나는 하늘의 모든 신들에게 내가 나의 소중한 것을 그들과 바꾸겠다고 말했다. 한번 내 꿈속에서 너와 바꾸겠다.그러나 한 번도 이루어진적 없고 너와 만난적 없다.내가 아직도 성의가 없는 것인가?아니면 니가 최설리라는 니가 너무 싫어, 더 이상 그녀가 되기 싫어.만약 당신이 반드시 내 꿈속에서 올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이미 당신이 원하는 모습이 되었다고 믿고 싶습니다.더 이상 고통이 아닌.혹은 바람, 햇빛, 눈처럼 형태가 없는 자유자재로 변한다.혹은 당신이 좋아하는 꽃이나 나무의 씨앗이 되고, 바람에 따라 흩날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나라의 토양에 떨어져 뿌리를 내리고, 싹을 틔우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고, 일 년 사계절 윤회하면 쿠바가 될 수 있을까?또는 당신은 걱정 없는 3살 소녀, 억압도, 무관심도, 사랑, 무조건적인 사랑을 가진 행복한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즐거울 땐 널 떠올리고, 지금도 매 순간 넌 즐거우길 바래.슬플 때도 니가 생각나, 너 혼자 얼마나 많은 고통을 짊어졌는지 몰라.고립무원일 때도 당신이 생각난다, 우리가 이렇게 많은 구조신호를 보냈는데도 왜 아무도 우리를 구하러 오지 않는 거지?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나약하고 잘못된 것입니까?이런 식으로 생각해서는 아무것도 해결할 수 없다. 나는 알고 있고, 너도 알고 있다고 믿는다.하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구할 수 없습니다.자구할 방법이 없어 자살하다.
당신은 정말 좋은 용감하다, 당신은 나의 영원한 영웅이다.고중때무슨생각을했을때당신의용감한모습을봤어요. 많은 사람들에게당신이용감하다고욕했을때는당신이영원히용감할것이라고생각했을때였어요.자세하게 당신도 매우 무섭지 않은지, 또한 매우 슬프지 않은지, 또한 이해되고 싶은지.
진실이여,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이해를 찾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이 더 이상 다른 사람의 공감을 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더 테레사, 지혜명언)대부분의 사람들이 냉담하다는 것을 이해하길 바래요. 당신이 항상 자기 자신이 되길 바래요. 당신이 항상 자신이 옳다고 믿길 바래요. 무슨 일이 있어도 진지한 마음으로 항상 당신 편이 있다는 것을 항상 이해하길 바래요. (시드 비셔스, 믿음명언)
내가 명확하게 말했는지 모르겠지만, 내 의미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신경 쓰지 마세요, 당신 자신, 그리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신경 쓰세요.
넌 용감해, 자살도 용감해.내가 죽고 나서 너와 한번 만났으면 한다.천국이든 지옥이든 언어의 제약은 없을 것이다.
당신에게편지를쓰면눈물이나오지않습니다. 왜그런지모르나, 목에가시가걸리는것처럼아프고, 어디에가시가걸리는것처럼아프습니다.
내가 찾아가면 꼭 다시 만날 거야. 꼭, 꼭나 만나줘.
나의 집착을 용서해 주세요.
진리, 이번만 이만 쓰고, 아직도 너와하고 싶은 말이 많아, 난 매일 밤 잠자기 전에 너에게 할 거야.
오늘 생일잘 보내세요!!꼭 행복하세요!
나에게 사랑의 진리는, 모든 절망에 빠진 류쯔칭에게서 나왔다.

당중앙의 믿음-선전일군들은 혁명의 나팔수가 되라

이 땅에 사상전의 불바람이 세차게 휘몰아치고있다.

드세찬 사상공세로 대중의 심장에 혁명의 불, 투쟁의 불을 달아주는 열혈의 혁명가들의 발길이 닿는 곳마다에서 당의 목소리와 우렁찬 혁명가요가 높이 울려퍼지고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다.

이 격동적인 화폭은 사상을 위력한 무기로 틀어쥐시고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의 사명과 본분을 다하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정력적인 령도가 안아온 빛나는 결실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겉모양은 소박하고 수수해도 심장의 고동은 언제나 당의 뜻으로 높뛰고 온몸이 혁명열, 투쟁열로 불타는 일군, 이것이 우리 당이 바라는 선전일군의 모습입니다.》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닭알에도 사상을 재우면 바위를 깰수 있고 자동보총에도 사상을 만장약하면 그 어떤 현대적인 무장장비보다 더 큰 위력을 발휘할수 있다.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통찰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신다.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로동당 제2차 초급당비서대회에서도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경제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회복할수 있지만 교양사업에서의 침체와 후퇴는 종당에 만회할수 없는 후과를 가져오게 된다고 하시면서 초급당조직들이 계획수자, 생산수자에 대한 론의에 앞서 사람들의 정치도덕의식을 높여주기 위한 사업을 실지 품들여 근기있게, 은이 나게 내밀데 대하여 말씀하시였다.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이 혁명의 운명과 관련되는 매우 중요한 문제이기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는 사상사업을 하는 당선전일군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이는데 언제나 선차적인 힘을 넣고계신다.

우리 당력사에서 전례없는 규모로 소집되였던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

력사적인 대회에서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일색화하는 사업에서 기수는 사상일군들이라는 크나큰 믿음을 안겨주시며 사상공세의 출발진지를 차지하는 일군들에게 혁명적이고 전투적인 구호를 제시하여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나팔수가 되자!》, 이 구호에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위한 투쟁에서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지닌 사명과 임무가 뚜렷이 새겨져있다.

항일유격대나팔수!

불러볼수록 뜨겁게 어려온다.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은 언제나 혁명의 사령부와 운명을 같이하며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의도를 유격대원들에게 신속정확히 전달해주고 전 대오에 멸적의 기상과 백절불굴의 정신이 차넘치게 한 선봉투사들이였다.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이 힘차게 울린 나팔소리야말로 대원들에게 필승의 신심을 주고 대오를 원쑤격멸의 육박전에로 불러일으킨 우렁찬 뢰성이였고 혁명의 붉은기높이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해나갈수 있게 한 원동력이였다.

진정 힘있는 선전선동의 나팔소리로 대원들에게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백배해주고 광범한 군중을 사령관동지의 두리에 철통같이 묶어세운 항일유격대의 선전일군들은 혁명에 무한히 충실한 전위투사들이였다.

우리 당선전일군들이 항일유격대나팔수들처럼 삶을 빛내이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분은 우리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이시다.

이 땅 그 어디서나 힘있게 울리는 혁명의 나팔소리에 귀를 기울여보라.

그러면 온 나라 방방곡곡을 쉬임없이 찾으시는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에서도 사상사업을 현실발전의 요구에 맞게 개선하도록 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헌신의 로고가 뜨겁게 어려온다.

어느 단위를 찾으시여도 생산에 앞서 생산자대중의 열의를 높여주기 위한 사상교양사업을 첫자리에 놓는것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기술실무주의자가 되면 조그마한 난관앞에서도 주저하고 동요하게 되며 우만 쳐다보게 된다고 깨우쳐주시며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는 선전선동사업의 묘술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신 우리 총비서동지이시다.

이렇듯 위대한 스승의 품속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혁명의 나팔수들로 자라난 당선전일군들이다.

창성군당위원회의 선전일군인 김광호동무는 이렇게 이야기하였다.

《저는 언제나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하신 연설을 자자구구 새겨보군 합니다.바로 거기에 우리들이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갈수 있는 과업과 방도들이 뚜렷이 밝혀져있기때문입니다.》

이것이 어찌 그의 심정이라고만 하랴.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의, 기다려지는 시간입니다.》

이 말은 모범학습강사인 류경원 부원 리영희동무의 강의에 대한 종업원들의 평가이다.

언제인가 취재길에서 우리와 만났던 리영희동무는 이렇게 말하였다.

《당정책에 립각하여 대중이 알고싶어하는 문제들을 민감하게 반영하고 그에 명확한 해답을 주는 강의만이 대중의 심금을 울릴수 있습니다.물론 사람들이 무엇을 알고싶어하고 현실에서 어떤 문제들이 절실하게 제기되고있는지를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다 알수 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경애하는 총비서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늘 종업원들속에 들어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정녕 혁명발전의 새로운 높은 단계의 요구에 맞게 우리 당선전사업에서 혁명적전환을 이룩해나가기 위한 강령적지침을 마련해주시고 세심히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는 이 땅에 얼마나 긍지높은 현실을 펼치고있는것인가.

철의 기지와 탄전에 가보아도 좋다.

봄철영농전투로 들끓는 사회주의협동벌과 학생교복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는 각지의 피복공장들에 가보아도 사상의 포문을 열고 집중포화, 련속포화, 명중포화로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키기 위한 사업을 힘차게 벌려나가는 당선전일군들의 미더운 모습을 볼수 있다.

그렇다.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크나큰 믿음과 정력적인 령도의 손길아래 우리 당선전일군들은 항일유격대의 나팔수들처럼 자기의 본분을 항상 자각하며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고있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 당의 사상사업원칙을 베고죽는 진짜배기혁명가, 당의 목소리를 제때에 알려주기 위해 하루밤에도 수십리길을 걷고 열백밤을 패며 당정책을 학습하고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열정넘친 일군이 우리 당이 바라는 혁명의 나팔수들이다.

전당의 선전일군들이여,

항일유격대식배낭을 메고 군중속에 깊이 들어가 투쟁과 전진의 제1선에서 선전선동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벌리자!

모든 당선전일군들이 혁명의 나팔수, 시대의 선도자로서 심장의 피를 끓이며 헌신분투할 때 우리의 정치사상진지는 더욱 튼튼히 다져질것이며 위대한 새 승리를 향한 우리의 총진군대오에는 언제나 신심과 활력이 차넘칠것이다.

본사기자 고철명

#StrayKidsMANIAC##StrayKids0325出道四周年快乐#


【220324】 weeklyidol_更新

#주간아##주간아이돌# @ weeklyidol_
#StrayKids##스트레이키즈# @ Stray_Kids

주간아 본방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 아이돌의 TMI
StrayKids의 셀프로필로 확인하세요

#방찬##리노##창빈##현진##한##필릭스##승민##아이엔#

【资源/鸭肠】
ODDINARY汇总https://t.cn/A6im7Fnv
✨许愿池https://t.cn/A6J7hNks
⚠️招新https://t.cn/A6xAI6NA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天津##遇见美好##天津[超话]##美食[超话]##不可辜负的美食##吃货在这里##吃货在这里##咖啡[超话]##咖啡[超话]##tims咖啡##tims咖啡
  • 酒会内外场,巴黎马克西姆酒店换造型参加party,Apo的内搭还是一言难尽又是靠颜值和个人魅力撑起的一天Apo的暗袋 王子最终选择了王子 Mile与Apo,十指
  • 云龙镇长泰村冯白驹故居里有个将帅成长营,“五一”期间推出“英雄故里—点燃激情”军事户外体验项目,并推出多人组团优惠活动,穿上帅气迷彩服,用一场军事户外体验开启“
  • 爱被所谓道德伦理束缚着 与众不同叫作背德 好事者添油加醋地叫嚣 将我的爱定义为犯罪 我是罪犯 是坏 如果刘姐心甘情愿做我的同伙多好 虽然这样的词汇不该按在她身
  • 双我的某些人我实在是不懂了 我从来没骂过你正主好吧 而且每次都是夸他 他还在我好感列表上 别随便给我扣帽子了反正我是真的盼了好久了 我还真的巴不得你们都不去我自
  • 感谢大家玩得这么开心 首尔吐槽归吐槽,但必须要承认的是,谢娜在#乘风2023# 是真的在拼命:四公舞台,不仅要跟郑秀妍和朱珠完成帮唱秀《午夜恰恰》还要跟美依礼
  • 2、闲来静处,且将诗酒猖狂,唱一曲归来未晚,歌一调湖海茫茫。9、一抹斜阳沙觜,几点闲鸥草际,乌榜小渔舟,摇过半江秋水。
  • #读书[超话]##阅读##好书推荐[超话]##读书笔记##读书笔记[超话]##文学##读书计划[超话]#和珂看展的那天 是随意与惊喜的碰撞 本来想着带她去看张一
  • 没想到3年前,我问他什么时候娶我,他总是转移话题,后来提出了分手,我当时如遭雷劈,问他为什么,我的最美好的青春都给了他。 直到后来我才发现了真相,原来初恋
  • 因此,在创办铁炉子家常菜时,她就想着一定要保留这份属于贵州人的餐桌记忆,这不仅代表贵州餐桌的一种特色,也能让市民游客在品尝地道贵州味时,了解和体验贵州饮食文化。
  • 看了前几集(更新太慢了)最大感触就是这句话,真正的恶鬼是那些披着伪善外衣,掩盖事实真相的活人。德鲁纳酒店的主人、客人们流连于此间,恰恰是生前有求不得之事,死后又
  • 然后原路返回吃了攻略里的遇窑记,鸡好吃,田螺酿是薄荷味道的肉末和螺肉,真吃不下去,本地人告诉我他们特别爱吃,我嗒咩。[跪了])中午吃了一大盒鸡蛋鱿鱼烧,本来还想
  • 一直是我的心头好 炖的软烂又入味 咬一口喷喷香 肥肉一点也不腻 吃起来非常丝滑 瘦肉细嫩不塞牙 搭配糯叽叽的荔浦芋头 甜甜的让人爱不释口❤他家的所有食材都是现切
  • #减肥日记##我的美食日记# 目标体重:55 初始体重59.5 昨日体重:56.65 今日体重:57.45 今日饮食 早:贝贝南瓜 豆浆 车厘子 鸡蛋
  • 胡安·拉蒙·希梅内斯,他是一个天才诗人他的朴素和自然让人觉得温暖然而他却纯稚而不自知宛如他的临世我们一点儿也不知道一样直到有一天,他这株珍奇异草被我们发现后我们
  • 人生没有白走的路,每一步都算数,或累计了你的传奇,或堆砌了你的愚蠢。是啊,你会发现一个真相:真正能把你淘汰的,永远不是你的竞争对手,而是时代的发展和科技的进步。
  • 如果你要出去,巨蟹男一定会详细的了解你为什么出去,什么时候回来,和谁出去,出去干嘛,把所有能想到的全部问一遍,你出去后,甚至会视频打电话,确定你说的是不是真的
  • - 让我看看是谁还在苦恼端午抢火车票! ㊙️让我来为大家分享一个!绝密!绝好用! 的买票法子吧! 一起来看看!快住!! - 我的㊙️秘密武器其实就是【去na儿】
  • 往后的日子,愿你我都能在自省中,活出一个别样人生。我们都是不会回头的人,时间不会倒流,事情不会改变,若是有人回头得用多大的勇气,又给了自己做了多少思想工作,放下
  • 5月17日9时许,梁山县公安局特巡警大队猎鹰二中队接到群众报警求助,称自己手机丢失了,手机价值7000元,手机里存储了店铺50万元流水账单,所以十分着急,希望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