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软景[超话]#설명이 필요없는 대한민국 여자 배구의 아이콘. 2005년 프로 생활을 시작해 일본, 터키, 중 국을 거치면서 무수히 많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020-21시즌 이후 중국 상하이에서 뛰었 고, 1년 만에 돌아왔다. 연봉은 당연히 리그 1위(총액 7억 원). 18살에 태극마크를 단 이래 처 음으로 비시즌에 쉬었다. 미국에서 개인 훈련을 하면서 오롯이 이번 시즌 준비를 위해 시간을 썼다. 몸 상태도 완벽에 가깝게 올라왔다. 국내 복귀전이었던 컵대회를 찾아준 팬들에게 감동 했다며 코트에서 보답하겠다는 마음을 되새겼다. 컵대회에선 몸 상태가 완벽하지 않았지만, 코 로나로 인해 2경기에서 풀타임을 소화했다. 세터와 호흡을 맞춘 시간이 부족해 공격에선 조금 아쉬웠다. 하지만 수비와 리시브, 서브, 블로킹은 여전했다. 김연경의 가장 큰 적은 김연경이다. '김연경이 있는 팀은 무조건 우승'이란 부담을 이겨야 한다. "현실적으로 쉽지만은 않다. 우승에 가까워지게끔 노력 중이다."
(无需说明的大韩民国女排的象征。 从2005年开始职业生涯,先后在日本、土耳其、中国等地获得了无数个奖杯。 自2020-21赛季以后,他一直在中国上海踢球,时隔1年重返赛场。 年薪当然是联赛第一(总额7亿韩元)。 自18岁进入国家队以来,首次在非赛季休息。 在美国进行个人训练时,他完全为了准备本赛季而花费了时间。 身体状态也接近完美。 被前来参加国内复出战的杯赛的球迷们感动了",再次铭记了在球场上报答球迷的心意。 虽然他在杯赛中身体状态并不完美,但由于新冠肺炎,在2场比赛中打满了全场。 由于与二传手配合的时间不足,在进攻上有些遗憾。 但是防守、接发球、发球、拦网等依然如故。 金软景最大的敌人就是金软景。 必须战胜"有金延璟的球队无条件夺冠"的负担。 "实际上并不容易。 我们正在努力接近冠军。")

전화의 불길속에서 맺어진 전투적우의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조선전쟁에서 중국인민지원군이 세운 불멸의 공훈은 조선의 아름다운 강산과 함께 영원히 빛날것입니다.》

중국인민지원군의 조선전선참전 72돐을 맞이한 오늘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되새겨지는 한편의 노래가 있다.

《중국인민지원군전가》,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이 항미원조보가위국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전선으로 달려오며 부른 이 노래는 지난 7월 27일 위대한 전승 69돐 기념행사장에도 울려퍼졌다.

이 노래를 들으며 우리 인민은 조중 두 나라 군대가 한전호에서 어깨겯고 싸우던 지난 조국해방전쟁의 나날을 감회깊이 추억하였다.

전쟁초기 우리 인민군대의 맹렬한 반공격에 의하여 수치스러운 참패를 당한 미제침략자들은 조선전쟁에 더 많은 무력을 끌어들이였다.

우리 조국에 준엄한 시련의 시기가 도래하였던 그때 중국인민은 자기의 우수한 아들딸들을 조선전선에 파견하였다.

《우리들은 조선인민의 수령 김일성장군의 령도를 받들며 조선인민군대의 영웅성과 전투적품성을 따라배우며 조선인민의 풍속습관을 존중하며 조선의 산과 물, 나무 한그루, 풀 한포기라도 애호하며 조선인민과 조선인민군대와 일치단결하여 미제국주의침략군대를 철저히 소멸할것을 맹세한다.》

이것은 중국인민지원군 장병들이 조선전선으로 출전하며 다진 선서이다.

그들은 이 심장의 언약을 지켜 적들의 가스탄에 질식되면서도, 원쑤의 흉탄에 목숨을 잃으면서도 굴함을 모르고 용감하게 싸웠다.

어느날 한 구분대는 상감령부근의 고지에 대한 공격전투를 진행하였다.전투는 시작부터 가렬하였다.적화점들이 사납게 울부짖으며 미친듯이 불을 토하였다.적화점들을 까부시기 위하여 동틀무렵 황계광용사를 비롯한 세 용사가 결사전에 나섰다.그들은 성난 사자마냥 화점으로 육박하였다.그 과정에 두명의 용사들이 희생되였다.

황계광용사도 팔과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하였다.하지만 그는 전진을 멈추지 않았으며 피끓는 가슴으로 적의 화구를 막아 부대의 돌격로를 열었다.

미제를 쳐부시는 3년간의 전쟁에서 중국인민의 우수한 아들딸들이 세운 영웅적위훈은 상감령에만 아로새겨져있는것이 아니다.

장진호반과 청천강반, 391고지 등 이르는 곳마다에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숭고한 희생정신과 국제주의적의리, 뜨거운 전우애를 발휘하면서 많은 유명무명의 영웅전사들을 배출하였다.

허가붕영웅도 미친듯이 불을 토하는 적의 화점때문에 구분대가 전진하지 못하자 자기의 몸으로 화점을 막았다.그가 불사신같이 몸을 일으키는 모습을 지켜보는 전우들의 귀전에 울려온 영웅의 웨침은 무엇이였던가.

《형제의 나라 조선을 위하여 앞으로!》

이것은 허가붕영웅만이 아닌 모든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한결같은 심정이였다.얼마나 많은 그들의 위훈담이 조국해방전쟁사의 갈피에 새겨져있는가.

중국인민지원군의 세 용사는 어느한 전투에서 수십배나 되는 적을 소탕하고 고지탈환에 성공하였다.

적들의 끊임없는 폭격과 포격으로 하여 고지우에 쌓였던 눈이 다 없어지고 푸른 소나무가 새까맣게 불타버리자 진지를 지키던 지원군용사들은 다시 결사전에 나섰다.

두팔에 적탄을 맞고도 명중탄을 계속 퍼부은 중국인민지원군 병사도 있었다.

탄약이 떨어지자 마지막까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다하여 적을 쓸어눕히였으며 차라리 죽을지언정 포로는 되지 않겠다고 하면서 높은 절벽에서 뛰여내린 《죽을지언정 굴하지 않는 8용사》로 알려진 병사들도 있었다.

중국인민지원군 특등공신 왕안전은 온몸에 여러군데나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도 2일동안 10여차례나 되는 적들의 맹렬한 공격을 단신으로 격퇴하고 적 수백명을 살상하였다.

《월봉산영웅중대》, 《양근사영웅소대》를 비롯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대중적영웅주의를 보여주는 잊을수 없는 부름들은 또 얼마나 많던가.

지금도 그들이 지켜싸운 내 조국의 산봉우리와 령마루들에 올라 조용히 귀기울이면 이런 불같은 웨침이 들려오는듯싶다.

《사랑하는 조선, 그것이 어찌 내 고향, 내 조국과 다르랴!적탄은 비록 나의 생명을 빼앗아도 사랑하는 조선의 형제들은 빼앗지 못한다.》

《내 침략자의 총탄에 맞아 쓰러져도 동무여!내 시체앞에서 걸음을 멈추지 말라.조선인민을 위하여, 희생된 동지의 원쑤를 갚기 위하여 계속 용감하게 전진하라!》

《나의 심장이 고동치는한 이 고지는 나의 고지이며 조선인민의것이다!》

이 피끓는 웨침과 함께 우리 조국의 산과 고지마다에서 귀중한 청춘과 생명을 바친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마음속에 살아있다.

우리 인민군대와 함께 포연탄우를 헤치며 이 땅의 산과 들에 붉은 피를 뿌린 중국인민지원군 용사들의 위훈은 노래 《중국인민지원군전가》와 더불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아름다운 조국강산

해칠보의 파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해칠보가 정말 멋있습니다.》

긴 해안선을 따라 이루어진 깎아지른듯한 절벽들과 기암괴석들, 바다우에 우뚝 솟은 기묘한 섬들이 출렁이는 파도와 조화를 이루고있어 특이한 경치를 펼쳐보이는 해칠보,

아름답고 얌전해보이는 녀성적인 미와 벅차고 용맹스러운 기상이 어린 남성적인 미가 조화롭게 어울려있는 해칠보, 그중에서도 흰 파도가 끝없이 설레이는 광경은 그야말로 볼수록 장관이다.

망망대해의 온갖 물결을 휘잡아 길길이 치솟아오르고 그 어떤 집채같은 바위도 단숨에 깨여버릴듯 무섭게 격랑치는 해칠보의 장쾌한 파도는 시련과 난관을 과감히 뚫고헤치며 위대한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해가는 우리 인민의 용맹한 기상을 방불케 한다.

한끝은 산비탈면에, 다른 한끝은 바다에 박힌 해칠보무지개바위며 그우에 든든히 뿌리를 내리고 무성하게 자라는 소나무의 푸른 잎새, 쉼없이 밀려와 바위벽에 부딪쳐 부서지는 흰 파도와 창공을 헤가르는 갈매기가 하나로 어울린 광경은 해칠보에서만 볼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이다.

반달같이 생긴 바위구멍에 흰 파도가 들이닥쳐 물보라를 날릴 때에는 무지개바위가 구름우에 걸린것만 같다.

동해의 장쾌한 모습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칠보산의 경치와 뭉게뭉게 피여오르는 흰구름바다가 한폭의 그림처럼 안겨오니 명산구경, 바다구경에 하늘구경까지 다 할수 있는 이곳이야말로 절경중의 절경이 아니겠는가.

절승경개 자랑하는 해칠보의 이채로운 절경은 아름다운 내 조국의 자랑이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命运予你伤痕 你却在伤口长出翅膀 希望的翅膀呵 自由的翅膀呵 你却无声地将它蜷起 小心翼翼地 给予我一生的庇护 于是你的坚强成为了我的 你的乐观成为了我的
  • ”8. “怕后悔 怕每个选择都不对”9. “在满是欲望的世界,高唱自由的快乐”10. “满船星梦压星河 偷捧时间煮酒喝”11. “月照院中折枝柳 心有一人相思愁
  • 以为自己可以的,却处处碰壁,想做好一切,最后才发现,自己还是那个笨笨的,不会聊天,什么不都会,傻傻的人,会让人讨厌的吧,依旧还在那个点停留。从此你的世界就不再有
  • 每一条都是神仙一样好看 几十种款式可选~所有人快去抢 限时秒杀! 又拿到一款新手机AGM H5 Pro,个人觉得这是一款不可埋没的好手机,必须详细给大家拆解一下
  • 如果用平和的眼光去审视,或许会收获到不一样的结果,李思就是最好的例子,父母婚姻的不幸,成为了她挥之不去的阴霾。两个人携手走进了婚姻的殿堂,当时的她永远不会明白,
  • 」「最后是LUKA,LUKA可以说是站在比较严厉成熟的大人立场上,这张特训后让人觉得她有在试着去感受奏的心情,这样成熟的笑容真的好美,每次都好想放大看细节,画得
  • #盐城·荷兰花海[地点]# Auther:Forever七月木木考完试突然好想去看电影,就自己买了票,然后居然包场,黑乎乎的影院吓得不敢进去,幸亏昭昭来救场[
  • 190605 Kojima Productions 日文官推更新ちなみに「マス・ストランディング」という言葉を小島監督が知ったのは、2010年に東京の国立科学博
  • 隔壁一位上了年纪的叔叔在与旁人高谈阔论:“这个小熊猫!在成都大熊猫繁育基地看小熊猫(不是小·大熊猫)时,遇到了一件趣事。
  • 如果作为要加入教育行业的新鲜血液,连幼儿园小班孩子都知道的不能乱插队,不能乱扔垃圾也做不到,那我想问你有什么资格成为一名能教育孩子的老师?那如果你孩子的老师也是
  • 相遇了,就好好的珍惜,几百年的轮回换来今生的擦肩而过,一个缘字包含了多少的偶然,其实那并不是偶然而是必然,这世上没有一个人是随便遇到的,因为缘份都是上天安排的,
  • #好运2022#人生在世,谁都有需要搭把手的时候。别总感叹,世态炎凉,情比纸薄,这世上还是知恩图报的人多。
  • 但对代理而言,生意的本质不是流量,而是你要思考,如何让客户买你的,不买你同行的❓(低价策略除外)来一个,尽可能地抓住一个,慢慢积累多了,生意就滚大了。但对代理而
  • 今晚睡不着是注定的拉,不眠之夜了吧,或许穷的人真的不配拥有爱情吧,第一个七夕节没送你什么,甚至这天陪伴你都少了,存了钱礼物也不舍得买,每次让你不高兴了才去想补偿
  • 直播间里的大牌服饰卖出“骨折价”】利用网红带货、饥饿营销、网络团购、大V推广等方式吸引流量,将号称外贸尾单的假冒品牌服装在网络及实体平台进行交易,涉案金额达18
  • [憧憬] 最后的最后希望你们能照顾好自己辣天天开森^_^ (下一次回家如果能看见俩宝贝合体啾啾啾太棒了[哈哈][哈哈][哈哈][哈哈])[哆啦A梦吃惊]#花少
  • 不想发疯,现在有体面的工作有大段自由的WLB有花束般的亲密关系,可还是不争气地报名「焦虑症心理咨询」来office一个多月才搞清qualification li
  • ⚜22没时间打麻将训练记忆的可以试下⬇️这款哟[偷笑]我觉得自己很需要!功能夠哂特別,味道仍然是香口膠的薄荷味。
  • !!
  • #非友人关系[超话]#我想我应该也算得上是看非友人时间较长的人了吧.....我可以毫不吝啬的说非友人是我看漫画里最喜欢的一部 当时第一季的时候我可以说是更一话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