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신심이 넘치고 힘이 솟습니다》

어머니당의 크나큰 은정속에 새 교복을 받아안은 학생들을 보며 터치는 학부형들, 인민들의 격정넘친 목소리

어머니당에 대한 한없는 고마움의 정으로 하루하루가 흐르고있다.

수도 평양으로부터 두메산골, 외진 섬마을에 이르기까지 온 나라의 모든 소학교와 대학의 신입생들을 비롯한 학생들이 새 교복을 산뜻하게 차려입고나선 모습으로 하여 조국의 모습이 더욱 밝아지고있다.

결코 우리에게 자금이 남아서도 아니고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여서도 아니다.

우리 아이들을 키우는데 억만자루의 품이 든다고 하여도 그것을 고생으로가 아니라 행복으로 간주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한없이 따사로운 사랑속에 나라가 그처럼 어려움을 겪는 속에서도 새 학년도를 맞으며 신입생들이 교복과 가방, 신발을 받아안은데 이어 얼마전에는 우리 학생들이 또다시 멋들어진 새 형태의 여름교복을 떨쳐입고 기쁨에 웃음짓는 아름다운 화폭이 펼쳐졌으니 그 누구의 가슴에선들 고마움의 목소리가 울려나오지 않을수 있으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후대들을 위한 사업은 우리 당의 제일중대사입니다.》

억대의 재부보다 더 값지고 소중한것은 바로 명랑하고 구김살없는 아이들의 밝은 웃음이다.

김정숙평양방직공장에서 학생교복천과 가방천생산이 힘있게 추진되고있다는 소식이며 학생교복생산을 위한 전국기술강습이 진행되고 최대비상방역기간 소학교학생들에게 공급할 새 형태의 여름교복생산이 결속되였다는 소식이 련이어 전해질 때마다 뜨거움을 금치 못해하던 우리 인민이 새 형태의 여름교복을 입고 기쁨과 행복에 넘쳐 학교길을 오가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며 눈시울 적시고있다.

지난 6월 소학교신입생들에 대한 교복공급이 한창인 서성구역의 어느한 공업품상점에서 우리와 만난 상업성의 한 일군은 이렇게 말하였다.

《새로 만든 교복견본들까지 하나하나 세심히 보아주시고 교복을 성의있게 잘 만들어 우리 학생들에게 입혀야 한다고 하시면서 필요한 모든 조치를 다 취해주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어버이사랑이 있어 그처럼 시련이 겹쳐드는 속에서도 오늘과 같은 화폭이 펼쳐진것이 아니겠습니까.》

진정 중앙의 피복연구사, 기술자들이 지방의 피복생산단위들에 내려가 기술전습을 주어 교복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이도록 세심히 가르쳐주시고 최대비상방역체계가 가동된 속에서도 학생들의 교복생산이 중단없이 진행되도록 하신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는 오늘의 현실인것이다.

하기에 새 교복을 입고 기쁨에 겨워있는 자식들의 모습을 눈물속에 바라보며 어머니들 누구나 마음속진정을 터치는것이다.

대동강구역 옥류소학교 1학년에 다니는 한 학생의 어머니는 이렇게 말하였다.

《어느날 저녁 단잠에 든 딸자식의 모습을 보던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아니 글쎄 우리 애가 새 교복을 가슴에 꼭 껴안고 잠든것이 아니겠습니까.

무슨 꿈을 꾸는지 입가에 미소를 그리고있는 모습을 보는 순간 가슴이 뭉클해지며 어머니란 부름을 다시금 음미해보게 되였습니다.낳은 정보다 키운 정이 더 크고 뜨겁다는 말이 있듯이 저는 자식을 낳았을뿐 우리 애를 키워주는것은 바로 우리 당입니다.》

새 교복이 정말 곱다고, 그래서 하루에도 몇번씩 거울앞에서 비쳐본다고 뽐내며 이야기하던 광복거리에서 만났던 소학교학생, 새 교복을 입고 길거리에 나서면 지금도 사람들이 다가와 교복을 쓸어보며 정말 복받은 대학생이라고 부러워한다며 자랑스럽게 이야기하던 평양교원대학의 처녀대학생, 우리 자식들을 위해 당과 국가에서 얼마나 많은 품을 들였겠는가 하는 생각에 가슴이 젖어든다고 하던 중구역 창전소학교에 다니는 학생의 어머니…

평양시만이 아니다.

조국의 북변 량강도의 외진 산골마을로부터 분계연선지역에 이르기까지, 륙지와 멀리 떨어진 섬마을에 이르기까지 인민이 사는 곳 그 어디에서나 이런 격정의 목소리가 울려나오고있다.남포시의 한 일군은 시안의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섬마을의 신입생들에게도 교복을 모두 공급하였다고 기쁨에 넘쳐 이야기하였고 량강도 풍서군의 한 일군도 읍에서 100여리 떨어진 곳에 위치한 산골마을의 아이들이 새 교복을 받아안고 기쁨에 겨워하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격정에 넘쳐 이야기하였다.

태여난 곳은 서로 달라도 어머니당의 사랑의 손길은 그 어디라 할것없이 따사롭게 가닿고있기에 사람들은 한목소리로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라고 심장의 격정을 터치고있다.

바로 여기에 후대들의 밝은 웃음소리, 노래소리가 어디에 뿌리를 두고있으며 우리의 사회주의가 어찌하여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끄떡없는가에 대한 대답이 있는것 아니랴.

받아안은 사랑이 크면 클수록 보답의 맹세는 더욱 굳세여지기마련이다.

이것은 그 누구라 할것없이 꼭같겠지만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과 은정을 그 누구보다 많이 받아안은 황해남도인민들의 심정은 류다르다.

해주시 룡당2동에 사는 한 주민은 황해남도인민들을 위하시는 경애하는 총비서동지의 사랑이 깃든 불사약을 받아안고 고마움에 눈물짓던 때가 엊그제인데 오늘은 또 이렇게 소학교에 입학한 아들이 국가의 부담으로 마련된 멋쟁이교복을 입고 학교로 가는 모습을 보니 더 많은 일을 해야겠다는 결심이 굳어진다고 하였다.강령군 읍에 사는 한 녀성도 자기는 학교에 입학하는 아들을 위해 해준것이 별로 없는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학용품을 보내주시고 교복과 가방, 신발에 이르기까지 모두 안겨주시였다고, 이런 고마운 사회주의제도를 위해 몸과 마음을 다 바칠 생각뿐이라고 하였다.

이것은 새 교복을 받아안은 자식들을 둔 부모들의 심정만이 아니다.사람들 누구나 당의 은정속에 어제는 우리 어린이들이 맛좋은 젖제품을 앞에 놓고 웃음짓는 화폭이 어디서나 펼쳐졌고 오늘은 우리 학생들이 새 교복을 입고 거리를 활보하며 부르는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고 하면서 어머니 우리당의 숭고한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갈 결의들을 다지고있다.

각지의 교원들도 새세대들을 위해 베풀어지는 당의 사랑에 접할 때마다 교원의 긍지와 함께 사명감이 더욱 커진다고 하면서 밑거름이 되고 뿌리가 되여 후대교육사업에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겠다고 토로하고있다.

우리 혁명은 후대들에 대한 사랑의 힘으로 전진한다.힘겨울수록 어린이들에게 정성을 더 쏟아붓고 그 사랑의 힘으로 공산주의미래를 향하여 완강하게 나아가는것이 우리 혁명의 전진방식, 발전방식이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니 신심이 넘치고 힘이 솟습니다.》…

우리 조국 그 어디에 가나 끝없이 울려퍼지는 이 진정의 목소리에서 우리는 확신한다.

우리 아이들의 행복넘친 웃음소리, 노래소리로 더더욱 밝아지고있는 이 땅우에는 인민이 터치는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질것이라는것을.

글 본사기자 백영미

사진 주대혁

#安倍晋三正在重症监护室接受治疗#
아베 신조(68) 전 일본 총리가 8일 선거 유세 도중 산탄총에 맞아 쓰러져 심폐 정지 상태에 빠졌다.

일본 최장기 총리를 지냈고 보수·우익 세력의 구심점이던 아베 전 총리의 피격 소식에 일본 열도는 충격에 빠졌다.

아베 전 총리는 8일 오전 11시 30분께 일본 나라현 나라시에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가두 유세를 하던 도중 피를 흘리면서 쓰러졌다고 NHK와 교도통신 등이 보도했다.

당시 총성과 같은 소리가 두 차례 들렸으며 아베 전 총리가 가슴 부위에서 피를 흘리면서 쓰러졌다고 현장에 있던 NHK 기자가 전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베 전 총리가 뒤에서 산탄총을 맞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아베 전 총리는 병원으로 긴급 이송됐으며 소방 당국은 그가 심폐 정지 상태라고 설명했다.

심폐 정지는 심장과 호흡이 정지했으나 의사에 의한 사망 판정을 받지 않은 상태를 의미한다.

마쓰노 히로카즈 일본 관방장관은 "나라현에서 아베 전 총리가 총격을 받았다"며 현재 상태를 확인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베 전 총리는 구급차로 이송되던 초기에는 의식이 있었고 자신을 부르는 소리에 반응하기도 했으나 이후 의식을 잃고 심폐 정지 상태가 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나라시에 사는 야마가미 데쓰야(41)를 살인미수 혐의로 체포해 조사 중이다. 소지하고 있던 총도 압수했다.

민영방송 TBS는 야마가미가 전직 해상자위대원이라고 보도했다.

현장 목격자가 촬영한 영상을 보면 흰색 연기가 피어오른 후 아베 전 총리가 쓰러진다.

한 남성은 처음에는 "불꽃인가 하고 생각했다"며 제압된 남성이 들고 있던 총으로 추정되는 물건이 "(권총이 아니라) 꽤 컸다"고 말했다.

NHK에 따르면 한 전문가는 범행에 사용된 총이 산탄총이 아니라 일반적인 총을 개조한 것으로 보인다는 견해를 밝히기도 했다.
아베 전 총리는 2006년 9월~2007년 9월과 2012년 12월~2020년 9월 두 차례에 걸쳐 총리를 지낸 바 있는 일본 집권 자민당 내 대표적 강경파 인사다. 그는 자민당 내 최대 파벌인 아베파를 이끌고 있다.

참의원 선거 투표를 이틀 앞둔 가운데 벌어진 전직 총리 피격 사건에 일본 사회는 큰 충격을 받은 모습이다.

기시다 후미오 총리는 지방 유세 일정을 취소하고 총리관저로 복귀하는 중이며 일본 주요 방송은 일제히 특보 체제로 전환했다.

마쓰노 관방장관은 "이번과 같은 만행을 용납되지 않으며 단호하게 비난한다"고 논평했다.

@不眠觉厉 道歉内容已阅,但因你侵犯著作权的行为已成立并允许他人印刷侵权作品,除了你应尽赔礼道歉的责任外,还请立即号召销毁侵权复制品。

1.扫图粉丝(原作者)作品仍受韩国法律保护(见《韩国侵权行为法》以下括号1)
2.大韩民国著作权法规定通过印刷在有形物上固定或以有形物重新制作(你允许的自印行为)属侵权(见以下括号2《韩国著作权法》)

请单独发布微博要求柳智敏粉丝销毁已印刷的侵权作品,否则我将向韩国著作权协会(Korean Copyright Commission)提交我已掌握的一切证据,我人就在韩国。

(1)외국인 창작으로 대한민국이 가입하거나 체결한 조약에 따라 보호받고 있다.<수정 1995.12.06>(摘自《韩国侵权行为法》)
(2)인쇄, 사진, 복사, 녹음, 비디오 등 여러 방법을 사용하여 사물에 고정하거나 형태를 띠고 다시 만들다 건축물을 위해 그 건축물의 모형이나 설계 도면에 따라 시공하는 것. 각본이나 악보 및 그와 비슷한 작품을 만들 때 녹음이나 비디오 촬영, 공연, 라디오가 포함된다 (摘自《韩国著作权法》)


发布     👍 0 举报 写留言 🖊   
✋热门推荐
  • 尽管眼下十分艰艰难,可日日后这段经经历历说不定就会开花结果!尽管眼下十分艰难,可日后这段经历说不定就会开花结果!
  • 《许三观卖血记》时代一粒灰,落到个人头上就是一座山,但鲜血淋漓的现实仍然充满着生活的希望序&杂自换了工作 虽每天都要写日志—工作日志记录着别人喜 怒 哀
  • 作为追星颜狗母胎solo有场面相亲但是至今还是一个人快乐的玩耍[嘻嘻]相亲对象也都是奇葩吧说是说奇葩 其实就是我不太受得了[嘻嘻]1⃣️长得老实且着急的村长 也
  • 在这不景气的时代,双子是最有能力生产宅经济的一群人,从在线游戏、网拍,甚至就在网络上转卖电子产品或是贩卖自己的e知识与e服务等等也能赚钱。事实上,双子不是爱钱的
  • 世界很大,个人很小,没有必要把一些事情看得那么重要,痛疼,伤心,谁都会有,生活的过程中,总有不幸,也总有伤心,就像日落、花衰,有些事,你越是在乎,痛的就越厉害,
  • 物象本闲,人心自扰:道家处世箴言三则玩物采真:阳明心学与晚明文人的体道路径师兄都气急败坏了!他本是神,是有大爱无小情的神,他不该这样直白地徇私枉法,更不该露骨地
  • 深受大家喜爱的“美白护润小助手”终于持证上岗啦~新名字#KIMTRUE且初# 烟酰胺钻光焕白护手霜white radiance hand cream with
  • 部分领域的芯片,例如电源管理芯片,平均交付周期是25周,汽车所用的微控制器的交付时间,已达到了38周。由于芯片在电子产品、汽车等众多产品中至关重要,芯片短缺也将
  • ! 发过最最最最低❗❗买就送洗衣凝珠1盒(40颗)立白 洗衣凝珠52颗*2盒+赠1盒40颗【37.9】88vip更低!
  • 这些版画反映了艺术家对动物群的细腻观察,每一幅动物画像都只保留了每个物种最不容置疑的特征。毕加索从比丰的文本中选取了32幅代表不同物种的版画。
  • 欧洲比利时百年床垫品牌Nill Spring 的亚太区品牌负责人也是我们唯蜜瘦的董事这个老头是Nillspring 的CEO, 第四代接班人想写一大堆话可是发现
  • #基金#1️⃣复盘:目前来看,三大股指全部红盘,涨幅不高,市场上涨家数多于下跌家数,军工走起不错,昨天的白酒和医药走的很差,医药还是受到集中采购影响,今天加仓白
  • #爱康科技 sz002610[股票]#HJT今天继续走强,龙头爱康科技继续上板,锁仓即可。#山下智久[超话]# [照相机]#山下智久# 20210817「Vog
  • 吃了个路边摊把自己吃的胃肠感冒,我这估计也没谁了,发烧又胃疼的,这是在告诉我,我年龄大了??
  • 我们认识并成为闺蜜四年了吧[em]e166[/em]很想你呢[em]e243[/em]你自己说的输了什么也不能输了心情[em]e166[/em]以后的日子要对自
  • 结果老师说,上午有一个学生戴着口罩跑,跑到一半跟老师说,“老师我好难受”老师说:“你把口罩摘了不就不难受了嘛?!
  • #运动day打卡嘀嗒嘀# gym关门前去上课,间隔一个多月后的body combat~心肺功能还行,BC是我真爱。今天上课的老师是兼职,本职读博做研究[喵喵]他
  • 具体内容如下:近日徐州市疾病预防控制中心检测出一例新型冠状病毒核酸阳性患者:陶某某系上海华铁旅服公司保洁员,发病前曾在多趟高铁动车上班,目前徐州市疾病预防控制中
  • 亲密关系是要跟彼此分享事情分享感受分享观点的如果你跟某人这个分享欲消失了说明你们的亲密度也降级了你和孩子之间也是如此一开始孩子什么都跟你说连拉个屎也叫“妈妈我要
  • 此外,这名球员在过去已经和罗马联系在一起,并且表达了加盟罗马的兴趣。 他的经纪人Ugo Garcia与罗马总经理蒂亚戈·平托关系很好,他们曾在本菲卡共事。